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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 개요: 관광의 역사와 사람.
1. 고대 관광의 유형을 요약한다. 간단히 말하면: 차마선.

중국 봉건 사회의 역사 시기는 매우 길어서 이천여 년에 이르렀다. 봉건 사회 제도가 중국에서 오랫동안 존재할 수 있었던 이유는 한 측면에서 중국 봉건 사회 제도의 통치 기간, 특히 각 대통일 왕조의 통치 기간 동안 중국의 봉건 사회는 정치적, 경제적, 심지어 기술적으로도 비교적 안정되어 세계를 훨씬 앞서고 있다는 상황을 반영한 것이다. 이러한 모든 조건의 존재는 한편으로는 봉건제도의 통치지위를 보장하고 봉건 왕조의 통치를 수호했다. 반면에, 분명히 여행의 발전에 큰 추진력을 가져왔다.

그 중에서도 뚜지앙옌, 영수로로 대표되는 수리공학 기술 및 그에 따른 농업생산 진보가 있다. 이후 수공업 광업 방직 제지 도자기의 발전으로 중국은 과학기술과 사회경제 방면에서 서방 세계를 앞섰다. 연구에 따르면, 세계 과학기술 발명에서 이 시기에는 중국에서 온 세계 1 위부터 100 여 가지가 있어 근대 이전의 중국 사회경제 발전 수준이 세계보다 훨씬 앞서고 있다! 여행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교통이다.

여행과 교통은 불가분의 관계라고 할 수 있다. 중국 봉건 사회에서 수륙교통은 중국에서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수운은 일찍이 춘추시대에 기재되어 있다.

전국진의' 정국로' 와' 영로' 는 수리사의 빛나는 장이다. 그리고 한대 이래 중국의 각 봉건 왕조는 모두 물운을 국가의 가장 중요한 정책 중 하나로 삼았다. 따라서 중국 봉건 사회 시대에는 수리 수송이 매우 발달하여 중국에서 가장 중요한 교통 수단 중 하나가 되었다.

이 가운데 수륙 교통에 가장 큰 기여를 한 왕조는 수나라였다. 수문제 시대부터 회수에서 장강의 수륙으로 통한다.

양디 시대에 이르러 또 통제수로 (변강, 사하, 황하를 경유하여 황하를 경유하여), 영제로 (황하 북쪽에서 탁군까지), 강남수로 (진강, 쑤저우에서 직접 장강, 전당강) 를 잇따라 뚫어 결국 화북 강남이 밀집된 운하 체계를 형성하였다. 동시에 당시 자연강의 항행 능력도 좋았다. 양디가 세 번 서양에 내려가면서 수많은 큰 용주와 관호가 통행하기 편하여 양주의 수운능력을 볼 수 있다.

원명청 시대에는 세 왕조가 모두 베이징을 건설했기 때문에 국가를 더 잘 관리하고 교통운송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국가가 해운을 발전시키기 시작했다. 유명한' 해상 실크로드' 의 출발점은 내가 가본 취안저우. 카일폴로는 취안저우 때부터 중국 여행을 시작했지만 사고로 취안저우 해역에 침몰한 크고 작은 화물선, 그리고 수많은 화물이 바다에서 잠을 자며' 도자기의 해저 세계' 를 형성했다고 한다.

당시 해운의 발전 정도를 알 수 있다. 우리는 수륙 교통의 발전은 봉건 사회 시대의 국가 정치 통치와 경제 발전에 필요하지만 객관적으로 사람들의 여행을 크게 편리하게 하고, 사람들의 수륙 여행의 좋은 선택이 되어 여행의 발전을 촉진시킨다고 말했다.

수륙 교통의 대발전과 함께 중국 봉건 사회의 육로 교통도 크게 발전했다. 진 () 이래 토지 건설은 어느 정도 성과를 거두었다.

"치도", "직도", "무적로", "신로" 건설은 함양을 중심으로 사통팔달한 도로망이 되었다. 진나라 이후 육로 교통의 건설은 도로 자체의 건설뿐만 아니라 부속 시설의 건설을 통해 이뤄졌다.

