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시는 어디에서 풍수 보물이 가장 좋습니까?
어떻게 풍수보지를 찾을 수 있습니까
왜 조상에게 풍수 보배로운 곳을 찾아야 하는가?
생자가 죽은 후, 진기는 혈기와 결합해서 화를 낸다. 음양 간의 교류를 통해 어둠 속에서 살아 있는 친족의 운명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음양, 부르면 바람이 되고, 하늘로 올라가면 구름이 되고, 떨어지면 비가 되고, 유행하는 지하는 공기가 된다. 분노가 지하에서 널리 퍼지면, 커지면 모든 것을 지탱할 수 있다. 사람은 부모의 혈맥의 결정체이기 때문에 사람도 음양의 결정체이다. 사람마다 음양이 있고, 죽은 후에 몸은 사라지지만, 음양은 사라지지 않는다. 생자에게는 가스가 뼈에 응결되지만 죽은 사람의 뼈는 파괴되지 않아 죽은 사람은 아직 살아 있다. 그래서 장례를 치르는 죽은 사람은 활기찬 음가를 찾아 생기와 장생의 음양이 하나가 되어 살아 있는 친척을 보호해야 한다. 경서에는 사람이 죽으면 가스가 생겨 생자를 감지하고 영향을 줄 수 있다고 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이런 귀납은 사실적 근거가 있다.
그래서 ... 풍수 보물이 있습니까? 네, 하지만 많지는 않아요. 어떻게 찾죠?
용석
용은 어디에 있는가, 산의 맥도 있다. 산은 용이라고? 용신이라고 생각하세요. 용신은 보고 밭에 누워 하늘을 날고, 도약하여 연연에 누워, 변화무쌍하고 예측할 수 없고, 산룡도 그 이치를 취한다. 산룡이 산을 내려오고 맥이 평강 평양에 떨어지는 것도 신의 영에 따라 변하는 것 같다. 그러나 용순양에는 그늘이 없고, 산룡순음에는 그늘이 없고, 평강태음, 평양은 음량이 적기 때문에 공백이 있다. 흙이 용의 고기이고, 돌의 뼈는 용이고, 풀은 용의 털이다. 오색점은 용의 마음, 간, 비장, 폐, 신장이다. 주변의 모래는 용의 구름이다. 용은 반드시 물을 얻어야 하고, 용은 물을 빼놓을 수 없다. 용 주위의 물도 용의 하늘과 같고, 운유우도 마찬가지다. 성현이 여기서 산을 코끼리로 삼는다면 남편도 용을 보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용을 보는 법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견해에 따르면 현대인들은 이미 용, 구멍, 모래고리, 물안기로 요약했다. 네 가지 기준은 육지 생명의 응집력을 추론하는 기준이다. 속담에 세계 각지의 산천은 다르지만, 우리가 이 네 가지 기준으로 추구하면 생명력과 응집력이 있는 산을 찾을 수 있다는 말이 있다. 토양에는 생명의 이미지가 없지만 내부는 외부적으로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산맥이 구불구불한 모양을 통해 내부에 생명체가 흐르고 있는지 여부를 추론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용침혈은 진실이고, 용은 거짓이며, 용은 혈의 근본이다. 그래서 흐르는 산들을 따라 생기의 길상점을 찾아야 한다.
용은 원인, 점은 과일, 구룡은 원인, 구점은 반드시 용을 구해야 한다고 할 수 있다.
용에서 가장 많이 듣는 말은 산이 물을 둘러싸고, 앞주새가 현무 뒤에 있고, 좌청룡 우백호라는 것이다.
중국은 산이 많은 나라로, 많은 홍수가 자연히 매우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형성했다. 그럼, 모든 영상이 있는 용의 땅이 정말 용의 땅인가요? 아니요, 사냥룡은 주로 용혼입니다. 용은 정말 용혼이 있습니다. 용혼이 없는 용족의 땅은 진정한 용족의 땅이 아니다.
용혼, 모든 용찾기 이야기에서 용혼을 어떻게 보는지의 중점은 아니다. 1 급 고수가 별을 보는 그 말에는 어떻게 보는지 설명하지 않았다. 왜요 이것은 중국의 전통이고, 이것은 비밀이다. 왜요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비밀입니다. 말할 수 없습니다. 모든 외국인들은 알고 싶어하지만, 그들은 결코 알지 못할 것이다. 2. 풍수사는 진정한 용혈을 찾을 때까지 이 중요성을 깨닫지 못했다. 그는 자신의 인생이 바뀌었다고 느꼈다. 그때서야 나는 비밀이 무엇인지, 선생님이 가르치지 않는 양고심을 실감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네가 아는 만큼 써라,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다. 선생님도 그렇게 말씀하셨다.
