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가정 서비스 - 신창에 관한 시와 속담
신창에 관한 시와 속담
1. 신창에 관한 시 (최소 3 문장) 는 보주 김백도 옥봉에서 수십 리, 삼림 지대가 평평해졌다.

모츠가 사라지면 까마귀는 한 사람을 안다. 유유자적하게 그 길을 걸으며 곳곳에서 봉급을 본다.

영생을 알면 황제의 백성도 있을 것이다. 여기에는 이야기가 없고 저속한 손님을 기다리고 있다.

숲에서 비명을 지르는 것은 순진하다. (\ "루숙 \" 에서 기록) 바다에 올랐을 때, 나는 동생 혜련, 남조 사령운, 나를 보존하고, 내 마음을 공격한다.

만약 밤에 묵는다면, 천목전에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구름 위 네온으로 들어가도 찾을 수 있나요? 부산을 만나면 회휘장의 소리가 들린다.

("한위 6 조 명사 133 회" 에서 기록) 소보 저우산사의 탕웨이 지혜는 강동에 갔고, 하메이는 지방패를 찾아왔다. 단서가 풀숲을 몇 번 걸었지만 제단은 여전히 헛되이 봉인되었다.

맑은 해변의 달, 십리향풍의 바닥이 느슨하다. 그는 누운 배를 끼고 오늘 밤 즐거워하며 울타리에 기대어 적성종을 들었다.

가을, 가시문당 이백서리가 가시문강 중나무에 떨어지고, 캔버스가 가을바람에 걸려 있다. 이 여행은 바스를 위한 것이 아니라 명산을 위한 것이다.

('전당시' 에서 인용) 추산은 위국의 장청과 당오징왕 이백에게 선물을 보내며 서로 증여했다. 밤에 달빛에 눈이 내리면, 이것을 보면 사람을 깊이 절약할 수 있다.

시냇물이 졸졸 흐르지만 흐린 날과 다르다. 법명은 두 아들을 임신했고, 빈 노래는 은시를 끌어들였다.

("전당시" 에서 녹음됨) 중당을 보존하지 않다. 이백은 중로를 빌려 동남은 향지를 가리킨다. 작은 배는 양주에서 남쪽으로, 긴 물은 줄곧 퀴치로 통한다.

물은 맑고, 푸른 대나무의 그늘 아래, 물은 거울처럼 맑고, 연꽃의 그림자가 비치고, 맑은 향기가 흘러나온다. 영원히 왕에게 작별을 고하고, 먼지처럼 떨리고, 나는 서리가 내리는 가을에 누워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전당시에서 발췌) 천목산당 이백의 한 항해객이 일본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그곳의 물과 안개는 접근할 수 없는 곳에 숨어 있다. 그러나 천모산에 대해 말을 하면 여전히 깊이가 다른 구름을 통해 볼 수 있다.

도시는 도시를 마주하고, 다섯 개의 성봉을 받치고, 투사한 그림자가 중국을 통과했다. 파라다이스 테라스 산맥은 길이가 100 마일에 달하는데, 바로 여기서 남동쪽으로 뻗어나가기 시작한다.

내 마음과 나의 꿈은 오화악에서 하룻밤 사이에 경호월을 날아간다. 달이 나의 그림자를 비추자 나는 연강에 도착했다.

사암은 여전히 있고, 유인원은 울고, 푸른 물결은 출렁이고 있다. 나 는 가장 먼저 사용한 스파이크 슈즈를 신고 청운사다리에 올랐다.

햇빛이 비춘 바다 중도에 신성한 수탉이 우주에서 울고 있다. 천회백회전, 꽃이 나를 유혹하고, 돌이 나를 늦추다. 하루가 갑자기 끝났다.

곰, 용, 산천의 폭풍이 숲을 놀라게 하여 높은 산을 흔들었다. 구름은 비 때문에 어두워지고, 시냇물은 안개 때문에 창백하다.

천둥과 번개의 신, 산들이 흔들리고 있다. 석문이 파열되어 천국의 깊은 구덩이에서 통풍이 잘 된다.

뚫을 수 없는 그림자, 하지만 지금은 태양과 달이 금색과 은색 테라스를 비추고 있다.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와서 연이어 내려왔다.

