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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명예절의 배양, 자율과 타율의 중요성
문명의 예의와 자율의 배양은 타율보다 더 중요하다

의장님, 심사위원과 관중, 그리고 다른 변론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리의 견해는 문명예절의 자율훈련이 타율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이다. 우선, 우리는 먼저 몇 단어의 뜻을 분명히 합시다. 문명의 예의는 간단히 말하면 법이고, 타인을 존중하는 행동 규범은 타인에 대한 존중과 이해를 표현하는 과정이다. 현대한어사전의 자율은 현장 감독 없이 자신의 요구를 통해 수동을 주동으로 바꾸는 것을 말한다. 자율은 소철' Xi 고엽사' 제 15 곡에서 나왔고, 우리는 공경하는 척하고, 법도로 자율하며, 신중함과 청렴한 관직을 선양하고, 지혜로 공덕을 치료한다. 타율은 타인의 무의식적인 구속, 검사, 감독을 가리킨다.

우리의 관점을 증명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인적 자원이 줄다.

문명적이고 예의 바른 양성은 다른 법률을 집행하는 사람을 줄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우리 모두가 자율을 가지고 있다면, 학생회 직원들이 매일 아침 학교 입구에 서서 학교 규정에 따라 아침식사를 교학 구역에 들여올 수 없다는 점을 반복해서 일깨워 줄 필요가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학교명언)

문명의 행동은 문명의 습관과 같지 않다.

그의 법칙은 문명행위를 낳고, 자율은 문명습관을 낳는다. 타율은 문명 행위를 촉진할 수 있지만, 문명 행위가 문명 습관으로 바뀌는 과정에서 자율이 1 위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문명 행위는 문명 행위라고 할 수 있지만, 문명 행위는 결코 문명 행위와 동등하지 않다. 자기도 모르게 다른 사람에게 얽매여서는 안 된다. 예를 들면 차에 타서 자리를 양보하고 어른들을 만나 인사를 하는 것과 같다. 문명 에티켓의 배양은 한 번에 성취 될 수 없습니다. 자율이 주를 이루고, 그의 법이 보조적이어서, 반드시 실현될 것이다.

자율은 타율의 전달체이다. 자율이 없으면 대상이 없고 본래의 의미를 높이지도 않는다. 예를 들어, 지금 많은 중국인들이 외국에 가서 일하는데, 왜 외국의 눈에 띄는 많은 곳에서 한자로 "아무데나 가래를 뱉거나 쓰레기를 버리지 마세요" 라고 쓰여 있습니까? 우리 국민들이 극도로 자율적이기 때문이다. 자율적인 습관을 기르는 것은 의미가 깊다.

어쨌든, 한 사람이 가장 중요한 것은 붙잡아야 하고, 항상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다른 사람의 감독은 분명 실질적인 제한이 있을 것이다. 언제 어디서나 너를 따라갈 수는 없다. 따라서 한 사람의 자질과 도덕적 수양은 자율에 달려 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문명 예절에서 자율의 배양이 타율보다 더 중요하다고 굳게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