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그리스의 유명한 사상가, 정치가,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는' 정치학' 을 8 개 부분으로 나누어 주로 도시 국가의 목적, 기원, 변천, 보존에 관한' 정치학' 을 썼다. 시스템의 분류, 변경 및 보존; 이상적인 도시 국가와 그 건설; 마지막으로 시민 교육과 청소년 교육에 대해 토론했다. 게다가, 이 책은 지도자의 자질과 지도 예술을 다루고 있다. 그는 또한 자신의 법률사상과 사법사상을 천명했다.
이 책의 첫 번째 부분에서는 주로 도시 국가의 기원에 대해 논의합니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사람들이 어떤 아름다운 목적을 위해 * * * 동형을 세우려고 한다고 생각한다. 가족은 남자와 여자 그리고 주인과 노예로 구성되어 있다. 사람들은 일상생활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가정을 꾸린다. 많은 가족들이 연합하여 생활 필수품 이외의 것을 얻었을 때, 한 마을이 형성되었다. 사람들이 아름다움을 끊임없이 추구함에 따라, 많은 마을들은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 완전히 하나의 * * * 동형으로 결합되었다. 이 * * * 동형이 점점 커지면서 자급자족하거나 자급자족에 가까워질 때까지 도시 국가가 생겨났다.
두 번째 부분은 정체와 체질과 법률의 관계 문제를 토론했다.
그는 도시 국가의 본질이 다양성이지 일관성에 있지 않다고 생각한다. 일관성을 본질과 기초로 한 성국은 필연적으로 자기 부정과 파멸로 나아가야 한다. 고도로 일관된 도시 국가는 사람들이 두 가지 미덕을 잃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나는 남자에 대한 여자의 정욕이다. 두 번째는 아낌없이 재산을 주는 미덕이다.
법과 성방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는 좋은 성국이 법률을 통해 재산의 균형과 절제를 실현해야 할 뿐만 아니라, 교육과 명예와 같은 다른 방면에서의 평등과 균형에도 힘써야 한다고 생각한다. 또한, 그는 법률의 변화가 정치적 혼란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법률의 안정성을 유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법률의 시행과 효과는 결국 사람들이 내용보다는 법률을 준수하는 습관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습관의 배양은 시간이 오래 걸리고 잦은 법률 변경은 법률의 위신을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히포다무스, 스파르타, 카르타고의 정권을 분석하고 그 정권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제시했다.
세 번째 부분은 시민, 정치 이론 및 법적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그는' 시민' 의 각종 정의를 분석하고 비판한 후 시민의 개념을 제시했다. 그는 시민들이 법정 재판과 행정 통치에 참여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그중 행정판결에 참여한 사람은 공무원, 배심원, 시민대회 멤버였다. 그는 또한 인간은 타고난 정치 동물이라고 말했다. 공동 생활에 대한 사람들의 추구는 자연스럽고 필연적이다. 사람들은 같은 이익에 이끌려 같은 몸에서 그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아름다운 생활을 즐길 것이다. 그러나 그는 시민들이 상대적이라고 지적했다. 이 개념은 모든 사람의 절실한 이익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이익과 관련된 문제에 대한 사람들의 판단은 항상 잘못되기 쉽다.
그는 또한 정치 제도의 문제를 토론했다. 그는 정체가 성방의 각종 관직의 설립이나 안배, 특히 최고관직을 담당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요컨대, 정권은 정부이다. 더욱이, 그는 도시 국가들이 단지 사람들의 삶을 유지하고 부를 공유하기 위해서만이 아니라 더 나은 삶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또한 정부의 분류를 제안했다. 그는 올바른 정권과 변화된 정권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익과 최고 권력의 귀속에 따라 정확한 정체는 군주정체 (공익을 목표로 한 사람의 손에 권력을 쥐고 있음), 귀족 정체 (공익을 목표로 소수의 손에 권력을 쥐고 있음), * * * 및 정체 (공익을 목표로, 권력은 다수의 손에 장악됨) 로 나눌 수 있다. 개조된 정체는 폭군정체 (사적 이익에 근거하여 개조된 군주정체), 과두정치 (부자의 이익에 근거하여 개조된 귀족정체) 와 서민정체 (가난한 사람의 이익에 근거하여 개조된 * * * 와 정체) 로 나뉜다.
그는 이 부분에서 법적 문제도 논의했다. 그는 법이 성문법과 불성문법으로 나뉜다 고 생각한다. 그는 도시 국가가 정의법에 규정되지 않은 본보기를 만들 수 있는 사람들을 관원으로 임명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또한, 도시 국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도시 국가와 시민들의 새로운 경험에 따라 새로운 법률을 개정하고 보완하여 법치가 시대와 함께 발전하여 왕성한 생명력을 유지해야 한다. 그리고 그는 법치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면 가능한 법치를 실시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법률은 규정이 없고, 반드시 사람이 판결해야 하며, 판결할 때 많은 사람이 참여해야 한다.