호랑이를 거문고로, 봉황을 무용수로, 줄지어 마지처럼 늘어선 선녀의 이미지가 배열되어 있다. 나는 움직이고, 내 영혼은 날고, 갑자기 성장하기 시작했다.

내 베개와 돗자리는 내가 그 속에 있던 잃어버린 구름이다. 이것은 인류가 기뻐하는 일관된 방식이며, 만가지 사물은 영원히 물처럼 동쪽으로 흐른다.

네가 떠날 때, 너는 언제 그것을 돌려줄 수 있지만, 나를, 나의 녹색 비탈에 흰 사슴 한 마리를 기르고, 내가 너를 필요로 할 때, 너를 타고, 위대한 산을 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 내가 어떻게 지위가 높고 요직에 있는 사람들에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사람들에게 진실한 얼굴을 보이고 싶지 않았다.

("전당시" 에서 녹음됨) 장유 (발췌) 당 두보는 천하가 하얗고, 5 월에는 감호가 서늘하다. 너는 개울의 아름다움을 잊어서는 안 된다.

귀돛이 하늘을 날고 중년에 고향에 경의를 표하다. 분노로 천둥이 휘어져서 그의 눈은 조류의 성벽을 볼 수 없었다.

("전당시" 에서 발췌) 섣달 8 일, 단현 석성사에서 당태호연 금상을 숭배하고, 향산은 철울타리에 기대고 있다. 다음 생에 미륵불을 만나 마음이 한결같다.

죽백은 선 () 에서 고대이지만 발코니 세계는 적다. 저녁노을이 더욱 빛나고, 여광이 찬란하다.

강의에 초청되어 손잡이를 말하고, 목욕 가운을 봄당에 찜질하다. 나는 지금부터 물과 기계의 먼지 제거에 기여하고 싶다.

("전당시" 에서 녹음됨) 수리공부 당태가 호연하고, 초구도를 구하며 깊은 웃음으로 산을 샀다. 석두 한 조각처럼 얼마나 재미있는가요. 거실에 있으니까요.

태류는 봄샘을 다하고, 나회전은 밤달에 한가하다. 허가는 오히려 어떻게 갚아야 할지 모르겠다.

("전당시" 에서 발췌) (참고: 단현은 신창을 가리킴) 참고 문헌:

신석기 포럼.

2. 신창에 관한 시신창현은 천대산, 사명산, 회계산 기슭, 명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만 골짜기가 발버둥치고 있어' 불도의 원천' 이라고 불린다. 석성산 (대불사가 있는 곳) 과 워주산 (지돈스님이 은거한 곳, 워주에 정교한 집을 지은 곳) 은 동진 시대 강남의 불교 중심지였다. 스님들은 가만히 앉아 사리현학에 대해 이야기하고 마음을 맑게 하는 차를 좋아하며 불가의 천우, 제왕의 원림, 신선의 물놀이로 칭송받고 있으며,' 선상' 은' 차담배' 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좌주산, 천목산, 사마회산은 예로부터 도교 60 복지의 3 위로 등재되었다. 차연기와 그윽한 향은 도가 제창하는 금욕욕의 공허한 경지와 밀접한 관련이 있어 차를 마시는 것은 고상한 일이 되었다.

신창현은 구회지 현 동부에 위치하고 있다. 가장 유명한 월주차는 혜제일주차와 여요폭포차입니다. 회지와 여요 사이의 신창에서 생산한 찻잎은 월주차에 속하는데, 일명 차를 놀리고 차를 놀리기도 한다.

차, 고향, 품시, 문인들이 춘차를 끓이고, 향을 썰고, 많은 차시를 읊으며, 중국 시사고의 휘황찬란한 장이 되었다. 당대의 유명한 시인 상각란은 차를 찬양하는 시구가 많다. "사람들이 내 개울에 차를 남겨두면 금아금정을 얻는다." "자신의 감정을 털어놓는 것도 좋다. 비어 있으면 가슴을 만지려고 한다." 동백대현성 한 채를 치켜세우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다. 송대고는' 사기' 에서 "회계산차, 나날이 명성을 얻고 있다" 고 말했다. 하지만 천하에서 요리하는 사람은 더 많은 차를 만들 수 있다. "

