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가정 서비스 - 한수덕 가정
한수덕 가정
《수호전》의 줄거리

수호전은 일명 충의수호, 강호 매파전이라고도 한다. 송진원 시대 송강 봉기의 이야기에 근거하여 극본을 편성하다. 200 여 년 후 슈나이암은 극본, 민간 이야기, 희곡에 근거하여 중국 최초의 백화소설' 수호전' 을 창작하여 중국 백화문학 발전사에서 획기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 송철종이 도쿄에 있을 때, 고구라는 소년이 있었는데, 그는 아주 잘 놀았다. 그는 철종의 동생 단왕에 의해 수용되어 단왕의 심복이 되었다. 나중에, 단왕은 황제가 되었는데, 이것이 바로 혜종이다. 반년도 채 안 되어 고구는 전군 통수로 승진되었다. 취임 첫날 고구는 병으로 도착하지 못한 코치 왕진을 벌하고 왕진과 그의 어머니가 도쿄를 탈출하도록 강요했다. 왕금은 화음석가촌에 와서 제자로 받아들여지고 스승으로 경배되었다. 나중에, 가오 추종 때문에, 왕 진 연의 정부 에 망명, 역사 진 에 작별 인사를 했다. 왕이 들어가자 사진과 소화산의 지도자들이 친구를 사귀었다. 화음현령은 이 일을 알고, 사진을 모함하고 토비와 연락한 후, 파병을 파견하여 석가장을 태웠다.

사진은 어쩔 수 없이 화음을 떠나 왕진을 찾아갔다. Weizhou 통과 할 때, Weizhou 도지사 루 큰 만났다, 두 사람은 술집에 와서 술을 마셨다. 마시고 있는데 갑자기 옆집에서 울음소리가 들려왔다. 루다턴은 결과를 따지지 않고 항상 용감해서 바텐더가 우는 사람을 데려오게 한다. 김씨네 부녀가 잡혀갔고 딸은 울며 말했다. 위주에서 친척을 방문할 곳이 없기 때문에 장원교 정육점의 정화 () 는 위급한 틈을 타서 내 딸을 첩으로 삼고 싶었지만, 지금은 쫓겨나고, 정화 () 는 내 부녀에게 돈을 달라고 했다. 루다는 듣고 크게 화를 내며 정화를 벌하기로 결심했다. 다음날 아침 루다는 김씨네 부녀를 데리고 장원교의 정육점에 갔다. 먼저 청 화 자신이 고기를 잘라 보자, 악당 을 애타게 한 후, 세 주먹 은 죽었다. 즉시 위주를 떠났다. 보름 후, 조 선생이 나서서 루다를 오대산에 보내 출가하여 깊은 법명과 지혜를 지녔다.

루는 오대산을 떠난 후 도쿄 소국사에서 채소밭을 운영한다. 어느 날, 루 채소밭에서 무술을 연마하고, 대중 앞에서 백양나무를 뽑고, 아내와 함께 악묘에 향한 임충을 만나, 두 사람은 옛 친구를 만나 형제가 되었다. 내가 기뻤을 때, 하녀가 와서 누군가가 내 아내를 희롱하고 있다고 보고했다. 린 왕위 사원 에 돌진, 가오 치우 의 마른 아들 을 보고, 그를 놓아 주고, 집에 가지 않았다.

고야네는 임충의 아내가 예쁘다는 것을 보고 그녀와 결혼하기로 결심했다. 졸복안이 높은 곳에 계책을 내놓아, 린충을 꾀어 보칼을 백호당으로 끌어들였다. 임충이 붙잡혀 가시죄로 창주를 보내다. 가오 는 또한 야생 돼지 숲 에서 린충 을 죽일 공공 뇌물 을 보냈다. 다행히 은밀히 보호했기 때문에 임충은 다행히 재난을 면했다. 창주에 도착하자 고구는 앞잡이를 파견하여 여물장을 불태워 임충을 죽이려 했다. 참을 수 없어, 임충이 발톱을 죽이고 밤에 양산포에 가고 싶어 했다.

