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사람 모두 많은 드라마에 출연했다. 왕시화의' 감 연홍',' 역사의 교분의 등소평',' 동방을 가로지르는 2',' 초록빛',' 밀이 시내에 들어가다',' 가장의 여자',' 후양' 등 우수한 드라마가 모두 우리 앞에 나타났다.
"우리 어머니", "여자가 벼슬을 한다", "여자는 시집가는 것을 두려워한다", "두부 미인은 양의 미인이다", "부모님이 가득하다", "의붓아버지가 귀가한다", "집이 없으면 살 수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음의 각 연극은 모두 평론을 받을 것이다. 왕시화 주연의' 감홍년' 은 이 드라마의 시간이 매우 넓다. 양감의 일생은 양감의 규방, 결혼, 남편의 죽음, 자녀 양육, 가족을 이끌고 늙어갈 때까지 부를 쌓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를 위해서는 여주인공 왕시화가 캐릭터를 잘 통제하고 대중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아야 한다. 왕시화는 다시 한 번 그녀의 강력한 연기로 관객들에게 좋은 배우가 무엇인지 알렸다.
극 초반에 양시홍의 결혼, 왕시화는 감히 미워하는 것을 보여 주고,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를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좀 강경하고 활기찬 양시홍이라도 농촌 소녀의 순박함과 솔직함을 드러낸다. 일부 관중들은 왕시화와 양시홍 사이의 불복종감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40 대 배우에게 20 대 소녀를 연기하는 것은 분수가 도전이다. 왕시화는 성공했다. 1980 이후 그는 지금 이미 익숙해졌을 것이다.
왕장안과 결혼한 후, 나는 가족과 함께 밥을 먹는 것이 쑥스러웠고, 점차 이 대가족에 녹아들었다. 왕시화는 각 노드의 변화마다 정확하고 온건한 균형을 이루었다.
왕장안이 세상을 떠난 후, 그녀는 아이와 대가족이 살고 계속 전진해야 하기 때문에 모든 슬픔을 감추었다. 그녀의 고통은 더 이상 과시하는 것이 아니라 숨기는 것이다. 여기서 연기하는 양감홍은 부득이하게 부러워하지도 허영하지도 않고, 연약해 보이지만 강인해 고생을 할 수 있어 마음이 아픕니다.
극 중의 공연은 양감홍의 이미지를 실감나게 묘사하고, 총명하고 우둔하며, 감히 미워하고, 쓴맛을 낙으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연학정이 주연한' 우리 어머니 논잔디' 의 이야기는 1970 년대 말에 일어났다. 시골 소녀 인 Tian 잔디 (Tian 잔디) 는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 났으며, 그녀의 아버지는 도박에 중독되어 있습니다. 남편 이래순과 결혼한 후 시누이는 곳곳에서 비난을 받았지만, 밭잔디는 곳곳에서 참고 양보하며 시어머니의 보호가 있어 큰 파문이 없었다. 염학정은 선량하고 대범하며 가정을 돌보는 이미지를 충분히 묘사했다.
부부 두 사람은 열심히 일한다. 날이 점점 좋아지자 이래순이는 의외로 침대에 마비돼 곧 세상을 떠났다. 남편의 죽음에 직면하여 형수봉누이는 감옥에 있었고, 그녀는 두 아이와 두 눈이 실명한 시어머니를 돌봐야 했다. 여기서 염학정은 밭잔디를 승화시켰는데,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농촌 여성들을 격려하여 온 가족을 보살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는 약초를 따고, 개구리를 키웠고, 아르바이트를 하고, 노점을 차리고, 가정부로 일한 적이 있다.
밭풀은 농촌에서 도시로, 날이 막 좋아지면 이런 고민이 찾아온다. 그녀는 오해와 모함을 받았지만, 밭풀은 결코 움츠러들지 않고 불평한 적이 없다.
밭풀은 그녀의 선량함, 관대함, 노력으로 사람들에게 그녀의 노력을 보여 주고, 모두의 존경과 인정을 받았고, 결국 보답을 받았다.