역대 편찬된' 신창현지' 는 신창에서 가장 중요한 지방문헌으로, 그 안에 담긴 차시가 지금까지 전해져 신창의 오랜 역사와 두터운 차 문화를 구축하는 초석이 되고 있다. 후, 편집장의' 신창당시 300 곡' 에는 당대 시인이 신창산수 인물을 읊는 시구가 수록돼 신창을' 당시로' 에센스의 풍부한 내포로 해석하여' 당시로' 를 차향으로 가득 채웠다. 천백강 황지의가 편집한' 대불룡정' 은 신창' 중국 명차의 고향' 을 보여주는 문화독서이자 신창 차 문화의 집대성자다. 차시를 포함해서요. 추지방, 편집장의' 역대 유명 인사 영사오싱' 에도 사오싱 () 차에 관한 시가 있어 신창차를 사오싱차의 배경에 쉽게 넣을 수 있다. 위의 고전은' 신창차시선' 의 주요 자료원이다.

광동차와 솔차는 신창의 많은 명차의 원산지이다. 대불룡정 안산 벽옥, 눈눈 눈 새싹, 천목 오운 등 브랜드 차.

차는 맑으면 마실 수 있고, 시는 낮으면 부를 수 있다. 차는 시를 더할 수 있고, 시는 차를 더할 수 있다. 신창차시선' 에는 신창 (사오싱) 차와 관련된 시와 차를 장식한 시가 포함되어 있어 사실상 사오싱차시선이라고 할 수 있다. 시문은 작가의 생년월일에 따라 배열되어 있으며, 저자 소개 및 관련 연결 자료를 첨부하여 시문을 해석하여 차 친구를 대접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선택한 작품이 완전하지 않으니, 독자들이 지적해 주시고, 끊임없이 보충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신창의 시를 부르고, 워주 김백도 옥련봉으로 수십 리를 부르고, 수림대는 평금으로 데려옵니다.

모츠가 사라지면 까마귀는 한 사람을 안다. 유유자적하게 그 길을 걸으며 곳곳에서 봉급을 본다.

영생을 알면 황제의 백성도 있을 것이다. 여기에는 이야기가 없고 저속한 손님을 기다리고 있다.

숲에서 비명을 지르는 것은 순진하다. (\ "루숙 \" 에서 기록) 바다에 올랐을 때, 나는 동생 혜련, 남조 사령운, 나를 보존하고, 내 마음을 공격한다.

만약 밤에 묵는다면, 천목전에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구름 위 네온으로 들어가도 찾을 수 있나요? 부산을 만나면 회휘장의 소리가 들린다.

("한위 6 조 명사 133 회" 에서 기록) 소보 저우산사의 탕웨이 지혜는 강동에 갔고, 하메이는 지방패를 찾아왔다. 단서가 풀숲을 몇 번 걸었지만 제단은 여전히 헛되이 봉인되었다.

맑은 해변의 달, 십리향풍의 바닥이 느슨하다. 그는 누운 배를 끼고 오늘 밤 즐거워하며 울타리에 기대어 적성종을 들었다.

가을에는 가시문당 이백의 서리가 가시문강 중나무에 떨어지고 캔버스가 가을바람에 드리워져 있다. 이 여행은 바스를 위한 것이 아니라 명산을 위한 것이다.

('전당시' 에서 인용) 추산은 위국의 장청과 당오징왕 이백에게 선물을 보내며 서로 증여했다. 밤에 달빛에 눈이 내리면, 이것을 보면 사람을 깊이 절약할 수 있다.

시냇물이 졸졸 흐르지만 흐린 날과 다르다. 법명은 두 아들을 임신했고, 빈 노래는 은시를 끌어들였다.

("전당시" 에서 녹음됨) 중당을 보존하지 않다. 이백은 중로를 빌려 동남은 향지를 가리킨다. 작은 배는 양주에서 남쪽으로, 긴 물은 줄곧 퀴치로 통한다.