짝퉁 두목인 왕륜은 임충을 질투하여 그에게 산을 빼앗으라고 했다. 린은 급히 산을 내려와서 3 일 동안 기다렸다가 한 사람이 지나가는 것을 보았다. 이 사람은 바로 양지, 파란 면수이다. 임충은 그와 한참 동안 싸웠지만 이기지 못하고 졌다. 왕륜은 그들에게 양지를 산에 초대하도록 설득했다. 임충은 4 번째로, 양지는 동업을 거부하고, 남하도쿄로 내려갔다. 양지는 도쿄에서 도움을 청할 곳이 없어서 조상의 보칼을 팔아서 돈을 좀 벌 수밖에 없었다. 악당 소 두 무리하게 소란을 피우며 보칼을 얻으려 하다가 양지에게 살해되었다. 양지충은 군대에 입대하여 대명부 중대를 떠났다. 채경에 남아 있는 사위 양중서는 양지의 무공을 마음에 들어 양지가 65438+ 만원 생일 도움으로 도쿄로 가서 채경생을 축하해 주었다. 붉은 머리 유령 리우 탕 이 일을 알게 된 후, 이 불의한 돈 을 강탈 차오 커버 조언, 차오 커버 는 방법을 찾기 위해 더 많은 별 우 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우 응우 엔 작은 두, 응우 엔 작은 다섯, 응우 엔, 공손승 등 7 명을 초청해 황진흙 언덕에서 이 수산을 빼앗기로 했다. 양지 일행이 황토강에 왔다. 차오가이 등은 대추 상인으로 가장했다. 양지의 부하들은 술을 살 때 약을 던져 그들에게 약을 먹이고 생일 갱단을 강탈했다. 양지가 깨어났을 때, 생일당이 이미 도둑맞은 것을 발견했다. 그는 재앙이 임박했다는 것을 알고 청주 용산에 가서 강도가 되었다. 양중서는 채경에게 그의 생일단이 강도를 당했다고 통지했고, 채경은 제주에 도둑을 체포하라고 명령했다. 제주부윤파 호타오가 이 사건을 책임지고, 민가 등의 소행임을 밝혀냈다. 하타오가 사람을 데리고 성현에 가서 민가를 체포하다. 군의 다트사 송강은 민가의 좋은 친구이다. 그는 이 소식을 듣고 즉시 민가에게 통지했다. 민뚜껑이 그의 장원을 불태웠다. 그는 타오 패배, liangshanpo 에 군중 을 이끌었다.

왕륜은 일부러 난처하게 굴어, 거둬들이려 하지 않았다. 린 종 분노, 왕 LUN 을 죽이고, liangshanpo 지도자로 차오 커버 를 추천했다. 관군을 물리치고 양산포를 안정시킨 후, 민개파 유당이 편지, 금은을 가지고 송강에 감사했다. 송강은 금과은을 돌려주고 편지를 썼다. 도중에, 그녀를 막고, 송을 끌고 집에 가서, 딸을 송강에 배정하여, 그의 여러 해 동안의 지지에 보답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송강은 여자를 신경쓰지 않고 겨우 그녀의 집에서 하룻밤을 묵었다. 그러나 편지는 염파석에게 들켰고, 그녀는 송강과 양산포가 비밀리에 연락해서 관청에 보고해야 한다고 단언했다. 송강은 무과를 빌었다. 화가 나자 그는 염파석을 죽이고 송가촌으로 도망갔다. 치안 판사 는 주홍 6 월, 천둥 횡단 을 보내 송강 을 잡으려고 하지만, 의도적으로 송강 을 넣어, 송강 은 차이 진장 에 숨어 보자. 송강과 이곳으로 도피한 송무결은 형제이다.

서쪽으로의 여행 이야기 개요

먼 고대에는 동승신주 해외해에 화과산이 하나 있었다. 산 위의 선석 하나가 천진하게 전시되어 있고, 햇빛이 찬란하여, 그 소식이 오랫동안 잘 통했다고 느끼게 했다. 선녀 세포가 안에서 잉태되어 하루 만에 터져 공만큼 큰 돌알을 만들었다. 바람이 키를 만들어 돌원숭이로 변하게 하는 것을 보고, 눈에는 두 개의 금빛을 띠며 떠우복을 향해 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어느 무더운 여름날, 이 돌원숭이와 한 무리의 원숭이가 산에서 피서를 하다가 우연히 산꼭대기에서 흘러내리는 폭포를 발견했다. 원숭이들이 말했습니다. "누가 이 폭포에 들어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볼 수 있을까요? 우리는 그를 왕으로 숭배한다. " 석원숭이는 자진해서 폭포로 잠수해 들어갔는데, 원래는 넓고 조용한 동굴이었다. 비석에는' 화과산, 수렴동동'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원숭이들은 석원숭이를 왕으로 삼고, 그를 원숭이 왕이라고 부른다.

