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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먼 포다다 가정
왜 큰아들이 농촌에 가서 장례를 치르고 대야를 던져야 합니까? 이 풍습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이 문제를 보니, 모두들 매우 시끌벅적하게 대답했다. 30 여 년 된 민간 애호가로서 필자도 회그릇의 유래와 의미에 대해 떠들썩하게 이야기하러 왔다.

민간 장례식에서' 장례식' 이라는 명칭은 여러 가지가 있다. 종이재가 가득한 대야이기 때문에' 회분 던지기' 라고 불린다. 이런 대야는 일반적으로 죽은 사람 앞에 두고 시체를 지키기 때문에' 시체대야' 라고도 불린다. 죽음을 말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고, 늙으면 사람을 죽게 하기 때문에' 냄비를 던지는 것' 이라고도 불린다.

하지만 실제 대야 중간에 둥근 구멍이 있다는 것을 모르실 수도 있습니다. 그 고유 명사는 음양대야라고 해야 합니다. 즉, 대야가 깨지지 않았을 때 죽은 사람이 음양 사이에 있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이 대야는 죽은 사람이 애도를 멈춘 후부터 줄곧 관 앞에 놓여 있다. 조문객들은 조문하러 왔는데, 왕왕 향을 세 대 시켜 종이 한 칼을 태웠는데, 죽은 사람의 후손들은 효심에 감사하며 종이를 태우며 상할 때까지 지켜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 종이 대야 안의 화장지는 간단한 연소가 아니기 때문에 이 대야는 회색 대야라고도 한다. 애통해하기 시작하니, 문을 나서면 첫 길목을 깨야 한다. 이번 가을의 진정한 의미는 죽은 사람이 묘지로 가서 양택에 정식으로 작별을 고하고 음택으로 옮겨가서 사양에서 인석으로 들어간다는 것이다. 이와 함께 대야가 깨지면서 유골이 날리면서 죽은 사람의 생명도 사라졌다.

제 고향에서는 회색 그릇을 탑 회색 그릇이라고도 합니다. 죽은 사람의 큰아들의 머리에서 길목까지, 책임자는 회색 그릇을 받치고 있는 효자의 머리에 머리를 얹고, 땅에 미리 준비한 벽돌 위에 무겁게 박았다. 깨질수록 좋다. 사실, 이번 가을에는 위에서 언급한 작별 인사 외에도 가족 권력의 이전과 전승의 확립이라는 특별한 의미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민간에서 유골을 짊어진 사람은 고인의 가산 대부분을 물려받을 것이며, 사망자가 생전에 가지고 있던 가족권력도 유골을 짊어진 효자에게 넘어갈 것이다. 따라서 이것은 실제로 상속 관계의 설립이며, 집안의 장남만이 부담할 수 있다. 장남은 죽고, 다른 아들은 항렬순으로 부담하고, 모든 아들은 사망할 때 장남이 부담한다. 자녀가 없는 사람의 경우, 조카들 중에서 고인의 자녀를 부양하는 쪽을 선택하고 상속 관계와 상속 의무를 결정하고, 고인의 부동산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고인의 장례비와 앞으로의 제사 의무를 부담한다. 가난한 구사회에서는 고인의 조카가 분란을 다투는 현상이 종종 있어 유산을 쟁탈하기 위해서다.

흥미롭게도, 내 고향에서 사람들이 대야 받침을 던지는 벽돌은 흔히 보물로 여겨져 악을 물리치고 집 앞을 지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수 벽돌이라고도 하는데, 죽은 사람의 수명을 빌리는 것을 의미한다.

깡통을 던지는 풍습은 유래가 깊다. 도자기업의 시조 범리는 생전에 후계자를 선택했을 때 이 규칙을 제정했다고 한다. 그를 위해 도자기를 던진 사람이 바로 그의 후계자라고 한다. 사실 장자가 드럼을 부르기 시작하면서 대야는 사람의 생사와 풀리지 않는 인연을 맺고 있으며, 명청 이후의 낙회분지 풍습은 특히 중시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많은 저작들이 이 점을 모두 기록하였다. \ "red mansions 의 꿈 \" 에 기재된 바와 같이, 진 () 집이 없기 때문에 여종 () 은 양녀를 대신하여 장례를 치르기를 원한다.