비밀이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그를 신화, 신비화하거나, 그를 구어로 만들었다.
풍수지가 광시에 운집하다. 광시에서 조상의 무덤이 가장 좋은 곳은 어디입니까?
광시에는 어떤 풍수 보물이 있습니까?
광서인걸지령은 풍경이 그림과 같고, 풍수보지는 헤아릴 수 없이 많다. 광서는 조국의 남부에 위치해 있으며, 남림북만은 동남아를 마주하고, 서남은 베트남과 접해 있고, 동접 광동항, 홍콩, 마카오, 북접화중, 등이 서남에 의거한다. 지형은 북서쪽에서 남동쪽으로 기울어져 있으며, 사방은 산맥과 고원이다. 광시는 중산, 저산, 구릉, 테라스, 평원, 석산 6 대 범주로 나뉜다.
광시의 산지 시스템은 주로 변두리 산맥과 내부 산맥이라는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변두리산: 계북에는 봉황산, 구만산, 대묘산, 대남산, 천평산, 계동북에는 고양이산, 악성령, 해양산, 두방령, 주몽산이 있는데, 그 중 고양이산의 주봉은 해발 265,438+0,465 입니다 계서북은 운귀고원 변두리의 산간 지역으로 김종산과 왕노산을 포함한다.
내산맥은 동익에 북동쪽-남서쪽 방향의 자교령과 대요산이 있고, 서익에는 서북-남동쪽 방향의 도양산과 대명산이 있고, 양산은 진용산에서 만나 완전한 호를 형성한다. 호형 산맥의 내연은 유주를 중심으로 한 계중 분지를 구성한다. 호형 산맥의 외연은 우강, 울강, 장훈을 따라 분포하는 백색분지, 남녕분지, 울강 평원, 장훈평원을 구성한다. 광시강은 많고, 수량이 풍부하며, 서강, 북강, 홍수, 류강, 첸강, 울강, 장훈, 계강 등이 있다.
광시의 지형은 빛과 자기 감지장의 형성에 가장 적합하다. 광시의 대형 태극장은 두 개의 산형 지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는 광서 5 대 분지 십집수국이 대환경의 태극지대로 광서 17 대명산조는 모두 풍수보지의 대구도를 가지고 있다.
광서유주시 양하구는 풍수 음주 형식의' 장군당' 에 속하며, 지리적으로 우월하며, 좌우로 산을 끼고 물을 끼고, 도로수로 교통이 편리하다. 그 태극장 방원 2900 미터, 태극장 음양의 균형, 용 산 향 물이 서로 어우러져 정취를 이룬다. 그래서 유주의 양하구 구도는 부귀를 상징하는 풍수 보고로 풍수 보고에서 8 로 선정되었다.
광서류강현 이영진은 류강현 동쪽 4 1 킬로미터에 위치하여 상주현, 사슴채현, 선산현과 인접해 있다. 풍수 음주 형태의' 맹우사랑' 에 속한다. 태극장 반경 1 킬로미터는 이 산룡의 주동이다. 고대 전설에 따르면, 1 호가 되어야 하는데, 이곳의 아들 손자는 천독후와 부귀영화를 얻어 풍수보지에서 7 등으로 선정되었다.
광서상주사촌은 상주현 중부에 위치해 있는데, 여기에는 광서화지온천 등 유명한 관광지가 있다. 풍수 음료의 형태로' 장원궁' 의 땅에 속한다. 태극장 반경1.8km, 장내 음양의 균형. 용, 산, 방향, 물의 점술이 결합되어 쌍쌍이 되었다. 이 산룡의 주동으로 민간 장원궁의 풍수 보고로 7 급으로 평가됐다고 합니다.
광시 대명산의 유명 인사와 고위 관리
광서대명산 풍수가 매우 뛰어나 대명산 주변 고관, 고관, 유명 인사들이 많다고 한다. 이 고위 관리들과 유명 인사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대명산 풍수 보지의 영향을 받았다. 쳉, 광시 상림현인, 신중국이 설립된 이래 처음으로 부정부패죄로 사형을 선고받은 대인물은 2000 년 9 월 14 일 사형을 집행했다. 그의 풍수 조상의 무덤은 대명산 기슭에 있는 상림현 대풍진 제비 중천혈에 위치해 있다.