네 번째 부분은 먼저 법률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언급하고, 정치 다양성의 원인을 분석한 다음, 민간, 과두정치, 귀족 정치를 각각 세분화하여' 온건정체' 가 가장 좋은 정체라는 관점을 제시하고, 정체의 세 가지 요소를 설명하였다.
이 부분의 시작에서 아리스토텔레스는 다시 한 번 법률의 이념을 강조했다. 그는 법이 정권에 따라 제정된 것으로 정권의 많은 요소 내용을 규정하고 확인했다고 말했다. 모든 당국은 반드시 법에 따라 집권해야 하며, 타인이 법률을 위반하지 않도록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다. 법률을 제정할 때 입법자들은 정부의 유형과 이러한 정부 유형 간의 차이를 이해해야 한다.
그런 다음 그는 정부의 다변화 이유를 분석했다. 그는 각 도시 국가들이 서로 다른 요소들과 부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러한 요소들과 부분들은 서로 다른 도시 국가들에서 구조와 분포가 다르다고 생각한다. 도시 국가는 서로 다른 가정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도시 국가의 국민들은 서로 다른 계급을 가지고 있다. 성방에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부, 출신, 덕행의 차이가 있다.
이어 그는 또 민간 정체, 과두정치, 귀족 정치에 대해 더욱 상세하게 분류했다.
그런 다음 그는' 온화한 정권' 이 최고의 정권이라고 언급했다. 이른바' 온화한 정권' 이란 중산층의 수가 우세하고 중산층이 권력을 잡는 정권이다. 중산층은 부자의 부를 약탈하지도, 가난한 사람의 권리를 박탈하지도 않고, 당파의 쟁탈도 받지 않기 때문이다. 그는 더 나아가 어떤 도시 국가라도 그 건설에 질과 양을 포함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연이란 자유, 부, 교육, 가정을 의미합니다. 수량은 승인된 수량입니다. 그는 어떤 도시 국가에서도 수량과 성격의 이중 우세를 동시에 가진 계급이 없다고 더 지적했다. 따라서, 상대적 정권의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그것의 지지자들이 반대자보다 더 강해지도록 해야 한다. 법률을 제정할 때, 모든 계층은 중산층의 이익과 요구를 고려해야 한다.
이 부분의 끝에서, 아리스토텔레스는 정체의 세 가지 요소를 설명했다. 그는 정치에는 의사, 행정, 사법이라는 세 가지 요소가 포함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토론 요소는 전쟁과 평화, 동맹과 해산 등 공공사무와 법률, 사형, 공식 선거와 심사 등을 담당한다. 이 기구는 전체 시민이나 일부 시민이 맡을 수 있다. 행정 요소는 각종 관직의 배치와 배치를 책임진다. 사법 요소는 주로 법원의 재판 및 기타 기능을 가리킨다. 사법방식을 구분하는 기준은 법원 구성원, 재판 대상, 회원 임명 방식, 법원 형식 등이다.
다섯 번째 부분은 주로 정권의 변화와 보존에 대해 논의한다.
그는 정권이 바뀌는 이유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그는 불공평한 대우를 받았다. 재산과 명예의 손실을 피하기 위해서; 경멸이나 두려움을 당하다. 일부 도시 국가들은 비례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선거 사기 도시 국가 간의 불균형과 전쟁; 도시 국가의 지형, 위치 등. 이어 그는 민간 정체, 과두정치, 귀족 정치가 변한 이유에 대해 각각 상세히 논술했다.
다음으로 그는 정권 보존 문제를 논의했다. 그는 정권을 보존하는 방법은 모든 도시 국가들이 법을 엄격히 준수하도록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법을 통해 권력층 간의 적대와 사적인 싸움을 방지하다. 정권이 직면한 위협을 교묘하게 이용하다. 법을 통해 누구나 너무 많은 권력을 갖는 것을 막는다. 공무원은 법을 준수하고, 엄격히 자율한다. 법률을 통해 현 정권을 유지할 수 있는 사람과 현 정권을 유지하지 못하는 사람보다 더 많은 사람을 원한다. 교육 시민 등. 다음으로, 그는 군주제와 과두 정치의 보존에 대해 토론했다. 그는 독재 정권을 보존하는 방법은 시민의 사상을 구속하고 시민들 사이에 불신을 조성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시민들이 변화를 만들 수 없게 만듭니다. 폭군은 엄하지 않지만 존엄을 보이며, 그를 보고 싶어하는 사람은 그를 존중한다. 폭정을 피하다 시민들에게 그들의 통치가 대중의 이익을 위한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다.
이 부분의 끝에서, 그는 소크라테스의 세대교체 사상의 부족한 점을 분석했다.
여섯 번째 부분은 주로 정치 체제의 건설에 대해 논의한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정체 건설 문제를 논의하기 전에 서민정체의 원칙과 특징을 설명했다.
