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 관광지에서 산길을 따라 올라가면 영은사로 가는 길이다. 돌계단을 오르고, 점점 군중들로부터 멀어지고, 작은 나무문을 가로질러 석판길로 올라갔는데, 그 옆에는 작은 계화림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숲의 끝에서, 마침내 한 명도 안 되는 동그란 나무문을 보고, 문을 밀고 박공 옆에 있는 작은 뜰을 밀고, 마당의 주인이 부예 카디건을 입고 있는 것을 보았다.
여기는 배우 싱민선의 집이고, 그와 그의 아내 소청과 일년 내내 은둔한 산속의 마당이며, 서클 친구들이 채팅하는 곳이며, 배원 안의 많은 유명 인사들이 노래하고 노는 마당이다. 서클에 있는 친구들이 참관하러 왔을 때 농담조로 말했다. "네가 북경으로 돌아가지 않는 것도 당연하다. 네가 이런 정원을 지키고 있기 때문이다."
"이 마당에서' 팔각정 안개' 를 읽는 대본인데, 오월 배우들도 이곳에서 곤곡을 배운다." 싱민선은 차를 마시면서 말했다.
싱민선의 마당에서 대본을 보다.
뜰에서 리허설하다
1
바짓가랑이를 들어올리자 정민산 종아리에 근육이 있어 옆과 다르게 보이는 것은 팔각각 안개 속의 렌즈로 인한 것이다.
극중 정반경 열렬이 선년여동생을 따라 술집에 갔는데, 주씨가 선년매와 새롱거리는 것을 발견하고 선년매를 쫓아나왔다. 정방사형으로 다리를 뻗어 주씨를 걸려 넘어뜨렸다. 촬영장에서 싱민선과 이이의 다리는 단단하게 부딪혔고, 엄청난 통증으로 싱민선의 마음이 즉시 식었다. "끝났어, 내 다리가 부러진 게 틀림없어."
주변 사람들이 모두 올라왔는데, 민산의 다리에 주먹이 큰 가방이 부었다. 그는 곧 냉정해져서 어린 시절의 연습 경험에 근거하여 자신의 부상을 판단했다. 잠시 숨을 헐떡인 후, 그는 일어서서 그날의 장면을 계속 촬영했다. 나중에 전체 연극에서 민산의 종아리는 줄곧 부은 통증에 처해 있었다.
이 장면은 1 회에서 방송되었지만, 시청자들은 걸려 넘어진 것이 민선이라는 것을 알지 못했다. 그의 정방사거짓말은 이 서스펜스 드라마의 짐이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드라마 상위 10 회는 선가의 기이한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데 주력해 왔다. 초년의 유녀 살인사건과 19 이후의 강도 살인사건이 남방의 작은 마을을 휘저었다. 마지막 두 회에서 진실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팔각정 안개' 스틸사진, 민산이 정방사열 역을 맡았다.
상위 10 회, 싱민산은 곤곡 단장 정반경 열, 진중한 전공, 훈련곤곡단, 공연경비 쟁취, 좋은 전망 찾기. 하지만 분량이 많지 않다. 마치 그가 아내 역을 맡은 오월 와 함께 카메오로 카메오로 출연한 것 같다. 그러나 결국 그는 갑자기 주인공이 되었다. 원래 여주인공을 따라 악당을 죽인' 검은 옷을 입은 여자' 는 줄곧 정방사형으로 누워 있었다. 그는 복장 도착 자와 정신 분열증 환자입니다. 쿤극단 뒤의 방공호에서 정방사형으로 비밀세계에 누워 있다. 10 여 년 전 비바람이 몰아치는 그 날, 정반경 렬은 옷 한 벌을 입고 화장을 많이 하고 가발을 쓰고' 사해의 이야기' 를 부르며 소녀를 가두려 했지만 실패했다.
이 연극에 대해 호불호가 다르지만, 일부 시청자들은 버그가 많다고 생각하지만, 극 중 실력배우가 뛰어나다는 의견이 일치했다. 특히 마지막 두 회, 싱민선과 오월 등이 이 드라마의 하이라이트가 됐다. 민선은 공연에서 복잡하고 긴장되고 슬픈 캐릭터를 연출했다. 한 네티즌은 또 다른 인격이 나타났을 때 정방사형 열렬이 갇힌 상황에서 싱민선이 몇 분 동안 눈을 깜박거리지 않는 것을 발견하고, 그 정력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방공호의 하이라이트는 영민선을 거의 비웠다. 심리적으로든 생리적으로든. 또 다른 배우를 등에 업고 방공호를 한 번에 한 번씩 통과해 몇 장면을 촬영한 후 이미 반 반이 넘은 싱민산은 허리가 부러질 것 같다고 느꼈다. "그때는 너무 고통스러웠지만, 배우가 되고 싶다면 어쩔 수 없었다." 마지막으로 방공호가 끝나자 민산은 하이힐을 신고 숲속을 뛰어야 했다. "걸을 때마다 온몸이 아파요."