물은 맑고, 푸른 대나무의 그늘 아래, 물은 거울처럼 맑고, 연꽃의 그림자가 비치고, 맑은 향기가 흘러나온다. 영원히 왕에게 작별을 고하고, 먼지처럼 떨리고, 나는 서리가 내리는 가을에 누워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전당시에서 발췌) 천목산당 이백의 한 항해객이 일본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그곳의 물과 안개는 접근할 수 없는 곳에 숨어 있다. 그러나 천모산에 대해 말을 하면 여전히 깊이가 다른 구름을 통해 볼 수 있다.

도시 대 도시, 최고 오성봉, 캐스팅 그림자가 중국을 관통한다. 파라다이스 테라스 산맥은 길이가 100 마일에 달하는데, 바로 여기서 남동쪽으로 뻗어나가기 시작한다.

내 마음과 나의 꿈은 오화악에서 하룻밤 사이에 경호월을 날아간다. 달이 나의 그림자를 비추자 나는 연강에 도착했다.

사암은 여전히 있고, 유인원은 울고, 푸른 물결은 출렁이고 있다. 나 는 가장 먼저 사용한 스파이크 슈즈를 신고 청운사다리에 올랐다.

햇빛이 비춘 바다 중도에 신성한 수탉이 우주에서 울고 있다. 천회백회전, 꽃이 나를 유혹하고, 돌이 나를 늦추다. 하루가 갑자기 끝났다.

곰, 용, 산천의 폭풍이 숲을 놀라게 하여 높은 산을 흔들었다. 구름은 비 때문에 어두워지고, 시냇물은 안개 때문에 창백하다.

천둥과 번개의 신, 산들이 흔들리고 있다. 석문이 파열되어 천국의 깊은 구덩이에서 통풍이 잘 된다.

뚫을 수 없는 그림자, 하지만 지금은 태양과 달이 금색과 은색 테라스를 비추고 있다.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와서 연이어 내려왔다.

호랑이를 거문고로, 봉황을 무용수로, 줄지어 마지처럼 늘어선 선녀의 이미지가 배열되어 있다. 나는 움직이고, 내 영혼은 날고, 갑자기 성장하기 시작했다.

내 베개와 돗자리는 내가 그 속에 있던 잃어버린 구름이다. 이것은 인류가 기뻐하는 일관된 방식이며, 만가지 사물은 영원히 물처럼 동쪽으로 흐른다.

네가 떠날 때, 너는 언제 그것을 돌려줄 수 있지만, 나를, 나의 녹색 비탈에 흰 사슴 한 마리를 기르고, 내가 너를 필요로 할 때, 너를 타고, 위대한 산을 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 내가 어떻게 지위가 높고 요직에 있는 사람들에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사람들에게 진실한 얼굴을 보이고 싶지 않았다.

("전당시" 에서 녹음됨)

4. 신창시를 부르고, 워주 김백도 옥련봉으로 수십 리를 부르고, 수림대는 평금으로 데려옵니다.

모츠가 사라지면 까마귀는 한 사람을 안다. 유유자적하게 그 길을 걸으며 곳곳에서 봉급을 본다.

영생을 알면 황제의 백성도 있을 것이다. 여기에는 이야기가 없고 저속한 손님을 기다리고 있다.

숲에서 비명을 지르는 것은 순진하다. (\ "루숙 \" 에서 기록) 바다에 올랐을 때, 나는 동생 혜련, 남조 사령운, 나를 보존하고, 내 마음을 공격한다.

만약 밤에 묵는다면, 천목전에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구름 위 네온으로 들어가도 찾을 수 있나요? 부산을 만나면 회휘장의 소리가 들린다.

("한위 육조 명문집" 133 편) 소보저우산사의 탕웨이 지혜는 강동에 갔고, 하메이는 지방패를 찾아왔다. 단서는 풀숲을 몇 번 걸었지만 제단은 여전히 헛되이 봉인되었다.

맑은 해변의 달, 십리향풍의 바닥이 느슨하다. 그는 누운 배를 끼고 오늘 밤 즐거워하며 울타리에 기대어 적성종을 들었다.

가을에는 가시문당 이백의 서리가 가시문강 중나무에 떨어지고 캔버스가 가을바람에 드리워져 있다. 이 여행은 바스를 위한 것이 아니라 명산을 위한 것이다.

('전당시' 에서 인용) 추산은 위국의 장청과 당오징왕 이백에게 선물을 보내며 서로 증여했다. 밤에 달빛에 눈이 내리면, 이것을 보면 사람을 깊이 절약할 수 있다.