몇 년 후, 불로장생을 위해 손오공은 멀리 화과산에서 선방적을 구했다. 바다에서 며칠 떠돌아다니다가 그는 남산 항구의 국경에 도착했다. 그는 선도를 참관했지만, 그는 그것을 볼 기회가 없었다. 89 년 후, 어느 날, 그는 해외에 신선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서해를 홀로 떠돌아다니며 서우호주의 경계에 이르렀다. 한 나무꾼의 지도하에 영대 방촌산 삼성동에 와서 보리에게 제자로 받아들여 손오공이라는 이름을 지어야 한다. 창업자 서보리는 자신이 오공을 가르치는 72 변성의 정신과 십팔천 리를 돌릴 수 있는 힘줄이 있다고 생각한다. 쿵푸를 배우고 손오공이 화과산으로 돌아왔다. 원숭이 연습을 위해 오공은 마법으로 곽화산에 있는 올레고의 무기를 쏘았고, 산에 있는 모든 요괴들은 오공의 발밑에 엎드렸다. 이후 오공은 동해용궁에 가서 보물을 빌려 천하정제의 귀철, 즉 무게가 13500 근에 달하는 여의금 후프 바를 얻었다. 곧, 그것은 지옥에서 또 한바탕 소란을 피웠고, 모든 원숭이의 이름이 생사부에 도포되었다. 동해 용왕 연왕 현옥제, 요원숭이를 굴복시켜 주세요.

옥제는 태백 진싱 건의를 받아들여 손오공을 천궁으로 불러 양마관으로 삼았다. 이때 손오공은 기뻐서 목덕성과 함께 자신의 직장에 갔다. 이후 오공은 이것이 오관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자신이 속았다는 것을 알고 화과산 수렴동으로 화가 나서' 손오공' 의 깃발을 세웠다. 옥황상제는 토타 이전왕과 나타 왕자에게 천병을 데리고 오공을 잡으라고 명령했고, 오공은 패했다. 옥제는 어쩔 수 없이' 원숭이 왕' 이라는 칭호를 인정하고, 원숭이 왕에게 천궁 복숭아원을 관리하도록 명령했다.

복숭아원에서 오공은 복숭아가 복숭아라고 들었는데, 이미 6 천 년 동안 삶았다. 먹고 나면 담백하고 건강하며 영원히 살 수 있다. 원숭이 왕은 발견한 후 기뻐서 정원의 복숭아를 모두 훔쳐갔다. 얼마 지나지 않아 오공은 태후가 복숭아잔치를 열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초대받지 않아 매우 화가 났다. 복숭아회 날, 그는 적족선을 속여 맨발선으로 가장해 회의장에 들어가 술자리용 선주를 다 마셨고, 태상노군의 단방에 뛰어들어 호리병박 속의 선단을 다 먹고 수렴동으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옥제는 손오공이 복숭아사를 어지럽히는 것을 싫어하고, 4 대 천왕, 토타 왕과 나타 태자가 오공을 잡으라고 명령했고, 65438+ 만천병이 오공에 패배했다. 옥제는 이랑신을 보내 손오공을 때렸다. 여러 차례의 싸움을 거쳐, 이랑신과 오공대전 중에, 어르신은 다이아몬드 반지를 던져 오공을 쳐서야 붙잡혔다.

옥제는 손오공을 처형하라는 뜻을 내렸지만, 오공이 노군의 선단을 먹고, 칼로 도끼를 쪼개고, 천둥이 불을 쳐서 아무런 상처도 입지 않았기 때문이다. 어르신은 이 광경을 보고 옥제에게 말했다. "이 원숭이는 나의 선단을 먹고, 내가 가져가서 팔괘로에 넣고 문무불로 정련하면 재가 된다." 옥제가 동의하자 노군은 오공을 팔괘로에 넣었다. 49 일간의 연마 끝에 노인은 오공이 죽었다고 생각했다. 오공이 살아 있을 뿐만 아니라 한 쌍의 눈으로도 정련되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오공은 단로에서 뛰어내려 금띠를 휘두르며 어깨를 나란히 하고, 동쪽으로는 서쪽을 공격하여 아무도 막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능소화청 밖에 있는 동명청만 치고 천궁은 온통 혼란스러웠다. 옥제는 어쩔 수 없이 서천에 도움을 청했다. 오공은 여래에게 "옥제가 천궁을 주지 않으면 안녕할 수 없다!" 라고 말했다. 그러나 손오공은 결국 무량한 불법에 비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모든 길을 뒤집을 수는 없다. 여래처럼 손오공을 오행산 밑에 눌렀고, 굶주린 철환은 구리 즙을 갈증하여 500 년을 고생했다.

오백 년 후, 당태종 이세민 시대였다. 동양의 여러 사람들에게 선을 행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자신의 제자 김매미가 진장원의 집에서 환생하게 했지만, 태어나기도 전에 아버지가 죽임을 당하고 어머니가 차지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가 태어난 후, 그의 어머니는 그를 나무 대야에 넣고 그를 강에 던졌다. 이후 김산사의 한 스님에게 구조돼 출가하여 스님, 법명 현장이 되었다. 현장은 성인이 된 후 덕행이 고상하여 당태종에 초청되어 장안 선교에 초청되었다. 이때 관음보살은 여래칙령을 받아들이고, 등 다섯 가지 보물을 가지고 혜안 워커와 함께 동토당으로 가서 서천에 가서 삼장진경을 찾은 사람을 찾았다. 관음은 당나귀 머리 스님이 되어 현장에게 "동토는 모두 대승 불교이지만 대승 불교는 없다. 대승 불교는 죽은 자를 초월하여 승천할 수 있고, 고통을 덜어 줄 수 있는 사람은 공덕이 가장 크다" 고 말했다. 현장에게 대서천천천주 여래사에 가서 대승불경과 장경 세 부를 취하라고 지시하다. 현장은 관음의 계몽을 받고 서천에 가서 경전을 받기로 했다. 당 태종은 친히 배웅을 안배하여 현장이 어동생이라고 하고, 삼장 작위를 주어 장안 성외로 보내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배웅명언)