그는 문관 정부의 원칙이 자유라고 생각한다. 이곳의 자유는 사람들이 마음대로 살 수 있고, 모든 사람이 번갈아 가며 통치하고 통치하는 것을 가리킨다. 게다가, 그는 문관 정권의 특징에는 다음과 같은 측면이 포함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관원은 전체 시민 선거에서 생겨났다. 관원은 제비를 뽑아 뽑은 것이다. 모든 시민이 모든 사람을 지배하고, 모든 사람이 모든 시민을 통치한다. 부임한 관원은 재산 요구가 없거나 매우 낮은 요구만 가지고 있다. 한 사람은 두 번 같은 직무를 맡을 수 없다. 관원의 임기는 매우 짧다. 모든 시민은 재판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모든 사건은 공민 선거인이 재판한다. 시민대회는 모든 일에 대해 최종 결정권을 가지고 있으며, 적어도 중요한 일이다.
그는 정치 체제를 구축할 때 장기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생각한다. 부대의 구성에서 병종의 수와 수량은 성방의 지리적 환경에 따라 결정되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그는 관원의 설정에 중점을 두었다. 그는 공무원이 다음과 같은 유형을 포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기업 관리 중의 관원; 도시 건설을 담당하는 공무원; 농촌 건축을 담당하는 공무원; 공공 소득을 담당하는 공무원; 등록 계약 및 법원 판결을 담당하는 공무원; 사법 판결, 벌금 및 수감자 감독을 담당하는 공무원; 공금을 관장하는 관원 종교 업무를 담당하는 공무원; 시민 교육을 담당하는 공무원 등.
일곱 번째 부분은 주로 이상적인 도시 국가가 갖추어야 할 조건을 논술한다.
그의 의견으로는, 이상적인 도시 국가에서 개인의 행복과 도시 국가의 행복은 일치해야 한다. 인구는 합리적이고, 지리적 환경은 우수하며, 군사력은 풍부하다. 인민은 활력과 사상이 충만하다. 또한 계급 구분은 합리적이어야 한다. 연마 위치가 합리적이다. 결혼하여 아이를 낳는 것이 합리적이다. 마지막으로, 아이의 교육을 중시하다.
여덟 번째 부분은 주로 청소년 양성을 논술한다.
그가 보기에 젊은이를 양성하는 것은 도시 국가의 책임이다. 청소년에 대한 교육 내용은 적절하고 포괄적이어야 한다. 그는 또한 독서와 글쓰기, 스포츠, 음악, 그림을 통해 젊은이들을 양성할 것을 주장했다.
아리스토텔레스의 이 책은 여러 방면을 논술하여 정치학 연구의 선례를 개척하여 정치학을 독립된 학과로 만들었다.
그러나, 그의 사상에도 약간의 결점이 있다. 그는 태어날 때부터 불평등하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그는 어떤 사람은 노예로 태어나고, 어떤 사람은 자유인으로 태어나고, 어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통치자라고 생각한다.
게다가, 그의 사상에도 모순이 있다. 그가 문관 정부의 원칙을 토론할 때, 관원은 전체 시민선거에 의해 선출되어야 하지만, 나중에 그는 관원이 추첨에 의해 생성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어느 쪽이에요? 우리는 모른다.
정치 장의 주요 내용:
가족에 관한 제 1 권
우선, 도시 국가의 목적에 대해 간단히 토론합시다.
* * * 동체는 어떤 선함을 위해 만들어졌다. 도시 국가는 가장 고귀한 권위자이며, 다른 모든 * * * 동형을 포함하고 있다.
그래서 도시 국가는 최고를 추구한다.
둘째, 성방의 형성 과정을 논술하여 성방의 형성은 자연스럽고, 사람은 천연적인 정치동물이라는 결론을 내린다.