물론, 풍습으로서, 회색 대야를 던지는 것에 대해서도 의견이 분분하다. 예를 들어, 어떤 곳은 핑안 세월을 보냈다는 뜻이고, 명계의 미궁탕을 적게 마신다고 하는 곳도 있고, 명계가 죽기 전에 낭비한 더러운 물을 적게 마신다고 말하는 곳도 있고, 둥근 구멍을 여러 구멍으로 확대하는 곳도 있다. 하지만 어쨌든 주전자가 깨지고 유골이 날리면서 관이 들어 올려지고 종이돈이 높이 들고 죽은 사람이 은가에 정식으로 보내졌고, 그의 생명도 끝이 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이번 가을은 정말 장사들이 출정하기 전에 독한 술그릇을 깨뜨린 것과 같아서 죽음에 대한 경의감이 크다.

농촌의 혼상 시집가는 것은 모두 매우 성대한 일인데, 특히 백사 () 는 더욱 성대하다. 예를 들어 마을에서 같은 날, 한 집은 결혼식을 올리고, 한 집은 장례식을 거행한다. 만약 두 집이 마을길에서 만난다면, 이때 결혼하는 사람은 장례자가 먼저 가도록 해야 한다. 방법이 없다. 이것은 농촌의 예의로 죽은 사람이 가장 큰 편이다. 농촌에서 장례를 치르는 규칙은 이것뿐만 아니라' 질항아리 던지기' 라는 재미있는 점도 있다. 다음 장씨가 너에게 말해 줄 것이다.

사람이 죽으면 바로 묻히지 않고, 도시인처럼 영안실이나 장례식장으로 보내지지도 않는다. 반대로 농촌에서는 죽은 사람이 적어도 한 방에 3 일 동안 갇혀 있어야 하는데, 이것은 친지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 즉 죽은 사람을 마지막으로 보는 것이다. 이때, 죽은 사람 앞에 긴 등불이 놓일 것이다. 등유나 디젤을 사용하면 연소 속도가 너무 빠르며, 심지는 자신의 동시대 사람들이 솜으로 비벼서 가늘고 길기 때문에 심지는 오랫동안 태울 수 있다. 왜냐하면 램프는 장례식 전에 꺼질 수 없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장례를 치르던 날, 집안 어른들이 "일어나라" 고 말하자, 아롱이는 기억하고, 네 명의 성숙한 사람이 관을 들고 묘지로 가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때 집안의 장남은 미리 마을의 사거리에 가서 항아리 사오지 하나를 놓아야 한다. 장례 행렬이 완전히 지나간 후, 집안의 장남은 사거리에서 항아리를 깨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이것은 매우 특별합니다. 왜냐하면 항아리가 깨지고 깨진 위치가 마을 입구에 있어서 죽은 사람이 이미 떠났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이후 묘지는 죽은 사람의 집이어서 이때부터 이 집과 아무런 연관이 없다. 돌아오면 손님이고, 집에 아무도 돌아오지 않는다.

하지만 우리는 모든 것이 잘못될 것이고, 이 항아리도 실수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어떤 사람은 매우 강하고, 어떤 사람은 매우 허약하다. 어쨌든 여러 가지 이유로 결국 항아리가 깨지지 않았다. 이때 우리는 두 번째로 쓰러질 수 없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의 친척과 어른을 선물하고 있기 때문이다. 두 번째로 떨어지면 불효로 간주된다. 그래서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이 항아리를 집으로 가져가서 죽은 사람의 순위 아래에 놓아야 한다. 앞으로 명절마다 이 항아리에 음식과 음료를 넣어 죽은 사람에게 줄 것이다. 항아리가 아직 망가지지 않았기 때문에 죽은 사람이 집에서 아직 배불리 먹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사망자가 3 년째 간판을 보낼 때까지 계속될 것이다. 이때, 또 다른 가족은 이 항아리를 고인의 무덤 앞으로 치켜들고 힘껏 부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 왜 농촌 가정의 큰아들이 꼭 질항아리와 잘 어울리지 못하는지 모두가 다 알고 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실, 그것은 항아리가 아니라 농촌의 전통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청소년들은 농촌 전통에 전혀 관심이 없는 것 같으며, 심지어 할머니의 장례식을 인터넷으로 생중계하기도 합니다. 이런 방법은 장씨에게 매우 부적절한 것으로 보이는데, 그야말로 큰 위반이다. 비록 우리는 봉건 미신을 제창하지는 않지만, 우리는 반드시 고인을 존중하고 추모해야 한다. 다만 우리는 선택의 과정에서 자신의 이성을 유지하고, 과학적 시각으로 보고, 미신을 믿지 말고, 전통을 존중해야 한다.