《홍루몽》

《홍루몽》의 대강

홍루몽' 은 지아, 사, 왕, 설의 네 가정을 배경으로, 이야기는 두 개의 모순된 단서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는 자보옥과 임대옥 사랑을 중심으로 책 전체를 관통하는 것이다. 그것은 지아 린 (Jia Lin) 이 사랑의 자유, 결혼 독립, 개성 해방에 대한 생각과 봉건 제도, 봉건 예교의 모순을 단서로 삼아 지아 린 (Jia Lin) 이 봉건 제도, 봉건 예교의 완전한 배신과 사랑의 비극적 인 결말로 끝났다.

세 번째 네 번째부터 임대옥, 설보채 등이 잇따라 자부에 와서 보옥과의 사랑 갈등이 형성되기 시작했고 갈등 속에서 발전했다. 97, 98 장까지 대옥과 보비녀는' 애' 와' 악' 에서 완전히 달랐다.' 슬픔' 과' 악' 의 강한 대조에서' 영혼' 은 하늘을 미워하고,' 신부는 큰절' 이 되었다. 2 1 복귀 후 클라이맥스의 여파, 극의 몰락, 마무리 단계. 이 단계에서 자씨네는 베껴 써서 반사적인 국면을 이겼다. 마침내 보옥이 빈 문으로 도망가자 책도 끝났다.

이 주선에서 볼 때, 가화림 사랑의 비극의 근본 원인은 봉건제도와 윤리도덕의 속박 아래 청년 남녀가 자율적으로 연애와 결혼을 할 수 없고 봉건 부모의 뜻에 의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구체적으로, 자와 림의 사랑 결혼은 개인의 의지로 옮겨지는 것이 아니라 대표인 당국이 봉건계급의 이익을 기점으로 결정한 것이다. 그녀의 임대옥' 고통' 은 단지' 골육' 관계에 세워진 것으로 봉건예교의 요구에 맞지 않는 그녀의' 함양',' 먼지 없음',' 소성' 을 좋아하지 않는다. 설보채 에 대한' 사랑' 은 그녀 의' 극단' 의 봉건 성격, 특히 봉건 도덕 요구 에 부합하는' 허망한 곡식, 시대' 의 성격 이다. 그래서 결국 설보채 고르고 임대옥 버렸다. 그 결과 세 가지 비극이 동시에 발생했다. 임대옥, 사랑을 위해 마지막 눈물을 참으며 한을 품고 죽었다. 지아 바오 유 (Jia Baoyu) 는 마침내 "부드럽고 부유 한 땅" 을 버리고 빈 문으로 도망 쳤다. 설보채 부용의' 둘째 할머니' 가 됐지만 진정으로 사랑을 얻지 못했고, 그녀와 함께 한 것은 그녀의 일생의 처량함과 외로움이었다. 그녀와 임대옥 그냥 같은 봉건 독 덩굴에 두 가지 다른 성격의 쓴 멜론입니다.

이 주선은 봉건제도와 봉건예교의 죄악을 폭로했다. 그것은 또한 젊은 남녀가 봉건예교에 반대하는 반항정신을 칭찬했다.

홍루몽' 의 또 다른 주장선은 닝부, 영부, 사회관계를 중심으로 한 부선으로, 여러 개의 독립적이고 서로 연결된 줄거리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은 봉건 유민의 기생, 부패, 퇴폐적인 생활로 인한 봉건계급 억압, 등급제도, 봉건제도 자체의 모순을 단서로 하여, 자가가 일으킨 봉건제도 자체의 모순을 단서로 하여, 자가의 쇠퇴를 결말로 하여, 주선의 사회적 배경을 구성했을 뿐만 아니라, 주선과 다른 길로 돌아가며 봉건제도의 죄악을 촉진하고 채찍질하였다.