첫째, 세상에는 필연적인 조합이 있어 일단 분리되면 존재할 수 없다. 즉, 남자와 여자는 번식과 인류의 지속을 위해 반드시 결합해야 한다는 것이다. 자연의 통치자와 통치자도 보존재단을 세웠다. (휘장을 짜는 사람은 당연히 통치자와 주인이 되고, 육체노동을 하는 사람은 통치자와 타고난 노예이기 때문에 이익이 일치한다.) 이렇게 두 가지를 합치면, 우선 한 가정을 이루게 될 것이다. 이로부터 가정은 일상생활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자연적으로 형성된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그런 다음 번식을 통해 한 가정이 마을에서 가장 오래되고 자연스러운 형태를 형성했다. 이것은 또한 왜 최초의 도시 국가가 국왕에 의해 통치되었는지를 설명한다. 선진 마을은 많은 가족들이 생활 필수품 이외의 것을 위해 연합하여 형성한 것이다. 결국, 많은 마을들이 더 나은 삶을 위해 연합하여 자급자족하거나 거의 자급자족할 정도로 크면 도시 국가가 형성되었다. 만약 * * * 의 초기 동형이 자연스럽다면, 도시 국가들도 자연스럽다. 그것이 그들의 목적이기 때문이다. 사물의 본질 (자연) 이 목적이다. 모든 것이 무엇입니까? 완전히 생성되어야만 인간 본성, 말성, 가족성과 같은 각각의 본질을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궁극적인 원인과 목적이 가장 좋고, 자족하는 것이 목적이자 가장 좋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다른 동물들에 비해 사람은 독특하다. 왜냐하면 그는 선악, 정의, 불의와 같은 감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셋째로, 도시 전체가 가정과 개인보다 우선해야 한다는 것을 더 논증한다. 한 사람이 고립될 때, 그는 더 이상 자급자족을 하지 않는다. 마치 부분적으로는 전체와 같다. 인간은 태어날 때부터 사회적 본능을 가지고 태어났고, 처음으로 성방을 만든 사람은 국민에게 최대의 이익을 주는 사람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지혜와 미덕은 사람들의 가장 사악한 목적에 사용될 수 있다. 그러므로 사람들을 규제하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덕이 가득한 도시 국가가 있어야 합니다. 정의는 집권의 규범이다. 정의의 시행이 옳고 그름을 결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 정치 질서의 기초이다. 넷째, 성방 가족 관리를 구성하는 기본 단위부터 시작하여 각종 규칙을 비교한다. 가족: 자유인과 노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주종 관계, 부부 관계 (배우자 관계), 부자관계 (혈연 관계) 및 일종의' 부자 관계' 가 포함된다. 마스터-슬레이브 관계에 대한 토론: 먼저 1 이라는 두 가지 관점을 제시합니다. 감독이 가노를 어떻게 관리하느냐는 학습, 가사, 가노 훈련이다. 2. 주인에 대한 노예의 통치는 자연에서 벗어난다. 주인과 노예의 차이는 법률과 규정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불공평하다. 화폐를 중개자로 하는 것은 원시적인 물질 교환에서 나온 것이다. 화폐유통부터 사회는 상업, 화폐대출 등 풍부한 기술을 발전시켰다. 돈은 삶에 필요한 진정한 재산이 아닙니다. 가족을 위해 필요한 유한산업을 획득하고, 장사를 하고, 대출을 하고, 무한히 재물을 모으는 것은 부자연스럽다.
생산을 관리하는 기술로 가정의 필요를 얻은 후, 가족 관리는 이러한 용품을 적절히 소비하여 온 가족이 적절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생계를 꾸리는 목적에 따라, 가정은 자연의 관리, 즉 농목에도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돈을 위해 돈을 벌고 이익을 위해 대출을 하는 것은 사회에서 가장 나쁜 상업 활동이다.
재산 취득 방식의 분류와 실천 연구. 폭리를 독점하는 몇 가지 예가 있습니까?
부부, 부자, 치가의 도리: 부부 관계는 정치가가 자유민을 다스리는 것과 비슷하고, 부자관계는 국왕이 그 신하를 다스리는 것과 비슷하다.
가정관리는 좋은 도덕을 키우는 데 능하며, 그 목적은 온 가족이 좋은 도덕에 도달하도록 하는 것이다. 주인과 노예의 도덕 기준은 다르다. 즉 주인은 아버지, 남편은 노예, 아내는 아내, 아이들은 각자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고생은 비이성적이지만 가축 이외의 이성을 느낄 수 있고 감독은 선량으로 노예를 가르쳐야 한다. 여성과 어린이 등 자유종속교육에 관해서는 나중에 다시 이야기하자.
제 2 권은 이상적인 성방과 우수한 성방을 논한다
플라톤의' 이상국' 의 정치적 이상을 평가하다: 정치단체에 가입한 사람들은 반드시 뭔가를 알아야 한다. 플라톤은 가정과 사유재산을 버리고 모든 재정과 아내를 완전히 공용으로 돌려보낼 것을 주장했다.
처공교육: 플라톤의 목적은 사적인 것을 없애고 공적을 중시하며 성방의 통일을 쟁취하는 것이다. 그러나 자연의 모든 것은 분화로 인해 발전한다. 도시 국가의 다른 분자들은 서로 다른 공헌을 하기 때문에 자급자족할 수 있고, 지나치게 통일된 도시 국가는 자급자족하지 않을 것이다.
플라톤이 이런 통일을 실현하는 수단도 일종의 오류이다. 인류의 이기심은 사유재산제도가 폐지됨에 따라 사라지지 않을 것이며, 더 많은 금융분쟁은 재산그룹 사이에서 발생할 것이다. 아내의 공교에 관해서는 모두 부자가 되어 진정한 친척이 없다. 모든 사람은 그가 원하는 것을 필요로 하는데, 정치법은 결국 자연의 본성을 파괴할 수 없다.
처공교육의 이상은 실천의 세부 사항에서 여러 가지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다. 부자는 인정하지 않고 인정은 물처럼 옅고, 교활한 죄는 다른 죄와 다름없다. 플라톤이 제시한 계급 개조 등의 절차는 비현실적이다.
