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인적자원 - 하이버나스의 추구: 면접 장면을 이야기하다.
하이버나스의 추구: 면접 장면을 이야기하다.
하이버나스에 대한 추구는 영화계의 상록수인 것 같다. 2006 년 출시 이후 사람들은 그것을 보고, 논평하고, 되돌아보고 있다. 그것은 내가 어려움에 처했을 때 나에게 힘을 줄 수 있는 영감 영화이고 자서전 개편이기 때문에 많은 오리지널 원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떤 친구는 그것을 교육영화라고 생각하는데, 아이를 어떻게 대하는지, 일자리를 찾고 직장을 옮기는 방법, 인생을 정확하게 찾는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다고 한다 ...

이 영화는 내용이 너무 많아서 여러 각도에서 분석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의 역할은 어떻습니까?

Chris 는 영화에서 3 차원 이미지입니다: 똑똑하고, 유능하고, 부지런하고, 용감하고, 인내심이 있고, 아이들에 대한 사랑이 있지만, 마찬가지로 그는 횡포하고, 무뢰한 면도 있습니다.

그를 좋아하는 것은 아마도 이 캐릭터의 진실에 있을 것이다. 그의 감정, 일련의 사건을 통해 진실하고 힘이 있으며, 윌 스미스의 표현은 정확하고 심오하며 자연스럽다.

이 영화에서, 나는 특히 크리스가 인턴과의 인터뷰를 받는 장면을 좋아한다.

이 인터뷰는 전체 영화의 중요한 부분이다. 1 17 분 영화에서 * * * 는 4 분 23 초 동안 상영했다.

먼저 인적 자원의 관점에서 분석해 보겠습니다.

이번 인터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당신은 그것으로부터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당분간 인적자원 훈련 과정으로 간주하자. 크리스가 이번 면접에서 어떻게 성공했는지 보자.

기회를 만들다. 기회를 잡을 기회가 있고 기회를 만들 기회가 없다. 크리스는 이 말을 완벽하게 해석했다. 크리스는 처음으로 인적자원 전문가와 만나 히피족에게 빼앗긴 골밀도계를 쫓아가다가 기회를 놓쳤다. 그는 인적자원 주관을 직접 찾아가야 했다. 아래층에서 한 달 넘게 기다렸다. 결국 인적자원 주관과 함께 택시를 탔고, 공교롭게도 큐브 공연을 해서 호감을 얻었고, 결국 택시비를 낼 돈이 없어 달아났다.

골밀도계는 그가 잃어버릴 수 없는 물건이기 때문에 크리스는 즉시 결단을 내리고 먼저 되찾기로 했다. 증권사가 잃어버린 기회는 다른 노력으로 메울 것이다. 나중에는 당연히 처음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아래층에서 한 달 넘게 머물다가 탈주범이 택시 기사에게 따라잡혔다.

크리스의 장점인 용기와 솔직함은 택시 사건에서 잘 드러났다. 자신이 무일푼이라는 것을 알고, 인적자원이사 토스터와 함께 택시를 타고 돈을 낼 돈이 없는 것을 보고 신호등에서 뛰어갔다. 나는 내가 이렇게 할 용기가 없다고 생각한다. 돈도 없고, 버스도 탈 자신이 없고, 현장을 빠져나갈 엄두도 내지 못한다.

크리스가 마침내 회사 대문에 들어와 면접 기회를 얻었을 때, 나는 그의 화려한 표현을 다시 한 번 분석해 보겠습니다.

겸손하고 자신감을 보여야 한다. 문에 들어서자 그는 면접관에게 성큼성큼 다가가 모든 면접관과 일일이 악수를 했다. 주의할 점은 그가 모든 사람과 인사하는 방식이 다르다는 점이다. 각 선생님에 대한 그의 중시를 보여준다.

서로 솔직하고 뜻밖이다. 복장은 면접에서 항상 중요한 비중을 차지한다. 크리스는 그의 옷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그는 이미 한 경기를 졌다. 그가 문 밖에서 기다리고 있을 때, 그는 이미 많은 설명을 생각해냈다. 결국 그는 정직을 선택했다: 파출소에 들어가기 전에 벽을 칠하고 있었다. 그의 성실함은 면접관을 놀라게 했다.

관찰에 능하고 기회를 잡다. 자신을 표현해야 한다. 이것은 항상 면접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앞에 표현할 기회가 없다면 표현할 기회를 찾아야 한다. 만약 네가 이미 자신을 충분히 과시했지만 채용되지 않았다면, 그것은 네가 회사의 요구에서 아직 멀었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그러나 자신의 재능을 보여주지 못했기 때문이라면, 그것은 잘못 진 것이다.

면접관이 몇 가지 질문을 한 후 크리스는 자신이 열세에 처해 있다는 것을 알았다. 기회가 없을 것 같을 때 크리스는 자신의 장점을 직접 말했다. 나는 바로 이런 사람이다. 만약 내가 너의 질문에 대한 답을 모른다면, 나는 직접 너에게 "나는 모른다" 라고 말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너에게 장담하는데, 나는 어떻게 답을 찾을 수 있는지 알고, 나는 반드시 찾을 것이다.

이 말은 면접관이 여전히 큰 의문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면접에서 그에게 약간의 점수를 주었다. 곡선으로 설명하면 크리스의 이전 상태가 이미 표준선을 넘어뜨렸는데, 이 말을 통해 그는 다시 표준선 근처로 돌아갔다. 이긴 쪽이 작다. 만약 뒤에서 뛰어난 표현이 없다면 지는 경기는 여기서 결정한다.