시냇물이 졸졸 흐르지만 흐린 날과 다르다. 법명은 두 아들을 임신했고, 빈 노래는 은시를 끌어들였다.

("전당시" 에서 녹음됨) 중당을 보존하지 않다. 이백은 중로를 빌려 동남은 향지를 가리킨다. 작은 배는 양주에서 남쪽으로, 긴 물은 줄곧 퀴치로 통한다.

물은 맑고, 푸른 대나무의 그늘 아래, 물은 거울처럼 맑고, 연꽃의 그림자가 비치고, 맑은 향기가 흘러나온다. 영원히 왕에게 작별을 고하고, 먼지처럼 떨리고, 나는 서리가 내리는 가을에 누워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전당시에서 발췌) 천목산당 이백의 한 항해객이 일본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그곳의 물과 안개는 접근할 수 없는 곳에 숨어 있다. 그러나 천모산에 대해 말을 하면 여전히 깊이가 다른 구름을 통해 볼 수 있다.

도시는 도시를 마주하고, 다섯 개의 성봉을 받치고, 투사한 그림자가 중국을 통과했다. 파라다이스 테라스 산맥은 길이가 100 마일에 달하는데, 바로 여기서 남동쪽으로 뻗어나가기 시작한다.

내 마음과 나의 꿈은 오화악에서 하룻밤 사이에 경호월을 날아간다. 달이 나의 그림자를 비추자 나는 연강에 도착했다.

사암은 여전히 있고, 유인원은 울고, 푸른 물결은 출렁이고 있다. 나 는 가장 먼저 사용한 스파이크 슈즈를 신고 청운사다리에 올랐다.

햇빛이 비춘 바다 중도에 신성한 수탉이 우주에서 울고 있다. 천회백회전, 꽃이 나를 유혹하고, 돌이 나를 늦추다. 하루가 갑자기 끝났다.

곰, 용, 산천의 폭풍이 숲을 놀라게 하여 높은 산을 흔들었다. 구름은 비 때문에 어두워지고, 시냇물은 안개 때문에 창백하다.

천둥과 번개의 신, 산들이 흔들리고 있다. 석문이 파열되어 천국의 깊은 구덩이에서 통풍이 잘 된다.

뚫을 수 없는 그림자, 하지만 지금은 태양과 달이 금색과 은색 테라스를 비추고 있다.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와서 연이어 내려왔다.

호랑이를 거문고로, 봉황을 무용수로, 줄지어 마지처럼 늘어선 선녀의 이미지가 배열되어 있다. 나는 움직이고, 내 영혼은 날고, 갑자기 성장하기 시작했다.

내 베개와 돗자리는 내가 그 속에 있던 잃어버린 구름이다. 이것은 인류가 기뻐하는 일관된 방식이며, 만가지 사물은 영원히 물처럼 동쪽으로 흐른다.

네가 떠날 때, 너는 언제 그것을 돌려줄 수 있지만, 나를, 나의 녹색 비탈에 흰 사슴 한 마리를 기르고, 내가 너를 필요로 할 때, 너를 타고, 위대한 산을 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 내가 어떻게 지위가 높고 요직에 있는 사람들에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사람들에게 진실한 얼굴을 보이고 싶지 않았다.

("전당시" 에서 녹음됨)

5. 신창 명문과 저자를 명시하였다. 신창현 대불사의 유래와 풍습, 이른바 서른이라 해도 마흔은 틀리지 않는다. 생일을 보내는 것은 사람들이 아름다운 축원을 표하는 축복이자 노인을 공경하는 좋은 풍습이다. 이 풍습은 중국에서 역사가 유구하여 지금까지도 계속되고 있다.

외할머니 집 10 세, 우리 친정 20 세' 는 외할머니 집과 시아버지가 그때까지 가운, 문방 사보, 찐빵 등 선물을 모두 신에게 경배하고 조카나 사위에게 축복과 축하를 한다는 뜻이다. 10/0, 20 세는 생일을 맞이할 자격이 없지만 10 일에 기념행사를 개최하는 것도 중국인의 전통풍습에 부합하며 민간에서는' 생일' 이라고 부른다.