재산의 공용제: 재산의 관리와 운용은 사유처럼 공용이 아니지만 공동 소유는 적절하다. 개인 관리 재산은 진지하게 관리할 수 있고, 물질적 공조는 사람의 자선을 키울 수 있다. 세계에서 금융으로 인한 범죄는 인류의 악독함에 뿌리를 두고 있다. 공공물은 인간성의 악독함을 없앨 수도 없고 대중의 의지를 정리할 수도 없다. 교육을 통해서만 인류의 악성을 없앨 수 있어야 도시를 통일할 수 있다.
플라톤의 법칙에서 정치적 이상에 대한 논평: 여기에 제시된 이상적인 도시 국가들은 현실에 더 가깝고 면적도 크다. 그는 더 이상 재정과 아내의 공용제를 주장하지 않지만, 그가 작성한 평등생산에 관한 조례는 각종 재정의 할당액과 인구 증가에 대한 제한을 무시한다는 오류도 있다. 그는 * * * 와 제도를 제시했고, 도시 원소에 대한 진정한 적절한 조정은 없었다. 당시 제안된 선거는 과두정치였다.
팔리아 법제도 평가: 팔리아 법제도의 본질은 부동산을 평준화하는 것이다. 인구 증가를 제한하려면, 먼저 적절한 자산을 마련해야 한다. 악을 선으로 만들고, 법으로 재산 쿼터를 지키려면 교육을 통해 도덕 수준을 높이는 것이 낫다. 팔리아 법체계는 물질적 요인을 지나치게 중시한다.
석파무법제평론: 석파무의 법제는 여전히' 3', 인민은 3 등, 땅은 3 등, 법도는 3 등으로 나뉜다. 또한 보상 시스템과 같은 새로운 법률이 있습니다. 인센티브 제도는 반드시 변화를 촉진할 것이다. 시대에 뒤떨어지고 무효한 법규는 폐지되어야 하지만 예의와 법률은 연원이 있어 섣불리 바뀌기 쉽지 않다.
스파르타의 정치 제도: 공무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여가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노예제도는 시민의 여가를 보장한다. 스파르타는 헤루타에서 길러졌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공무에 참여하여 전쟁에 뛰어들 수 있었습니다. 스파르타의 여성들은 소수의 손에 부를 집중했다. 감리원, 장로회, 이왕제, 식사 규정도 각각 부족했다. 스파르타는 무술을 입법 목적으로 하여 결과가 나쁘다. 금융도 졸려요.
크레타식 정체: 크레타의 도시 국가는 스파르타와 비슷하지만 스파르타보다 더 원시적이다. 식사 시스템이 스파르타보다 우수하여 검사 시스템이 나쁘다. 크레타 통치그룹은 편협한 다당으로 자주 서로 싸운다. 그러나 이 섬은 바다 속에서 고립되어 예로부터 외국의 침략이 거의 없었으므로, 장기적으로 큰 재난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카르타고 정권: 카르타고 정권은 스파르타와 비슷하며 많은 장점이 있다. 그 제도는 귀족 정치를 기초로 민간인과 과두 요인을 겸비하고 있다. 가장 큰 단점은 너무 부자라는 것입니다. 공명은 구할 수 있고, 부패는 관사, 아르바이트가 많다. 민간인들은 종종 식민지 지역으로 옮겨져 부유해지기 때문에 이 나라는 상당히 안전하다.
이전 세대의 입법자들 중에서 아테네를 위해 창조된 소렌은 혜다라고 할 수 있다. 그는 민주적 복수를 품고 차세대 정책을 완성했지만, 그는 낡은 도덕을 보존하고 좋은 규칙을 포기하지 않을 수 있었다.
제 3 권 시민과 정치 이론
도시 국가는 시민의 집단이므로, 우선 시민의 본질을 이해해야 한다. 거주권과 소송권, 또는 시민의 후손은 모두 시민권을 구성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정치적 권리는 시민권의 진정한 조건이다. 가난한 정권에서, "모든 시민들은 평생 심의, 사법, 행정기관에 참여할 권리가 있다." 일반 제도의 경우,' 모든 시민' 은 일정 기간 동안 사법과 심의기관에 참여할 수 있다.
관례에 따르면 부모 쌍방의 후손만이 시민이 될 수 있다. 보편적 개혁 이후 많은 사람들이 귀화하여 새 시민이 될 수 있다. 이 새로운 시민들은 일족이 아니지만, 상술한 정의에 근거하여 그들은 정치적 권리를 얻었지만, 실제로는 시민이다.
혁명정부로 새로운 시민이 된 사람은 진정한 도시 시민으로 간주 될 수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도시 국가의 통일성을 변증적으로 보아야 한다.