《삼국연의》이야기의 대강

건안 원년, 동탁이 나뉘어졌고, 한헌제는 낙양으로 도피했고, 조조는 서둘러 호위를 하며 허두에서 한헌제를 맞아 대권을 독차지하였다. 동시에, 아버지는 손책, 원술로 돌아가셨다. 그는 국가의 법령을 담보로 하여 원술의 병마를 빌려 강동으로 돌아갔고, 강동인민은 손위랑이라고 불렀다. 그 직후, 조조 군대 수춘, 서주 전투, 원술 패배, 여포 살해, 중랑장과 관외사, 세력이 더 컸다. 디엄은 통제하기를 꺼렸고, 그는 편지를 옷에 넣어 동성이 조조를 제거하도록 설계했다. 유비는 이때 조조에 들러붙어 계획에도 참여했다. 유비는 조조의 살인을 막기 위해 뒷마당에 채소를 심으며 실력을 숨기는 계획이라고 생각한다. 어느 날 조조 어린 시절 술을 끓여 유비를 작은 정자에서 작은 술을 대접했다. 유비 그들은 세계 유일의 영웅이다. 유비는 깜짝 놀라 젓가락을 땅에 떨어뜨렸다. 다행히 천둥이 쳤을 때, 유비는 급한 가운데 지혜롭게 몸을 숙여 침착하게 몸을 숙여 젓가락을 들고 말했다. "지진의 위력이 여기에 연결되어 있다!" " 교묘하게 지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유비는 요술이라는 이름으로 조조와 결별했다.

건안 5 년 정월, 유비는 서주에서 원술을 없애고 옥새를 조조조에게 보냈을 때, 동성은 가노에게 통풍을 당하고, 조조가 피해를 입은 일이 폭로되었다. 조조 는 분노 했고, 동 쳉 가족 을 죽이고, 개인적으로 유비 를 공격하기 위해 20 만 대군을 이끌었다. 장 페이 는 강도 zhaizhai 미터 를 제공, 조조 는 이미 준비, 장 페이 망당 산 을 탈출, 유비 는 혼자 Qingzhou 피난처 yuanshao 로 도피했다. 관우가 하우에 갇혔다. 그는 유비의 아내 간부인과 마이부인을 보호하기 위해 한헌제만 항복하고 조조조를 항복하지 않는 조건으로 조조 한 표를 던졌다. 조조 반 사단은 허도로 돌아가 관우와 간부인, 미부인이 함께 살도록 하고, 관우는 촛불을 들고 밤새 문 밖에 서서 두 부인에게 매우 공경했다. 조조는 관우를 끌어들이려고 급급하여, 매우 두껍고, 미녀에게 금과은, 3 일 잔치, 5 일 잔치를 주었다. 그러나 관우는 미녀와 금은을 거절하고 적토마만 받았다. 이 말은 하루에 천리를 걷고, 유비가 함락될 때, 너는 그것을 타고 빨리 유비를 맞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유비가 청주에 도착한 후, 원소 출병하여 허도를 공격하라고 권했다. 원소 는 연의 리앙 군대 를 보내 두 장군, 조조 를 연패했다. 조조 는 관우 가 관우 아웃 을 주문, 관우 칼 은 말 아래 yanliang 을 잘라, 거의 yuanshao 유비 를 죽였다. 문추가 안량의 복수를 위해 관우에게 참수되었다. 관우는 조조에 의해 조정에 바쳐져 한수정후로 봉쇄되었다. 곧, 관우는 유비가 원소처에 있다는 것을 알고 간부인과 마이부인을 데리고 유비를 찾아갔고, 5 관문을 지나 6 명의 장군을 죽였다. 그가 소우의 구역에 도착했을 때 유비는 여남으로 가서 유비에게 투표했다. 관우는 계속 전진하다가 와우산에서 간서인 주창을 거두고 고성으로 갔다가 장비와 유비를 만났다. 세 사람은 경주유표를 묶어 원소 제거를 계획하고 있다. 이때 손책은 강동에서 총살을 당했고, 그의 동생 손권이 계승되었다. 조조는 손권을 회지 장군, 현으로 봉했다.

유관장이 회사한 후 조조는 출병하여 원소 () 를 영접하라고 명령했고, 양군은 관도 () 에 있었다. 원소 는 쑤 의 제안 을 따르지 않았다, 쑤 수도를 공격했다. 허는 원소 () 를 버리고 조조 () 를 던졌다. 조조는 허우의 계획을 채택하여, 군대를 이끌고 오조에서 원소 () 의 곡식을 태웠다. 원이 패배하자, 그의 부하인 장합과 갈란은 조조에 항복했다. 조조가 승장구하여 추격하자 여창정은 다시 한 번 원소 () 를 물리쳤다. 이때 유비가 군대를 이끌고 허도를 공격하자 조조는 여남으로 돌아가 유비와 싸웠다. 유비와 그의 부하들은 한수로 도망쳐 경주유표에 뛰어들어 신야에 주둔했다. 이때 원소 는 피를 토하고 죽었다. 조조 는 이어서 창주를 점령하고 곽가의 유지를 이용해 요동을 평정하며 북방을 통일했다. 조조 조조는 장하에 구리 참새대를 건설하여 군대를 이끌고 허도로 돌아갔다.