어렸을 때 형과 누나와 싸운 기억이 납니다. 나는 초조한 후에 항상 물건, 그릇, 냄비 등을 깨뜨린다. 어쨌든, 나는 내가 잡은 어떤 것도 깨뜨린 것 같다. 이때 부모님이 극력 막으셨을 뿐만 아니라 노기등등하게 와서 싸우러 오셨다고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중에야 알게 된 것은 물건이 아쉬울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대야나 물건을 버릴 수 없다는 것이다. 죽어야만 물건을 던질 수 있다는 것이다.

세상에, 그게 다야! 호기심에서 나는 계속 이유를 캐물었다. 네, 무슨 일이시죠?

원래 이 안에도 전고가 있었다. 중국은 역사가 유구하여 문화가 넓고 심오하다.

대야가 떨어지는 본의는 모든 것이 0 부터 시작한다는 것이다. 네, 충분합니다. 냄비는 온 가족의 생활을 대표하며, 가장 값나가는 물건이며, 강한 우의를 가지고 있다. 대야는 모든 가산을 파괴하는 태도로 고인을 애도하며 고인에 대한 존중을 표시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알다시피, 그때 한 대야를 던지는 것이 지금보다 한 채 던지는 것보다 더 비쌌다.

이 대야는' 음양분지' 라고도 하는데, 속칭' 상분지',' 상서로운 분지' 라고 한다.

과거에는 장남이 가족 중에서 부모 외에 가장 설득력 있고 권위 있는 사람을 대표했다. 과거 상속의 의미도 물려받았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장남이나 손자가 있고, 둘째 아들과 손자가 있다. 이런 풍습이 지금까지 계속되어 온 것은 일종의 존중이다.

우리는 생활중이나 영화드라마에서도 큰아들이 장례식에서 솥을 자주 책임지고 중요한 일을 맡는 것을 본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어른의 죽음을 의미하기도 하고, 그다음 집안의 장남은 자라서 책임져야 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오래된 문화 풍습은 중국 문화의 풍부함과 노동인민의 지혜를 대표한다. 비록 우리는 더 이상 일부 풍습과 예의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지 않지만, 우리는 우리의 오래된 중국 문화에 주의를 기울이고 이해해야 한다.

옛사람의 구름은 "하늘에는 예측할 수 없는 풍운이 있고, 사람에게는 조석에 화복이 있다." 인류의 발전과 과학 기술의 진보에 따라 사람들은 달 탐월 9 일을 실현할 뿐만 아니라 인공 강우 방법도 익혔다. 그러나 삶과 죽음은 여전히 사람이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많은 곳에서 사람이 죽으면 대야를 버려야 한다. 왜 그런지 아세요? 오늘 여러분들을 위해 분석하고 분석하는 서군이 있습니다.

첫째, 분지의 기원?

솥을 떨어뜨리는 풍습은 유래가 깊다. 언제부터 시작했어요? 알아낼 수가 없어요. 도업을 만든 선조 범리는 생전에 상속인을 선택할 때 사후에 그를 위해 대야를 던지는 사람이 바로 그의 상속인이라는 규칙을 세웠다고 한다. 사실 장자가 대야를 두드리며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자 대야는 사람의 생사와 풀리지 않는 인연을 맺었다.

사실, 여기에 또 다른 이야기가 있습니다. 어렸을 때 아버지가 도자기 항아리를 만드는 기술을 배우고 싶지 않았던 사람이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집이 가난할 때까지, 그는 도자기를 만들고 싶었지만, 솜씨가 너무 나빠서 만든 도자기는 비뚤어지고 거칠어서 태워도 아무도 원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한 해 청명절에 다른 사람들은 모두 무덤에 가서 종이를 태웠다. 그는 종이를 살 돈이 없어서 팔 수 없는 도자기를 들고 아버지의 무덤에 던져 이런 식으로 누설했다. 다른 사람이 보고 의심스러워하며 그에게 물었다. "사람들이 노인에게 종이를 태워 주었다. 너는 어떻게 대야를 떨어뜨렸니? " 그는 말하기가 쑥스러웠고, 물어도 말하지 않았다.