또 다른 변증해야 할 질문은' 좋은 시민의 품격과 좋은 사람의 품격이 같은가?' 이다 정권마다 목적이 다르며, 각 정권은 그 목적과 일치하는 좋은 시민이 필요하다. 이상적인 도시 국가에서는 정치 기능에 따라 미덕이 다르지만, 전 세계의 좋은 사람들은 모두 같은 미덕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좋은 시민이 반드시 좋은 사람은 아니다. 이상적인 도시 국가와 제시된 정치만이 번갈아 가며 집권하는 제도에 속한다. 이런 제도에서는 시민들이 통치자와 통치자의 미덕을 모두 가져야 하며, 모든 사람은 네 가지 미덕을 가져야 한다. 이곳의 좋은 시민과 좋은 사람은 같다.
장인과 노동자는 도시 국가에 필수적이지만, 좋은 시민이 가져야 할 미덕을 갖추지 못했기 때문에 시민으로 등록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제도마다 등록법이 다르다. 귀족 정권은 관례대로 장인이 시민이 되는 것을 금지하고, 과두정권은 부유한 장인의 등록을 허락한다. 민간인 도시 국가의 요소 호적 감소와 군인의 국가 수요에 관해서는 등록법이 장인을 수용하기 위해 완화되는 경우가 많다.
정권은 그 목적과 정권 형식에 따라 분류된다. 목적을 위해 전주 인민의 이익을 위해 좋은 생활을 추구하는 사람은 모두 정통 정권으로 등재된다. 반대로 지배 계급의 기형적인 정권만 추구한다.
정권의 형태로 볼 때, 정통 정권은 통치자에 따라 군주, 귀족, * * * 정치체의 세 종류로 나눌 수 있으며, 변태정권은 채권자, 과점, 평화민의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그러나 정치권력의 실제 분류는 통치자의 수뿐만 아니라 자산으로 구분된 사회계층에도 있다. 이는 정치권력의 기초이다. 과두정치는 확실히 부자에 의해 통치되고, 서민정부는 가난한 사람이 통치한다. 그 수량은 계급차이의 속성일 뿐 계급차이의 본질이 아니다.
각종 논란은 서로 다른 정의관을 가지고 있다. 포리주의자들은 사람이 평등하게 태어나고 모든 권리가 평등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과두정치는 사람의 부가 불평등하고 모든 권리가 불평등하다고 생각한다. 성방의 목적은 인류의 생존을 도모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 * * 의 아름다운 생활을 이루기 위해서이다. 이러한 목적들은 기여하는 것이 많지 않고, 상응하는 권리는 공헌의 가중치에 따라 분배된다.
도시 국가의 최고 주권이 서민에게 맡겨야 하는지, 소수의 부자 가정에 맡겨야 하는지, 아니면 소수의 축구 선수인지, 아니면 가장 우월한 사람이나 채권자에게 맡겨야 하는지를 결정하기가 어렵다. 최고무상의 권리가 어떤 사람이나 소수의 사람에게만 주어서는 안 되고 법에만 놓아서는 안 된다면 결론을 내리기도 어렵다.
정치 도덕은 정의를 매우 중시한다. 정의는 공평한 원칙에 따라 같은 양의 음식을 같은 수의 사람들에게 분배한다. 정치적 권리의 분배 기준은 집단에 대한 공헌에 기반을 두어야 한다. 모든 사람은 그 또는 그녀만큼 많은 권리를 분배해야 한다.
군주제에는 스파르타, 야만족의 왕, 민선 대통령, 서사시 시대의 군주제, 전권군주라는 다섯 가지가 있다.
제 4 권 현실 정권의 범주
정치학은 이상적인 전체와 현실적인 문제를 연구하고 있다. 예를 들면, 현실 조건 하에서 정부의 가장 좋은 형태는 무엇인가? (마하트마 간디,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대부분의 도시 국가들이 실행할 수 있는 최고의 정체는 무엇입니까? 어떻게 정권의 진실성을 유지할 것인가; 정권에서 더 중요한 민간인 유형과 과두 정치 유형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정치학 전체의 연구도 법률을 연구하는 것이다.
군주제와 귀족제 외에도 정통 * * * 정치체와 비정상 민간인, 과두, 채권자의 네 가지 유형을 계속 열거하고, 그 유형을 설명하고, 시민 조직이 어떤 형식에 적응하는지 분석하고, 다양한 형태가 어떻게 형성되고 붕괴되는지, 어떻게 보존해야 하는지 분석해야 한다.
각 정치 유형은 민간인과 귀족의 차이와 같은 도시 국가의 다른 부분에 의해 발생합니다. 각 도시 국가의 정치 기능에는 몇 가지 다른 안배가 있으며, 또한 몇 가지 다른 정체에 근거할 수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정치 체제가 두 가지밖에 없다고 말한다: 민간인과 과두 정치, 나머지는 두 가지 중간체이다. 이런 견해는 매우 일반적이지만 정확하지 않다.