신창에서 생일은 보통 열 살마다 축하하지만 모든 나이에 생일을 보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신창구 풍속이 생일을 축하하는 데는 독특한 중점이 있는데, 특히 나이 방면에서는 금기가 많다.

신창은' 열여덟 살, 열아홉 살, 스무 살' 이라는 속담이 있는데, 20 세 이전의 젊은이는 생일을 보낼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신창도' 30 대',' 40 대' 라는 말이 있다.

이 말은 30 세가 되면 축하하는 것도 좋지만' 4' 와' 죽음' 해음, 불길하기 때문에 40 세에 생일 축하를 할 수 없다는 뜻이다. 너는 생각을 바꾸든지 아니면 놓치든지. 신창 풍습에 따르면 나이는 일반적으로 허세로 간주된다.

50 세부터 자손들은 생일날 신과 조상에게 희생을 바치고 생일술을 열었다. 생일은' 정수' 라고 하고, 생일잔치는 손주들이 주관하며' 복숭아꽃' 이라고 부른다.

술기에 있어서 복숭아는 생일 복숭아이고,' 복숭아' 의 이름은 대략 생일을 축하하는 뜻이다. 정식 생일 전날은' 따뜻한 생일' 이라고 불리며 시집간 딸이 조직한다.

1 년 안에 생일을 앞당길 수 있고, 생일이 지나면 생일을 보낼 수 없다. 생일이 다가옴에 따라 자녀들과 손주들은 보통 친지들을 초대해서 술을 갈증하게 한다.

생일술을 마시는 날은 보통 생일 선물을 보낸다. 여주 신창 등지에서는 생일 선물이 생년월일 첫 달 초에 배달되는 경우가 많다.

생일 선물은 생일 양초, 생일면, 생일술, 생일케이크, 생일그림, 생일병풍, 생일케이크, 생일만두, 생일복숭아 등' 생일' 이라고 표기되어 있다. , 그리고' 수명' 자는 빨간 종이에서 잘라서 생일선물과 생일용품에 올려놓는다. 그중 복숭아는 없어서는 안 될 생일 선물이지만, 복숭아를 생산하는 계절이 아니라면 쌀가루를 대체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생일축제 때 생일축하자는 생일선물뿐 아니라 피축자에게' 수비남산',' 행복도 동해 같다' 등 상서로운 말을 축복한다. 생일 축하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따뜻한 생일부터, 즉 생일 전날, 보통 등롱과 큰 촛불을 달았다.

수성도, 현수막 등을 걸다. 생일을 축하하는 사람은 상서로운 옷을 입고 후배의 허리를 굽혀 절하거나 친지들에게 축하를 받는다.

딸 사위는 일반 생일 선물 외에 옷과 신발 등 생일 선물도 보내야 한다. 구사회에서 저속하고 비교적 부유한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연극반을 고용하여 장생극을 연기해야 했다.

코뿔소는 평조, 연화락 또는' 옆극' 을 많이 부른다. 코뿔소 연극의 주요 내용은 대부분 희경이었고, 연극의 결말은 행운을 기원하는 해피엔딩으로 끝났다.

신창 풍습 생일축하도 특별한 이유로 1 년 앞당겨' 9 머리' 라고 불리며 66 세까지 사는 것이 인생 여정의 난관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 고비를 넘기려면 고기 66 조각을 먹어야 순조롭게 통과할 수 있다. 그래서 그녀의 66 번째 생일에, 그녀의 딸이나 조카딸이 수성에게 육십육의 고기를 바쳤다. 장수 채식을 하면, 같은 양의 두부건으로 대체한다.

사회의 발전과 시대의 진보, 세계의 진화, 경축이라는 오래된 풍습이 존재하지만 형식과 내용 모두 큰 변화가 일어났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신령과 조상을 숭배하지 않고 생일을 축하하는 복잡한 예절을 없앴다.

일반적으로 일본술은 생일 축하에 쓰이며 국수, 찐빵, 케이크를 나누어 준다. 국수로 사람을 먹이는 것을' 장수면' 이라고 하는데, 이는 장수를 연장한다는 뜻이다.

장수자의 취미에 따라 후배들은 심신 건강에 좋은 선물을 주고 생일축제는 새로운 내용을 제공한다.

