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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인에게 묻는 것은 좋은 문제이다. 많은 사람들이 다소 호기심이 많다. 여기서 나는 분명히 너에게 대답할 수 있다, 소군이 요새를 떠나는 것은 자발적이다. 첫째, 지금도 대부분의 현대인들은 낯선 곳에 가고 싶지 않아 멀리 떨어져 있다. 고대 교통이 근대에는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배를 타고 여행하는 고통은 상상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역사적으로, 조군이 짝퉁에서 나와 친척과 친해지는 이야기가 매우 널리 퍼졌다. 왕소군은 서한남군 귀귀 (오늘 호북성 이창시 흥산현) 에서 태어나 시인 굴원과 동향이다. 원제가 궁중으로 선출되었을 때 그는 편지 한 통을 기다리고 있었다. 닝 원년 (33 년), 훈족 사람들은 북한에 가서 구혼했다. Zhaojun 자발적으로 결혼, 멀리 훈족, 나중에 Huning hanji 가되었다.

왕소군, 전설의 4 대 미녀 중 한 명인 왕소군은' 기러기' 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으며, 아름답고 선량하며 강권을 두려워하지 않고 지혜롭고 점잖다. 소군이 출세하여 중원의 선진적인 농경문명을 가져왔고, 한훈의 화목한 우호를 촉진하여 반세기 넘게 평화를 이루었다.

매년 가을에는 만리장성 청성의 소군묘가 눈에 띈다. 전 부통령 동노증시' 소군묘 방문': 소군은 역사가 유구하여 후한과 친족이 매우 잘 알고 있다.

시인은 제각기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필묵과 함께 춤을 추는 것은 언제나 헛수고이다.

가국천하 종합사고의 결과이니 자원인지 강요인지 쉽게 판단할 수 없다.

왕소군의 먼 시집가는 이야기는 오랫동안 민간에서 널리 전해져 후세의 시 소설 희곡을 제재로 삼았다. 왕소군은 총명하고 아름답고 예의 바른 여자일 뿐만 아니라 한가할 때 자신이 가지고 온 단향 비파를 연주하며 자신의 감정을 풀어준다.

그러나 조군은 평일 문을 닫고 피아노를 배우기 때문에 집을 엿보지 않았다. 남이 집에 앉아서 소란을 피울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하늘에서 내려오는 이 일은 신성한 당국이 허락한 것이다. 후한 칸이 한덕가 공주와 결혼한 갑작스러운 성지는 청천벽력과도 다름없다.

원제가 연주하고 있는데 자제한 곡에 빠져서 갑자기 절 밖에서 비파 소리가 났다. 짤랑거리는 비파와 함께 이안이 노래하기 시작했다.

욕심을 부리고 하지 않고,

대신 다음과 같습니다.

청관은 할 수 있습니다.

대신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욕심이 많고 하지 않는 사람들,

이것은 수치입니다.

그리고 다음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식 손주들도 집에서도 성공할 것이다.

비파를 부르며 갑자기 멈추자 원제는 어렴풋한 상태에서 깨어나 전외에서 누가 연주한 비파와 옥생이냐고 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성지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내려온 순간 신만이 단 앞치마의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보았다. 한 젊은 궁녀가 얼굴을 반쯤 가리고 땅에 쓰러졌다. "후궁에서 왕강이라는 왕소군을 기다리고 있는데, 폐하를 보자마자 자신이 성옥을 놀고 있다고 느꼈다. 그는 어쩔 수 없다. 그는 감히 비파를 만지작거려 "후한 노래" 를 불러 폐하의 빛을 교란시켰다. 그가 얼마나 소군을 후궁에 남겨두고 싶었는지 마음속으로 중얼거리고 있다. 이때부터 밤낮으로 그와 함께 있었지만, 그는 또 한 사솔에 대한 약속을 어기는 것을 두려워하여 모든 사람이 그를 비웃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그저께 약속한 것처럼 소군에게 사한을 불러 하늘의 씨를 불렀지만, 그는 어떻게 자신의 마음속에서 무수한 감정을 끊을 수 있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위안 황제가 왕 zhaojun 을 유지할 수 없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역사 자료에 따르면 자발적이어야 한다.

1. 한궁에는 미래가 없다.