민간인 인구는 전반적으로 대다수 가난한 사람들이 다스리고, 과두정치는 소수의 부자들이 통치한다. 동물의 각종 장기의 차이와 구성에 대한 분석에도 성방의 사회구성과 정치제도의 모든 형태를 고려해야 한다. 이 분석에서 볼 수 있듯이 민간인은 하나의 전체로서 다섯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마찬가지로, 과두정치에도 네 가지 유형이 있는데, 최악의 것은' 밸브 정권' 이다. 여당은 매우 편협하고, 직위 세습, 권리가 법보다 우월하다. 이것은 또한 부채 정치와 유사합니다.
순종 귀족 정권은 덕과 재능을 겸비한 정권이어야 한다. 다른 세 가지 요소는 * * * 와 정권에 가까운 다른 요소들을 섞었다.
정치, 온화, 중산층 * * * 과 정권이 서민 사이에 위치하여 두 계급의 분쟁을 조율할 수 있으며, 비교적 심각하여 일반 도시 국가에 적합하다. 그러나, 예로부터 지금까지 중산층 수는 많지 않았으며, 그들은 정치적 권리를 쟁취하고 있는 것이 아니다. 스파르타와 아테네는 그들의 나라가 가난과 과두정치의 극단으로 나아가도록 독려했기 때문에 그리스에서는 * * * 제도가 드물다.
혼합제도는 품질 간의 균형을 요구한다. 중국의 서민 수가 부의 질보다 낫다면 서민 정권을 세울 수밖에 없고, 반대로 과두 정권을 세울 것이다.
과두정치가 일반인을 속이는 방법에는 다섯 가지가 있다. 서민들은 전체적으로 부실을 속이는 방법도 있다. 하지만 부정행위는 성실함보다 낫고, 이기는 것이 협조보다 낫다. 한 나라의 단체 조직은 무장부대와 비슷하다. 사기는 영원히 사람들이 노동을 신고하고 국가에 헌신할 수 없게 한다.
도시 국가에는 절차, 행정, 재판의 세 가지 주요 기능이 있다. 의사 기능의 형성 방식은 전체 시민들이 모든 것을 토론하고, 일부 시민들은 모든 것을 토론하고, 전체 시민들은 어떤 일을 토론하고, 일부 시민들은 어떤 일을 토론하는 것이다. 구현에서 이 세 가지 방법은 다양한 유형의 정부에 적응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다른 안배를 할 수 있다.
행정기관의 경우, 직능 유형은 다소 적거나, 권한이나 가벼움, 임기 또는 길거나 짧으며, 임명 방식도 다르다. 예를 들면 선거나 추첨과 같다. 각 정권은 설립 취지에 맞는 자신의 안배를 선택해야 한다. 사법기관인 법원은 사건의 성격과 재판 절차에 따라 8 가지 범주로 나뉜다.
제 5 권 쿠데타와 개혁
일반 도시 국가들은 모두 정의와 평등의 이념을 정치 건설의 원칙으로 삼고 있으며, 국가의 여러 부분이 이 정권을 전복시키려 하는 것이 쿠데타와 개혁의 일반적인 원인이다. 쿠데타의 장점은 낡은 정권을 완전히 전복시키는 것이고, 때로는 부분적인 개혁일 뿐이다.
포리즘은 양적으로 동등하고, 각자 편파적이며, 내부 저항으로부터 면제될 수 없지만, 가난한 사람은 전반적으로 과두보다 더 안정적이다. 이 글은 일반적인 심리상태, 혁명가의 시도와 사건의 동기 세 가지 측면에서 이 변화의 일반적인 원인을 분석했다.
민간인 정권은 종종 대중 지도자가 부자를 침범하는 정책에 의해 바뀌거나, 부자로 도발당하거나, 대중이 기회를 빌려 채권자로 자립하는 경우가 많다. 정치 활동가들은 민간인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 대중의 권리를 확대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민간 정권은 근대에 온화한 낡은 정권에서 극단적인 유형으로 바뀌었다. 과두정치의 변화는 왕왕 민간인에 대한 정부의 학대나 통치자 내부의 전진 방향에 기인한다. 때로는 사회적 부가 늘어남에 따라 공식 자격을 갖춘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통치그룹의 구성이 바뀌면서 정권이 바뀌기도 한다.
일반인, 과두, 귀족, * * 및 정치단체를 유지하고 보호하는 방법 중중신, 중조화, 전국을 중시하다. 항상 적을 경계하고, 인민을 단결하고, 상벌을 적당히 하고, 내부 실패를 돕는 사람들에게 주의를 기울이고, 일부 사람들을 부유하게 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정치 제도를 보존하는 방법을 계속 묘사하다: 집권자들은 충성스럽고 재능이 있어야 하며, 규율과 법을 준수해야 한다. 어떤 정치 제도든 대다수 공의 지지를 받아야 안정될 수 있다. 모든 조치는 극단으로 가지 말고 중용의 길만이 오래갈 수 있다. 인민을 교육하여 그들의 생활사상과 일상적인 행동을 헌법의 본질에 부합시킨다. 이 세상은 종종 공민 교육, 특히 임의자유를 장려하는 극단적인 민간인 정권을 간과한다.