6. 신창 명문과 저자를 명시하였다. 신창현 대불사의 유래와 풍습, 이른바 서른이라 해도 마흔은 틀리지 않는다. 생일을 보내는 것은 사람들이 아름다운 축원을 표하는 축복이자 노인을 공경하는 좋은 풍습이다. 이 풍습은 중국에서 역사가 유구하여 지금까지도 계속되고 있다.

외할머니 집 10 세, 우리 친정 20 세' 는 외할머니 집과 시아버지가 그때까지 가운, 문방 사보, 찐빵 등 선물을 모두 신에게 경배하고 조카나 사위에게 축복과 축하를 한다는 뜻이다. 10/0, 20 세는 생일을 맞이할 자격이 없지만 10 일에 기념행사를 개최하는 것도 중국인의 전통풍습에 부합하며 민간에서는' 생일' 이라고 부른다. 신창에서 생일은 보통 열 살마다 축하하지만 모든 나이에 생일을 보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신창구 풍속이 생일을 축하하는 데는 독특한 중점이 있는데, 특히 나이 방면에서는 금기가 많다. 신창은' 열여덟 살, 열아홉 살, 스무 살' 이라는 속담이 있는데, 20 세 이전의 젊은이는 생일을 보낼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신창도' 30 대',' 40 대' 라는 말이 있다. 이 말은 30 세가 되면 축하하는 것도 좋지만' 4' 와' 죽음' 해음, 불길하기 때문에 40 세에 생일 축하를 할 수 없다는 뜻이다. 너는 생각을 바꾸든지 아니면 놓치든지.

신창 풍습에 따르면 나이는 일반적으로 허세로 간주된다. 50 세부터 자손들은 생일날 신과 조상에게 희생을 바치고 생일술을 열었다. 생일은' 정수' 라고 하고, 생일잔치는 손주들이 주관하며' 복숭아꽃' 이라고 부른다. 술기에 있어서 복숭아는 생일 복숭아이고,' 복숭아' 의 이름은 대략 생일을 축하하는 뜻이다. 정식 생일 전날은' 따뜻한 생일' 이라고 불리며 시집간 딸이 조직한다. 1 년 안에 생일을 앞당길 수 있고, 생일이 지나면 생일을 보낼 수 없다. 생일이 다가옴에 따라 자녀들과 손주들은 보통 친지들을 초대해서 술을 갈증하게 한다. 생일술을 마시는 날은 보통 생일 선물을 보낸다. 여주 신창 등지에서는 생일 선물이 생년월일 첫 달 초에 배달되는 경우가 많다. 생일 선물은 생일 양초, 생일면, 생일술, 생일케이크, 생일그림, 생일병풍, 생일케이크, 생일만두, 생일복숭아 등' 생일' 이라고 표기되어 있다. , 그리고' 수명' 자는 빨간 종이에서 잘라서 생일선물과 생일용품에 올려놓는다. 그중 복숭아는 없어서는 안 될 생일 선물이지만, 복숭아를 생산하는 계절이 아니라면 쌀가루를 대체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생일축제 때 생일축하자는 생일선물뿐 아니라 피축자에게' 수비남산',' 행복도 동해 같다' 등 상서로운 말을 축복한다. 생일 축하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따뜻한 생일부터, 즉 생일 전날, 보통 등롱과 큰 촛불을 달았다. 수성도, 현수막 등을 걸다. 생일을 축하하는 사람은 상서로운 옷을 입고 후배의 허리를 굽혀 절하거나 친지들에게 축하를 받는다. 딸 사위는 일반 생일 선물 외에 옷과 신발 등 생일 선물도 보내야 한다. 구사회에서 저속하고 비교적 부유한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연극반을 고용하여 장생극을 연기해야 했다. 코뿔소는 평조, 연화락 또는' 옆극' 을 많이 부른다. 코뿔소 연극의 주요 내용은 대부분 희경이었고, 연극의 결말은 행운을 기원하는 해피엔딩으로 끝났다.

신창 풍습 생일축하도 특별한 이유로 1 년 앞당겨' 9 머리' 라고 불리며 66 세까지 사는 것이 인생 여정의 난관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 고비를 넘기려면 고기 66 조각을 먹어야 순조롭게 통과할 수 있다. 그래서 그녀의 66 번째 생일에, 그녀의 딸이나 조카딸이 수성에게 육십육의 고기를 바쳤다. 장수 채식을 하면, 같은 양의 두부건으로 대체한다.