사람들은 호기심에서 그의 아내에게 물었다. 그의 아내는 총명한 여자이다. 그녀는 진실을 말하고 남자의 얼굴을 잃을까 봐 그들을 속여 말했다. "우리 아빠는 밤에 꿈을 꾼다. 우리 아버지는 사람이 죽으면 미혼탕 (빨래하고 세수하고 발을 씻는 더러운 물) 을 마시는 꿈을 꾸었다. 이 일이 언제 끝났는지 염라대왕은 그를 위양생활로 보낼 수 있게 되었다. 만약 그가 그것을 완성하지 못한다면, 그는 귀신의 문을 통과할 수 없고, 하루 종일 거기에 있어야 한다. "

수소문하러 온 사람이 진짜로 그의 대야를 사서 그의 부모의 무덤 앞에 던졌다. 그가 태운 도자기는 아주 빨리 다 팔렸다.

나중에 한 현자가 생각했다. 만약 누군가가 죽으면 장례식에 갈 때 대야를 내려놓고 염라대왕이 미혼탕을 마시게 하면, 더 시간을 절약하고 고통을 줄이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래서 그는 장례식에서 세숫대야를 던졌다.

노인이 죽어서 죽었다고 해서, 늙었다고 해서 넘어진 대야를' 늙은 대야' 라고 부른다. 나중에 어떤 사람들은 이 노인이 평생 이렇게 더러운 물을 많이 마셨는데, 언제 다 마실 수 있을까? 아예 화분 바닥에 작은 구멍 몇 개를 뚫어서 노인이 새어 나오게 하고, 염라대왕을 희롱하였다. 누군가가 이렇게 할 때, 모두들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여 잇달아 본받았다.

둘째, 재떨이는 무엇을 하는 데 사용됩니까?

사람이 죽으면 그 옆에 대야 (또는 유골함) 를 놓아야 한다. 이 대야는 아무거나 가져갈 수 없다. 대야의 모양은 모를 수도 있습니다. 중간에 음양대야라는 둥근 구멍이 있습니다. 즉, 대야가 떨어지지 않았을 때 죽은 사람이 음양 사이에 있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이 대야는 죽은 사람이 애도를 멈춘 후부터 줄곧 관 앞에 놓여 있다. 조문객들은 조문하러 왔는데, 왕왕 향을 세 대 시켜 종이 한 칼을 태웠는데, 죽은 사람의 후손들은 효심에 감사하며 종이를 태우며 상할 때까지 지켜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 종이 대야 안의 화장지는 간단한 연소가 아니기 때문에 이 대야는 회색 대야라고도 한다.

셋째, 왜 회색 대야를 깨야 합니까?

회색 대야는 최고 회색 대야라고도 한다. 죽은 사람의 큰아들 머리 위에 있는 회색 대야에서 길목까지, 책임자가 효자의 머리 위에 머리를 올려놓고 땅바닥에 세게 때렸다 (미리 벽돌을 준비하지 않으면 깨기 어렵고 대야가 너무 튼튼하다). 깨질수록 좋다.

이번 가을의 진정한 의미는 죽은 사람이 묘지로 가서 양택에 정식으로 작별을 고하고 음택으로 옮겨가서 사양에서 인석으로 들어간다는 것이다. 이와 함께 대야가 깨지면서 유골이 날리면서 죽은 사람의 생명도 사라졌다. 따라서, 사람의 눈을 감고 눈을 뜨지 않으면, 이 세대는 끝난다. 네가 왕자든 적이든, 너는 먼지 한 알이 될 것이다.

넷째, 장남은 왜 타락했는가?

주대종법사회 이후 중국은 장남을 중시하여 가계를 이어가고 향불을 계승하는 주요 인물로 여겼다. 그래서 장남은 가정에서의 지위가 특히 중요하다. 아버지가 돌아가실 때 장남은 종종 학부모를 이어받아 집안일을 주관하고, 형제들은 당연히 큰형에게 경례를 해야 한다.