이 말을 뒤돌아보니, 그는 좀 아쉬워했다. "허리 통증이 없다면 더 잘 치면 정방사형이 더 미쳐요."
살해 후, 딩 레이디얼은 브로치를 보냈고, 그녀의 감정은 크게 변동했다. 전화가 꺼진 후 싱민산은 의자에 앉아 울었다. "그의 꿈이 깨졌는데, 너는 그가 어떤 심정이라고 생각하니? 매우 슬퍼해야합니다. 사실 배우가 감정을 팔고 있는 것은 매우 해롭다. 내가 이렇게 성실해야 관객들이 나를 믿을 수 있다. "
사실, 한 세대의 시청자들에게 싱민산이 치마를 입고 진한 화장을 하고 복장 중독을 연기하는 것을 보는 것도 상당히 볼거리가 있는 드라마다. 그가 가장 인정받는 역할 중 하나는 20 1 1' 6 조 중죄 4' 의 형사인 타이린이다
중죄 6 조 4' 스틸사진, 6 조 팀장 구린 (싱민선 분).
나이가 좀 많은 시청자들에게 그들은 민선을 더 잘 안다. 고복이 막 유행했던 시절, 그는' 승마와 서풍이 휙휙' 의 푸홍설로,' 백미대협' 의 백운서였다. 대부분 긴 머리가 나부끼며 무공이 강한 고수였다. 물론 고전 드라마' 하청실연' 의 협사 재자 이경명, 행동예술가 조단. 악역을 연기해도 싱민선은 섬세하게 연기한다.
백미영웅전' 스틸사진, 옥면 보호법 백운서 (싱민선)
드라마 조단, 조단 (싱민선) 스틸사진
하지만 중국극 업그레이드로 시장 변화를 겪은 이후 고장극과 형사극은 모두 부진에 빠졌고, 민선의 출연율도 다소 떨어졌다. 지금 갑자기 스크린에 나타나 치마와 하이힐을 신고 있는데, 민산은 농담을 하며 말했다. "시아버지가 연극을 보고 나서, 나는 이번만 보았고, 영향이 컸다. 그를 말하지 마라, 나는 두 번째로 불편해서, 내가 어떻게 이 배역을 맡았는지 상상도 할 수 없다. "
2
싱 민선 (xing Minshan) 은 딩 방사형 거짓말을 받아들이는 데 심리적 인 투쟁이 있습니다. 우선, 이 캐릭터의 가장 큰 특징은 복장 도착 자입니다.
복장 도착 자들은 여전히 오늘날의 사회에서 특별한 그룹이며 페티쉬의 특별한 형태입니다. 이성 옷에 대한 특별한 사랑을 표현하고, 이성 옷을 반복해서 입고 행동에 옮기려는 욕망이 강하다. 하지만 옷을 입는 것 외에, 쉽게 입는 사람들의 내면적 자기위치 인식은 일반적으로 생리성을 따르며, 원래의 성별을 바꾸고 싶지 않다. 복장 중독은 소군으로서 중화어 영화극에서는 흔치 않지만 이전에도 발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오진우는 허안화 감독의 단편 영화' 나의 길' 에서 복장 중독자 역을 맡은 적이 있다.
팔각형 정자의 신비한 안개 속에서 아내는 정방사선 거짓말의 비밀을 발견했다.
민선은 대본을 받았을 때 대강일 뿐 복장 중독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른다. 인터넷에서 숙제를 좀 한 후, 민산은 정신과 의사가 된 친구에게 도움을 청했다. "의사는 눈에 잘 띄지 않는 복장 중독이 많다고 나에게 말했다. 때로는 여자가 남자처럼 입는 것도 복장 중독이지만, 여자가 남성복을 입는 것이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지만, 남자는 하이힐을 신고 긴 머리를 기르면 더욱 이상해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따라서 남성 복장 도착 자의 생활 공간은 더 좁고 어렵습니다. 나도 우연히 상대방에게 인격장애와 우울증을 포함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물었다. "
정신과 의사와 이야기를 나눈 후 그는 영화' 덴마크 소녀' 를 뒤졌다. "제가 다시 봤을 때, 이 드라마에서 복장 도착 입구를 찾은 것 같아요. 사실, 그들은 스스로를 통제하기가 매우 어렵다. 배우로서, 만약 당신이 프레젠테이션과 연기를 잘하고 싶다면, 시청자들에게 이 캐릭터를 받아들이라고 믿게 하려면, 먼저 그들의 집단을 받아들이고 이해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배우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배우명언). " 이 영화는 그에게 큰 자신감을 주었다. "원래 여자만 놀아도 이렇게 예뻐요. 나는 내가 한번 시도해 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여기서 말하는 아름다움은 문자 그대로의 아름다움이 아니라 심미적인 아름다움이다. " 싱민산은 설명했다.