이 연극에서 Yan Xuejing 은 농촌 여성의 성장사와 변화의 역사를 생생하게 연기하여 그녀가 진정한 잔디라고 느끼게합니다. 풀처럼 비바람에 직면해도 우리는 무거운 짐을 지고 전진해야 한다. 염학정이 번역한' 밭 잔디' 는 매우 뛰어나다.
왕시화와 염학정은 모두 농촌극의 대표이며, 그들의 번역에서의 역할은 다소 비슷할 수 있다. 하지만 이들의 연기는 다르다.
왕시화는 상해 연극학원과 베이징 인예로부터 훈련을 받은 적이 있는데, 그녀의 연기는 자연히 소박하고 성실하며 대범하며 외형이 아름다웠다. 그녀가' 주인 여자',' 호양의 여자',' 여자의 마을' 에서 묘사한 여주인공은 모두 착하고 끈기 있고 유능하지만 각각 다르다. 장국향은 활발하고 명랑하며, 진사는 근면하고 내성적이며, 장서봉은 점잖고 대범하다. 실력으로 장국향은' 여자주인' 으로 비천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했고,' 여자촌' 의 촌지서 장서봉은 제 25 회 금독수리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연학정은 길림성 희곡학교를 졸업하고 두 사람이 가수를 옮긴 후 영화권으로 전향했다. 그는 연이어' 유로근',' 여관',' 우리 어머니 밭 잔디' 에 출연해 여러 상을 받았다. 그는 동북 농촌 연극에 큰 영향을 미쳤다. 개인적으로, Yan Xuejing 의 공연은 진실하고 소박하며, 특히 굴욕, 근면, 현혜의 농촌 여성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능숙합니다. 그러나 연기 흔적이 무겁고 무대극의 그림자가 있어 그가 해석한 인물의 이미지는 얇고 가식적이다.
개인적으로, 나는 왕시화를 더 좋아한다.
왕시화의 공연은 긴장으로 가득 찼고, 그의 캐릭터도 더욱 풍만하다. 농촌극 일언니' 로 불리는 왕시화는 농촌 여성을 격려하는 연기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실 왕시화는 아름답고 클래식한 아름다움이다. 그녀의 역할은 매우 넓다. 농촌 여성, 도시 여성, 소녀, 노인 여성 모두 잘 통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황대니' 는 배우가 젊은 여자부터 노년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펼쳐져 있다. 왕시화는 매우 정확하고 자연스럽게 파악되어 한 여성의 전설적인 인생 서사시를 이루었다. 잔디는 녹색이다' 는 슬픈 농촌 소녀를 강력한 가족 수호자로 만들어 눈물 지수가 높다. 왕시화라는 역할은 비참한 생활의 희망이자 약승강으로 집에서 가장 좋은 예증이라고 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농촌극으로 유명한 연학정은 사실 농촌극에 더 잘 맞는 것 같다. 그러나 그녀의 표정은 약간 단일해 보이고, 표현의 수준은 충분히 풍부하지 않다. 염학정의 스케치는 매우 좋고, 더욱 사실적이고 자연스럽다. (4)
우선, 다음 사람의 연기가 어떤 측면에 반영되어 있는지, 즉 대사의 기본기가 가장 기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둘째, 형식, 즉 신체 언어; 세 번째는 감정, 즉 표현, 비교적 고급입니다. 네 번째는 의미, 지식, 즉 몸과 표정의 융합, 그리고 전달되는 메시지입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2003 년 왕시화 주연의 드라마' 주인 여자' 를 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다. 그렇지 않다면 추천합니다. 2003 년 방송됐지만 드라마, 배우, 장면 설정이 많은 영화보다 우수하며 890 년대 농촌 상황을 반영한 몇 안 되는 우수한 영화드라마다. 왕시화는 이 드라마로 제 24 회 비천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그때 농촌은 대부분 흑백 텔레비전이었던 기억이 난다. 저녁에 방송이 되면 이웃들이 모여서 텔레비전을 봅니다. 누군가가 보고 수시로 토론했다. "이' 두 기둥' 이 왜 이렇게 멍청해? 클릭합니다 이 아줌마 (이월춘, 주르의 아줌마) 가 너무 너그럽다' 는 말은 시청자들을 드라마에 깊이 파고들게 했다.
