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가정 서비스 - 당규 작문 80 자.
당규 작문 80 자.
당 헌법을 배우는 경험은 최근 당 조직이 이끄는 대화와 당 헌법에 대한 학습, 그리고 인터넷에서 본 당에 관한 문장 등을 통해 노동자 계급 선봉대의 의미를 더 잘 이해했다. 당 헌법 제 1 문: 중국 생산력당은 중국 노동자 계급의 선봉대이며, 중국 각족 인민이익의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사업의 리더십의 핵심이다. 당은 마르크스 레닌주의, 마오쩌둥 사상, 덩샤오핑 이론의 지도 아래 민주집중제 원칙에 따라 조직된 노동자 계급 * * * 각오를 가진 선진 분자의 통일체라는 것을 천명했다. 중국에서는 진정한 노동자 계급이 매우 적고, 중국 대부분의 사람들은 농민이다. 마찬가지로, 구사회에서 중국 * * * 생산당을 따라 총을 들고 싸우고, 신중국의 유혈 희생을 위해, 심지어 귀중한 생명까지 바치는 것은 대부분 농민이었는데, 왜 중국 * * * 생산당이 노동자 계급 정당이었을까? 학습을 통해 나는 노동자 계급 정당이 자산계급 정당 이후에 생겨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자본주의가 대생산에 들어간 산물이며, 노동계급이 자산계급을 반대하는 투쟁이 자각 단계로 발전한 산물이며, 마르크스주의와 노동자 운동이 결합된 산물이며, 중국 * * * 산당은 마르크스 레닌주의와 중국 노동자 운동이 결합된 산물이다. 구 중국에서는 중국의 노동자 계급이 세계 다른 나라의 노동자 계급과 마찬가지로 생산 자료가 없다. 자산계급과의 투쟁에서 고도의 단결공조정신과 엄격한 조직규율을 단련한 것은 역사상 가장 선진적이고, 가장 혁명적이며, 가장 전도유망한 계급이다. 건국 전, 역사적 조건과 사회 환경의 원인으로 중국 노동자 계급은 일정한 특수성을 가지고 있다. 우선, 중국의 노동자 계급은 제국주의, 봉건주의, 관료주의 3 개 산의 억압을 깊이 받고 있다. 그것은 사회의 꼭대기에 있으며, 그것의 억압과 착취는 중국의 어떤 계급보다도 더 무겁다. 이것은 세계에서도 보기 드문 일이다. 둘째, 우리 나라 노동자 계급 분포는 상대적으로 집중되고 있다. 이런 우세는 우리나라 근로자의 부족을 보완하여 쉽게 조직하여 중요한 사회력을 형성하였다. 셋째로, 중국 노동자 계급은 농민과 천연적인 관계를 맺고 있는데, 이는 광대한 농민과 밀접한 동맹을 맺는 데 도움이 되며, 중국 노동자 계급이 중국 혁명을 이끄는 데 매우 광범위한 사회 기반을 갖게 한다. 중국 노동자 계급의 이러한 특징과 우세는 그것이 중국 혁명의 리더십이며 근대 중국에서 가장 진보한 계급이라고 결정한다. 마오쩌둥 사상의 지도 아래 노동자 계급 지도자가 중국 인구의 절대다수를 차지하는 농민 군중으로, 오랜 반제, 반봉건, 반관료적 혁명 투쟁을 거쳐 신민주주의 혁명의 승리를 거두고 중국 인민의 인민 민주 독재정을 세웠다. 그래서 중국 * * * 산당은 노동자 계급의 정당이다. 중국 * * * 산당은 중국 노동자 계급의 정당이며 노동자 계급의 선봉대이기 때문에 내 주변의 많은 당원들은 노동자 계급이 아니다. 학습과 대화를 통해 나는 중국 * * * 산당이 노동자 계급의 선진분자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깨달았는데, 이는 다른 계급의 사람들이 당에 가입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입당이 당의 노동자 계급 선봉대의 성격을 바꾸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원 출신은 당의 성격에 결정적인 요소가 아니다. 레닌은 정당이 진정한 노동자 정당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것은 그것이 노동자로 구성되어 있는지뿐만 아니라 누가 그것을 이끌고 있는지, 그 행동과 정치 전략이 무엇인지에 달려 있다고 지적했다. 후자에 근거해야만 이 당이 정말로 무산계급 정당인지 아닌지를 확정할 수 있다. 