소군은 한원제 유사조의 궁녀이다. 원제는 어려서부터 어머니를 여의고, 허약하고 병이 많다. 불혹의 해가 되기 전에, 그의 모든 이가 다 떨어졌다. 그가 할 수 있는 일이 없고 용호정신이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조군은 후궁에서 막노동을 하고 후궁을 시중드는 등 지위도 직위도 없다. 깊은 궁전 화합물에서 여러 해 동안 살았는데, 생활이 재미없다! 황제의 행운 없이는 영원히 밝은 미래가 없을 것이다.

왕소군이 궁궐에 들어갔을 때 한원제는 이미 37 세였으며, 궁중에서 울긋불긋한 빈궁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한 궁녀에게 큰비가 내렸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소군이 입관한 지 몇 달도 안 되어 원제는 진시황을 만나러 갔다. 조군의 선택이 이렇게 영명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소군은 요새를 떠나 더 나은 귀착점을 갖게 되었다.

왕 zhaojun 부족 을 보충하지 않는 경우, 하렘에서 평생 동안 싸우고, 노예가 될 수 있습니다! 후한사솔에게 시집가는 것은 운명을 바꾸는 것이다. 적어도 이것은 비교적 좋은 종속관계이다.

땀을 흘리는 것에 대해 감사하는 것은 힘과 영향력이 있다. 게다가, 흉노 여성의 지위는 비교적 높아서, 여성은 심지어 집안일을 맡을 수도 있다. 그래서 소군은 광활한 만리장성으로 날아가지 않으면 자유생활을 즐기지 못할 것이고, 오늘 우리도 그녀의 우아함을 전혀 느낄 수 없다.

소군의 출세도 친정책정책에 응한 결과다.

왕소군 시대에 한은 화친 정책을 제창했다. 당시 법원은 훌륭한 여성을 정성껏 선발하여 화친 임무를 수행하였다. 왕소군은 운 좋게 뽑혔다. 그녀는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사명을 저버리지 않고, 그녀의 이름을 청사에 오르게 했다. 즉, 왕소군이 백세를 널리 알릴 수 있었던 것은 우연이었는데, 당시 국민의 서한 정책 덕분이었다.

2000 여 년 동안 사람들은 아름다운 소망을 품고' 소군 출세' 의 여주인공을 민족 여영웅으로 만들었다. 사실 당시 특정 조건 하에서 조군은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아마도 그의 원래 의도는 산 죽은 사람처럼 한궁을 떠나 평범한 생활을 하는 것이었을 것이다. 국가 통일의 이론적 높이까지 올라서야 저절로 얼굴이 환해졌다. "이탈리아의 기원은 그릴 수 없고, 모연수는 헛되이 살해되었다." 그녀의 결혼이 오래 지속되는 이유 중 하나가 될 수도 있다!

소군이 흉노에 도착한 후, 그녀의 총명함과 지혜를 보여 주었다. 그녀는 기꺼이 남을 돕고, 흉노와 사이좋게 지내며 자신의 매력을 과시하고, 훈노에게 중화문화를 전수하는 모범을 보이고, 친지 사자로서 잘 했다. 소군은 후에 흉노에 거주하여 죽었다. 흉노는 그녀를 위해 묘를 짓고, 그녀를 신화시켰는데, 이는 생로병사를 뜻한다. 객관적으로 말하자면, 소군의 선택은 그녀 자신의 인생을 이루었다!

소군이 출세한 역사적 전고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왕소군의 미모와 공적은 현대인들의 눈에는 여전히 위대하다. 왕소군은 중원과 흉노의 조화를 촉진하고 중원의 조화와 안정을 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는데, 그중에서도 왕소군의 공로가 없어서는 안 된다. 나는 왕소군이 자원해야 하고 자원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고대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결혼 생활에서 도맡아 했기 때문에, 여성이 일단 궁정에 들어가면 자신의 미래를 선택하기가 어려웠다. 그래서 정치 앞에서 왕소군은 시집가야 했다. 왕소군이 아무리 꺼려해도 왕소군은 자발적으로 시집가야 했다.