팔각정 안개' 스틸사진
심리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다고 해서 연기를 잘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내가 화장을 하러 갔을 때, 민산은 옷을 갈아입고 곱슬머리를 하고 있었다. 감독 왕소잘생이에게 마음의 준비를 시켰다. 결국 그가 나오자 왕소군은 "나는 이미 마음의 준비를 다 했는데, 깜짝 놀라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고 직언했다. 싱 민산 (Xing Minshan) 은 "나는 너무 우람하다. 약간 날씬해 보이는 배우가 연기에 더 유리할 것이다. 에디 레드메온 (덴마크 소녀 주연), 내 외모는 시청자들에게 믿고 받아들이게 한다. 나도 징그럽지 않다" 고 분석했다. 너를 동정하고 이해하기 어렵다. 분수를 잘 잡아야 한다. "
나중에 방공호 공연단에서 민선은 디테일과 작은 동작을 궁리해 캐릭터의 신뢰도를 높였다. "예를 들어 빗으로 머리를 빗는 방식으로 화장과 속눈썹을 지워야 한다. 이것은 스스로 숙고하고 관찰해야 하며, 매니큐어를 바르는 동작을 포함하여 가급적 세심해야 한다. 디테일을 잘 파악해야만 관중이 캐릭터에 더 흥미를 가질 수 있다. 또한 눈은 초점이 될 수 있습니다. 네가 정방사형으로 단장으로 등재되는 것을 볼 때, 그는 희곡 배우의 정신과 기풍을 가지고 있다. 앞으로 여성복을 입으면 그의 눈빛은 좀 텅 비어 있을 것이다. 눈빛은 더 여성스럽고 여성스러울 것이다. "
팔각정 안개' 스틸사진
민산에게 기술과 능력은 문제가 아니라 심리적 관문을 지나는 것이 관건이다. \ "내가 소흥 에서 촬영 할 때, 사실, 내 마음 은 매우 스트레스를 받았다. 나는 군중의 직원들에게 만약 내가 길에서 이런 장면을 추적하거나, 거리나 공공장소에서, 반드시 덮어야 한다고 말했다. 일반인으로서 그런 자신을 받아들이기가 정말 어렵다는 것은 상당히 수치스러운 느낌이다. " 하지만 여러 차례 공연을 통해 제작진이 익숙해져서 민산은 치마를 입고 촬영장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치마를 입는 것이 정말 멋지다" 고 농담을 했다.
정복사열은 외벽벽일 뿐만 아니라 여러 해 동안의 억압으로 정신이 왜곡되어, 그는 자신이 누구를 죽였다는 것을 잊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떻게 정 대령의 비밀을 마지막 두 회까지 유지할 수 있습니까?
싱민선은 의사와 소통한 후, 그가 복장 중독이 아닌 다른 정신질환을 겹쳐 두는 것이 적당하다고 생각했다. "그의 마음속에는 많은 작은 사람들이 살고 있는데, 사실은 억눌린 결과이다. 복장 중독이 있는 사람이 인격분열을 동반한다는 뜻은 아니다. 이러한 질병의 합병증은 불가피하지 않다. 의사는 나에게 잎이 다르고 환자도 다르다고 말했다. " 결국 싱민선은 인물의 출구를 찾아 정방사형 열에게 복장 중독과 인격분열 문제가 동시에 생기게 했다. 그의 행동은 시청자들을 설득하는' 인물은 반드시 이 지지를 찾아야 한다' 는 기초 위에 세워질 수 있었다.
나는 숙제를 많이 하고, 완전히 낯선 사람을 알고, 자신의 여성복을 받아들이고, 정신병자의 행동을 숙고해야 한다. 배우에게는 배역을 포기하는 것이 쉽지만, 싱민산은 결국 받아들이고, 그 이유는 더욱 중요하다.
팔각정 안개' 에서 진상이 밝혀질 무렵 정반경 열렬이 입은 고복은 무대에서' 생사가 뜻대로 되고 후회가 없다' 고 감탄했다. 감독 딩의 아내는 오월 역을 맡아 지붕에서 곤곡' 모란정' 의 단락' 비누 가운' 을 불렀다. "원래는 알록달록했는데, 모두 우물을 깨뜨린 것 같은데." 피해를 입은 소녀 견환과 그녀의 언니 주헌도 이 곤곡반에서 공부한다.
19 년 미스터리 안개,' 모란정' 이 시종일관 관통했다. 싱민선에게 곤곡도 그의 일생을 관통했다.
팔각정 안개' 스틸사진, 싱민선 화장.
셋;삼;3
그의 집 마당에서 차를 몰고 내리면, 곧 양공제방을 지나 다시 내려가는 것이 절강쿤극단이다. 민산은 고개를 들어 한 방향을 표시했다. 그것은 그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곳 중 하나였다.