건안은 12 년 봄에 간부인이 떠동을 낳았다. 유표가 병이 나서 유비는 경주에 가서 그를 위해 풍년절을 주재했다. 유표 차자의 외삼촌 채옥은 유표 폐지에 반대하여 유표를 죽일 기회를 얻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표, 유표, 유표, 유표, 유표, 유표, 유표) 유비는 탁자에서 도망쳐 단계로 날아가 재난을 피했다. 내가 수경 선생을 만났을 때, 나는 용부와 봉황병아리가 모두 그의 깨우침을 받았다는 것을 알았다. 유비 () 가 용부 () 와 봉황 () 을 방문하지 못했지만, 그는 서서 () 를 얻어 조인 () 을 물리쳤다. 조조는 허슈의 어머니를 위협함으로써 그녀를 허두로 몰아넣었다. 떠나기 전에 서서가 유비에게 제갈량을 추천했고 유비는 용부였다. 유비, 관, 장-남양융중 () 은 제갈량 () 을 산에서 나오게 했다. 처음 두 번 모두 헛수고였다. 세 번째로 갔을 때 제갈량은 밤에 일어나지 않았다. 장비는 참을 수 없어 크게 화를 냈다. 그는 집을 불태우려고 관우에게 말려들었다. 유비는 한 시간을 기다렸다. 제갈량은 깨어나 뒷마당에 가서 옷을 갈아입었다. 오랜 시간이 걸려서야 나왔다. 유비는 성심성의로 제갈량에게 가르침을 구했다. 제갈량은 유비 상병의 예의에 감동했다. 그는 유비 () 를 위해 천하의 대세를 분석하고, 하늘과 지리 () 와 사람 () 의 신비를 밝히고, 연촉 () 항조 () 의 책략으로 그를 가르쳤고, 결국 산을 나서서 유비 () 를 보좌했다.

건안 13 년 7 월, 유표 승하, 조조 가 오십만 대군을 이끌고 경주를 공략하고, 유표 둘째 아들 유콩 이 취임하여 조조에 항복했다. 조조 유비 공격, 하지만 유비 는 유총 을 유인하고 죽이고 경주를 빼앗고 싶지 않아 신야를 포기하고 번성을 전전하였다. 나중에 fancheng tuishou 향양 을 포기, 사람들은 따랐다. 그들은 유비에게 먼저 백성을 버리라고 권했고 유비는 거절했다. Xiangyang 시 에 와서, liucong 는 liubei 도시 에 진입 을 거부, liubei 강릉 에 가야했다. 도중에 조준이 달려와 유비의 팀을 흩어뜨렸다. 조운칠진팔출구동, 장비는 장한교 뒤에 있다. 장비는 20 여 명의 기병에게 나뭇가지를 포니테일에 묶고, 왔다 갔다 뛰어다니며, 먼지와 안개에 뛰어들어, 조준이 진상을 알 수 없게 하고, 가볍게 들어가지 못하게 하라고 명령했다. 장 페이 (Zhang Fei) 는 즉시 다리 서쪽의 카오 준 (Cao Jun) 을 마주하고 3 개의 천둥 같은 포효를 내며 하후걸 (Xia Houjie) 의 죽음을 두려워했고 카오 준 (Cao Jun) 도 잠시 발판을 잃어 버렸다. 조조는 서둘러 철수할 수밖에 없었고, 유비는 관우와 제갈량의 도움으로 강으로 물러났다.

피고: 소슬진사는 8 4-3 23:04 에서 태어났다.

--

홍루몽

홍루몽, 끝이 없다, 끝이 없다, 정말 기서이다!

홍루몽' 은 중국 고대 소설 중 가장 유명하고, 가장 널리 퍼지고, 독자가 가장 많고, 간행물이 가장 많은 편이다. 이 고전이 나온 이래 평론계는 우후죽순처럼 잇달아 논평을 하여 자연스럽게 동그라미를 칠 수 있는 유파인 홍루몽을 형성했다. 사람들은 여전히' 홍루몽' 을 출판하고 읽고 연구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이 고전의 영원한 매력이다. 이것이 바로 이 고전의 불후의 가치이다. 남북 국화의 대가는 2 년 동안 350 폭의 컬러 국화를 창작하였다. 화가는 문배도, 정태 묘사, 표현 시나리오, 먹짙은 잉크, 공필스케치 등으로 원작의 풍부한 사회생활과 생동감 있는 인물 이미지를 예술적으로 재현했다.