왕소군은 서민 가정의 아이로서 흉노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왕소군이 흉노에게 시집가야 한다고 말하지만, 왕소군은 자발적으로 흉노에게 시집갈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한다. 고대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무재녀가 현인이라고 주장했지만, 왕소군은 서민 가정의 아이로서 물론 기초적인 지리 교육 지식이 부족했다. 흉노에 대해 왕소군은 당연히 많이 알지 못할 것이다. 가장 현실적인 예를 들자면, 제 어머니처럼, 무식한 사람입니다. 우리 엄마의 기본 관념과 이념에는 세계에 중국이 하나밖에 없다. 우리 이 과학기술이 발달한 현대에 우리 어머니는 한 중국만 알고 계시는데, 더욱이 고대 여성들은 분명 이러한 지리의 기초지식이 부족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왕소군은 결혼하기 전에 중원에서 여자를 찾는 흉노를 만난 적이 없을 것이다.

미혼 왕소군은 흉노의 지리와 풍속 습관을 잘 알지 못할 수도 있고, 게다가 중국 봉건사회의 남녀불친이라는 관념까지 더해져 왕소군은 결혼하기 전에 붉은색 뚜껑을 덮고 있을 수도 있어 흉노를 전혀 볼 수 없을 것이다. 흉노에 간 후 왕소군은 돌아갈 수 없었다. 그리고 왕소군의 지위는 하궁에는' 등 조법원' 일 뿐, 흉노에게 시집가는 것도 중원만큼 좋지는 않다. 왕소군이 황제의 첩이 되어 후궁에서 싸우는 것도 고위험직이다. 왕왕 신인만 웃고, 노인은 울다.

국왕의 명령을 거역하기 어렵다.

조군은 요새로 갔다. 왕소군이 흉노에 가서 모든 가능성을 깨달아도 왕소군도 강박감이 있다. 왕소군은 자신이 강요당했다고 말할 수 없다. 왕조제도 하에서 군주는 죽기 어렵기 때문에 이른바' 군고신이 죽고 신하가 죽어야 한다' 는 것이다. " 나는 너의 명령을 들어야 하는데, 하물며 약한 여자다. 황제의 지시가 하달되면 왕소군은 반항할 여지가 없다. 반항하면 황제를 화나게 할 것이고, 고과는 왕소군이 스스로 먹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의 가족과 관련될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이다. 그래서 왕소군은 요새를 떠나야 한다고 말할 수 없다. 왕소군은 천심에 순응하여 국가 사명을 완수할 수밖에 없다.

대부분의 문학 창작자들은 모두 당대 정치 여론을 위해 봉사한다.

문사 종사자들은 모두 당조 정치를 위해 봉사하고, 지식의 힘으로 왕과 민심을 위해 국면을 평정하였다. 소군이 출세한 이야기는 이국리민의 좋은 일이다. 문예 종사자들은 소군이 출세한 것은 어쩔 수 없다고 어리석게 말하지 않을 것이다. 이런 상황은 국민들이 받아들일 수 없고, 국왕도 이런 발언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소군의 역사에서 아름답고 감동적인 왕소군을 요새에서 떠나게 한 것은 왕의 안타까운 일이다.

결론:

왕소군이 어쩔 수 없이 요새를 떠나든, 왕소군이 스스로 가기를 원하든, 적어도 왕소군은 흉노와 중원 인민의 우정을 위해 헌신과 노력을 기울였음을 확신할 수 있다. 왕소군의 공적은 지금까지 전해져 왔으며, 우리는 앞으로 더 많은 민족 영웅과 우호적인 다국적 결혼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다만 요즘 여성들은 더 나은 선택의 자유를 갖게 됐고, 다국적 결혼이든 현지화 결혼이든 세계 평화에 더 많은 기여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저는 이 책을 썼습니다.

해적판 원문은 반드시 책임을 물어야 한다.

다음: "붉은 먼지를 쓰는 잠꼬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사와 야사 모두 소군이 출세한 것을 극찬한다. 그러나 한 가지 기본 사실은 조군이 요새를 떠난 것은 자발적으로 등록한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모두가 만장일치로 이야기가 소군은 실속 있는 사람이라, 다른 사람을 아첨하지도 않고, 다른 사람에게 아부하지도 않고, 의지할 곳도 없다. 결혼 인선을 확정하기 전에 화가는 입궁한 모든 여자에게 그림을 그려 황제에게 보여 주었다. 화가에게 이득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원래 미인이었고, 매우 평범하게 그려졌다. 이런 상황에서 황제는 첩으로 선출될 기회가 없었고, 심지어 황제를 만날 기회조차 없었다.