왕시화와 손타오가 주연을 맡은' 주인 여자' 는 주인공 장국향 (왕시화 분) 이 가장으로서 온 가족과 온 마을을 이끌고 부자가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 고등학교 졸업생인 장국향은 수능에서 실패하다가 손산에서 그녀의 명성을 잃었다. 그러나 그녀는 결국 지식인으로 이상을 추구하고, 일을 소탈하게 하고, 마음씨가 착하다. 그녀는 벽돌가마에 가서 벽돌을 메고, 병원에 산소통을 뽑아 돈을 벌기 위해 장모토끼를 키웠다. 농촌 여성의 근면과 노력이 그녀에게 잘 드러났다.
"책임자의 여자" 의 배경은 11 회 삼중 전회 전후 10 년이다. 개혁개방의 선봉으로서 장국향 국가 정책의 변화는 그녀의 일생에 영향을 미쳤다. 이것은 또한 농촌 여성의 전형적인 대표이기도 하다.
왕시화의 연기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방금 언급한 네 가지 방면에서 분석한다.
1, 발음, 대사. 왕시화는 극연기과를 졸업하고 진정한 고재생이며 전문 교육을 받은 적이 있다.
왕시화의' 주인 여자' 에서의 공연은 그녀가 농촌 여성이라는 것을 믿게 한다. 그녀의 말과 행동, 말과 행동은 농촌 여성의 이미지를 진정으로 구현했다. 줄거리상으로 볼 때, 그녀의 말은 그녀가 여주인이라는 것을 믿게 한다. 이것은 정말 집에서 발생했고, 관중들도 놀지 않았다.
2. 형체와 몸짓 언어. 어떻게 이 주부를 연기하고, 어떻게 사람들을 이끌고 부자가 되었는지에 대한 사실이 바로 여기에 있다. 대사가 기본기라면 자신에 대한 시련이다. 나는 두 개의 기둥이 매달려 있는 장면이 기억나는데, 장국향이 그것들을 끌어내렸다. 주인공은 무거웠지만 왕시화는 무슨 일이 일어난 것처럼 최대한 자연스럽게 표현하려고 노력했다. 이것은 배우의 높이입니다.
3, 감정, 표정. 왕시화는 주인공 장국향의 표정과 일이 발생했을 때의 표정을 생생하게 해석했다.
허우 세 불길한 의도 에 직면, 그녀는 두려워 하지 않았다, 그녀의 남편 의 주의 눈 에 직면, 그녀는 매우 슬픈, 아버지 리 yuejiu 의 삶에 직면, 그녀는 매우 슬펐다. 그녀의 각 방면의 표현이 모두 제자리에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얼굴 표정을 통해 내면 활동을 감지하는 것은 사실 공연 학교다.
4. 의미, 공감, 융합이 관통하는 것도 배우의 최고 경지다. 왕시화의 공연은 주인공 장국향의 내면활동을 확실히 잡았고, 캐릭터 포지셔닝도 딱 알맞다. 그녀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문화와 관념의 차이에 직면하여 왕시화는 여전히 자신의 생활을 할 수 있다. 비록 국화향은 많은 제한을 받지만. 장국향의 출현은 중국의 남성중심주의, 여성이 주인이 될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둘째, 부부, 친족, 이웃의 진선미가 완벽하게 드러났고, 이는 새로운 시대 농촌의 미래 생활에 대한 동경이기도 하다.
물론, 이 영화만으로는 납득하기 어렵다. 예를 들면 관중 여자, 밀이 시내에 들어가고, 20 18 년의 홍시가 있지만 편집자는 가장 영향력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책임자다.
농촌 제재의' 전문가' 로서 이런 사람들에게 잘 어울린다. 왕리커 영화극에 나오는 인물들은 대부분 어리석고 어리석고 귀엽지만 왕은 정말 어리석은가? 멍청하지 않아! 한 사람의 디자인과 역할 요구에 불과하다.
