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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중국 음악의 번역, 성실, 사랑, 신앙
"대학" 은 "고대의 욕망이 천하의 덕을 과시하는 자는 반드시 먼저 그 나라를 다스릴 것이다. 나라를 잘 다스리려면 우선 집안일을 잘 관리해야 한다. 가정을 잘 관리하려면 우선 자기 수양을 높여야 한다. 자신의 수양을 높이려면 먼저 자신의 마음을 단정하게 해야 한다. 자신의 마음을 단정하게 하려면 먼저 진실한 태도를 가져야 한다. 성실한 태도를 가지려면 먼저 지식과 지혜가 있어야 한다. 만약 네가 지식을 얻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사물의 원인을 탐구해야 한다. 지식은 사물의 원인을 탐구하여 얻은 것이다. 지식이 있어야 진실한 태도를 가질 수 있다. 진실한 태도로 자신의 사상을 단정하게 하다. 올바른 마음가짐으로 우리는 자신의 수양을 향상시킬 수 있다. 자기 수양을 높여야 자기 집을 잘 관리하고, 자기 나라를 잘 관리하고, 먼저 자기 나라를 잘 관리해야 천하를 평정할 수 있다. 천자에서 일반 백성에 이르기까지 모두 자신의 수양을 높이는 것을 근본으로 삼아야 한다. 이 혼란스러운 국면을 처리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다. 두꺼워야 할 것을 얇게 바꿀 수 없고, 얇아야 할 것을 두껍게 바꿀 수 없다! " 이것은 사물의 근본을 잡는 것이다. 이것이 가장 높은 지식과 지혜이다. 나라를 다스리려면 먼저 자기 집을 잘 다스려야 한다는 것은 자기 집도 제대로 다스리지 못하고 나라를 잘 다스릴 수 없다는 뜻이다. 그래서 선생은 집을 나서지 않고 전국인민을 교육했다. 집에서는 아이가 부모를 시중들고, 동생은 형을 시중들고, 어른들은 후배를 잘 대하고 가르치기 때문이다. 노래 책은 말했다: "복숭아 나무 아름다움, 잎이 무성하다; 묘하게 여자를 시댁에 시집보내고, 가도를 매끄럽게 하다. " 가정을 매우 조화롭게 관리하면, 그러면 너는 국민을 가르칠 수 있을 것이다. 《시경》은 "형제가 형제가 형제가 되다" 고 말했다 내 형제들은 매우 조화롭고, 그러면 그들은 인민을 가르칠 수 있다. 《시경》은 "4 국이다. 예의상 독특하지 않다" 고 말했다. 아버지가 자녀와의 관계를 처리하는 것도 형제가 관계를 처리하는 모범이다. 널리 보급되어 온 국민이 본받을 수 있는 모범이 되었다. 이것이 바로 치국이 반드시 먼저 집안을 다스려야 한다는 이치이다.

"효경" 은 집이 작지만 천하를 다스리는 법이 그 안에 있다고 말했다. 너의 아버지를 섬기고, 너의 형제를 섬기라. 처첩을 대하는 것은 사람과 신민을 대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반드시 예의로 대해야 한다.

옛날에 4 대 제후가 요에게 순을 추천하며 말했다. "순은 악관우의 아들이다. 그의 아버지는 성실하지 않고, 계모는 성실하지 않고, 동생은 오만하고 우호적이지 않지만, 순순은 그들과 화목하게 지낼 수 있다. 그는 효의 미덕으로 그들에게 영향을 주고, 악을 행하지 않고 자신의 수양을 강화하였다. " 황제 야오 (di Yao) 는 말했다: "내가 그를 시험해 보자! 나는 두 딸을 순에게 시집보내고, 두 딸을 통해 순의 덕행을 관찰했다. " 그래서 황제 야오 는 순과 결혼, 그의 두 딸 아래로 여자 물 코너 를 명령했다. 황제 야오 (di Yao) 는 말했다: "정부를 진지하게 다루십시오! 클릭합니다

시경' 은 문왕의 덕을 극찬하며 말했다. "주문왕은 솔선수범으로 처제를 감화시키고, 최근 온 나라 인민을 교화하여 나라를 다스릴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고대 선현이 먼저 집안을 다스리고 나라를 다스리는 예이다. 후대에 이르러 신사에 이르기까지 일반 백성에 이르기까지 집안의 예의를 지키는 사람과 일도 많아 다른 사람이 배울 수 있는 본보기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자, 이 전형적인 예들을 모아서 이 가족 모델로 만들어라.

치가는 반드시 예의를 우선해야 한다. 원문 위세정은 "이군, 신하, 아버지의 은혜, 아들의 효도, 동생의 사랑, 동생의 존경, 이른바 육종이다" 고 말했다.

제안영은 "폐하께서 신하 * * *, 아버지 자효, 동생 애동생 경경, 부부 부드러움, 큰어머니 자의식" 이라고 말했다. 너의 명령은 불복종이 아니다. 나의 대신은 * * * 이다. 나의 아버지는 선량하고 가르치시고, 나의 아들은 효도하고 기도하고, 나의 형제는 자애롭고 우호적이며, 나의 형제는 공경하고 순종한다. 나의 남편은 조화와 성실, 나의 아내는 온유하고 정직하며, 나의 고모는 착하고 순종적이며, 나의 아내는 온유하고 겸손하다

남편의 가정에는 이른바 예절이 없다. 남녀의 차이도 예대절이니, 집사는 반드시 먼저 생각해야 한다. 의식: 남녀는 앉지 않고, 족쇄도 다르고, 수건과 빗도 다르고, 주는 것도 없고, 형수 삼촌은 묻지 않고, 어머니들도 빨래를 하지 않는다. 외래어는 제비에 들어가지 않고, 내어는 제비를 내지 않는다. 이 여자는 결혼을 약속했다. 큰 이유가 없다면 문에 들어가지 마라. 고모와 언니, 딸은 이미 결혼해서 반목하여 원수가 되었다. 부형은 짝꿍이고, 부식은 같은 기구를 사용한다. 남녀는 언론이 없으면 돈을 내지 않고 키스를 하지 않고 돈을 받지 않는다. 그래서 태양과 달 보고서 왕, 금식 보고서 영혼, 마시는 음료 호출 마을 파티 친구, 그래서 관대 합니다.

그리고 남녀는 제사를 지내지 않고 애도하지 않고, 서로 그릇을 증정하지 않는다. 만약 그들이 서로 가르친다면, 여자들은 보상을 받을 것이다. 만약 비계가 없다면, 그들은 모두 앉아서 마시고 가져갈 것이다. 안팎에서 * * * 우물, 아니 * * * 목욕, 돗자리에서 자지 않고 휴가를 내지 않는다.

남자가 들어가고, 비명을 지르지 말고, 손가락질하지 마라. 촛불이 있는 야행성, 촛불이 없다. 여자가 나가면 얼굴을 가린다. 촛불이 있는 야행성, 촛불이 없다. 길, 남자는 오른쪽에서, 여자는 왼쪽에서.

그리고 아들이 태어난 지 7 년 만에 남녀는 짝꿍으로 밥을 먹지 않았다. 10 년이 지났는데, 혼자 밖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밖에서 생활한다. 여자는 10 년 동안 떠나지 않는다.

여자는 형을 보고 외출할 수 없고 문턱을 넘지 않는다.

그리고 군주, 아내, 부모가 모두 현장에 있으면 자모가 생긴다. 아니, 그것은 청녕을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