이른바 친밀함은 단지 하나의 주요 형식일 뿐이다. 평범한 여자가 공주로 뽑혔다. 당시 황제도 이 방면에 대해 생각할 수밖에 없었던 것으로 추정된다.

황제도 보기 귀찮은 여자가 흉노 사자에게 보이자 황제도 보았다. 원래 이렇게 예쁘구나, 황제가 후회하기에는 너무 늦었다.

소군의 출세는 확실히 민족 융합을 촉진하고 전쟁을 줄였다. 그러나 개인에게는 사실상 불가능하다. 표면적으로 볼 때 사유재산을 물려받을 때만 세 칸이 연이어 결혼했다.

미녀님, 흙더미를 완성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조군과 친지망의 경우는 찾을 수 없습니다!

친밀함은 정치적 수단이고, 여자를 평화로 바꾸는 것은 약한 나라의 어쩔 수 없는 행동이다. 어느 노란 처녀가 피를 먹고 피를 마시는 외계인 노인과 결혼하기를 원합니까? 왕소군은 만리장성에 가서 결혼을 했는데, 의심할 여지 없이 자신의 마음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형세가 핍박하여 어쩔 수 없이 들어야 했다. 그녀가 어떻게 자신의 총명함과 지혜를 운용할 수 있는지, 어떻게 혼자 있을 수 있는지, 어떻게 역할을 할 수 있는지, 그것은 또 다른 일이다.

스톤은 자발적이다. 그녀는 예쁘고, 선견지명이 있고, 자진해서 여행을 요구했다. 궁녀들이 고궁에서 잘 지내지 못했기 때문이다. 황제의 후궁의 삼천 미인은 대부분 늙어 죽었다. 황제의 총애를 받아도 궁중의' 궁투' 를 피할 수 없다.

사료에 따르면 기원전 54 년, 흉노 사람들은 한사 () 를 그의 동생인 지칸 () 에게 패하고, 한나라 () 에 가입하여 서한 () 과 친교를 맺고, 장안 () 으로 삼진해 한원제 () 를 사위로 삼았다. 왕소군은 듣고 나서 자진해서 요새를 떠났다. 그녀가 흉노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후닝' ('여왕' 이라는 의미) 이라고 불렸는데, 이는 그녀가 흉노에게 평화, 평화, 번영을 가져다 줄 것을 상징한다.

원제가 궁으로 돌아온 후 생각할수록 더욱 화가 났다고 한다. 왜 그는 하렘에 이렇게 예쁜 여자가 있다는 것을 몰랐을까? 조사를 통해 그는 왕소군이 화가 모연수에게 선물을 주지 않고 왕소군의 미모를 못생겼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래서 원제는 분노하여 모연수를 벌했는데, 이것도 왕소군의' 새옹지마, 어찌 비복을 알 수 있겠는가' 였다.

서한의 친훈 정책은 국민에게 평화를 가져다주고, 각 민족 간의 교류와 발전을 촉진하며, 국가에 기여하였다.

모두들 왕소군을 잘 알고 있다. 그녀는 중국 고대 4 대 미녀 중 하나이며 서한과 원나라의 궁녀이기도 하다. 기원전 33 년, 흉노의 후한사 () 가 서한 () 법원에 와서 한인과의 통혼을 요구하였다.

한훈 양국의 평화 관계를 지키기 위해 한원제는 왕소군을 후진에게 시집보냈다. 궁녀가 많다. 왕 zhaojun 왜 후진타오 결혼? 왕소군은 자원한 것입니까, 아니면 강요한 것입니까?

왕소군과 후한야가 결혼하는 전 과정을 살펴보고 답을 찾아보자. 왕소군은 귀현 (후베이 이창시 흥산현) 의 한 서민 가정에서 태어났고, 나중에 엽태로 선출되어 궁녀가 되었다.

한원제는 구혼에게 전화를 걸었고, 한원제는 동의했고, 곧 왕소군을 후진에게 양보했다. 후한서에 따르면 왕소군은 여러 해 동안 입궁하여 황제의 총애를 받지 않았다. 그래서 후가 청혼을 했을 때, 그녀는 자발적으로 흉노와 결혼했다.

그렇다면 왕소군은 왜 자발적으로 흉노에 갔을까? 왜 그는 황제의 총애를 받지 못하는가? 한원 시대에는 궁녀가 많았기 때문에 한원 황제는 화가에게 궁녀의 초상화를 달라고 했다. 그래서 궁녀들은 모두 화가에게 뇌물을 주러 왔지만 왕소군은 성실하여 화가에게 뇌물을 주고 싶지 않았다.