우체국은 그 중의 중요한 대표이다. 역참은 역대 수륙을 따라 세워진 건축 기구이다. 그것의 원래 목적은 공문과 국가 자료를 전달하는 것이었고, 나중에는 국가 공무원, 심지어 퇴직한 노인들을 대접하기 시작했다.

역참은 기숙사, 차마, 선의자, 인력, 쌀, 사료 등을 제공할 수 있다. 그 기능은 지금의 호텔과 매우 비슷하다.

중국 우체국의 발전 역사는 매우 유구하다. 일찍이 이주와 선진 전적에서 도교를 볼 수 있었다. 당시에는 전기, 배치, 우편, 우체국의 기록이 있었지만 당시 우체국의 설정은 그다지 보편적이지 않았다.

각 봉건 왕조의 끊임없는 발전을 거쳐 역참의 발전은 당대에 일정한 규모에 이르렀다. 기록에 따르면 당시 30 리마다 역참이 하나 있었는데,' 신당서' 에는 당나라에 1639 개의 역참이 기록되어 있었다.

이 수치에 따르면 역참을 설치하는 길은 25,000 킬로미터 이상이어야 한다. 당시 육로 교통의 발달이 눈에 띈다.

명청 시대가 되자 역참은 내몽골, 외몽골, 신장 등으로 확장되었다. 교통이 발달하면서 우리나라에는 일찍부터 가이드지도가 나왔다.

고증에 따르면 중국 최초의 가이드지도는 남송시대에 나타났다. 이와 함께 조구는 도성을 개봉에서 임안 (지금의 항주) 으로 옮겼다.

수도를 건립한 후 항주의 경제가 번영하고 수공업이 발전하여 놀이업이 일어났다. 그래서' 서호가 언제 가무를 멈추는가'' 항주를 변주로 만들자' 라는 시구가 나왔다. "대지 고전" 은 이런 상황에서 생겨난 것이다.

대지고전' 의 내용은 오늘날의 교통안내서와 비슷하며 인쇄가 정교하다. 항주를 중심으로 남송황족 소속 지역이 항주로 통하는 길, 마일리지, 길을 따라 휴식을 제공할 수 있는 호텔 식당을 일일이 표시해 관광에 도움을 준다. 그래서' 지구고전' 이 출간된 후 많은 사람들의 환영을 받았다.

지구 고전은 오랜 시간이 걸렸다. 전설에 따르면 카일 폴로는 중국 항주에 도착하기 전에 이 책을 관광 노선의 참고로 샀다. 중국 봉건 사회의 수륙 교통의 발달 정도를 알 수 있다.

이것들은 분명히 관광의 발전에 큰 편의를 제공했다. 반면에, 교통 조건이 발전함에 따라 경제 조건도 점점 성숙해지고 있다.

중국 봉건 사회의 경제 발전은 줄곧 세계 선두 수준에 처해 있다. 한나라 이후 경제 번영으로 아시아에서의 중국의 영향력은 매우 컸으며, 유럽의 로마제국과 그리스 제국도 연이어 중국과 경제 왕래를 한 적이 있다.

관광업을 발전시키는 데 필요한 경제 조건은 중국 봉건 사회의 물질적 기초를 풍부하게 했다. 사회가 일부 노동자를 식량 등 기본 생활 필수품 생산에서 해방시켜 서비스업에 종사할 수 있는 능력도 있는 것도 여정이다.

2. 역사상의 유명인여행기 동진의 이도원, 출가의 법현, 당대의 현석, 송대의 조, 원대의 주대관, 명대의 왕대원, 정화, 마담, 피신, 공진, 서하객은 모두 역사상 유명한 여행가이다.

서하객 (1586- 164 1), 명대의 유명한 여행가, 지리학자, 두 발로 인생을 측정하고 천고의 전설을 썼다.