사실 이번 가을은 죽은 사람이 사회에 작별하는 것이다. 고대에는 유골을 든 사람이 고인의 재산 대부분을 물려받았고, 죽은 사람이 생전에 가지고 있던 가족권력도 유골을 든 효자에게 넘어갔다.

따라서 이것은 실제로 상속 관계의 설립이며, 집안의 장남만이 부담할 수 있다. 장남은 죽고, 다른 아들은 항렬순으로 부담하고, 모든 아들은 사망할 때 장남이 부담한다. 자녀가 없는 사람은 조카 중에서 고인을 부양하는 쪽을 선택해 상속관계와 상속의무를 확정하고 고인의 장례비와 앞으로의 제사 의무를 부담한다.

사실, 이런 풍습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오스트레일리아 고대 부족에서도 발생한다. 그들도 지위와 재산을 쟁탈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민간장례의례와 효도의 한 방법이다.

나는 세부 사항이 너무 많으면 생략하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한다.

오늘날, 아버지 또는 어머니 의 죽음, 집 밖에 묻혀 관, 왜 효자 는 대야 를 넘어야 하는가?

아버지나 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 그들이 머리를 자르고, 얼굴을 씻고, 온몸을 닦고, 노인의 옷을 입을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효자는 중당 (게스트 하우스) 의 왼쪽에 있는 오래된 방의 침대, 즉 첫 번째 방을 넣어야 한다. 머리는 바깥발을 향해 바닥에 누워 있고, 얼굴에는 노란 종이가 덮여 있다. 죽은 사람 앞에 음양 한 상을 놓았다. 탁자 위에는 닭 한 마리가 놓여 있고, 약간 털을 뽑는 닭털 한 개와 젓가락 한 켤레가 비스듬히 꽂혀 있다. 닭머리가 바깥으로 그릇에 놓여 있다. 위에 작은 동그란 빵이 있는 그릇도 하나 더 있습니다. 탁자 위에 흰 왁스 두 개가 있어서 꺼서는 안 된다. 장광등이라고 한다. 안에 향로 한 개와 향 세 개가 있습니다. 책상 안에 한 폭의 노인의 초상화가 있다. 책상 밑에 검은 흙대야가 하나 있는데 효자가 가위로 드릴한 것이다. 이 구멍은 조상이 지하에 뿌리를 박은 이미지를 뜻하며, 조상의 전승을 비유한다.

이 대야에는 효자가 있어 영대 앞에 놓여 있다. 그것은 신을 제사하는 데 쓰이는 것, 즉 종이를 태우는 대야이다. 효자든 하객이든 모두 이 대야에서 분향지를 피우고 노 밖에서 의식을 거행한다.

효자가 이 대야에 빠지면 장례식과 의식이 끝나면 지하에 묻힐 것이다. 즉 깨어나 집을 떠나면 효자와 손님이 집을 나서게 된다. 바쁜 사람과 집사가 관을 메고 대문까지 다가올 때, 그의 삼촌이나 사촌 동생이 그를 부축해서 손에 상봉과 효자 대야를 들고 있을 것이다. 왕선생이 능에서 노래를 부를 때 효자는 재빨리 그의 머리 위에서 향지 회색 대야를 집어 선반 앞의 서까래 위에 놓았다. 그것은 틀림없이 깨졌을 것이다, 그리고 그는 통곡하기 시작했다. 나는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이다.

이 회색 대야 이름이 뭔가요? 민간의 명칭은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효대야이고, 하나는 옥대야이다. (옥이란 본적을 굳게 지키는 것을 의미하며, 인양 대야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민간이름이 대야를 불화의 형제에게 던지는 것도 욕하는 뜻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효분은 효도식을 거행하는 대야이다. 분지에 집착하는 사람은 조상의 의미를 확고히 파악했다. 민간에서는 형제가 몇 명이든 가업이 부수어야 할 그 사람에게 물려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대야를 떨어뜨리는 것은 확인서이자 명확한 판결, 즉 상속인의 승인서이다.

고대에는 형제 몇 명을 막론하고 아버지나 어머니가 죽으면 감옥대야는 장남이 던졌다. 즉 맏아들은 가업을 물려받지 않았다. 큰형이 아버지라면 아주머니는 어머니이다. 부모님이 계시지 않으면 큰형이 책임지고 온 가족을 안배한다.

현대사회 효도와 예의도 달라졌다.

