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팥은 아카시아 나무의 파랑새이다.
제목: 팥은 아카시아 나무의 푸른 새입니다.

키워드: 초등학교 1 학년 2650 자

글자 수: 2650 자 작문

이 기사는 다음에 적용됩니다: 초등학교 1 학년

작문 출처:

이 작문은 초등학교 1 학년 2650 자 안팎이다. 제목은' 팥은 상사조' 이다. 모두들 앞다투어 투고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겨울눈이 녹고 동풍이 불어온다. 바람이 불기 시작하자 화초와 나무에 생기가 생겼다. 봄이 오자 사람들은 그것과 함께 춤을 추며 함께 환호했다. 하지만 붉은 팥은 기뻐서 뛰지 않았다. 먼 곳의 사람들이 팥을 들고 고향을 바라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것은 대대로 그리움을 품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팥은 팥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 사람의 신선사상을 기탁할 수 있다. 팥에는 팥의 행복이 있고, 그리운 파랑새입니다. 나는 팥 속의 소동을 들을 수 있다. 이때, 마치 내가 많은 남방 팥 중의 한 사람이 된 것처럼, 내 심현이 감동을 받았다. 나는 단풍이 생각났다. 눈을 가린 눈물에 바람 종은 항상 심장의 맥박을 진동시킨다. 사거리처럼, 사람은 반드시 걸어야 하고, 뒤돌아볼 수는 없지만, 놓치는 사람은 모두 단풍 손바닥의 부름을 기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내 스웨터를 떠올렸고, 위의 소인을 보고 봄바람과 함께 웃고 있었다. 치마 위의 선을 보고 바람과 악수를 하다. 문 뒤의 연을 떠올려 봄에는 자신있게 날고 겨울에는 혼자 지켜본다. 그 선은 영원히 잘리지 않는 하늘이다. 연을 잡고 날게 하지만, 결코 날 수 없다. 나는 할머니를 생각했다. 내 삶이 공허해지지 않도록, 그녀는 이야기를 하나 해서 나의 공허한 생활을 메운 것 같다. 그리고 그녀는 나에게 행복을 주었다. 내가 또 한 권의 이야기책을 다 쓴 후, 우리 할머니는 점점 초췌해지셨다. 그녀의 움푹 들어간 눈은 더 이상 사람을 감동시키지 않는다. 그녀는 유지할 수 없는 청춘 소녀이다. 팥그리움은 내가 너무 나약해? 나는 잊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지만, 잊는 것은 가장 깊은 기억이 되었다. 나는 과거의 책을 태우려고 노력했지만, 마음속의 흔적을 태울 수 없었다. 마침내 슬픔에도 불구하고 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길이 멀어질수록 연륜이 깊어진다. 나를 잊을 수없는 것은 무엇입니까? 봄은 이렇다. 곳곳에 번화하지만 그리운 길을 막을 수는 없다. 뒤돌아보는 것이 옳은 선택인가? 그리움은 치유의 약인가? 여행의 마음이 돌아왔지만 팥은 흙 속에 묻혀 그윽한 명중에 묻혔다. 이 세상은 시간의 시계판과 인생의 바둑판을 돌리고 있다. 세월은 단지 황급히 지나가고, 내 손에서 빠져나갈 뿐이다. 만약 모든 것이 정지될 수 있다면, 나는 내 생명으로 간헐적인 시간을 줍고 싶다. 그 시간은 나의 불멸의 영혼과 영원한 감정이 될 것이다. 팥은 아카시아, 팥은 썩고, 내 마음은 공허할 것이다. 그러나 한 구멍은 다른 것으로 채워지지 않고, 내 마음의 먼지는 점점 씻겨지고, 내 마음은 투명하게 뛰게 된다. 남방 팥, 이 물건은 바로 그리움이다. 그것은 생각을 잡을 수 없고 추억을 잊을 수 없다. 팥은 파랑새의 화신으로 내 마음을 따라 날아간다. 이 파랑새야, 너의 노랫소리로 할머니의 천국의 영혼을 편히 자게 해 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주성옥의' 낙엽은 지친 나비다' 는 서정적 산문으로 스타일이 신선하고 아름답다. 문장 (WHO) 는 풍부한 상상력을 통해 낙엽으로 향수의 정을 표현했다. 낙엽은 작가의 감정의 구현이며 사상의 전달체이다. 작가의 섬세하고 진실한 감정은 우리로 하여금 특정 상황에 쉽게 들어갈 수 있게 한다. 