서하객 여행기' 는 서하객의 일생의 주요 성과로서 산천강, 기후식물, 풍토인정 등 그의 일생여행 경력에서 본 것을 상세히 기록했다. 그의 절친기가 집필한 짙은 문학적 색채와 중요한 과학적 가치를 지닌 저작이다. 이 책은 중국 석회암 지역의 카스트 지형에 대해 상세하고 체계적인 묘사를 한 것으로, 세계 최초의 카스트 지형 연구 저작이다.

서하객은 부유한 신사집에 살면서 어려서부터 좋은 가정교육을 받았다. 그는 어려서부터 역사 지리 여행기 같은 책을 즐겨 읽었다. 책 속의 모든 것이 서하객의 어린 마음을 깊이 감동시켰다. 그는 나중에 자신이 사랑하는 일을 하겠다고 은밀히 결심했다. 그러나 일은 사람이 도울 수 없다. 결국 서하객은 당시 중국의 봉건 관료 가정에서 태어났고, 조상 세대는 벼슬이었다. 부모 시대에, 그는 "친구의 이름을 붙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고 했지만 농촌에 숨어 있었다. 그러나 당시 빈궁하고 벼슬길을 걷는 것은 여전히 막을 수 없는 사회패션과 역사의 흐름이었다. 서하객은 힘이 없고 시대의 속박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는 없지만, 그의 사업의 대문은 서하객에게 열리지 않았다. 실패 후, 그는 과거에서 벗어나 자신이 진정으로 관심 있는 책에 빠져들고, 자신이 오랫동안 동경해 온 세상인 여행을 향해 달려가 자연의 신비를 탐구하기로 결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력 35 년 (기원 1607 년) 은 서하객 여행 경력의 시작이다. 올해 그는 배낭을 메고 기름우산을 쓰고 가족을 떠나 도보로 남하했다. 강남 명주' 로 불리는 태호가 그의 첫 여행의 장소가 되었다. 푸른 호수에 은빛이 반짝이고 있다. 먼 곳의 산들은 울창하고 아름다우며, 초창기 초려한 서하객들은 눈요기를 즐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는 흥미진진하게 태호에 비스듬히 꽂힌 서산과 동산을 유람한 후 마음속의 기쁨으로 고향으로 돌아갔다. 이후 30 여 년 동안 서하객은 거의 매년 여행을 갔다. 그는 북쪽에서 연길, 남쪽에서 푸젠, 광동, 서북이 태화의 정상에 오르고, 서남달운귀교계로 당시 14 성, 즉 지금의 강소강 일대를 덮었다. 산둥, 산시, 산시, 하남, 허베이, 안후이, 강서, 푸젠, 광둥, 광시, 호남, 후베이, 구이저우, 운남 16 성 및 베이징, 천진, 상하이 등지. 서하객은 해외 여행 기간 동안 어머니의 강력한 지지를 받았다. 그의 어머니는 그에게 이렇게 격려했다. "만약 네가 사방팔방을 겨냥한다면, 남자는 무엇이든 할 것이다." 서하객의 어머니는 심지어 자신의 70 대 고령에도 불구하고 서하객과 함께 야스쿠니, 구차수로 (오늘 장쑤 이흥) 를 자랑스럽게 유람했다. 서하객이 여행을 다녀올 때마다 어머니 가족들과 자신이 보고 들은 것, 풍토와 인심, 뜻밖의 만남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어머니는 늘 큰 웃음소리를 내며 마음속으로는 만족과 즐거움을 느끼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서하객은 큰 포부를 품고, 가족의 대대적인 지지를 받아 혹한을 무릅쓰고 태산, 천대산, 안탕산, 황산, 우이산산, 송산, 화산, 오대산, 우가산, 태화산, 항산, 루브산, 반산을 유람했다. 서하객은 중국 고대 제 1 인으로 세속적이지 않아 자연을 고찰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았다.

3. 역사인물과 혁명인물, 그리고 관광지에 대한 수필이 있어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살아 있지만 이미 죽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죽었지만, 그는 아직 살아 있다. "도연명은 죽은 사람입니다 1580 년, 그는 영원히 살아 있는 것 같습니다.

먼 곳을 바라보니 도연명이 작은 배를 저어 우리를 향해 오고 있다. 그는 집에 갈 것이다.