광시에는 어떤 풍수 보물이 있습니까?
곳곳에 보물이 가득하고 과학이 더 신기하다.
인걸지령, 사물은 인비, 산천은 수려하다. 세계에서 인적이 드문 곳에서 인류는 생명으로 몇 차례 선별하여 인류에게 적합한 풍수보지를 선별했다. 인류는 대량의 연속 군체를 남겼고, 인류의 풍수보지에는 적합하지 않다. 인류가 더 과학적인 방식으로 개발하고 이용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그 오지에 있는 곳으로 가라, 아무도 가본 적이 없다고 생각하지 마라. 사실 그곳에는 많은 유적지가 있는데, 누군가가 가본 적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가본 사람이 생사 시험을 받았다는 것을 증명한다. 풍수와 풍수의 차이로 자연히 완전히 도태되었다. 네가 대도시에 갈 때, 너는 왜 그렇게 많은 사람을 거기에 남겨 두려고 하니? 대답은: 더 넓은 풍수의 우세를 가지고 있으며, 물경쟁천택으로 그곳의 인구가 이어지고 확장될 수 있다는 것이다.
농촌은 기본적으로 미기후 지형으로 독립된 연못국을 형성하여 생존에 불리하다. 농촌의 자연 선택과 자연 도태는 매우 두드러진다. 이러한 작은 환경에서 지형 위치의 선택은 불합리하고 나침반을 사용하는 것, 즉 이른바 풍수, 진기 관리는 의미가 없다. 지형의 합리성이 없으면 나침반의 사용은 장난이 된다. 그래서 이런 작은 환경에서 지형 선택은 1 위이자 기초이다. 나침반의 사용은 부차적이고 부차적이다.
예 1: 공기장애가 있는 농촌에 집을 짓는다면 농아 장애인 가정의 확률은 최소 90% 이다. 장애물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현장에서 평가를 관찰할 수 있습니까? 가장 간단한 견해는 이른바 공기장벽이란 더운 날 오전 9 시, 10 시 이후에는 물이 드러나지 않는 지역이라는 것이다.
예 2: 어느 산지 지형, 남북강, 길이가 약 5 리. 원래 모든 가정은 동쪽 해안, 즉 서쪽에 햇빛이 비치는 지역에 살았으며, 현재 모든 주민들은 서쪽 해안, 즉 동쪽의 햇빛이 비치는 지역에 살고 있다. 최초의 동해안 가족은 어디로 갔습니까? 소문과 조사에 따르면 인구의 약 30% 가 요르단 강 서안으로 이주했고, 인구의 70% 가 그곳에서 1 ~ 2 대 미만의 생활을 하다가 자연적으로 사망했다. 오직 한 가족만이 그곳에서 4 대를 살다가 자연적으로 죽었다.
예 3: 산간 지방의 작은 강이 북쪽에서 남쪽으로 가는 곳도 있는데, 지금도 이 지형의 특징을 반복하고 있다. 동해안은 인구 감소에 직면해 있고 서해안은 인구 증가의 우세에 직면해 있다. 가장 이상한 것은 양안의 수십 개 가족 중 서너 가구만이 서해안에 살고, 한 가정에는 대학 교육을 마친 아이가 두 명 있고, 나머지는 기본적으로 초등학교 상태로 사회로 향하고 있다는 점이다. 왜 원시인들은 동해안을 택하여 이 두 곳에서 살았을까? 동해안의 지형이 서해안보다 넓어 농경과 각종 활동을 용이하게 하기 때문이다. 왜 지금 사람들은 모두 서안에 정착하기로 선택했는가? 서안의 일조가 동해안보다 좋고, 적온과 온도차가 동해안보다 현저히 높기 때문이다. 이렇게 햇빛이 내리쬐어 동해안에 온도차가 있다. 간단한' 미신' 으로 문제를 요약할 수 없고, 나침반의 부적절한 사용을 탓할 수도 없고,' 속' 이 부적절한 원인을 탓할 수도 없다. 그 곳들은 자연 선택과 자연 도태가 완성되고 있다.
사례 4: 조사 결과 산악 지역의 미기후 환경에는 거주지와 성이 많이 있고, 어떤 것은 귀담아듣고, 어떤 것은 그렇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인구는 1 ~ 2 세대 후에 자연적으로 죽었다고 한다. 과거 주민들이 남긴 유적지의 흔적은 현재 사람이 살지 않고 있으며 과학적 사고의 관점에서 고려해야 한다. 지형 선택에 자연 선택과 자연 도태가 존재하는 명백한 예이다. 이로부터 일반적인 환경과 기후 조건은 수만 년, 수천 년의 자연 탈락을 거쳐 이런 구도를 형성한 것으로 추정된다.
