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은 200 1 공식적으로 온라인 게임 사업부를 설립했고, 브랜드 가치는 13 억 달러를 넘어 전 세계 7 대 게임회사에 올랐다.
200 1 년, 인터넷은 국내 최초의 대형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을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20 15 년, 온라인 게임은' 게임 애호가' 라는 구호로 자신의 이미지를 재해석했다. 게임 플랫폼과 서비스 공급업체로 포지셔닝할 뿐만 아니라 모든 플레이어처럼 피가 나는' 게임 애호가' 이기도 하다.
게임 파워:
인터넷은 200 1 정식으로 온라인 게임 사업부를 설립한 이래 온라인 게임 업계의 선두에 서서 국내 최초의 자체 개발 온라인 게임 회사로 발전했다.
자습 능력:
인터넷은 강력한 게임 자체 연구 개발 실력을 가지고 있다. 설립 현재까지 중국 최초의 대형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 큰소리 서투어' 를 포함한 27 개의 자체 R&D 단행투어를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2 억 5 천만 명의 등록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대 온라인 인원은 2,765,438+0,000, 세계 최초의 쌍미술판 온라인 게임인 몽환서유입니다. 더 많은 것은' 천하 3' 과 같은 양질의 단행투어가 온라인상에 오르자마자 국내의 인기 온라인 게임으로 발전했다.
20 14 년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규모는 1 108 1 억위안, 모바일 게임 시장 점유율은 24.9%, 시장 규모는 276 억에 달했다. 핸드 투어의 강력한 성장과 함께, 온라인 게임은 기회를 포착하고 혁신을 거듭하며' 유랑 서유',' 세계 HD',' 사부님 당황하지 마세요' 등 호평을 받고 있는 핸드투어를 개발했다.' 꿈',' 큰소리' 등 클래식한 엔드투어를 핸드투어로 개발해 6 개 이상의 게임을 iOS 차트 50 위권에 올려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