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시 1: 인재 일을 잘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인재를 발견하는 것이고, 인재를 선발하는 것은 하나의 패턴에 얽매이지 않는 것이다. 당승사제 다섯 명, 사람마다 모두 나쁜 기록을 가지고 있고, 한때 휘황찬란했던 적이 있다. 당승은 원래 여래제자였고, 이후 현 왕조 당황의 어동생이 된 것은' 나를 비하하는 죄' 로 당나라 동토에서 환생한 일대의 고승이었다. 손오공은 천연 석원숭이이다. 일찍이 시 보리조사로부터 스승을 모시고 천궁을 소란을 피우며 복숭아선단을 훔쳐 오지산 기슭에 여래불에게 짓밟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저팔계는 본래 천봉원수였으나, 복숭아회에서 술에 취해 소란을 피워 범에게 강등되었다. 천정 두루마리 대장 사승은 복숭아회에서 술을 많이 마셨기 때문에 실수로 유리등을 깨뜨려 옥제에게 하계로 강등되었다. 백원은 서해룡왕 옥룡의 제 3 왕자로 절에 진주를 불태워 옥제에게 벌을 받았다. 당오승 () 과 스승 () 은 각기 나쁜 행적을 가지고 있지만, 여래부처는 인재를 발견할 수 있고, 당오승 () 과 스승 () 이 모두 비범한 사람들이라는 것을 알고, 반드시 서천취경의 대업을 완성할 것이다. 그래서 여래부처는 한 격선현능에 구애받지 않고 당오승과 스승을 승진시켜 서천취경의 중책을 짊어지고, 그들에게 개과할 기회를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계시 2: 인재의 일을 잘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인재에게 시전 주먹의 광활한 무대를 주고, 인재의 재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서양에서 배우는 것은 위대한 사업이라고 할 수 있다. 경경의 길은 길고 힘들지만, 경경의 과정은 81 난의 단련을 거쳐야 하지만, 당 5 대 스승이 시전 주먹질하는 광활한 무대다. 이것은 철저히 개조하고 단련할 수 있는 기회이다. 서천취경의 길에서 당오승과 멘토는 각각 중요한 역할을 한다. 당승은 오승의 핵심이다. 비록 능력은 없지만, 경경을 취하는 길에 인솔자 역할을 한다. 손오공은 다섯 제자 중 가장 유능한 사람이다. 경경을 취하는 길에 흔들리고 불평을 했지만, 그는 끝까지 견지하여 당승의 경경을 보호하는 데 성공했다. 저팔계는 서천취경의 길에서 늘 게으름을 피우며 탐식하지만 마음씨가 선량하여 말을 끌고 다니기가 매우 어렵다. 서천취경 도중에 손오공 () 과 사승 () 과 함께 악마를 쫓으며 당승 () 을 보호하여 진경 () 을 얻다. 사승은 서천취경의 길에서 성숙하고 듬직하며, 스승과 제자 사이의 코디네이터로 자주 연기하며, 늘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불평하지 않고, 충직하고, 노고를 마다하지 않고 원망을 마다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백은 서천에 가서 경을 받으러 가는 길에 백마 한 필로 변해 원망이 없었다. 당승사도는 직책이 다르고 직위가 다르지만 각자의 직무에서 최선을 다해 대체불가의 역할을 하고 있다.
계시 3: 인재의 일을 잘 해야 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실패, 실수, 죄악을 포용하는 것이다. 그래야 남에게 잘못을 고칠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다. 오당사도는 각각 나쁜 행적을 가지고 죄를 지었지만, 여래는 결코 개의치 않고, 여래가 실패를 너그럽게 용서하고, 잘못을 너그럽게 용서하고, 죄를 너그럽게 용서하고, 오당사도에게 모처럼의 개과천선의 기회를 주어서, 그들로 하여금 서방으로부터 배우는 중책을 짊어지게 하였다. 그들은 더 이상 선택되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속죄할 기회가 없을 것이다. 이와 함께 당오승과 멘토에게 서천취경의 중책을 맡게 하는 것도 심혈이다. 그는 81 난을 설계하여 사상적으로 당오승사도 () 를 개조하여 그들의 의지를 단련하여 당오승사도 () 가 진정으로 환골탈태하여 정과를 이루게 하였다.
계시 4: 인재 업무를 잘 하고, 스스로 인재를 양성하고 선발하는 것을 중시해야 하지만, 대외인재 선발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당승은 원래 길러진 여래금의 제자였으나, 그는 자신이 인재를 양성하고 선발하는 것을 중시하면서 외래인재도 선발했다. 그들은 손오공, 제천대성, 저팔계, 천정전붕원수, 장군 사승, 서해옥룡 제 3 왕자백이다. 손오공, 천정 원수, 장군 사승, 서해옥룡 3 왕자 백이 없으면 당승도 혼자서 81 난의 단련을 거치지 않을 것이다. 제천대성손오공, 펑저팔계 원수, 감금장군 사승, 서해룡왕 삼태자백의 참여로 당승은 81 난의 시련을 견디고 서천길에서 요괴에게 먹히지 않았다.
계시 5: 인재의 일을 잘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인재가 적당한 직위에서만 시전 주먹질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인재 선발 과정에서 인재 대열에 대한 관리를 강화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 직무에서 목적감, 책임감, 명예감을 갖도록 해야 한다. 여래에 다섯 명의 당사도들에게 적합한 직위를 제공하여, 그들이 주먹질을 발휘할 수 있게 하여, 대재소용, 대재소용에 미치지 않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또한 손오공의 본성이 바뀌기 어렵기 때문에 관음보살은 당승에게 손오공을 굴복시키는 좋은 방법을 생각해 냈는데, 바로 손오공을 속여 쇠고리를 착용하는 것이다. 이 방법은 정말 효과가 있었다. 당승이 주문을 외우자 손오공은 자연스럽게 당승의 말을 듣고, 이때부터 당승의 서천취경을 한마음으로 보호하였다. 사실 서천취경의 과정은 매우 어렵지만, 당승사도는 서천취경의 길에 목적감, 책임감, 명예감이 있다. 비록 그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더라도, 그들은 때때로 심리적으로 불평한다.
현재 우리나라는 인재 업무 방면에서 개선과 보완이 필요한 많은 문제가 있다. 예를 들어, 인재 양성 분야에서는 여전히 사회에 대한 인재의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으며, 구조적 인재는 보편적이며, 고급 인재와 혁신적인 인재는 희소하다. 인재 선발에 있어서 인재가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무대와 조건이 부족하다. 연자 서열 현상은 여전히 존재하고, 낡은 선인 고용 관념은 여전히 존재한다. 실패, 실수, 죄악을 용인하는 사회 환경과 분위기는 아직 형성되지 않았다. 인재 선발에 구애받지 않고 구두로만, 구현되지 않았다. 많은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데, 이것은 인재 업무를 잘 하고 새로운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보증이다. 중국은 인적자원 대국이지만 인재가 풍부한 대국이 아니라 인재가 풍부한 대국과 강국, 중국이 될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