황족의 유지는 겸손과 부드러움에 달려 있다. 채권자를 보호하는 데는 두 가지 정책이 있다. 하나는 초서민 정권과 비슷한 고압 정책을 취하고, 엄한 형벌로 국민의 의지를 파괴하고, 중객으로 남은 자본을 소진하고, 불화의 씨를 뿌리고, 국민들이 서로 의심하게 하는 것이다. 또 다른 정책은 군주제를 위장하고, 자본 제약을 피하고, 인정으로 미화하여 운명을 약간 연장하는 것이다.
그러나 독재는 오래가지 못하고 고대 채권자들의 수명은 모두 짧았다. 플라톤의 "이상국" 의 관련 이론에 대한 논평.
제 6 권 문관 정권 수립 방법
문관정부의 변종은 서로 다른 성격의 사람과 서로 다른 조합의 민주적 기능과 작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문관 정권은 자유를 취지로 번갈아가며 진지한 일에 참여해 생활상' 마음대로' 를 요구해야 한다. 행정, 사법 및 심의 기능의 안배는 이 자유의 목적에 부합해야 한다. 심의와 사법권은 전체 시민에게 개방되고 추첨 방식을 채택하여 선발과 회의를 하고, 관원에게 수당과 임기를 주어야 한다. 모두 민간 기관의 특징이다.
포퓰리즘은 가장 높은 권리를 가진 사람 수에 의지하고, 과두 정치는 부에 의지한다. 이러한 원칙에 따라 확립된 최고 권리는 여전히 법보다 우선하며 시행될 가능성이 있다. 좋은 조직에는 최고 권력을 담당하는 단체가 중복되고 자원이 풍부할 수 있도록 두 가지 원칙이 포함되어야 한다.
서로 다른 성격의 네 사람이 세운 민간인 정권이 최고다. 이런 문관 정권 하에서는 자산이 많은 계층과 자산이 적은 계층의 이익이 균형을 이룰 수 있다. 이 정권은 농업 발전을 촉진하는 정책을 채택해야 한다. 다음은 축산업입니다. 세 번째는 공상풍이고, 마지막은 전능 초민용 시스템이다.
가장 좋은 과두 정치는 농업 민간인 정권에 해당하며, 관원의 재산 자질은 높지 않다. 마지막 과두정치에서 재산자격이 특히 높았고, 이는 극단적인 서민정권에 의존하는 총수에 해당하는데, 이는 집권을 안정시키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한다. 군사 구성은 과두정치에 큰 영향을 미치고 기병은 과두정치에 유리하다. 반면 경보병과 해군은 문관 정권에 유리하다.
일반적으로 신중하게 다시 구축해야 하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모든 도시 국가들이 설치해야 할 중요한 기능과 일부 도시 국가들이 설치해야 할 특수 기능을 나열하다.
제 7 권 정치적 이상과 교육 원칙
제 8 권 청소년 훈련
개인이나 성방의 최적 생활이 미덕에 적합한 행동을 하기에 충분한 미덕을 가진 생활이라고 가정해 봅시다. 최고의 정체는 분명 이런 제도일 것이다. 사람들이 이를 따르면 가장 착한 행동과 가장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여기서 아리스토텔레스는 대부분의 도시 국가들의 목표가 권력을 추구하는 것이라고 인정했다. ) 입법자는 레저 평화를 법적 목적으로 삼아야 한다.
정치로부터의 계시
1, 사람이 일을 너무 극단적으로 해서는 안 되고, 과격해서는 안 되며, 적당히 해야 한다.
2. 훌륭한 통치는 아리스토텔레스정치학의 중요한 범주로서 이상과 현실 사이에 있다. 그 경제사회의 전제는 공적재산제와 중산층이 주도하는 사회구조다. 그 제도 안배는 법치 위의 혼합정체이며, 그 인문적 기초는 성국이 주도하는 덕성 교육이다. 아리스토텔레스의 선치이론은 현대정치학의 이론 연구에 귀중한 정신자원과 계시를 제공했다.
3. 아리스토텔레스는 대표작' 정치학' 에서 조화되고 안정된 이상 사회에 대해 많은 디자인과 논술을 했다. 위기가 심한 고대 그리스 도시 국가를 지키기 위해 아리스토텔레스는 중산층을 주체로 하는 법치사회를 건설하고, 공평한 정의가 도시 국가의 안정과 조화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강조하며, 사회 구성의 다양화를 주장하고, 교육과 인구의 수량과 질을 중시하며, 사람과 사람 사이의 조화를 주장한다. 이론적으로, 우리는 과감하게 조화되고 안정된 도시 건설을 구상하고 계획했는데, 그 많은 하이라이트는 진행 중인 조화로운 사회 건설에 중요한 참고, 계발, 참고의의가 있다.
4. 감히 의심하고, 감히 잘못된 관점을 제시하고,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자신의 생각을 가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