[문학 작품] 서유기

오승은의 신화 소설' 서유기' 는 규모가 크고 줄거리가 우여곡절, 언어가 생동감 있고 상상력이 풍부해 중국 고대 소설의 보물이다. 명가 그림 4 대 고전소설 서유기' 는 데이돈방, 조홍본 등 40 여 명의 유명 화가를 초청해 예술함량이 높은 중국화 작품 240 점, 거칠고 호방한 작품, 또는 고풍스러운 아름다움, 사람, 신, 마법, 괴괴, 산, 물, 꽃, 벌레, 벌레 글은 그림에 우아함을 더했고, 그림의 정취는 독특하고, 그림이 서로 엇갈렸다.

수호전

슈나이암의 소설' 수호전' 은 매우 생동감 있는 생활 장면과 다채로운 인물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수호전 108 은 중국 고대 소설 중의 한 송이의 기묘한 꽃으로, 신분과 기질이 다르다. 산문' 명가 그림 4 대 고전소설 수호전' 은 293 점의 국화를 통합하여 다이국방, 호우지, 진백일 등 4 1 비트 국화가 공동 그려졌다. 모든 화가들은 생생한 생활 장면, 생동감 있는 인물, 깊은 의미를 그렸다.

삼국연의

중국 문학사에서' 삼국연의' 처럼 오랫동안 이렇게 많은 독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는 작품은 없을 것이다. 수백 년 동안 그녀는 우리 나라 전체에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삼국연의' 를 읽는 것은 이미 우리 국민 생활의 구석구석으로 깊숙이 들어갔다. 유명한 화가 다이 guobang, 첸 baiyi, 다이 Honghai 및 기타 35 화가는 4 개의 위대한 고전 소설 "삼국연의" 를 그린, 컬러 펜과 292 중국어 회화를 그렸습니다. 여러분의 화가들은 각기 다른 풍격, 유파가 분분하거나, 공필, 또는 자의와 같은 행운수, 단숨에 3 국 시대의 거대한 전쟁 장면과 수많은 인물 이미지를 다채롭게 선보이며' 삼국연의' 회화 창작의 절정에 이르렀고 중국화의 독특한 매력을 드러냈는데, 이것은 중국의 보물이 아닙니다. 특히 복숭아원 결의, 봉의정, 조주영웅론, 삼구 초려, 유교 천전, 초선 차용 화살, 맹득 7 탈진 등 회자된 장들이 다채롭다.

응답자: r 권위 천재-리프트 5 급 4-3 23:09

--

《삼국연의》소개

삼국연의, 본명은 통속 삼국연의, 일명 삼국연의. 그것은 중국 고대 소설의 개산작이자 중국의 가장 대표적인 역사연의소설이다. 이 책은 그다지 심오하지 않고 매우 저속하다.

간결하고 명쾌하며 기세가 넘치고 생동적이다.

나관중 (1330- 1400), 명서, 명대 통속 소설가. 그는 원말 농민 봉기군 장사성의 스크린 손님으로 일한 적이 있다고 한다. 그는' 당연의' 등 통속소설과' 조태조 용호 만남' 등의 연극도 썼다.

삼국연의' 는 동한 말년부터 서진 초년까지 거의 100 년의 역사적 상황을 묘사한다. 이 책은 삼국 시대의 정치군사투쟁과 각종 사회갈등의 침투 전환을 반영해 영웅인물 그룹을 형성했다.

유반조의 주류 경향을 존중하는 것은 나관중 시대 사람들의 한민족 부흥에 대한 기대를 함축하고 있다. 오늘 우리는 작가의 경향에 대해 변증적인 인식을 가져야 한다.

삼국연의' 는 거의 200 명의 인물을 형상화했는데, 그중 제갈량 조조 관우 유비 등이 가장 성공적이었다. 제갈량은 작가의 마음 속에 있는' 성인' 의 화신으로,'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하고, 죽은 후에 이미' 라는 고풍이 있다

하누카 (하누카) 는 근대 민중을 돕고 평화와 번영의 세계를 재건하려는 포부를 가지고 있으며, 저자도 그에게 비를 부를 수 있는 기이한 능력을 부여했다. 조조는 간사한 사람이고, 그의 인생 신조는 "차라리 나에게 마이너스를 가르치고, 나에게 마이너스를 가르치지 않는다" 는 것이다.

그는 정치 야심가, 음모가이니, 역사상 진실한 조조와 혼동해서는 안 된다. 관우는 "용맹하고 강인하다", "의리가 산같다" 고 말했다. 그러나 그의 충성심은 국가적 원한이 아니라 개인적인 원한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인의유비는 저자에 의해 인의의 전범, 중덕의 하사, 사람을 잘 아는 사람으로 묘사되었다.

수호전 감상 분석

수호전은 일명 충의수호, 강호 매파전이라고도 한다. 송진원 시대 송강 봉기의 이야기에 근거하여 극본을 편성하다. 200 여 년 후 슈나이암은 극본, 민간 이야기, 희곡에 근거하여 중국 제 1 편의 백화소설을 창작했다.