이제 아버지나 어머니가 돌아가셨으니, 형제가 많으면 아버지나 어머니가 몇 살인지, 누가 이 감옥 대야에 빠질지 봐라. 자식이 없는 사람은 보통 조카에 이어 남, 남, 남, 남, 남, 남, 남, 남, 남, 남, 남, 남, 남, 남 이에 따라 아버지나 어머니의 유산이나 비자금, 임금이나 연금, 연금, 부동산, 기업 등이 있다. , 분지 아들 소유. 이것은 국민이 공인하는 법칙이다. 민속 정체성의 법칙이기도 하다.

우리 이 수십 리 동네에는 큰아들이 대야를 떨어뜨리는 풍습이 없다.

그렇다면 차이를 조사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영양할 때 효가는 빈소 앞에서 당에서 가져온 마지막 귀신 표를 불태운 후 부활했다. 효도종이 대야의 손바닥을 장남의 머리에 받치고 물러난 다음, 이웃 담벼락에 가서 노점 문 밖에서 코우 () 를 채워서 안의 불연기를 억누르도록 특별히 두 사람을 보냈다. 출령하기 전에 대장은 한 사람에게 효자 대야를 보라고 했다. 누군가가 훔쳤기 때문이다.

왜 그럴까요? 농촌에서는 젊은 부부가 이 물건을 훔칠 아이가 없다. 여자아이만 낳고 남자아이를 낳지 않는 사람도 효도를 위해 종이 대야를 훔치기 위해서다. 또 다른 하나는 죽은 사람이 오래 살고, 모든 것에 만족하는 사람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여 훔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효지종이 대야를 돌보는 사람에게 이득이 된다면 도둑이 없을 것이다.

만약 이 물건이 있다면 영령파는 효자 대야를 들고 집에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남겨두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농촌 집집마다 스스로 찐빵을 쪄서 깨끗이 씻어서 밀가루 누룩을 휘젓는다. 효자 대야라고 하는데 효자 대야 (효자 효자) 에 유자가 부족해서 발효를 뜻하는 것은 후손이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효자, 효자, 효자, 효자, 효자, 효자, 효자, 효자)

이 때문에, 아들을 낳는 것은 상식이지만, 형제가 두 명 있다면 효지종이 대야 한 쌍을 팔고, 집집마다 하나씩 팔면 된다. 세 사람이 세 개의 항아리를 한 번도 팔지 않았다면, 한 아들이 부자가 되고 싶어 했을 때 용은 두 형제나 형제의 집에서 찐빵을 쪄서 누룩을 들고 있어야 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몇 명의 선배들이 세 명처럼 효모머리를 가져갔지만, 그들은 단지 이런 물건으로 국수에 더 많은 물을 더했다. 친애하는 형제 여러분.

친애하는 친구들, 나는 이것에 대해 할 말이 많다. 저는 한해가 저를 지도해 주시고 건강하시고 모든 일이 뜻대로 되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Jiayuguan 에 있습니다.

왜 큰아들이 농촌에 가서 장례를 치르고 대야를 던져야 합니까? 이 풍습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중국 농촌 장례식에는 많은 풍습이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오늘 아는 사람이 거의 없다. 예를 들면 장례식 때 큰아들에게 대야를 부수라고 요구하는 것과 같다. 일반적으로 이곳의 노인들은 사후에 사흘을 두고 장례식은 셋째 날 정오에 거행된다. 큰아들이 집을 나와 그의 집 앞에서 사흘간 종이재를 넣은 대야를 깨뜨린 후 장례식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회색 대야에 대해 몇 가지 설이 있다.

1, 첫 번째 설법은 죽은 사람을 존중한다는 것이다. 예전에는 대야가 냄비와 맞먹는 것이 매우 중요한 물건이었다. 가족이 죽은 후 대야를 깨뜨리는 것은 가족 재산을 파괴하고 고인을 애도하는 태도를 나타내고 고인에 대한 존중과 추모를 나타낸다.

2, 두 번째 설법은 돈을 쉽게 받을 수 있다. 장례식에서 대야는 종이를 태우는 데 쓰이는 것이고, 죽은 자는 저승에서 쓰는 것이다. 장례식 전에 종이돈이 가득한 대야를 부수어 죽은 사람이 종이돈을 가져갈 수 있도록 했다.