즉, 우리가 마르크스주의를 지도사상으로 삼아 노동자 계급의 입장을 견지하고, 노동자 계급과 가장 넓은 인민의 근본 이익에서 출발하여 노동자 계급과 가장 넓은 인민의 근본 이익에 부합하는 강령과 노선을 견지한다면, 당내 노동자들이 다수를 차지하지 않더라도 우리는 자신을 노동자 계급의 선봉대로 건설할 수 있다. 중국의 * * * 산당은 이렇다. 당원 중 농민 출신 당원은 비교적 많지만 당의 지도 사상, 강령, 노선은 중국 노동자 계급과 각 민족 인민의 이익을 충실히 대표하기 때문에 당은 시종 노동자 계급 선봉대의 성격을 유지하고 있다. 동시에, 민주 혁명과 사회주의 건설 시기에 많은 비노동자 계급의 동지들이 당에 가입했다. 그들은 마르크스주의 세계관을 받아들이고, 기존의 계급 입장을 버리고, 당의 강령과 노선을 옹호하고, 노동자 계급 선진분자의 조건을 구비하고, 엄격한 검사와 시험을 거쳐 당의 선진성은 변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결론은 노동자, 농민, 병사, 지식인, 그리고 나 자신을 포함하여 입당을 원하는 다른 사람들은 마르크스 레닌주의, 마오쩌둥 사상, 등소평 이론을 열심히 공부하고, 사상 개조에 주의를 기울이고, 비무산계급 사상과 끊임없이 투쟁하며, 무산계급 세계관과 인생관을 세워 선진 근로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당 조직의 엄격함을 거쳐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야 차츰차츰 명실상부한 당원으로 발전할 수 있다. 당 헌법을 공부함으로써, 나는 새로운 시기에 공산당원의 선진성을 유지하는 것에 대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체험을 가지고 있다. (1) 공산당원의 선진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방 사상, 실사구시,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등소평 이론과' 세 가지 대표' 의 중요한 사상으로 머리를 무장시켜야 한다. 이론 혁신을 계속하고 선진 이론으로 무장사상을 강화하는 것은 공산당원들이 시종 선진성을 유지하고 혁명과 건설 승리를 거두기 위한 전제조건이다. 덩 샤오핑 이론은 현대 마르크스주의이다. "세 가지 대표" 사상은 당대 세계와 중국의 발전 변화에 대한 당과 국가 업무에 대한 새로운 요구를 반영하고 있으며, 당의 건설을 강화하고 개선하고 우리 사회주의 자기개선과 발전을 촉진하는 강력한 이론 무기이다. 새로운 상황과 과제에 직면하여 공산당원의 선진성을 유지하려면 덩샤오핑 이론과' 세 가지 대표' 의 중요한 사상을 깊이 연구하고 최신 이론 성과로 사상무장을 실현해야 한다. (2) * * * 생산당원의 선진성을 유지하려면 * * * 생산의 원대한 이상이 있어야 하며, 현 단계에서 당과 국가의 각종 정책을 확고히 집행하는 데 앞장서야 한다. 이 단계에서 당의 기본 노선과 각 방침 정책은 강소강 사회와 중국특색 사회주의를 전면적으로 건설하는 중요한 보증이며, 당원은 반드시 앞장서서 집행을 관철해야 한다. 실제 업무에서는 사상을 해방시키고, 실사구시를 하고, 과감하게 개척하고, 적극적으로 진취적으로, 자신의 모범적인 행동으로 많은 인민 군중을 이끌고, 끊임없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선전의 개혁 개방과 현대화 건설에 응당한 공헌을 해야 한다. (3) 공산당원의 선진성을 유지하려면 취지의식을 강화하고 진심으로 국민을 위해 이익을 추구해야 한다. 전심전력으로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 우리 당의 취지이고, 사심없는 헌신은 * * * 당원의 본색이다. * * * 당원은 자각적으로 국가, 집단, 타인의 이익을 개인의 이익 위에 두고, 필요한 경우 개인의 이익을 희생해야 한다. 물질적 이익의 원칙을 고수해야 할 뿐만 아니라, 사심 없는 헌신정신을 가져야 한다. 