그러나 결국 그는 자신의 기지와 유머로 침착하고 냉정하며 역전승했다.

크리스는 마지막 질문에서 기회를 얻었다. "어떤 사람이 셔츠도 입지 않고 면접을 보러 온다면 어떻게 생각하겠습니까? 만약 내가 결국 이 사람을 채용한다면, 너는 어떻게 생각하겠니? " "그럼 그가 입은 바지는 분명 우아할 거야."

이 셔츠의 건조는 뒷이야기에도 쓰인다. 크리스가 채용되었을 때, 옛 면접관은 크리스에게 내일 셔츠를 입으라고 말했다. 왜냐하면 네가 첫날 회사에 입사했기 때문이다. 크리스의 당시 인터뷰가 그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바로 크리스의 유머, 열심히 일하는 태도, 솔직하고 진실한 자질, 인적 자원 책임자의 강력한 추천으로 이 회사에서 인턴십을 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얻었고, 이 기회도 그의 이후 인생에 큰 전환점을 가져왔다.

렌즈 분석.

렌즈는 크리스가 증권회사에 가는 장면을 오래 묘사했다. 먼저 경찰서에서 나와 원장빌딩으로 날아가 계단을 들이받고 면접을 기다린 다음 홀을 통과해 회의실로 * * * 경과 시간 1 분 38 초.

이것이 영화에서 오랜 시간 분배라고 말해야 한다. 이 과정은 이번 면접의 중요성을 깔기 위해' 기세' 에 해당한다. 홀을 가로지르는 데 18 초가 걸렸는데, 심지어 이 시간이 사건 시간과 일치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크리스는 처음으로 관객을 데리고 이 공간을 관찰하고 미래의 가능한 작업 분위기를 체험했다.

장면이 단조롭지만 렌즈는 결코 간단하지 않다. 처음에는 크리스를 따라 그 뒤에 있다가 그를 앞에 두고 다른 스태프로 돌아서서 수평으로 홀을 가로질러 이동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결론적으로, 크리스의 눈에 보이는 증권회사에게 이것은 매우 풍부한 업적이다.

취재 과정은 2 분 45 초, 렌즈는 객관적이며 주로 교차 편집으로 이뤄진다. 촬영 각도는 헤드업, 중경, 크리스가 갈 때 카메라가 따라 움직입니다. 미러 테이블로 표현하면 복잡한 렌즈 세트이기도 합니다.

두 장면에서 크리스와 면접관은 전체 화면을 감상했다.

한 장의 * * * 향유도는 이렇습니다. 크리스는 셔츠와 바지의 화제에 대답한 뒤 먼저 주 면접관이 크게 웃었고, 세 명의 면접관이 함께 웃으며 카메라에 들어갔다. 이어 카메라는 면접관 뒤에서 직접 크리스를 촬영해 회사 전체 홀을 배경으로 크리스를 중심으로 대칭을 이룬다. 나는 의도도 분명하다고 생각한다, 크리스가 곧 그 중 하나가 될 것이다.

매우 객관적인 장면 세트! 매우 객관적인 편집이기도 합니다! 면접관이 말할 때, 카메라는 면접관을 마주하고 있다. 크리스가 대답했을 때, 카메라가 크리스를 마주하고 있었다. 크리스가 자신의 장점을 말한 부분을 제외하고는 많이 머물지 않았다. 이는 면접관이 조금 마음이 움직였다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서였다.

색깔. 검정, 흰색, 회색이 전체 화면을 구성합니다.

크리스는 부적절한 재킷과 스웨터를 입었지만, 그의 옷의 색깔은 전체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 크리스의 평소 옷차림과 화면 전체의 구성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크리스가 빨간색이나 노란색을 입는다면, 그 색깔의 크리스가 여러 면접관에게 받아들여질 것이라고는 상상도 할 수 없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전에 이 영화에 대한 또 다른 분석에서, 나도 이 영화의 색채가 항상 어둡다고 언급했다. 크리스토퍼의 책가방 말고는 좀 답답하지만 삶의 진색이기도 하고, 직업을 바꾸는 데 힘쓰는 사람의 눈에는 주색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장면은 렌즈에 별다른 것이 없고 색상도 표준색이다. 면접 회의실의 구성도 참신하기 어렵다. 줄거리가 확실히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윌 스미스의 공연은 분명히 이 부분을 더욱 빛나게 한다. 그가 문에 들어갔을 때, 그는 햇빛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했다. 사실, 그는 면접관을 대면할 때 자신이 열세에 처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는 줄곧 국면을 만회하려고 노력했고, 심지어 바지의 그 고전을 말할 때도 있었다. 그는 여전히 면접관의 마음속에 있는 자신의 인상을 확신하지 못한다. 문제를 듣고 그는 잠시 침묵을 지켰다. 왜냐하면 그는 선생님이 완곡하게 그를 거절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그는 패국이 이미 정해졌다는 것을 알고, 그런 상실과 희망이 그를 말문이 막히게 했다. 결국 그는 고개를 숙이고 전전긍긍하며 자신의 답을 말했다. 그 자신도 생각하지 못했다. 무심코 한 이 말이어서, 마침내 그에게 생존의 기회를 주었다. 그 과정에서 스미스는 본색으로 출연하는 것 같았고, 그는 자신이 모든 미묘한 감정을 깊이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항상 이 영화가 할 말이 너무 많다고 생각한다. 내가 우울할 때, 나는 이 영화를 보고 크리스의 용기를 보고 모든 것이 잘 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