염학정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그의 연기에 대해 감히 논평할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어떤 구체적인 드라마도 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는 두 사람이 연예인으로 전향하는 배우이자 예술단의 배우이기도 하고, 영화드라마도 농촌 제재가 많다. 예를 들면' 나의 어머니 밭 잔디' 가 요사에서도 방송되었기 때문에 나쁘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누가 연기를 잘하든 관중이 좋아하면 최고다. 이 인자는 의견이 다르다. 내 개인적인 관점에서 볼 때, 왕시화는 더 좋다!
왕시화와 염학정은 많은 유사점이 있다. 두 사람은 나이가 비슷하여 모두 농촌 여성의 역할을 맡았는데, 늘 따뜻하고 소박한 느낌을 준다. 그들은 모두 CCTV 의 설날 파티에 참가했지만, 연학정이 참가하는 횟수가 더 많았다.
나는 왕시화의 공연을 별로 본 적이 없지만,' 책임자의 여자' 가 그녀의 명작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아마도 집안의 노인들과 함께 본 것 같다. 그 후로 왕시화는 강경한 농촌 여성을 연기하는 프로배우가 되었다. 그녀의 많은 극 제목에는' 딸' 이라는 단어가 있다. 예를 들면' 관중 여자',' 검은 땅 여자',' 여자마을' 이 있다. 이름으로 보면 비바람을 겪으며 버텨온 여성의 분투사이다.
나는 이 연극에 별로 관심이 없었고, 가끔 몇 편을 보았는데, 아마 왕시화의 쓴하하 () 일 것이다. 심지어 1 년 동안 그녀와 방청평, 아만다 등은 춘완 상에서 소품을 공연했다. 그녀는 코믹한 임무가 거의 없는 농촌 여성을 연기했지만, 오히려 사람들에게 신뢰감을 주었다.
상대적으로 말하자면, 나는 Yan Xuejing 의 공연이 더 많다고 생각합니다. 초기 듀엣이든 Liu Laogen 이든, 그녀는 나중에 Xingshan 을 연주했습니다. 그녀도 여러 차례 춘완 무대에 나타났는데, 대부분 풍공과 함께 임무를 잘 완수했다. 나는 염학정에서 다른 드라마를 잘 보지 않는다. 가끔 염학정이 하루 종일 웃는 것이 아니라, 그녀의 울음극도 제각기 다른 방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다소 감동적이라고 할 수 있다.
왕시화와 염학정은 모두 농촌 여성과 일반인을 연기하는 우수한 여배우이다. 그들은 소박하지만 사람을 감염시킬 수 있다. 대조적으로, 나는 Yan Xuejing 의 공연이 더 많다고 생각한다. 나는 두 사람이 이런 민속 예술을 바꾸는 것을 선호한다. 두 사람이 비교한다면 왕시화는 연극을 많이 하고, 연학정은 희극과 연극을 모두 할 수 있으니, 그래도 연학정을 택하겠습니다.
。 양자는 비교가 안 된다. 왕시화의 인물은 풍만하고 특색이 있다. 그녀가 보여준 인물은 그녀가 대체될 수 없다고 느끼게 한다. Yan xuejing 의 성과는 단지 세 단어 일 수 있습니다: 나쁘지 않습니다. 두 사람은 한 계층이 아니다. 왕시화는 연예인이다. 연학정은 두 배우 중 드라마가 최고라고 할 수 밖에 없다. 이것은 밀짚모자 여동생을 유화와 비교하는 것과 같다. 타이고와 양홍기비, 여기가 어디죠? 이것은 진정한 예술가에 대한 불경이다. 조가반과 비슷하다. 이것은 순전히 내가 많이 먹었기 때문이다. 선생님에 관해서는, 나는 동북인들이 머리가 있고 조작할 수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황효연, 황홍, 판장강, 김미아가 모두 순위가 있지 않나요? 이것은 예술과 관련이 있습니까? 만약 조본산 원한다면, 언젠가 장군을 얻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개인적으로, 나는 왕시화를 더 좋아한다. 99 년에 태어난 사람으로서, 나는 그 도시들, 낭만, 타임슬립을 좋아해야 하지만, 이 드라마들은 보면 볼수록 재미가 없다. 만약 내가 그것들을 본다면, 그것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때때로 개피는 나의 삼관을 새로 고칠 수 있다. 반대로, 농촌 드라마는 그야말로 청류이다!