합법적으로 부자가 되는 데 앞장서야 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이나 다른 지역이 함께 부자가 되도록 배려하고 도와야 한다. 대중을 이끌고 지방경제를 발전시키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해야 하며, 항상 국가와 국민의 이익을 보호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4) 공산당원의 선진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학습 실천을 견지하고, 끊임없이 자신의 종합적인 자질을 높여야 한다. 실천' 세 가지 대표' 의 핵심은' 선진' 이고, 관건은 자질이다. 당원으로서 우선 마르크스 레닌주의, 마오쩌둥 사상, 등소평 이론,' 세 가지 대표' 의 중요한 사상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마르크스주의의 입장, 관점, 방법을 이용하여 각종 모순과 현상을 관찰하고 분석하고, 옳고 그른 것을 분별하는 능력을 강화해야 한다. 동시에 과학 기술 지식과 업무 기술을 열심히 공부하고 본업을 잘 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고하고 일류의 업적을 창출해야 한다. (5) * * * 산당원의 선진성을 유지하려면, 반드시 당당함을 발양하고, 위난에서 국가와 인민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어야 한다. 위급한 고비에서 한 명의 산당원의 선진성을 더 시험할 수 있다. 긴급, 어려움, 위험, 위험, 특히 국가와 국민의 이익이 위협받을 때 당원들은 앞장서서 어려움과 위험을 자신에게 맡기고, 편리함과 안전을 다른 사람에게 주고, 국가와 국민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우리는 부패와 당내의 각종 부정풍과 적극적으로 단호하게 싸워야 한다. 국민을 해치고, 사회를 해치고, 국가를 해치는 행위들에 직면하여, 결코 외면하고, 귀담아듣지 않고, 청렴결백에 안주하며, 더욱이 표류해서는 안 된다. 당의 기본 지식을 배우다. 이번 당 학교 학원에서 선생님은 주로 중국 * * * 산당의 성격과 중국 * * * 산당의 지도 사상의 두 가지 측면을 강의하셨다. 선생님은 중국 * * * 산당의 성격을 대략적으로 요약하는데, 바로' 하나의 핵심, 두 명의 선봉, 세 개의 대표 이론' 이다. 선생님은 당의 지도 사상을 천명하면서 당의 지도 사상도 당의 행동 지침이라고 지적했다. 중국 공산당은 마르크스 레닌주의, 마오쩌둥 사상, 덩샤오핑 이론,' 세 가지 대표' 의 중요한 사상을 자신의 행동 가이드로 삼았다. 마지막으로, 선생님은 당의 이론과 지도 사상이 형식적으로 어떻게 변하든 본질은 변하지 않을 것이며, 모두' 일맥상통,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것' 이라고 지적했다. 선생님의 멋진 보고를 듣고, 나는 중국 * * * 산당의 성격과 지도 사상에 대해 더 많은 인식을 갖게 되었고, 이번 당 학교 학원에서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체험이 있었습니다. 첫째, 이번 당 학교 학습을 통해 당의 성격에 대한 인식이 깊어졌습니다. 당의 성질은 당의 본질적 특징의 집중과 과학적 구현이다. 당의 16 대는 제 12 차 당 장대표대회를 기초로 당의 성격을 다시 정의했다. "중국 * * * 산당은 중국 노동자 계급의 선봉대이며, 중국인민과 중화민족의 선봉대이며, 중국특색 사회주의 사업의 리더십의 핵심이다. 중국의 선진 생산력의 발전 요구 사항, 중국 선진 문화의 전진 방향, 중국 최대 인민의 근본 이익을 대표한다. 당의 최고 이상과 최종 목표는 * * * 제품주의를 실현하는 것이다. " 이 글은 당의 계급성과 선진성, 당의 근본 취지, 사회주의 건설 사업에서의 지위와 역할 세 방면에서 당의 성격을 천명하였다. 또한 당의 성질은 당의 본질적 특징이며 무산계급 정당과 다른 정당의 근본적인 차이라는 것도 알고 있다. 