곤곡은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극 중 하나로, 서기 14 세기에 중국 쑤저우 곤산에서 기원한 뒤 위량보 등의 개선을 거쳐 전국으로 향했다. 명나라 중엽 이후, 그것은 중국 연극을 거의 300 년 동안 통치했다. 명나라 이후 청나라는 전성기에 이르러서야 청말이 쇠퇴하기 시작했다.
1978 기간 문혁이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전국 각 대원극단이 제도를 재개하였으며, 저장쿤극단은 그 중 하나였다. 당시 싱민선 13 세, 젊었다. 다만 부모님이 이 일을 좋아하셨기 때문에 그는 집안의 언니와 함께 절강쿤극단에 합격했다. 저장곤극단도 당시 회복되었고, 매 회 기본적으로 60 명의 학생을 모집했다. 시험이 어려워서 천리 하나를 고르고 천리 하나를 고르다. 극 중 쿤곡 극단의 채용이 매우 자유롭다고 말하는 관중을 보았다. 사실, 그것은 90 년대에 작은 마을이었습니다. 곤곡을 배우는 것은 항주에서 그렇게 어렵지 않고, 사람을 끌어들이는 것이 비교적 캐주얼하다. "
이후 신민선은 곤곡단에 가입하여 무생과 노학생을 전공했고, 그의 미래의 장인장모도 학생 모집 교사 중 한 명이다. 나의 시어머니 심시화는 중국 쿤곡의 비유전인이다. "곤곡 이 세대는' 대대로 전해 내려오다' 라고 불린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한 편의 연극이 마침 한 편의 연극을 구했다. 우리 시어머니는 세계 세대이고, 저는 쇼 세대입니다. 지금은 이미 6 세대로 전해졌다. " 싱민산은 설명했다.
흥민 산서장
국극 배우의 고생은 보통 사람들이 먹기 힘들다. 그가 입단한 이래로 그는 매일 아침 연습하고 노래를 부른다. 그의 아내 소청이는 어려서부터 쿤곡 극단의 뜰에서 살았다. 그녀는 매일 그녀가 아직도 자고 있어서 밖에서 연습하는 동정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매일 정상을 견지하다 (물구나무서기를 가리킴) 최소 30 분. 누가 중도에 그만두는 것을 지지할 수 없다면, 반 전체가 그와 함께 연장전을 연습할 것이다. 내려오면 어떤 학우들은 얼굴과 팔에 핏발이 남는다. " 민선은 이 30 분이 의지력의 단련이라고 생각하여 기억이 매우 깊다. "그 고난은 일생의 재산이다. 지금 촬영하는 수고는 나에게는 아무 것도 아니다. "
1983 년, 싱민선과를 졸업하고 무대에서 실력을 과시할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마침 곤곡 문화의 저조기를 만났다. 공교롭게도 항구문화와 외래문화는 우리 문화시장에 충격을 주었고,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디스코, 등려군, 그리고 일부 항구대 노래였다. 우리가 다 배운 후에 아무도 보지 않았다. 그때 누가 쿤곡을 볼까? 곤곡의 저조기일 뿐만 아니라 전통 문화 전체의 저조기이기도 하다. "
이때 싱민선 18 세. 5 년 동안 곤곡을 배웠으니, 늘 출로가 있다. 베이징 영화학원 학생 모집을 보고, 그는 모두 공연이라고 생각했는데, 왜 한번 해 보지 그래? "우리 희곡은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고, 정신이 맑고, 리듬이 정확하다." 중국 전통 희곡 방면의 예술적 기교로 그는 성공적으로 북전으로 들어가 장자이, 류혁군 등과 같은 반 친구가 되었다.
결국 모두 공연 예술이다. "사실 공연은 서로 통한다. 나의 졸업 논문은' 카메라 앞의 공연' 으로, 카메라 공연과 무대 공연의 패턴은 서로 통한다. " 북전 입소한 지 3 년째 되는 해에' 무성태두' 의 남자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나는 오생을 알고 있다. 나는 학교에서 누구를 고르기에 적합하지 않다." 이것도 그의 첫 배우 작품이다. 그 후 순리적인 성공이 되었다. 대부분 무협 사극이다. "그때 나는 동시에 네 편의 연극을 통과했다. 그때는 매니저가 없었고, 모든 것은 내가 알아서 해야 했다. "
"무성태두", 서범, 싱민선 주연
당시 홍콩 무협 영화가 성행했기 때문에, 민선은 많은 항대 합작 촬영을 했고, 많은 사람들은 그가 홍콩 배우라고 생각했다. 무협극에서 그의 무타 경험은 독보적이다. 예를 들어, 스튜디오에는 무술 지도 수가 자주 있는데, 배우들은 동작을 따라 몇 번 걸어가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이것은 싱민산에게 너무 익숙하다. 두세 번 보면 그는 곧 따라잡을 수 있고,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그와 상대극을 하는 배우들은 항상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 그는 상대 배우가 연극을 한 번 연기한 적이 있는데 무술지도가 그들에게 두 번 동작을 보여 주었는데, 민선은 기억하지만 상대 배우는 기억하지 못한다고 회상했다. 그는 압력을 받고 하루를 연기했고, 다음날 감독에게 말할 수 없었다.