오래 전, 누군가가 그가 초겨울의 찬바람에 서 있는 것을 보고 스스로에게 물었다. "농촌이 망하고 돌아오지 않을까요?" " 그는 집에 가기로 결심했기 때문에 스스로에게 이 문제를 물었다. 첫날 발생한 일이 그로 하여금 자신이 늙었다고 느끼게 하고, 기분이 나빴다. 현에서 두우를 펜택으로 보냈는데, 비서가 그에게 관복을 입고 공손하게 맞이하라고 했다. 그는 듣고 모욕을 당하며 단호하게 말했다. "나는 쌀 다섯 마리를 위해 허리를 굽힐 수는 없지만, 나는 마을의 아이들을 위해 불평을 할 수는 없다." 이 말을 마치자, 그는 즉시 공인을 건네고, 화가 나서 펑택현아를 떠났다. 이때 그는 아직 한 사람일 뿐이다.

배가 해안에 닿자 도연명은 배에서 내려 해안에 올랐다. 30 분을 걸은 후 그는 마침내 멀리 자신의 집을 보았다. 그는 매우 기뻐서 걸음을 재촉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이 집은 점점 더 분명해졌다. 그는 소년의 하인과 아이들이 대문 앞에서 그를 기다리는 것을 보고, 그의 얼굴에 오랜만에 웃음이 나타났다. 그는 초라한 마당에 들어가 일주일 동안 둘러보았다. 도연명은 낮은 목소리로 "삼길은 여전히 황량하고, 송국화는 여전히 있다" 며 안방에 들어가 술을 마셨다.

도연명은 북경으로 돌아가 며칠 묵었다. 재배할 땅이 없어서 집에 또 불이 나서, 그의 집은 순양차이산의 화원양옥으로 이사를 가서 해가 뜨고 해가 지자, 그는 그곳에서 농민으로 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도연명은 처음 와서 집 앞에 버드나무 다섯 그루를 심고 오류선생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그는 또한 여기에 자서전' 오육선생전' 을 한 권 써서 자신이' 조용하고 담담하다' 고 말했다. 즐겁게 밥 먹는 것을 잊었다. "오육 선생의 전기는 곧 나의 이웃과 여덟 집에 퍼졌다. 그는 "너는 잘 읽을 수 있지만, 너는 많이 알고 싶지 않다" 며 많은 사람들을 오도했다. 다른 사람들은 그의 뜻은 독서가 한눈에 알 수 있다는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는 그런 뜻이 아니다. 그의 진정한 뜻은 독서가 주로 정신적 본질을 파악해야지, 일부러 논문을 뜯어먹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농민들은 매우 피곤하다. "아침에 그들은 쓰레기를 처리하고 호미를 집으로 가져왔다." 도연명은 피곤하면 술을 마신다. 그의 집은 가난해서 늘 술을 살 수 없다. 친지들은 속사정을 알고 술을 준비하여 그에게 마시라고 했다. 그러나 그는 술을 마실 때마다 늘 술에 취한다. 중양절 날, 그는 집 동쪽의 울타리 밑에서 국화꽃을 꺾어 술을 망가뜨릴까 봐 걱정했다. 갑자기 그는 멀리서 하나를 보았다. 원래 강주 도지사 왕홍이 사람을 보내 자신에게 술을 선물했다. 도공은 술을 마시려고 하고 또 마셨다. 농한가할 때 도연명은 스스로 좋은 술을 빚었다. 때때로 술이 익었을 때, 그는 여과기를 찾지 못하고 머리 위의 칡타월을 따서 담갔다. 그가 그것을 머리에 감았을 때, 그가 정말 귀엽고 집중하지 않는 것을 보았다.