당의 노동자 계급 선봉대의 성격을 고수하는 것은 당 건설의 근본 문제이며 당의 미래와 운명과 직결된다. 당의 성질은 당 건설의 핵심이며 당의 조직과 모든 활동의 방향을 결정한다. 당의 노동자 계급 선봉대의 성격을 견지하고 노동자 계급 선봉대의 요구에 따라 당을 건설해야 당의 건설이 올바른 방향과 명확한 목표를 가질 수 있어야 당이 시종 선진군의 본색을 유지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당의 계급 기반이 흔들리고 당의 지도 사상, 목표, 취지, 조직 원칙이 바뀌고 당도 질적인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 둘째, 이번 당교 학습을 통해 나는 당의 선진성에 대한 인식을 심화시켰다. 우리 당의 오랜 역사 경험에 따르면 우리 당이 각종 정치력과의 경쟁과 경쟁에서 어려서부터 크고, 약함에서 강까지, 좌절에서 궐기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숙하고, 혁명, 건설, 개혁의 거대한 성과를 거둔 근본적인 원인은 우리 당이 우리 역사상 가장 진보한 당이라는 점이다. 진정으로 기본적인 국정과 각 역사적 단계에 입각해 시대 선두에 설 수 있는 당이다. 중국 * * * 산당의 선진성은 여러 방면에서 나타난다. 즉 당은 노동자 계급의 선진분자로 구성되어 과학 이론으로 무장되어 민주 집중제 원칙에 따라 세워졌다. 셋째, 이번 당교 학습을 통해 나는 당의 지도 사상에 대한 이해를 깊어지게 했다. 당의 지도 사상은 우리 당의 모든 활동을 지도하는 이론 체계이며, 당의 사상 건설, 정치 건설, 조직 건설, 작풍 건설의 이론적 기초이다. 당의 16 대 당장은 중국 공산당이 마르크스 레닌주의, 마오쩌둥 사상, 덩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 의 중요한 사상을 자신의 행동 가이드로 삼아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마르크스 레닌주의는 무산계급 해방운동의 이론으로, 무산계급 근본 이익의 집중적인 표현이며, 무산계급과 그 정당이 매우 엄격하고 과학적인 세계관이다. 마오쩌둥 사상은 마르크스 레닌주의가 중국에서 운용되고 발전한 것으로, 실천으로 증명된 중국 혁명의 정확한 이론 원칙과 경험의 총결산이며, 중국 공산당의 집단 지혜의 결정체이다. 덩 샤오핑 이론은 마오 쩌둥 사상의 계승과 발전이며 현대 중국의 마르크스주의이다. "세 가지 대표" 는 우리의 입당의 본, 집권의 기초, 힘의 원천이다. 정당이 어떤 사상 이론을 지도로 하는 것은 당의 성격뿐만 아니라 당과 그것이 대표하는 계급의 미래와 운명과도 관련이 있다. 무산계급 정당은 역사상 어떤 다른 정당과도 구별되는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선진적인 사상 이론을 자신의 행동 가이드로 삼는 것이다. 이상은 내가 당교 학원을 공부한 후의 체험이다. 당의 성격과 지도 사상을 명확히 해야 당에 대해 더 깊은 인식을 가질 수 있고, 마르크스주의의 세계관과 인생관을 세우고, 마르크스 레닌주의, 마오쩌둥 사상, 등소평 이론, 세 가지 대표 이론을 지도하고, 진정으로 사상적으로 * * * 산당에 가입할 수 있다. 당 헌법 개요 (당의 기본 지식)-당의 17 대 소집을 체득한 이후 우리 당 헌법은 더욱 수정되었다. 현대 사회 발전의 핵심은 여전히 생산력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키고, 네 가지 기본 원칙을 고수하고, 사회주의와 화합 사회를 구축하는 것이다. 당장 연구는 주로 우리 당이 성립된 이래 당장 개정의 역사를 소개했다. 우리의 당장은 시대와 함께 전진한다. 중국 * * * 산당은 실수와 혼란을 겪었지만 살아남을 수 있었던 것은 우리 구세대 혁명가들이 당을 지을 때 원칙을 고수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실수와 혼란은 모두 탐구 과정에서 반드시 겪어야 하는 과정이며, 아무도 순조롭게 항해할 수 없다. 