연극을 배울 때 동심 기술은 매우 중요하며, 종종 뼈에 새겨진 기술이기 때문에 싱민선은 지금도' 철자' 할 수 있다. 초창기에 그는 산독수리에서 영화' 백미영웅' 으로 연출을 알게 되었다. 몇 년 전' 랑야방' 을 찍었을 때 공성은 민선을 반파 역을 초청해 배를 탔고, 대부분의 장면은 숲에서 싸웠다.
싱 민선 (Xing Minshan) 은 같은 배를 연기합니다.
촬영할 때 자주 등장하는 한 장면은 제작진 동료들과 간아한 스태프들이 민산을 쫓아다니며 "싱 선생님, 천천히, 우리는 따라잡을 수 없습니다!" 라고 외치는 장면입니다. " 민선 등 전사들은 숲 밖에서 벼랑 끝까지 싸웠다. 결국 B 조 촬영 중인 공승이 지켜보는 것을 놀라게 했다. "모두가 나를 보러 와서 싸우는 것은 즐거운 싸움이다." 나중에 싱민선은' 불 속 열반' 에서' 작은 숲 제 1 영웅' 으로 봉쇄되었다.
"희곡 배우는 정말 고생스럽다. 주는 것과 얻는 것에 비례하지 않는다." 싱민산은 회상했다. 영민산이 항대 문화의 충격을 받은 저조기에 성공적인 변신 외에도 동료들이 어쩔 수 없이 전행했다. "요리사도 있고, 택시 기사도 있고, 뭐든지 다 있어요." 라고 말했다. 어떤 사람이 견지한다 해도, 시간이 길어도 수입이 좋지 않아 배우에 비할 수 없다.
북전 창업부터 서민선은 자신이 곤곡 사업을 떠났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의 시아버지 장모님은 모두 희곡계의 원로급 인물이다. 그도 항주에 살면서 저장쿤극단과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중대한 공연이 있기만 하면 극단이 그를 돌아오게 하면, 그는 모두 자발적으로 돌아올 것이다. 그는 매년 무대에 오른다. "사실 저는 극단을 떠난 지 30 년이 되었습니다. 작년에 극단 60 주년 때, 나도' 15 연금' 을 공연했고, 나도 상하이 국제예술제에서 공연한 적이 있다.
지난해 경극 공연 예술가 우퀴지는 민선의' 말 앞에 물을 뿌린다' 를 보고 무대 뒤로 가서 그를 찾았다. 그는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연기한 뒤에도 목소리가 여전히 평범하다고 생각하지 못했다. 싱민선은 무대에서 자신의 목소리를 유지하고 있으며, 때로는 상해 쿤극단에 가서 선생님께 가르침을 청하기도 한다. 지난해 상하이 쿤극단 선생님 기진화는 항저우로 가서 절강 쿤극단을 졸업한 6 대 후계자에게 곤곡을 가르쳤고, 싱민산은 촬영을 연기하여 옛 이야기를 들었다. 그는 몇 번 더 노래를 부르고 싶어한다. "내가 아직 목이 있는 틈을 타서."
시간이 지났는데, 지금은 전행이 없다고 가정하는 것은 이미 의미가 없다. "사실 방관자로서 원래의 곤곡 공연업계와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도 좋다. 거리는 아름다움을 낳는다. 쿤곡 공연을 생계의 수단으로 삼지 않는다면, 그에 대한 당신의 사랑은 진실하고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곤곡을 부르는 것은 정말 기묘한 과정이다. " 싱 민선 (Xing Minshan) 은 배우가 가져 오는 소득과 자원이 실제로 평범한 사람들보다 낫다고 고백했다. 그래서 그는 쿠 엔 틴 (Kunqu) 을 "사랑"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다
빙빙 돌면 역시 곤곡으로 돌아간다. 그뿐만 아니라 신민산의 언니 김사는 같은 해 저장성 쿤극단에 입단해 곤곡 부진 시절 홍콩 TVB 에 성우 배우로 전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빅토리아,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녀는 1994 판' 사조각 영웅전' 에서 황용 (장식), 전쟁과 아름다움, 후 () 와 요리를 연기했다. 2006 년에 샌킨사도 곤곡 산업으로 돌아와 감독을 맡았다.
국내 곤곡 산업은 이전의 부진에 비해 크게 향상되었고, 이원업계 인재 양성 주기가 길고 수익률이 낮다. 여기까지 말하자면, 싱민산은 감동했다. "가끔 극단으로 돌아가는데, 많은 선배들이 나를 보고' 민산, 너는 돌아와서 연극을 할 수 있어.' 라고 말했다. ""
사
오월, 싱민선이 촬영장에 있습니다.
