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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행에 관한 논문 한 편.
명나라 정덕 3 년 (1508), 심리학 거장 수인은 계양문명학원에서 강의하며 처음으로 지행일체 이론을 제시했다. 이른바' 지행단결' 이란 일반적인 인식과 실천의 관계가 아니다. "지식" 은 주로 인간의 도덕 의식과 사상을 가리킨다. "행" 은 주로 사람들의 도덕적 실천과 실제 행동을 가리킨다. 따라서 지행관계, 즉 도덕의식과 도덕실천의 관계에는 사상과 실제 행동의 관계도 포함된다. 수인의' 지행단결' 사상은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의미를 포함한다. 1, 알고 있는 줄, 줄 안에 아는 줄. 왕 수오 르네 는 지식과 라인 이 한 가지 이며, 두 로 나눌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는 것과 행은 두 글자인데, 말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도덕교육의 관점에서 볼 때, 왕수인은 도덕교육에서 지행과' 알고 있지만 안 된다' 는 것을 강력하게 반대하며, 모든 도덕을 개인의 자각 행동에 두는 것은 긍정적인 의의가 있다. 도덕 교육의 관점에서 볼 때, 도덕 의식은 도덕 행위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고, 도덕 행위도 도덕 의식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기 때문이다. 이 둘은 불가분의 관계이다. 지식은 반드시 행동에 나타나야 하고, 실패는 진정한 지식으로 간주 될 수 없습니다. 도덕지식과 도덕의식은 반드시 도덕적인 행동으로 표현되어야 한다. 만약 네가 행동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진정한 지식이라고 할 수 없다. 수인은 양심이 전부지만 자각적으로 행동하는 것은 아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심오하다. 2. 네가 아는 것을 하고, 네가 아는 것을 해라. 왕수인은 "하는 생각을 알고, 하는 것은 아는 일이다" 고 말했다. 아는 것은 줄의 시작이고, 행동은 아는 성취이다. " 도덕은 인간 행동의 지도 사상이며, "양심" 에 도달하여 도덕의 요구에 따라 행동할 때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도덕지도 아래 사상활동은 행동의 시작이며, 도덕규범의 요구에 부합하는 행위야말로' 양심' 의 완성이다. [편집본 단락] 은 배경을 제시한다. 지행연합론은 주로 주의 학습을 겨냥한 것으로, 주의 사상과 대립한다. 주성리학을 반대하는' 지행이분' 은 자신이 선지자라고 생각하며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이론과 그에 따른' 경행을 중히 아는' 학풍이다. 육구연을 포함한 주성리학은' 선지자 후지' 를 주장하며 지식을 둘로 나누어 지식이 먼저 인식되어야 실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주학지의 편차를 구하기 위해, 왕수인은 지행합을 주장했다. [이 문단 편집] 이론 분석의 지행 통일 이론은 도덕의식의 의식과 실천성의 관계를 심화시키고, 주선지자의 단점을 극복했지만, 주지행 이론의 인식론 성분을 동시에 말살했다. Wang Shouren 의 견해는 도덕적 재배에 도움이되지만 객관적인 지식에 대한 학습을 무시하여 미래의 왕 xuedi 의 고의적 인 포기의 단점을 야기했습니다. 청초의 사상가들은 심지어 명인의 사망원인을 왕학동생의 폐단에 귀결시켰다. 이런 식으로 왕양명은' 행' 의 합리적인 측면을 관념으로 대체해 사상활동 초기에' 선' 원칙에 따라 일을 처리해야 한다는 신념을 세우도록 요구하고, 처음부터 악과 선을 없애는 것을' 지행통합' 이라고도 한다. 그러므로, 그것을 정확하게 평가할 수 있도록' 지행단결' 을 충분히 이해해야 한다. 또한 왕양밍의 교육사상은 우리가 배울 만한 곳이 많다. 하나, 뜻, 근면, 교정, 선함에 대한 책임. "만약 네가 성공하지 못한다면, 세상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 ... 만약 네가 일어서지 않으면, 키 없는 배처럼, 균형이 맞지 않는 말처럼, 결국 어떻게 될까? " 그리고 결심은 근면을 촉진시킬 수 있다. "부지런히 공부하지 않으면 미완성의 뜻이 있다." 잘못을 고치다' 는 자신을 의미하고,' 책선' 은 다른 사람에게 잘못을 고치라고 권하는 것이며, 그중에는' 간언사의 길', 즉 선생님을 권고하고 잘못을 지적하는 것도 포함된다. 두 번째는 독립적 인 정신과 학습 능력입니다. 셋째, 점진적이고, 적성에 따라 가르치다. 넷째, 개인의 실천을 강조한다. 이러한 교육 사상은 오늘날 젊은이들의 공부에 아주 좋은 본보기가 된다. [1][ 이 문단 편집] 인물 수인을 대표해 1472 에서 태어나 1529 에서 사망했다. 그의 이름은 보안이고 양명선생이라고 불린다. 명나라 xianzong Chenghua 년, 절강 여요에서 태어났다. 아버지 왕화는 명성화 17 년 (148 1) 에서 신추1 등상을 받았고, 왕수인은 아버지와 함께 사오싱으로 이주했다. "지식과 실천의 단결" 이론의 전도자와 실천자-장PTT 직업 훈련사. 우수 훈련사, 우수 상담사, 주강 삼각주 10 대 인적자원 풍운 인물, 가장 인기 있는 훈련사 칭호를 받은 적이 있다. 광둥 () 성 민영기업협회 특임강사, 광동성 연쇄경영협회 강사, 미국 국제비서협회 회원. 경력: 저는 유명한 컨설팅 회사에서 시작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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