도연명은 전원시 같은 곳에 살고 있다. "그는 가난이나 부를 신경쓰지 않는다." "그는 늘 문장 오락을 쓰며 모든 것을 까맣게 잊고 있다." 일단, 그는 술을 마시고, 무릉인의 낚시를 묘사한 복숭아화원을 썼지만, 개울을 따라 산책을 하다가 우연히 맛있는 풀과 가지각색의 영어를 발견했다. 화목하게 지내다. 이 문장 상당히 잘 썼어요. 왕 웨이, 한유, 왕안석, 수시 등은 모두 부러워하며 이곳을 세외도원으로 칭찬했다. 그들도 최선을 다해 이 복숭아 화원을 찾았지만, 시종 찾지 못했다. 문장 후 유명인들이 곳곳에서 이' 양전 미당 뽕나무' 의 관광지를 찾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약간의 지식이 있는 일반인들도 다양한 경로를 통해 이 이상적인 세외도원을 찾고 있다.

도연명은 순양 장작산에서 한동안 살다가 자신의 노동으로 더 많은 부를 축적했다. 그는' 방택 10 여 무, 초막 89 실' 을 가지고 있는데, 당 앞에는 복숭아를 심고 처마 뒤에는 느릅나무를 심었다. 사직 시간이 길어지면서 펑택은 단 두 달 만에 관직생활에 대한 기억이 점차 희미해지면서, 주계지와 유일민과 같은 의기투합한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었다. 매우 한가하다. 타오 (), 주 (), 유 () 세 사람이 의기투합하고 의기투합하여, 부근에서는 그들을' 양양' 이라고 부른다. 그들은 듣고 나서 더 자주 사방으로 이주했다. 도연명은 또한 자신의 말이 적은 패턴을 바꾸었는데, 왕왕 모든 것을 다 알고, 직설적이고, 입이 허술한 것처럼 말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도공은 친구와의 교제에서 재미있는 일이 하나 있다. 사실 그는 음악에 매우 흥미가 있다. 그는 피아노를 꺼내서 연주하는 척했다. 그의 정신은 마치 아름다운 음악에 빠져 있는 것처럼 매우 도취되었다. 그의 친구는 현악기 연주가 익살스럽다고 놀렸지만, 그는 점잖게 말했다. 피아노 치는 재미만 알면 왜 현이 없으면 소리를 내지 못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도연명은 혼자 있을 때 북실 창문 아래 침대에 자주 누워 있었다. 그는 노란 두루마리를 들고 바람에 책을 뒤적거렸다.

도연명은 이렇게 살았고, 그는 정부의 거듭된 소집을 단호히 거절했다. 어느 날, 그는 한가롭게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필묵을 찾아내 자기희생적인 산문을 써서 정말 그를 침묵하게 했지만, 외부인은 그가 자신과 농담을 하고 있다는 것을 몰랐다.

도연명이 지금 어디에 살고 있는지, 그를 본 사람은 그 곳을 알고, 그를 보지 못한 사람은 그 곳을 모른다.

4. 여행 경험 (인물, 역사적 배경) 고궁을 방문하는 느낌.

자금성 () 은 본명 자금성 () 으로 명청 () 두 대의 황궁이다. 우리 대학의 첫 여름방학에 나는 참관했다.