극 중 정방사형은 소녀를 부르는 것으로, 매우 중요한 인물 배경이지만, 민산에게도 어려운 문제이다. 쿤곡은 문자미뿐만 아니라 가사도 아름답고 문예, 특히' 모란정' 과 같은 명작이다. 나는 단지 내 몸매를 부르고 싶은 것이 아니라, 네가 좋은 성적을 내야 한다는 것이 관건이다. " 과거에는 영화극에서 많은 역할을 했지만 무술가, 자기 은행의 노학생, 단순한 일방적인 분량이었다. "나는 경극의 일방적인 역할을 완성할 수 있다. 경극은 기본적으로 노래를 위주로 하고, 인물은 주된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하지만 곤곡은 노래하고 춤을 추는 것이다. 거의 모든 말, 모든 독경에는 그에 상응하는 인물이 있고 표현력이 뛰어난 인물이므로 다시 공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시어머니라는 비유전인 심시화라는' 국보' 로 민산은 부팅 3 개월 전부터 시어머니의 동작과 노래를 배우기 시작했다.
그의 서재 외에도 오월, 선념미 역을 맡은 작은 배우 미라도 이 작은 마당에 바람을 따라갔다. "오월 열이 났어요. 그녀는 팬과 그림을 포함하여 매우 진지하다. 그녀도 완벽주의여서 쉽게 할 수 없다. 그녀는 그녀가 해야 한다고 말했고, 한두 가지를 잘 했다. 이런 이유로 그녀도 그녀의 친구를 방문하는 것을 거절했다. 그녀의 말에 따르면, 이 두 달은' 놀라운 사람이 되라' 는 것이다. "
싱민선의 마음은 곤곡으로 가득 차 있다. "저는 사실 우리 드라마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이 쿤곡의 분위기를 더 정확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극 중 한 마디의 노래나 인물이 있다 해도, 우리는 내용상 디자인과 고려를 할 것이다. "
싱민선은 정생을 관통하는' 모란정 노래' 를 선택했다. 그는 탕현조의' 모란정' 이 딩의 방사형 침대처럼 전통적인 환경에 둘러싸여 있다고 탄식했다. "딩 레이디 얼 리 지에 (ding radial Li Jie) 와 둘 다 미적 관심을 보냈습니다. 모란정' 은 대극으로서 위대하다. 당시 이런 억눌린 환경에서 자연이 자연과 사람에게 가장 진실한 것을 긍정하고 발양하기 때문이다. 이것이 줄곧 전해져 온 핵심이다. 이것은 딩의' 반경 거짓말' 과 비슷하며 일종의 심미적 배려이다. 정방사열도 어려서부터 억압을 받았고 천성적인 석방을 갈망하기 때문에 우리는 이 드라마를 대조해 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딩의 방사형 거짓말에 대해 그는 많은 구속권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아미는 그의 어린 시절의 구속이고, 곤곡은 또 다른 구속이다. 그는 곤곡' 모란정' 에서 석방된 자신을 발견했다. "라고 말했습니다
팔각정 안개' 스틸사진
쿤곡 배우 출신인 싱민선은 정방사형을 쿤곡 배우로 등재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복장 중독과 정신분열 살인범이라고 생각하는 시청자들이 있다. 쿤곡과 쿤곡 배우에 대한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까? 민산은 동의하지 않는다. "당신이 웅단을 말할 때, 당신은 나비의와 패왕별희를 생각할 것이다. 나비옷은 모두에게 큰 영향을 미친다. 사실 남단은 해방 전의 일이다. 메이 선생님 같은 희곡 대가인 사람은 사적으로는 절대적으로 정상이다. 무대에 전시된 아주 아름다운 여배우의 이미지는 복장 중독과는 무관하며, 성격의 형성은 곤곡과 무관하다. 그리고 신중국이 성립된 후 각 대학의 곤곡은 남자를 모집하지 않고, 남자는 남장을 하고, 여자는 여장을 한다. 하지만 경극은 괜찮습니다. 경극은 특별한 경우입니다. 희곡 배우가 사적으로 댄의 캐릭터를 부르는 것을 좋아해서 취미로만 삼을 수 있다. "
한편, 싱민선은 줄거리가' 오해' 로 이어지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이런 견해를 가진 사람과 정방사형 부모가 다른가요? 복장 도착 자는 아주 추악한 것 인가?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래서 전혀 오해가 없다. 클릭합니다 정뢰가 체포되기 전에 무대에서' 생사장' 을 다 부른 후, 민산은 옷가방에 앉아 울었다. "이제 또 울고 싶다. 정뢰와의 목숨을 위해 울어라." 싱민산은 목이 메어 말했다.
싱 민선 (Xing Minshan) 은 딩 레이디얼을 연기합니다.