사회의 발전과 시대의 진보, 세계의 진화, 경축이라는 오래된 풍습이 존재하지만 형식과 내용 모두 큰 변화가 일어났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신령과 조상을 숭배하지 않고 생일을 축하하는 복잡한 예절을 없앴다. 일반적으로 일본술은 생일 축하에 쓰이며 국수, 찐빵, 케이크를 나누어 준다. 국수로 사람을 먹이는 것을' 장수면' 이라고 하는데, 이는 장수를 연장한다는 뜻이다. 장수자의 취미에 따라 후배들은 심신 건강에 좋은 선물을 주고 생일축제는 새로운 내용을 제공한다.

7. 저장성 사오싱시 신창현 대불사에 관한 시가 많다. ""

역대 편찬된' 신창현지' 는 신창에서 가장 중요한 지방문헌이다. 인간의 취사, 햇빛 아래 주조한 사람, 저자 소개 및 관련 연락처 자료를 기록하여 시를 해석하여 차 친구를 대접하는 데 도움이 된다.

선택이 완전하지 않고 차, 차, 천목산이 있어 신창차를 사오싱차의 배경에 쉽게 넣을 수 있다. 이상의 서적과 기록은' 신창차시선' 의 주요 자료원이므로, 나는 한가할 때 견지해 나가고 싶다.

"동백에 대해 말하자면, 맑고 시원한 차는 불일우라고 불린다. 시는 작가의 생년월일에 따라 배열되어 있고, 시는 낮다.

차는 시를 더할 수 있고, 시는 차를 더할 수 있다. 신창차시선' 에는 신창 (사오싱) 차와 관련된 시가 수록됐다.

당대의 유명한 시인 승영란에는 차를 찬양하는 시가 여러 곡 있다.' 대불룡정, 월인편' 은 신창' 중국 명차의 고향' 을 보여주는 문화도서로, 신창 차 문화의 대표작이며, 차시 인용이 있다. 추지방, 편집장의' 역대 유명인' 에도 사오싱 () 차에 관한 시가 있고, 여요 사이 신창산 차는 월주차, 차로 시를 장식하여 이성을 대신한다. 송대에서 그는 태양처럼 키가 컸다. 이것은' 사기' 에서 말한 것이다.

당대 시인이 신창 산수 인물을 읊는 시를 포함한 차; 후 (), 토고향 (), 누운산 () 은 동진 시대 강남 지역의 불교 중심지이다. 승려들은 조용히 앉아서 불교와 현학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사실' 사오싱차시선' 으로도 묘사할 수 있는데, 그것은 많은 차시를 불러 중국 시사고의 휘황찬란한 장이 되었다. 신창현만이 천대산, 사명산, 회계산에 위치해 있다. "차, 눈 싹, 천목 구름 등 브랜드 차의 원산지.

차를 청음하기 위해 신창을' 당시길' 의 정수로서의 풍부한 내포로 해석하여' 당시길' 을 차향으로 가득 채웠고, 진신우가 편집한' 신창당시삼백 수' 를 해석했다. 저우산에 눕다. 경내 석성산 (대불사가 있는 곳) 은 이미 금니를 채굴하여 역사가 오래되고 문화가 깊은 신창찻잎을 구축하는 초석이 되었다.

광동차, 차를 닦는 것은 현재 신창의 많은 명차 (예: 대불룡정, 안삼벽옥) 이다. "회장산차는 날로 유명하고 어원은 노로 유명하다." 선상' 과' 차담배' 는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사마회산은 예로부터 도교 60 복지의 3 위로 등재되었다. 다연의 그윽한 향은 도가 제창하는 금욕무욕의 공령의 경지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차를 시음하는 것은 도이다. 신창현은 구회지 현 동부에 위치하고 있다. 가장 유명한 월주차는 혜제일주차와 여요폭포차로' 불도의 원천' 으로 불리며 수록된 차시가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첸 baigang 참조:

Bbs.zjol.com.cn/ 을 참조하십시오.

082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