세 번째 주장은 가족 상태의 변화입니다. 노인이 죽은 후 대야를 깨뜨린 사람은 분명 큰아들이지, 다른 사람이 아니다. 세숫대야는 가정의 권리를 대표하고, 세숫대야를 깨뜨리는 사람은 가족의 주인이다.

4, 네 번째 설법은 맹파교에서 맹파탕을 마시지 말라는 것이다. 사람이 죽은 후 맹파교에서 맹파탕 한 그릇을 마시면 이생의 사건을 잊게 된다고 한다. 세숫대야 바닥에 구멍이 하나 있을 것이다. 맹포탕을 마실 때, 맹포탕은 밑바닥에서 전부 흐른다. 죽은 사람은 맹파탕을 마시지 않을 것이고, 이 생에는 여전히 사랑하는 사람을 기억할 것이다.

회색 대야를 던지는 것도 신경을 많이 쓴다. 예를 들어 큰아들은 재떨이를 버려야 하지만 사위는 할 수 없다. 한 번은 대야를 깨지지 않고, 두 번은 깨지지 않는다. 다른 사람이 갈 때는 대야를 으깨야 한다. 나는 나의 이웃 중 한 명이 죽은 후 그의 아이가 아직 어렸던 것을 기억한다. 그는 한 번도 대야를 깨뜨리지 않았는데, 들고 다시 깨뜨리고 싶었다. 그는 연장자에게 끌려 발로 밟아 부수게 했다.

미신이든 전설이든, 큰아들이 장례식에서 대야를 떨어뜨리는 것은 일종의 풍습으로, 수천 년 동안 전해져 왔다. 앞으로 나는 점차 그의 뜻을 잊을 것이지만, 이 풍습은 계속 전승될 것이다.

이것은 과거 농촌의 풍습이다. 앞으로는 괜찮을 거예요. 도자기가 적으면 스테인리스강은 깨지지 않기 때문에 면제됩니다. [얼굴을 가리다] [얼굴을 가리다] [얼굴을 가리다]

장소마다 풍속이 다르다. 안후이 서부의 장례 풍습은 함께 모이는 것 (일명 바대금강, 즉 관을 옮기는 것) 이다. 소품으로 잠시 쉬다. 해융화로 (종이돈으로 사람의 화로를 불태우고)

돈난로를 깨는 것은 이 기구가 이미 깨졌다는 것을 의미하고, 앞으로 더 이상 사용하지 않을 것이며, 죽은 사람이 이미 끝났음을 나타내고, 살아 있는 사람은 잘 살아야 하며,' 깨지고 안전하게' 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

Q: 농촌에 가서 장례식에 참석했는데, 집안의 큰아들이 손으로 흙그릇을 깨뜨렸다. 왜 그와 도자기 그릇은 지나갈 수 없습니까?

일부 지방에서는 농촌 장례식에서 기와를 던진다. 이것은' 큰일 때' 라고 하는데, 기둥이 부러져서 하늘이 무너지고, 돈이 모두 노인에게 지급된다는 뜻이다.

도그릇을 던질 때 초목재의 관 앞 바닥에 쓰레받기가 놓여 있었고, 그 위에는 노란 종이 한 장이 깔려 있었다. 기와그릇은 청석 위에 올려놓고 효자들은 회석 앞에서 차례로 무릎을 꿇었다. 주상자는 안내인을 데리고 앞에 무릎을 꿇고, 상주는 "일어나라" 고 외쳤다. 주상자는 기와그릇을 들고 높이 들어 올리며 청석 위에 힘껏 던져 가이드를 등에 업었다.

기와분 청석에서 떨어진 초목재로 열렸다가 표시를 했다고 합니다. 이 자국은 어떤 패턴인지, 그래서 낡은 세상에서 지나간 후의 모습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도그릇을 던지는 사람이 반드시 큰아들일 필요는 없고, 첫 손자가 첫 아들이다. 큰아들이 없으면 큰손자가 대신한다. 기와그릇을 넘어뜨리고 큰 깃발을 나르려면 반드시 긴 방에서 나와야 하고, 그다음은 영패를 메야 한다.

흙대야를 깨는 것은 흙대야의 문제가 아니지만, 집을 헐고 땅을 팔고 노인을 선물하는 것은' 큰일'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