황제의 집인 자금성. 내가 고궁에 왔을 때, 나는 그것의 웅장함과 장려함에 깊이 매료되었다. 고궁 건물의 지붕은 색유리 기와로 덮여 용봉, 사자, 해마 등 입체동물의 이미지를 형성했다. 우리는 뒷문인 신무문으로 들어가 어원을 참관했는데, 그곳은 송백이 우뚝 솟아 울창했다. 이곳에는 많은 진귀한 꽃과 식물, 나비와 꿀벌이 안에서 춤을 춘다. 파빌리온 누각이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만춘각과 돈구각이라는 이름은 현재 가장 화려한 고대 파빌리온 누각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우리는 시계홀을 방문했고, 나는 그곳에 진열된 각종 시계에 충격을 받았다. 큰 것은 큰 돌덩이 같고, 작은 것은 정교한 진주 같다. 모든 시계는 정교하게 만들어졌고, 도안 디자인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며, 색다른 마음을 가지고 있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해바라기 모양의 시계로, 금빛 화분에 가지가 곧게 뻗어 있고, 푸른 잎 두 개가 거의 똑같다. 금빛 꽃잎에는 작고 정교한 시계가 하나 있는데, 육각 별 모양의 시계이다. 이 육각형 별 시계에는 녹색과 흰색 보석들이 반짝이며, 다양한 모양의 시계가 눈부시게 빛나고 있습니다. 고궁을 참관할 때 나는 가이드의 상세한 설명을 들었다. 그 배치와 기능에 따라 자금성의 건물은' 외원' 과' 내원' 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외원과 내원은 건청문을 경계로 하고, 외원은 남쪽에 있고, 내원은 북쪽에 있다. 고궁의 건축은 황궁의 건축과 매우 다르다. 외원' 은 태화전 중화전 보화전을 중심으로 궁전 전체의 중축선에 위치해 있다. 삼대전에서 태화전은 속칭' 금전' 으로 불리며 황제가 조회를 거행하는 곳이며' 전진' 이라고도 불린다. 황제가 권력을 행사하고 성대한 의식을 거행하는 곳이기도 하다. 이곳의 양익의 동쪽에는 문화관, 문원관, 상원원, 남삼이 있다. 서쪽에는 무영전 내무부 등 건물이 있다. 황궁' 은 건청궁, 교태궁, 곤녕궁, 후삼궁을 중심으로 양익을 양심전, 동육궁, 서육홍궁, 재궁, 옥청궁, 뒤는 어원, 봉건제왕과 후비가 거주하고 노는 곳이다. 황궁' 동쪽의 영수궁은 건륭황제가 퇴위한 후에 건설된 것이다. 네이팅 서쪽에는 자녕궁과 수안궁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중화궁 북무 등의 건물도 있다. 북경자금성의 역사, 자금성의 건설은 14 년 동안 명나라 영락년 원대궁의 기초 위에 세워졌다. 명초 주요 디자이너 (1397- 148 1 년, 서정, 쑤저우인). 사람들은 그것을 "빠른" 루반이라고 부른다. 영락자금성 건설부터 19 12 년 청제부의가 퇴위한 500 년 동안 명청 2 대 24 명의 황제를 거쳐 명청권력센터의 최고 대표였다. 고궁박물원은 또한 많은 역사 유물, 희세 보물 및 기타 중국 민주문화유산을 소장하고 있다. 고궁 문화는 특이성, 풍부성, 완전성, 상징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그녀는 오늘날의 문화 건설과 연결되어 있다. 어떤 민족이나 국가에 있어서 고전 문화는 영원히 그 생명의 버팀목, 정신의 버팀목, 창작의 원천이 되어 존재하고 지속될 수 있게 한다.

고궁을 참관하는 것은 정말 나의 눈을 크게 뜨게 했다. 그 웅장한 건축과 진귀한 문물은 중국 고대 인민들의 정교한 공예, 슈퍼맨의 기술, 헌신의 정신이다. 나는 나의 조상이 자랑스럽다! 웅장한 고궁은 우리 중화민족의 영웅적 기개를 대표한다. 이런 역사 정신으로 우리 나라는 아직 강대하지 않고, 발전하고, 통일될까 봐 두려운가?

관광의 개념과 분류의 주요 내용. 관광자원은 관광업을 발전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천연자원과 고금의 인문자원을 가리킨다. 특히 천연자원으로는 기후, 지형, 동식물, 해변, 자연 경관 등이 있다. 인적 자원에는 민족, 풍습, 역사 유적, 박물관, 식당, 요리, 공예 미술, 문학, 음악, 춤, 영화, 텔레비전, 수많은 오락 시설이 포함됩니다.

관광 자원 분류

1. 자연 관광 자원

지형은 운남 석림과 같다.

나이아가라 폭포와 같은 수문

기후, 예를 들면 승덕 피서산장.

낙양의 모란과 같은 야생동물.

2. 인문 관광 자원

고대 문화 유적지, 예를 들면 화청지.

고대 무덤은 제왕의 무덤과 같다.

노트르담 드 파리와 같은 고대 건물

삼협 협곡 프로젝트와 같은 위대한 공사.