비록 우리는 문화대혁명을 겪었지만, 잘못된 결정으로 천지를 놀라게 하고, 2 만 5 천리 장정은 천지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 현대 사회주의 국가를 건설하는 데 반드시 지불해야 하는 대가이다. 지금 당장을 보면 당시 항전의 사회시대와 크게 다르다. 우리가 신중국 건설 시기에 가장 중요한 것은' 세계 정복' 이었는데, 지금 우리의 당장은 우리가 어떻게' 천하에 앉아' 있는지를 지도하는 것이다. 중국은 고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나라였지만 우수함 때문에 너무 오래 경의를 표했다. 원칙이 있는 사람이라도 점점 오만해진다. 우리가 문을 닫고 나라를 잠그고, 고집스럽게 자처하며, 모든 외래 물건을 배척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발전의 기본 기준에 부합되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외국 세력에 의지하여 우리로 하여금 대문을 열도록 강요했다. 현대에는 이러한 외국 세력을 추방하기 위해 피의 대가를 치렀고, 매우 비극적이어서 우리 국기가 피로 물들었다. 어려서부터 입었던 빨간 스카프는 언제나 우리에게 이 사실을 일깨워 주었다. 그래서 제 1 회부터 제 6 회까지 중국 * * * 산당은 비밀 흑막조직이었다. 그러나 8 년 항전이 시작되자 우리는 갑자기 전국 전복의 주력이 되었다. 손중산 선생이 이끄는 국민당이 중국을 구할 수 없으니, 이 역사적인 혁명 임무를 완수합시다. 이와 관련하여 당장은 줄곧 주도적 역할을 해 왔다. 우리가 무엇을 하든, 우리 마음속에는 하나의 원칙이 있다. 중미 협력, 준의회의 전 몇 차례의 혈전으로 우리 * * * 산당은 거의 자취를 감추었다. 그러나 매번 우리는 중생의 기적을 가질 수 있다. 우수한 지도자와 집요한 군인 외에도 우리는 당장 () 의 지도 () 를 받았으며, 당장 () 는 조양 () 처럼 오래도록 시들지 않았다. 광명의 앞을 향해 전진하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자주 말하는 * * * 산당의 완강한 생명력이다. 당의 모든 것은 우리가 입당 활동가들이 소중히 여겨야 할 것이다. 성공과 실패의 경험은 선배가 선혈로 바꾼 것이다. 당 학교에 입학한 이래로 무지한 사람으로부터 지금까지 나의 인상은 정신적으로든 사상적으로든 한 걸음 더 깊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내가 이미 많이 성숙했다는 것을 안다. 선생님들이 당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나는 우리 당에 대한 나의 이해를 재해석했다. 앞으로, 나는 당장을 자기가 사람이 되고 일을 하는 가장 높은 준칙으로 당과 국가를 위해 응당한 공헌을 할 것이다. 당장과 당의 기본 지식을 배우는 것은 당에 대한 더 포괄적인 이해와 더 깊은 인식을 갖게 해 주었고, 입당 결심을 굳혔다. 그리고 여기서 나의 수확과 감정에 대해 이야기한다. 마르크스 레닌주의, 마오쩌둥 사상, 등소평 이론,' 세 가지 대표' 의 중요한 사상의 내용과 중요성은 당의 총강에 서술되어 있다. 이것은 우리로 하여금 당의 근본 사상과 기초를 분명히 했다. 우리 나라의 현상 유지, 중국 * * * 산당의 기본 노선, 당 건설의 기본 요구 사항은 모두 매우 상세하여,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당이 줄곧 걸어온 길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 되었다. 당 헌법 제 1 장은 당원의 정의를 명확히 하여 내 목표를 더욱 명확하게 하였다. 그것은 당원이 반드시 갖추어야 할 세 가지 기본 조건을 제시하는데, 이것도 가장 근본적인 요구이다. 첫째, 당원은 반드시 중국 노동자 계급의 선봉전사여야 하며, * * * 의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 규정은 당원의 본질을 반영하고 당원이 어떤 사람이어야 하는지를 분명히 했다. 