수백 개의 유적지에서 나올 때, 인류의 생존에 유리한 우월한 조건과 공간이 진정한 풍수라는 것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그곳에서는 풍수 배치가 어떻든 어떤 관점으로 규범화하든 단 하나의 결론, 한 표 부결, 인간 생존에 적합하지 않은 구체적 조건이 모든 풍수 유파의 논점을 부결했다. 수백 개의 사이트에서 나올 때, 풍수가 무엇인지 가르쳐 줄 것입니다. 편리함, 실용성, 안전, 아름다움, 편안함은 풍수의 강경한 이치입니다. 문은 반대이고, 문과 창문이 맞고, 침대가 잘못 놓여 있고, 난로의 방향이 잘못되었거나, 다른 많은 의혹이 있다는 것을 알려 주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불편하고, 실용적이지 않고, 안전하지 않고, 불편하고, 정말 풍수가 좋지 않다는 것을 알려드릴 겁니다.
수십 년 전, 한 노인이 말했다: 작은 가족, 새로운 장소로 이동, 좋은 지형, 좋은 풍수를 만나지 않으면 인구 연장의 기초를 놓을 수 없다. 지금 돌이켜 보면 이 말은 간단하지만 급소를 찌르지만 인생 철학이 풍부하다.
농촌과 도시는 다르다: 1. 도시 지형에 비해 농촌은 수천 년 동안 자연 도태와 선별로 남겨진 저질 지형이다. 2. 농촌에서는 지형을 정확하게 이용할 수 있을 뿐 대규모 개조 조정 능력은 없다.
도시 풍수는 나쁘지 않고 더 좋다. 도시와 도시는 다르다. 도시와 도시의 기후와 환경은 모두 크다. 인류의 수천 년 동안의 인생 선택이 남긴 정수입니다: 1, 일반적으로 넓은 범위에서 생존공간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시 규모를 형성할 수 있는 곳은 대부분 수만 년, 수천 년의 자연사를 거쳐 마침내 고정되었다. 전형적으로 서북에서는 폐허를 남기는 것 외에 큰 도시가 될 수 없는 곳이 많다. 지금은 역사소문이 없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거주할 수 있고, 자연적으로 자연 멸종을 제거하고, 인구는 완전히 멸종되었다. 2. 현대도시, 개조의 강화로 도시의 규모를 확대하였다. 현대화가 없다면, 모든 도시는 막 다른 길밖에 없고, 살아 있는 눈도 없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현대화명언) 도시에 현대화 개조가 없다면, 인구 운반 능력은 현재의 3 분의 1 에 달한다. 따라서 현재 도시 구도의 형성은 역사의 자연선택과 현대화의 결과이다.
인간이 있기 때문에 인간은 생명의 대가로 자연지리와 거주할 수 있는 지역을 선택하고 도시와 같은 주거 공동체를 형성했다. 도시는 인류가 생명으로 바꾼 재산이다. 사람들이 살 수 없는 곳에서 인구는 이미 멸종되었다. 특별한 인간 개조가 없다면, 다시 그곳에 살면 과거의 이야기를 반복할 수 있을 것이다. 도시가 형성한 경험은 우선 자연선택이며, 그 다음은 정치, 경제, 인문학의 개입이다. 이러한 요인들의 참여로 정치 지리, 경제 지리, 인문 지리가 형성되었다. 이러한 지리적 요인들이 상호 작용하고 자연 지리와 결합되는 것은 현대 도시들이 풍수에서 더욱 우세한 근본 원인이다.
광시에는 어떤 숨겨진 집이 있습니까?
선인의 전설에 따르면 이곳에는 대명산과 자매산을 포함한 풍수 보물이 숨겨져 있는 집들이 많이 있다.
산누이의 전설에 의하면 그녀의 중매인은 아직 태어나지 않았다고 하는데, 시는 이렇게 말한다.
산 앞산 뒤에는 모두 비가 내리고 있다.
짙은 안개로 막힌 인도로는 통행할 수 없다.
커튼 앞에서 여자를 만나고 싶지 않아요.
나는 문 밖에 사람이 있는지 몰랐다.
오늘 밤 무엇이 적합한지 감히 물어보세요.
나는 꿈을 꾸고 있다.
이것은 고지리군과 선녀가 차를 몰고 거리로 나간 누이와의 대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