민간 풍습

도시 스타일

관광 자원의 특징

1. 관광 자원의 다양성.

2. 관광자원의 독점성, 즉 양도불능성.

3. 관광 자원의 계절성.

4. 관광 자원의 민족성.

1. 자연적 이유

첫 번째 경우는 자연재해다. 지진, 산사태, 화산 폭발, 화재, 홍수 등. 이러한 자연재해는 관광 자원에 대한 파괴가 매우 심각하다.

두 번째 경우는 자연 풍화입니다. 바람 침식, 태양과 비, 홍수 등. 이런 이유는 관광자원, 특히 역사 유적과 건축에 가장 흔한 파괴나 피해다. 예를 들어 중국 산서의 운강석굴은 장기간의 비바람 침식과 산후석벽의 침윤으로 동굴 처마가 대부분 무너지고, 많은 조각품이 풍화되고, 어떤 암벽 인물은 머리가 찢어지고, 어떤 암벽 인물은 흐릿하다.

세 번째 경우는 생물학적 원인으로 인한 파괴이다. 예를 들어, 일부 조류와 흰개미의 파괴는 역사적 유물과 건물의 안전에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2. 인위적인 이유

여기서 말하는 사람은 인위적으로 파괴하는데, 약간의 고의와 주관이 있고, 많은 무의식과 객관성이 있다.

이런 이유 중 일부는 관광객 부정 행위로 인한 피해다. 예를 들어, 세계 7 대 기적 중 하나인 이집트 피라미드는 많은 관광객들의 장기 등반으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 만리장성의 일부 구간에도 비슷한 문제가 있으며, 일부 관광객의 낙서가 손상의 심각성을 가중시켰다. 관광객들의 유입과 쓰레기를 마구 버리는 바람에, 세계의 많은 유명한 관광지들은 다양한 수준의 파괴와 환경오염을 겪었다.

6. 고대 유명인 두보가 태산을 유람한 경험.

당나라' 개원성세' 의 가을, 20 대 두보는 수도 장안에 가서 진사 시험을 치렀고, 그 결과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그러나 이번 좌절은 이 재능이 넘치는 청년 시인을 의기소침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더욱 적극적으로 아름다운 자연 풍광을 탐구하고, 산둥 여행생활을 계속하였다. 그는 동악으로 가서 오랫동안 갈망하던 태산을 오르기로 결심했다.

두보는 중현에 기거한다. 그가 아침에 깨어났을 때, 그는 밖으로 나가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고개를 들어 북동쪽을 바라보았다. 우뚝 솟은 태산은 우뚝 솟아 있고, 숲이 울창하고, 운무가 감돌고, 시인의 * * * 에 불을 붙이고, 등반의 느낌과 등정의 쾌감을 상상하며, 저도 모르게' 망악' 시를 한 곡 써놓고' 정상에 오르자, 한눈에 알 수 있듯이, 다른 산들은 모두 푸른 하늘로 보인다 。

태산에 오르는 것은 매우 힘들다고 하는데,' 18 회'' 회마령' 을 지나면 일관산 정상에 도달하기 어렵다! 시인은 스스로 자신을 돌본다. 이것은 10 년 전' 노란 송아지' 처럼 건강했던 몸인데, 지금도 여전히 청춘의 활력이 충만하다.

간고한 등반을 거쳐 두보는 마침내' 정상에 오르면 볼 수 있다' 는 소망을 이루었다. 그는 일본 최고봉의 머리 위에 서서 머리를 높이 들고 주위를 둘러보며 마음이 홀가분하고 유쾌했다. 여기서 그는 공자가 동산에 오르고 지루보다 작으며 태산에 오르고 천하보다 작다는 명언의 의미를 실감했다.