우리가 낙엽, 지친 나비인 것 같아요. 향수는 천천히 솟아오르고 가슴에 감겨요. 문장 언어는 섬세하고 세련되며, 정경이 어우러져 완벽한 예술적 감화력과 미감을 준다. 작은 작가의 작문은 아주 좋은 패러디이다. 패러디로서, 주로 1 으로 시작한다. 제목에 작은 작가의 제목도 상상력이 있다. 팥은 그리운 청도입니다. 작은 새와 팥의 외형은 다소 다르지만, 이런 상상력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은 이 젊은 작가의 사유 영역이 넓고 상상력이 교묘하며 주제를 잘 부각시킨다는 것을 보여준다. 2. 주제의 취지는 나의 그리움을 표현하고, 고향을 그리워하고, 친척을 그리워하고, 고향의 풀 한 그루를 그리워하고, 작은 일이라면 민감한 마음을 감동시켜 작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3. 표현 수법은 모두 물서정을 빌리는데, 전자는 낙엽을 빌려 서정을 하고, 후자는 팥을 빌려 서정을 하지만, 단지 전달체가 다를 뿐, 모두 같은 감정이다. 작가의 글 속의 그리움은 공허한 서정적 토론이 아니라 상상력으로 가득 찬 전달체로 작가의 마음이 섬세하고 슬픈 향수정을 잘 전달한다. 4. 작문 구조에서 작가의 문장 들은 먼저 감정 표현의 대상을 끌어낸 다음, 비례적인 형식으로 서정, 고향, 절벽, 지붕, 어머니, 그리고 두 가지 질문을 하고, 마지막으로 고향을 그리워하고 어머니를 그리워하는 감정을 표현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동시에 상실과 슬픔의 감정을 드러내는 글을 쓴다. 소작자의 문장 역시 이런 표기법을 모방한 것이다. 먼저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전달체 팥, 그리고 단풍, 스웨터, 외할머니가 그립다. 문단 말미에 연이어 두 개의 반문문을 설치하여 친척과 할아버지 할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첨부: 명가 오리지널 도전 명가 주성옥 장쑤 진명가 파일, 남, 1974 는 흑룡강보리현에서 태어났다. 글쓰기를 좋아하고, 시의 거처를 동경한다. 나는 생명이 물처럼 흐르는 것을 좋아하지만, 바람보다 더 빨리 달리고 싶지 않다. 왜냐하면 나는 나의 밀짚모자를 버릴 것이기 때문이다. 하나님을 쫓으려 하지 마라, 그것은 너를 이성을 잃게 할 것이다. 그는 많은 문학 잡지에 100 여 편의 산문을 게재했다. 그중에는' 고통에 흐르는 출구를 주세요',' 5 분만 주세요',' 고향의 눈',' 행복한 빛',' 겨울의 장작',' 눈나방' 이 있다 낙엽은 지친 나비다. 주성옥의 석양은 점점 늙어가고, 서풍은 점점 빡빡해지고 있다. 나뭇잎이 떨어지면 가을이 낙엽 위에 내려온다. 가을이 오면 사람들은 살을 빼고 가을을 가지고 고민한다. 하지만 금빛 잎은 슬프지 않다. 그들은 가을바람 속에서 스스로 위로하는 법을 안다. 그들은 그들이 자고 있다는 것을 알고 새로운 각성을 기다리고 있다. 낙엽은 낙엽의 장점이 있어 더 이상 사랑의 얽힘에 빠지지 않을 수 있다. 낙엽에는 낙엽의 아름다움이 있다. 이것은 지친 나비이다. 나는 심지어 낙엽이 가볍게 울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그 순간, 내 마음은 마치 많은 낙엽 중의 한 조각처럼 약간 떨렸다. 나는 나의 고향을 보았고, 고향 앞에서 끝없이 펼쳐진 늙은 나무를 보았고, 나그네가 돌아와서 흔들리는 밥 짓는 연기를 보았다. 다른 곳의 발과 하늘을 나는 날개에 밥 짓는 담배는 영원히 끊을 수 없는 밧줄이다. 길목의 큰 나무처럼, 그 가지들은 많은 길을 가리키지만, 시작점은 하나뿐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마을을 떠난 모든 사람들이 푸른 잎을 가져갔지만, 한 가닥을 남겼다. 나는 고향의 절벽을 보았고, 벼랑 위의 석두, 꽃과 다투어 피어나는 것을 보았다. 나는 낭떠러지 위의 양을 보고 구름과 다투며 떠다닌다. 나는 내 지붕을 보았다. 겨울에는 얼음이 가득하고, 여름에는 새들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 붉은 고추 한 송이는 늘 가난한 날의 불로 여겨진다. 