나머지는 농촌극을 찍지 않는다. 왕시화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이 길을 견지했다. 좋은 연극을 보기 위해 그녀는 임신할 때 유산을 선택했다. 배우가 되는 것과 어머니가 되는 것 사이에서 그녀는 전자를 선택했다! 그 당시 그녀도 자신의 사업을 발전시키기를 원했다. 만약 그녀가 연기를 정말 좋아하지 않는다면, 아무도 이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감감' 1 회와 2 회를 보고 나니 극의 발전과 배우들이 뒤흔드는 연기에 완전히 매료되어 자연스럽게 보고 싶다.
요즘 드라마는 추격극의 마음을 많이 식혔다!
연극에 직접 뛰어들거나 극명을 보고 직접 사형을 선고받았다! 이때, 우연한 기회에 나는' 감 연홍' 을 발견했다. 마치 운명인 것처럼 서로 만날 운명이었다!
이 연극에서 농촌인의 순박함은 그녀에게 아주 훌륭하게 공연되었다!
그녀의 연기는 너무 진실하고 너무 접지적이다!
극 중 배우는 유량스타만큼 유명하지는 않지만 연기는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배우가 한 가지 제재의 연극만 연기해서는 안 된다고 말할지도 모르지만, 지금은 한 가지 제재의 연극도 잘 연기하지 못하고, 모든 연극은 야유하는 소리다!
아이러니하게도,' 숙련되고 교묘한' 면류관의 웅장한 연기는 여러 장르의 몇 편의 연극을 연출할 수 있다. 희로애락은 입가에 눈을 부릅뜨고 눈물을 흘릴 수 없고, 사람도 담배를 피울 수 있다. 흑화는 아이라인에 의지하고, 흑화는 어디에 있습니까? 좀비야! 이렇게 보면 왕시화는 시골극을 연기하지만, 사람들은' 술업은 전공이 있다' 며, 눈부시고 좀비 흑화와는 다르다. ...
진정한 연기는 자연에 순응하는 그런 것이다. 어떤 겉치레도 없고, 어떤 고의적인 흔적도 없고, 짙은 화장도 없고, 자연만 있으면 된다!
실력 시골극 여왕 왕시화는 매우 설득력이 있다!
촌부' 왕시화는 남자 주인공으로 구피 역을 맡았고, 베이징 인예 유명 배우로 여러 편의 대극에 출연한 적이 있다. 요 몇 년 동안 많은 백성들이 반가운 이야기가 나왔고, 백성들 자신의 이야기는 그들이 창작한 것이 더욱 따뜻해졌다. 그들의 캐릭터로 사람들에게 생활이 쉽지 않고, 행복이 쉽지 않고, 부모가 오기가 쉽지 않고, 생활이 쉽지 않고, 강한 긍정적인 에너지가 있으며, 그들이 자신의 아버지, 어머니, 형제, 자매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그들의 사랑은 세상에서 비길 데 없는 것이다. 바람이 불면 고개를 흔들고, 바람이 멎을 때 허리를 곧게 펴세요. 큰비가 올 때 허리를 굽혀 빗물이 쏟아지게 한다. 비가 그치고, 똑바로 서서, 비바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키가 커지기로 결심했다. 이것이 바로 풀의 정신, 여자의 정신, 부모의 정신, 생활에 직면하고, 생활에 직면하고, 행복으로 달려가는 것이다.
왕시화와 염학정, 촌지서, 잔디가 맡은 역할에 경의를 표합니다.
물론 왕시화야!
왕시화는 중앙미술학원 공연과에 직접 합격한 것 같아요. 그녀의 공연은 특색이 있어요. 나는 그녀의 드라마, 특히 농촌극을 보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염학정은 두 사람이 배우로 전향하는 동시에, 우연한 기회로 그녀에게 오늘의 성과를 안겨 주었다. 모든 이론 공연은 왕시화에서 여전히 인기가 있다! 하지만 얀 xuejing 의 성능은 괜찮습니다! 하지만 저는 여전히 왕리커 서화의 드라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