소설' 수호전' 은 중국 백화문학 발전사의 이정표이다.

수호전' 은 예술의 필치로 북송말 산둥 송강을 대표하는 농민 봉기대오가 형성, 발전, 심지어 실패하는 전 과정을 묘사했다. 소설은 고희가 왕을 박해하는 것을 출발점으로 하여,' 관원이 민중을 핍박하다' 는 주제를 다그쳤다.

루, 임충, 민개, 송강 등 108 명의 영웅들이 그들을 양산으로 몰아간 경험을 묘사했다. 임충화, 왕륜부터 백룡사 영웅까지 양산대오가 기본적으로 형성되었다. 고전성은 일찍이 불행히 세상을 떠났고, 송강은 수령을 이어받아 계속했다.

영웅 항관군을 모집하고, 수호는 영웅을 보고,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것은 7 입니다.

열 부의 기본 내용. 백회본 묘사는 양산 사나이가' 순위' 이후 두 승동관, 세 패고 고역을 묘사해 여야를 놀라게 했다. 그런 다음 법원 은혜, 북쪽 리아 코우, 큰 승리를 받아들입니다. 그러나 방라 봉기를 진압하는 데는 양산 사나이가 많다.

죽음. 천호와 왕경' 의 이야기는 책 중간에 삽입되었고, 결말은 책과 같다. 장렬한 농민 봉기는 결국 실패했다.

서쪽으로의 여행 소개

서유기' 는 당현석 천축여행에 관한 기문 일화와 희곡이 편찬한 것이다. 이 책은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손오공의 역사에 관한 것이다.

두 번째 부분은 당승취경의 인연 (8 ~ 12) 에 관한 것이다.

제 3 부는 당승 등 취경을 쓰는 과정, 즉 81 난의 과정 (13 난부터 99 난까지) 이다.

일부 학자들은' 서유기' 가 인간을 블루본으로 천궁을 묘사해 독자가 악마를 떨어뜨리는 손오공을 통해 현실 사회의 혼란을 반영할 수 있도록 했다고 지적했다.

오승은은' 서유기' 창작에서 적극적이고 낭만적인 역할을 맡았고, 상상력이 풍부하고, 인물의 입의가 특별하며, 손오공의 이미지가 더욱 생동감 있게 돋보였다. 그는 용감하고 기지가 있어 동생과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한다.

인간적인 물고기자리와 다른 인물의 줄거리에 대한 생동감 있는 묘사로' 서유기' 는 중국 예술사의 완전한 신화 소설일 뿐만 아니라, 기괴한 변화무쌍한 줄거리 전환도 외국 독자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홍루몽》은 대가족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이 가문의 조상은 황제와 싸웠고, 형제 둘 다 공작으로 봉쇄되었다. 맏형은 영국공 () 이라고 하고, 동생은 지아 () 의 이름은 영영 () 이고, 닝 () 이다. 홍루몽' 이 시작되자 1 세대 엄가, 가원도 이미 세상을 떠났고, 2 세대 가다이화, 가대선도 세상을 떠났다. 가대선의 아내 석태군 부인만 아직 그곳에 있다. 영녕 빌딩의 많은 인물 중 자모의 이력이 가장 깊다. 그녀는 자사면, 자정의 친어머니, 자경의 이모, 자경, 보옥, 원춘의 할머니, 자진의 고모할머니, 임대옥 증조할머니, 스샹운의 고모할머니, 설보채 원방 이모다. 금릉세가 후석가의 딸은 자부와 결혼한 지 50 여 년이 되어 인간의 영광과 부귀를 누렸다. 지금은 늙었지만 집안일을 둘째 며느리 왕부인과 손녀 왕희봉에게 넘겨주고 손주들만 데리고 은퇴를 했지만, 집에서는 여전히 대권을 쥐고 있다. 지아 청 (Jia Zheng) 은 바오 유 (Baoyu) 를 비난했다. 그녀는 "즉시 난징으로 돌아갈 것" 이라고 위협했다. 가사면은 주변의 궁녀원앙을 첩으로 삼으려 했으나, 욕을 먹고 돌아갔고, "병을 보고해서 가모를 감히 만나지 못했다" 고 할 수 밖에 없었다. 왕 Xifeng 및 기타 에 관해서는, 모든 방법을 기쁘게 하고, 별들은 그녀 주위에 달 을 들고 돈다. 자모는' 홍루몽' 의 중심 인물은 아니지만' 곽용공관' 의 중심 인물이다. 저택의 일상생활은 자모를 중심으로 술, 연극, 카드놀이, 사찰 구경하기, 수작, 제사, 우스갯소리, 등불 추측, 술 마시는 명령. 작가는 공후부의 일상생활에 대한 세밀한 묘사를 통해 봉건 사회의 후기 귀족 생활의 실제 모습을 진정으로 이해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