그와 소청청은 또한 팔괘정 안개를 위해 접자극과 관련된 단락을 설계했다. "이 드라마는 미스터리 극장에 있지만 더 깊은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곤곡에 익숙하지 않은 관객들은 그 몇 곡의 곤곡 가사가 목적이 없는 것이 아니라, 싱민선이 세심하게 디자인한 복선이 곤곡 가사에 녹아들어 서스펜스도 있고, 신분도 함축해 곤곡에 녹아들었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할 것이다. "모두 재미있다. 이 단어들은 함부로 쓰는 것이 아니다."
예를 들어, 한 장면에서 주헌은 쿤곡 극단의 의류실에 가서 옷을 보러 갔다. 그녀가 돌아서자 정방사형으로 그녀가 불렀다. 주헌은 매우 긴장하고 떠났다. 주야메이가 물었다. 무슨 소리야? 딩의 대답은 한 편의 연극으로 탕현조의' 자비두봉 25 출' 에서 나온 말이다. 봄을 파괴하는 것은 누구일까?
이 연극은 재자, 고교 장원 이의와 재색을 겸비한 호소옥이 만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들은 첫눈에 반했고, 작은 옥으로 매화나무 꼭대기에 걸려 있는 보라색 머리핀으로 증표로 결혼했다. 리 이순신 은 그를 남편 루 치우 모집 하려는 기분을 상하게 한 후, yumenguan 외부 군대 에 배정 된 후, huo Xiaoyu 는 그를 baling bridge 로 보냈다. 떠날 때, 그들은 다정하고 다정하며 이별의 고통은 말로 표현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이이는 참지 못하고 물었다. 방청이 봄귀환을 망친 것은 누구를 위한 것인가? 이 아름다운 봄빛과 아름다운 봄빛을 망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봄은 슬픈 이별의 계절이 된 것 같다.
팔각정 안개' 스틸사진
극 중 곤곡 극단의 작은 배우들은 평범한 군연이 아니다. 절강 쿤극단에서' 빌린' xing Minshan 입니다. "절강쿤극단 6 대 쿤곡 배우들을 사오싱으로 데려갔는데, 가는 게 바로 이런 모습이에요." 이 가운데 이 작은 배우들은' 모란정 원중몽' 의 무더기 단락만 선보였다. 몇 개의 장면만으로 싱민산은 곤곡의 아름다움이 이미 드러났다고 느꼈다. 꽃의 통로' 는 마음대로 고르는 것이 아니라 싱민산의 어린 시절 곤곡 계몽이었다. "나는 어린 시절의 기억을 넣고 싶다."
민산과 소소청이는 극중에서 곤곡의 노래 부분을 담당할 뿐만 아니라 곤곡과 관련된 모든 것을 걱정하며 옷부터 곤곡 극단에 이르는 플래시 통지 몇 장, 후기 제작에서 희곡과 관련된 자막에 이르기까지 신경을 쓴다. 싱민선 부부는 전문적인 기준을 엄격히 따른다.
"우리 구획은 1990 년부터 20 1 1 년 사이라면 90 년대와 지금의 훈련실은 어떻게 생겼을까요? 디테일이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우리 책임자가 아이를 데리고 연극을 찍으러 갔을 때 통지를 보고 누가 썼는지 물었다. 보기만 해도 프로다. 정말 예술가가 내가 준 것에 근거하여 쓴 것이다. 아이들이 옷을 입을 때 우리도 그들과 소통할 것이다. 90 년대에 훈련복의 옷에는 멜빵이 하나 있었는데, 매우 상징적이었다. 나는 의류 선생님에게 네가 이것을 사겠다고 말했는데, 이 끈이 있으면 맞다. 90 년대에 입었던 파란색과 흰색이 섞인 운동바지, 바가 있는지, 그리고 흰 운동화가 뭔가요? "
팔각정 안개' 스틸사진
다섯;오;5
저녁이 가까워지자 마당에 한기가 용솟음쳤다. 민산은 물을 끓이는 작은 난로를 꺼내 탁자 옆에 놓아 따뜻하게 했다. 그는 차를 따르면서 말했다. "그날 우리는 북경으로 출발해서 떠날 때 마당을 잠갔다. 우리는 우리가 다시 휴가를 갈 것이라고 생각해서 매우 기쁘다. " 소청이는' 원망' 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지금은 민산과 함께 일하러 나갔지만 휴식을 취하고 있다. 집에서는 잡일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영은사 부근의 이 정원은 크지는 않지만 물건이 많다. 우리는 정원의 화초를 돌보고, 다듬고, 낙엽을 쓸고, 뒤에 사는 집에서 집안일을 해야 한다. 민산 부부는 가정부를 한 번도 초대한 적이 없어서 모두 스스로 일찍 일어난다. 그들이 마당에서 바쁘고, 바빠서, 민선은 마당의 책상 위에 글씨를 쓰고, 책을 읽고, 차를 마셨다.