처마에서 날아다니는 참새는 항상 농민 가정과 화목하게 지낸다. 처마가 줄곧 길의 마음을 휘감고 있는 것이다. 나는 나의 어머니를 보았다. 우리가 겨울에 얼지 않도록, 그녀는 깨진 날들을 하나씩 장식한 다음 따뜻함을 우리 손에 넘겨주는 것처럼 마른 가지를 하나하나 주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겨울명언) 장작더미는 갈수록 높아지지만 엄마는 점점 짧아지고 있다. 나는 엄마의 쭈글쭈글한 가슴을 보았는데, 마치 두 개의 불완전한 구걸그릇처럼 우리에게 일생의 성연을 가져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궁이에 어머니가 불을 붙인 붉은 희미한 불꽃이 우리 밤에 의지할 수 있는 유일한 어깨, 유일하게 잡을 수 있는 따뜻한 손이 되었다. 낙엽은 결국 내가 늙었나? 우리는 부를 쟁취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만, 부를 즐기는 데는 거의 시간을 쓰지 않는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우리는 점점 더 큰 집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집에서 사는 시간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달에 가서 돌아와서야 이웃이 힘들다는 것을 알았다. 외부 세계를 정복했지만 자신의 내면 세계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른다. 먼 길을 가는 사람, 무엇이 당신을 익명으로 합니까? 무엇이 너를 다른 나라로 데려왔니? 가을은 이렇다. 나뭇잎을 떨쳐 버리고 사람의 그리움을 가지에 걸어놓는다. 나를 낳고, 성장으로 푸르고, 성숙하고 노랗고, 낙엽 속에서 자는 어머니를 보러 갈 때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머니, 제가 서두르는 발걸음은 당신의 촘촘한 핀입니다. 엄마, 낡은 짐을 메고 돌아가겠습니다. 천국을 찾겠습니다. 저도 돌아가겠습니다. 낙엽 층이 집으로 가는 길에 따뜻한 카펫을 밟아 어머니를 뵈러 갈 것이다. 어머니도 이 낙엽처럼 찬란한 가지에서 천천히 떨어지지만 다시 깨어나지 않았다. 이 세상에서 집이 사람을 붙잡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길이 사람을 데려갈 수 있다. 시간은 한 손을 내밀어 과거의 구름을 잡을 수 없다. 모든 것이 다시 올 수 있다면, 엄마, 나는 당신의 미소, 발걸음, 바람을 줍고, 당신의 사랑으로 등유를 만들고, 당신의 좋은 것으로 꽈배기를 만들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불태우고, 마음속에 두고, 영원히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잊지 않을 것이다. 날씨가 추워지자 나무의 잎이 떨어지고 나무가 나와 가까워졌다. 나는 그것들이 천천히 응고되는 것을 들은 것 같다. 날씨가 추워지자, 그들은 일렬로 서서 마음속에 숨어 있는 비밀이 한바탕 아팠다. 그러나 나뭇잎이 떨어져 모든 것을 덮었다. 우리 엄마가 돌아가시자, 내 마음은 지탱할 수 없게 되었고, 갑자기 도처에서 바람이 새는 것을 느꼈다. 하지만 바람이 계속 불어서 고향 주변의 먼지를 깨끗이 긁어냈다. 나의 작은 고향은 가을에 싸여 있다. 우리 엄마의 무덤 앞에 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내가 어머니께 쓴 시 한 곡이다. 가을이 되면 나뭇잎이 줄줄 떨어져 어머니의 무덤을 단단히 덮었다. 바람 속에서 살짝 신음하는 낙엽들은 멀리 바라보았는데, 마치 지친 나비 떼처럼 조용히 자신의 삶의 아름다운 순간을 모으고 있었다. 홍륜, 서약, 간단한 한숨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바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