당원은 * * * 자본주의의 각오를 가져야 하고, 노동자 계급의 지위, 근본 이익, 역사적 사명에 대해 정확한 인식을 가져야 하며, * * * 자본주의 사업의 헌신정신을 가져야 한다. 이를 위해, 나는 마르크스 레닌주의, 마오쩌둥 사상, 등소평 이론, 세 가지 대표 이론을 배우고, 나 자신의 * * * 주의의 각오를 길러야 한다. 둘째, * * * 산당원은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해야 하며,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 * * 산주의를 실현하기 위해 평생을 분투해야 한다.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 당의 근본 취지이다. 따라서 모든 당원은 * * * 사업을 위해 평생을 분투하는 과정에서 국민의 충공복이어야 한다. 이를 위해, 나는 국가, 집단, 개인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는 법을 배우고, 어려움과 위험에 직면했을 때 국민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할 것이다. 물질적 이익 앞에서, 즐거움을 누리기 전에, 공과 사를 구분하고, 대중에게 편의를 주고, 어려움을 자신에게 남겨야 한다. 셋째로, 당원은 영원히 노동인민 중의 일반 일원이다. 즉, * * * 당원은 어떤 상황에서도 특권을 가질 수 없고, 일반 근로자의 본모습을 유지할 수 없다. 당원, * * * 생산자는 반드시 * * * 자본주의 사업에 무한히 충성해야 하기 때문에, 나는 먼저 고생을 배우고, 먼저 돌격을 배우고, 나의 모범적인 행동으로 군중 속에서 모범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언제든지, 어떤 상황에서도 주변 사람들과 긴밀한 접촉을 유지해야 한다. 당 조직에 가입하여 당원이 되기 위해서, 나는 이 세 가지를 열심히 할 것이다. 선생님은 우리에게 당장 () 의 역사 연혁을 이야기해 주셨는데, 중국 * * * 산당의 대발전은 쉽지 않았고, 당장 () 이 시대와 함께 발전하여 당의 사상 각오가 이렇게 높다는 것을 느끼게 했다. 국가 발전의 긴 과정에서 중국 * * * 산당은 중국 유일의 여당으로서 장기 집권 과정에서 이런 문제와 어려움에 부닥칠 수밖에 없다. 하지만 우리 당은 길이 더 가시덤불과 우여곡절이 많아도 그 위대한 이상을 포기하지 않고 전심전력으로 국민의 이익을 위해 분투한다. 이 길을 계속하려면 공산당원의 선진성을 유지하고' 세 가지 대표' 의 중요한 사상을 깊이 연구하고 관철해야 한다. 당의 선진성은 당의 생명선이다. 당의 선진성을 유지할 수 있을지는 인심이 등을 돌리고, 사업의 흥망과 관련이 있으며, 당과 국가의 앞날과 운명에 관한 것이다. 공산당원의 선진성을 유지하려면 시대 선두에 서서 진취적이고, 끊임없이 탐구하고, 이론을 배우고, 신념을 확고히 하고, 국민을 위해 이익을 도모하고, 혁신을 추구하고, 용감하게 헌신해야 한다. 이번 당장공부는 정말 큰 도움이 되었다. 당 중앙은 선진성 교육 활동 학습 단계에서 당 헌법을 학습의 중점으로 삼아야 한다고 분명히 밝혔다. 당장은 가장 근본적인 당내 법규이다. 당 헌법을 배우고, 이해하고, 인정하고, 당 헌법 규정에 엄격히 따라 일을 처리하는 것은 당원들이 선진성을 유지하기 위한 전제와 근본 보증이다. 입당 활동가로서, 나는 당장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당장의 모든 내용과 관점은 과학 이론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귀중한 실천 경험의 결정체이며, 내포가 풍부하고 영향이 깊다. 당 헌법을 열심히 공부하고 이행하는 것은 각 당원에 대한 평생의 요구이다. 당의 기본 이론, 기본 강령, 기본 노선, 기본 경험의 자각성과 견고성을 강화하여 당장을 잘 배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