정원의 한 귀퉁이
일 년 동안 일하다가 나머지는 쿤곡과 이 작은 뜰에 맡겨져 흥민산에서 여러 해를 보냈다. 사실, 싱 민선 (Xing Minshan) 의 초기 명성과 연기에 따르면, 그는 지금 더 바쁜 삶을 살아야합니다. 하지만 그의 작품 목록에서' 6 조 중죄 4' 가 20 1 1 방송 이후 연기 빈도가 현저히 떨어졌다. "나는 아들과 함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싱민선은 자연스럽게 이유를 말했다.
"많은 일을 천천히 할 수 있지만 아이의 성장은 잃는다. 행복한 가정은 평생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싱민선은 이것에 대해 깊은 체득을 가지고 있다. 그는 자라면서 부모 자매가 그에게 많은 사랑을 주었기 때문에 자신의 성격이 이렇게 평화롭고 담백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아들 싱이청이 두세 살이기 때문에, 싱민산은 외출할 때 항상 아내와 아이들을 데리고 다닌다. 아들이 미국에 가서 공부하자 싱민산 부부는 번갈아 가며 함께 읽기 시작했다. 보통 미국에서는 어머니가 대다수이지만, 민산은 그녀가 중국에서 계속 일하고 촬영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아 아내가 혼자서 이 책임을 지게 한다. "그래서 작업 빈도가 낮아진다."
이제 아들이 대학에 입학했고, 민산은 자신에게 더 많은 시간을 주고 더 많은 연극을 받기 시작했다. 이 업종은 수십 년 동안 변해 왔으며, 그도 자신의 부적응을 가지고 있다. 특히 영화 기지 수십 편의 극본은 시간이 잘 가고, 빨리 모이는 팀은 배우들이 창작에 전념할 수 있는 시대와는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지금은 패스트푸드문화다. 배우에 대한 요구는 우리 학원을 처음 졸업했을 때보다 못하다. 나는 공책을 하나 가져갔는데, 매우 진지하다. 나는 테이블과 내 자신의 삶을 가질 것이다. 나는 역할을 하고 싶다. 지금, 나는 지체없이 행동을 시작했고, 나는 심지어 나의 상대도 모른다. 나는 서로 묵계가 없고 아직 익숙하지 않은 연극을 많이 만났다. 촬영은 하이라이트, 크게 할인될 것이다. "
차분하고 담박한 성격은 가정에서 긍정적인 피드백이지만 급변하는 연예계에서 근무 빈도를 줄이면 인기가 떨어지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놀이가 적을수록 얻는 일이 적고, 가지고 있는 일이 적을수록, 상품성이 낮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선순환이 아닙니다. 싱민선은 이것에 대해 매우 개방적이다. 한편, 배원에서 영화까지, 그는 이미 수십 년 동안 연기를 해왔고, 어떤 일은 노력 없이 할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특히 그 시절 그의 많은 학우들의 상황은 매우 달랐다. "배우라는 직업은 수동적이어서 확실히 절정이나 병목 현상이 있을 것이다. 젊은 배우가 등장하자마자 심수폭탄이었고, 우리 동창인 장자이 () 는 대기 () 가 늦게 완성되었다. 요 2 년 류혁군 또한 매우 좋아서, 모두들 항상 점수를 받는다. "
반면에 그는 자신의 성격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어렸을 때 연극반에서 곤곡을 배워서 재미있게 놀았다. "만약 공연을 나가면, 나는 직접 채소 시장에 가서 닭 한 마리를 사고, 돌아와서 닭고기 수프를 끓여 언니에게 마시게 해서, 내가 생활을 잘 안배할 수 있게 하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식명언)." 지금 연극을 하지 않을 때, 그는 집에서 책을 읽고 글을 쓰고 오페라를 보고 마당을 청소한다. 이것들은 모두 그가 좋아하는 일이다. "인생은 이렇다. 집에서 생활을 즐기는 것은 멋진 일이다. 돈을 벌기 위해서라면, 나는 인생을 낭비하는 것 같다. " 그는 그가 인정하는 역할을 하는 한 명리를 위해 자신의 생명을 희생하지 않을 것임을 이해해야 한다. 그가 연기하는 남자의 수에 관해서는, 그는 그렇게 신경 쓰지 않았다.
"인생은 흐르는 물과 같다. 너는 그것을 따라갈 수 있다. 지금 사람들의 관심은 나에게 별로 중요하지 않다. 나는 한동안 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실의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남자 주인공이든 두 번째 사람이든 세 번째 사람이든 모두 주된 사람이 아니다. 주로 네가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있다. 만약 네가 이 직업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계속 하고 싶으면, 놀지 않으면 포기해라. 꾸준히 해나가면 언젠가는 더 좋은 기회를 만나게 될 것이고, 자신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
교정: 장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