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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랑이, 사자, 코끼리, 동화.
사자와 호랑이가 만났을 때, 사자는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평생 논쟁을 벌였지만, 결국 아무런 결과도 얻지 못했다. 우리는 연합하여 공동으로 국가를 통치할 수 있다. " 호랑이는 사자의 제의에 동의했다. "네 말이 맞다. 우리는 대립보다는 손을 잡는 것이 가장 좋지만, 우리는 반드시 계약서에 서명해야 한다. "

사자가 말했다: "어떤 계약? 클릭합니다 호랑이는 "우리 쌍방의 이익에 해를 끼치지 않는 계약" 이라고 말했다. 사자는 오랫동안 사자와 호랑이가 우호적으로 이 나라를 통치하고 있다는 데 동의했다.

그러나, 코끼리가 영토를 확장하자고 제안했을 때 의견 차이가 있었다. 코끼리 가문의 인구는 증가하고 있지만 영토는 그들의 인종을 수용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코끼리는 사자왕과 호왕이 자신에게 구역을 나누어 줄 것을 요구했다.

사자는 자신의 지반을 코끼리에게 양보하고 싶지 않아 호랑이의 지반을 코끼리에게 베었다. 호랑이가 만나자 화가 나서 말했다. "너는 왜 자신의 구역을 코끼리에게 양보하지 않고, 오히려 내 구역을 베는 거야?" -응?

그리고 호랑이는 펜을 들고 지도에서 사자 한 조각을 베어 코끼리에게 주었다. 라이온 왕은 노호하며 말했다. "당신은 나의 개인적인 이익을 해치고 있습니다." 호랑이가 말했다. "만약 내가 내 땅을 베어버리면, 내 이익에도 손해를 끼칠 것이다."

이 두 사람은 끊임없이 다투다가 결국 평화 조약을 파기했다. 그때부터 사자는 초원을 지배하고 호랑이는 숲을 지배했다. 코끼리는 땅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자신의 민족을 데리고 이곳저곳을 돌아다녔고, 때로는 숲에 살고, 때로는 초원에 살고 있었다.

확장 데이터:

동화의 표현 수법

과장

과장도 일반 문학 작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예술수법이지만 동화 속 과장은 다른 예술작품과는 달리 내용부터 형식까지 전방위적인 과장이다. 환상이 동화의 영혼이라면 과장은 동화의 혈육이며 동화를 더욱 풍만하게 만든다.

"살과 피가 없으면 영혼은 아름다움에 의존 할 수 없다. 과장이 없으면 환상을 표현할 수 없다. 동화에서 과장은 환상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을 때만 가장 큰 존재가치를 가지고 있다. "

로고

상징주의는 사물 사이의 어떤 관계를 통해 누군가나 어떤 물건의 구체적인 이미지 (기호) 를 이용하여 추상적인 개념,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상징은 동화 속 판타지와 현실 세계를 결합한 중개 중 하나이며 동화에서 인물을 만드는 일반적인 방법이기도 하다.

화신

의인은 사물을 의인화하고, 인간의 어떤 동작과 감정을 갖추지 못한 것을 사람처럼 변화시켜 인간의 기본 특징을 갖추게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의인화, 의인화, 의인화, 의인화, 의인화) 동화 속의 동식물이 말을 하면 웃을 수 있는 것처럼.

의인은 동화 창작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 중 하나이다. 의인화는 사람의 동작과 감각이 없는 음식을 인간으로 바꾸는 것이지만 자신의 본질적인 속성으로부터 벗어날 수는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 때문에 동화는 진짜와 거짓의 미감을 갖게 되고, 허실상생의 창조를 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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