이렇게 화가가 그녀를 매우 못생겼고, 한원제는 그녀를 부르지 않았다. 나중에 흉노는 그녀에게 키스할 것을 제의했고, 한원제는 초상화에 따라 못생긴 왕 소군을 호한사에 배정했다.

왕소군이 흉노에 갔을 때 왕소군을 만났다. 결국 그는 왕소군의 문질빈빈함을 발견하고 매우 후회하여 화가 모연수 등을 죽였다.

왕소군이 스스로 흉노에 가겠다고 제안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왕소군이 흉노에 갈 의향이 있다고 생각했지만, 전체 과정을 보면 그는 흉노에 가고 싶지 않았지만 수동에서 주동으로 변해 단숨에 흉노에 가기로 동의했다. 보아하니 그녀도 정세에 얽매여 내린 결정인 것 같다.

한무제 선제가 황제라고 부를 때 흉노는 쇠락했다. 기원전 57 년에 흉노는' 오단' 쟁위의 혼전 국면이 나타났다. 나중에, 한 악 단 유 와 그의 형제 zhizhihan 승리 를 호출, 그래서 훈족 은 남쪽 훈족 에 대한 감사, 남북 두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형제가 다시 싸우고, 한 악이 패배하여, 군대를 이끌고 한나라로 갔다.

기원전 44 년에 한나라 서역 도독간연수와 진탕이 서역 연합군을 이끌고 강거로 이주한 직칸을 소멸시켰다. 그 후 한나라는 한사를 파견하여 모북으로 돌아가 흉노 영토를 인수했다. 한나라에 대한 영원한 복종을 표현하기 위해, 후는 기원전 33 년에 친한나라의 뜻을 제시했다. 한원제는 다섯 명의 궁녀를 파견하여 한사 선정을 할 수 있도록 허락했다. 결국 후한 악은 왕소군에게 첫눈에 반해 쌍방이 결혼했다.

그렇다면 왕소군은 자원한 것입니까, 아니면 강요한 것입니까? 대답은 자발적이며 강요는 없다.

우선, 호한사솔은 주동성이 없다. 후진타오는 한 왕조의 "아내" 를 논의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다. 목적은 한나라의 허벅지를 껴안는 것이지, 흉노총각과 결혼하지 않는 것이 아니다. 그래서 주동권은 흉노에 있지 않고, 한나라는 인선의 선택에 있어서 여성의 생각을 구할 것이다. 즉 자발적인 원칙을 따르는 것이다.

둘째, 왕소군은 자유롭게 살아야 한다. 한원제 후궁 가리만 여, 한나라에서 가장' 돈 있는' 황제이다. 중요한 것은 그가 게을러서 자신의 눈으로 행운을 고르는 것이 아니라' 그림으로 사람을 평가한다' 는 것이다. 그러나 궁궐에 입궁한 모든 여자들은 황제의 이슬을 받고 용종을 품고 자신의 출세의 날을 맞이하고 싶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한원황제에 이르면 멀어진다. 궁중에서 죽고 싶지 않아, 기회를 찾아 나갈 수밖에 없다.

셋째, 선배의 후광이 있어 탄복할 만하다. 한무제 시절 오손국은 그의 친척과 결혼했고, 세 한족 여자 (Xi 군, 사우, 풍귀) 는 모두 역사에 이름을 남겼다. 왕소군은 사상이 있고 비범한 여자다. 그녀도 흉노와 결혼하여 삶의 가치를 실현하고 싶어한다. 단명 한순간에도 늙어서 서로 왕래하지 않는 것보다 한평생 알려지지 않는 것이 좋다.

요약: 소군이 출세한 것은 친족들 사이에 있지만 한무제 이전의 한인, 훈인, 친족과는 크게 다르다. 이전에는 친소한 기준에 대한 엄격한 요구가 있었다. 즉 공주여야 하고, 진짜 공주 (황제의 친딸) 가 아니더라도 종실의 딸로 바꿔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선발된 사람과 공주는 수동적이고 어쩔 수 없었지만' 분수에 맞지 않는 생각' 을 감히 하지 못하고 강한 정치적 기운이 없어 한가의 여자들은 모두 냉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