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좋은 생방송은 무엇이고, 사용자를 끌어들이고, 관중을 잡을 수 있을까요?
0 1
먼저 앵커의 스타일 포지셔닝을 결정해야 한다. 예를 들어, 일부 앵커는 달콤하며 레이아웃에 달콤한 요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능 포지셔닝도 결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 앵커는 의류가 있는 앵커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공간에 제품을 배치할 공간을 설계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공간을 꾸미면 제품을 가장 잘 전시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색상은 포지셔닝 스타일의 주요 요소입니다. 생방송 공간의 색상은 개인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너무 밝으면 안 된다는 것이다. 벽의 색깔은 생방송에서 앵커의 얼굴에 빛을 반사해 앵커에 대한 시청자의 인상과 호감에 영향을 미친다.
생방송 공간 소프트룩과 벽면 장식의 배치도 생방송 공간 인테리어의 중요한 포인트다. 첫째, 우리의 배경 벽은 앵커의 개인 스타일에 따라 디자인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발장 벽은 운동화 닻 뒤에 설치돼 있고, 착용자는 더 간단한 배경벽을 설치해 입고 있는 것을 더 잘 보여 주고, 옆에는 철예용 옷걸이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신발명언) 게임 아나운서, 채팅 등 아나운서는 배경에 대한 고정요구가 적다. 사실, 대부분의 생방송 방의 배경 벽 배치가 간단하고 편안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02
레이아웃과 색상 외에도 중요한 것은 조명입니다. 일반 생중계실에 필요한 조명은 충분하다. 후기 아나운서가 스스로 조명 설비를 구입하겠지만, 인테리어를 할 때도 조명 설비의 선택과 설치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반적으로 밝은 모양과 느낌을 만들기 위해 상단 가장자리에 배치할 스포트라이트를 선택합니다.
생방송에는' 사람 (아나운서)',' 상품 (제품)',' 장소 (생방송)' 의 세 가지 요소가 있다. 사람과 물건 외에도' 장소 (생방송)' 도 중요하다. 여기에는 생방송 배치 및 생방송 장비 구성이 포함된다.
어떻게 고품질의 생방송을 만들 수 있을까요? 위의 것 외에도 다음 세 가지를 더 해야 한다.
경기장 풍경이 좋아서 두 번째는 키가 컸다.
깨끗하고 따뜻하고 문화적 함의가 있는 생방송 세트로 앵커에게 자신감을 줄 수 있고 앵커의 안가치 효과에 가산점을 줄 수 있다. 반면에, 쉽게 "따라잡기" 때문에 사람을 잡을 수 없다.
실경은 배경 천보다 훨씬 예쁘고 고급감이 더 강하다. 생방송 방의 배경 벽은 연한 회색을 위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레이는 카메라에 가장 적합한 배경색으로 노출되지 않고, 시각이 편안하고, 간결하고 대범하다.
생방송 사이의 바닥도 가능한 연한 카펫, 연한 바닥 또는 나무 바닥을 선택해야 한다.
전시대라면 생중계실에 옷걸이나 옷장을 놓을 수 있고 옷을 가지런히 놓아야 한다.
뷰티 스튜디오는 선반을 전시할 수 있다. 이가기 스튜디오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그의 스튜디오에는 때때로 립스틱 배경 전시대가 있다. 위에 립스틱이 많이 있지만 분류해서 모니터에 깔끔하게 놓아야 합니다.
생중계 설비를 구성하여 전문 생중계실을 만들다!
고품질의 생방송 룸은 시청각 체험이 중요하며, 전문적인 장비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왜 다른 아나운서들이 이렇게 말을 잘 합니까? 왜 다른 아나운서 스튜디오에서 배경 음악을 재생할 수 있고, 재미있는 사운드 상호 작용이 있나요? 사실 이것들은 모두 사운드 카드 때문입니다. 프로페셔널 생중계는 필수 사운드 카드로 소리를 미화했을 뿐만 아니라 아나운서가 말을 쉽게 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프로페셔널, 프로페셔널, 프로페셔널, 프로페셔널)
따라서 생방송 장치의 기본 구성은 사운드 카드, 마이크, 헤드셋 수신, 휴대폰 스탠드, 보광등이다. 능력이 있으면 가능한 한 더 좋은 설비를 선택해야 더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다.
불빛은 너의 얼굴값 무기이다.
많은 신인들의 생방송을 본 적이 있는데, 생방송 사이의 불빛을 어떻게 배치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어둡다. 어둡거나 너무 노출되고, 시각적 인식이 너무 나쁘다. 사실, 스튜디오 전문 연마 후 어렵지 않다.
일반적으로 전체 조명 설비 세트에는 주변 라이트, 주 라이트, 보광 및 보조 배경 라이트가 포함됩니다.
주변 라이트:
그것은 조명 역할을 하며, 전체 생방송 사이의 밝기, 보통 생방송 사이의 정상등 또는 LED 등을 담당한다.
키 라이트:
보조적인 역할을 하여 아나운서의 얼굴과 제품이 받는 빛이 균일하고 부드러워 시청자들에게 편안한 시각적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메인 라이트를 생중계하다
보광등:
보광등은 아나운서의 피부를 섬세하고 윤기 있게 보이게 하는 등 아름다운 역할을 한다. 모두 동그라미로 빛을 보충해 빛도 보양하고 부드러운 빛도 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아나운서 뒤의 배경에 설치해 배경등을 켜서 명암 대비가 입체감을 더합니다.
전 국민 생방송 시대에 앵커가 눈에 띄려면 얼굴값뿐만 아니라 소리값까지 봐야 한다. 적절한 생방송 설비를 선택해야 생방송 과정에서 가장 큰 효과를 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