이번에 태산에 오르면서 두보는 전대미문의 심신 단련을 겪었고, 그의 인생 체험을 크게 심화시키고, 그의 사상 경지를 넓혀 시인에게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겼다. 30 년이 지난 후,' 천지 사이에 떠돌아다니는 서남' 의 어려운 생활에서 시인은 여전히 충실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 해의 절정을 회상할 때 태산의 아름다운 정서 ... 궁핍한 가을, 일면일, 허리를 굽혀 팔황이다. 주아는 조금도 손상되지 않고, 벽해는 옷을 불었다. ...... "

7. 국가관광명소, 역사이야기, 유명인, 대표식물. "신음 6 곡" 을 보세요. 예를 들면,

태평양 034: 판진

나는 종종 너를 만나고 다시는 방랑하지 않을 것을 생각한다. 인생 만남은 서로를 잊지 않고 고향에 남아 청산에 남아 있다.

운필은 너무 소탈하고, 잉크를 끼얹는 것이 가장 분방하다. 수백 마리의 새들이 갈대숲에서 날아와 나를 위해 노래를 불렀다.

아시아 00 1: 바이칼 호수

이건 내 꿈의 고향이다. 왜 내가 깨어났을 때 망설일까? 소나무나무에서 송구를 따고 죽마 아래에서 숨바꼭질을 한다.

연어 고등어 투명어, 언제 다시 시식해 주세요? 나는 백조가 수무가 아니라 춤을 추는 것을 보았다.

아시아 0 12: 오악

야심은 좌절하기 어렵고, 독수리는 창공 만리에 넓다. 만: 엔진 북두, 해와 달을 삼키다.

청산이 우뚝 솟아 용감하게 찾다. 용감하게 추구하다: 순식간에 변화하고 물불을 가리지 않는다.

아시아 007: 샹그릴라

한 작은 산촌에서 닭과 개는 서로 듣고 있다. 옷을 잘 입고 장작문을 열다. 손님을 환영하고 옛 친구를 초대하다. 새꽃 향기에서 봄바람은 좋은 시간이다. 고시를 부르고, 고금을 부르고, 현악기를 연주하다. 창가에 앉아 저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감상하다. 계곡이 맑아서 소나무 숲이 비탈에 있다. 원근에 모두 양이 있다.

오후에는 전공이 없지만. 설산 아래에서 민간인이 되다. 바둑 한 판, 차 한 잔, 고금에 의하면 진시황. 노랫소리와 함께, 너는 도도도 가난도 걱정하지 않는다. 얼마나 애정이 있습니까? 얼마나 미워? 보관하지 마세요. 세상은 다채롭다. 왜 추구해야 하는가? 중국 산이 맑고 수려하니, 어디가 사람을 매료시키지 않는가? 이런 느낌은 가장 순수하다.

아시아 008: 흥안 삼령

길에 아무것도 없어서 나는 구름 한 송이를 골랐다. 천리 귀왕, 붉은 먼지의 연애에 관한 이야기.

부드러운 정이 천실만실, 바람과 가랑비로 변해 청사 치마를 가볍게 스쳐 지나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움) 갑자기 추워지지 말고 몇 가지 질문을 더 해 주세요.

산천이 많고 마을이 하나 더 생겼다. 이 흰 구름, 오늘 밤 집에 왔니? 네가 얼마나 남아 있는지 미워하지 말고, 그것을 무한한 온유함으로 만들어 몽상가에게 보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가 꿈에서 깨어났을 때, 나를 위해 칠현금을 연주해 줘.

아시아 009: 다완

얼마나 많은 꿈이 공허한 한숨인가? 한숨을 쉬어도 너의 얼굴이 보이지 않는다. 꿈속의 폭포 소리를 깊이 탄식하며, 소리가 나의 심금을 울렸다.

잘못된 카운티 왕 정원, 아카시아 년. 산과 물은 끊기가 어렵고,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는 사랑으로 연결되어 있다.

아시아 0 10: 리장

너는 장가계를 사랑하고, 나는 주자이거우 () 를 사랑하고, 나는 옥룡산 밑에서 춘추 () 를 읽는다. 대은은 여전히 존재하고, 큰 사랑은 그치지 않는다.

새와 함께 울고, 만물에 편안하며, 단아하고 아름답다. 나는 중국에 있다: 단아함은 오래가고, 아름다움은 이루 다 헤아릴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