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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양 문화에서' 개인 본위' 의 구체적인 내포는 무엇입니까? 이 문화적 특성에 대한 평가와 이해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개인주의 문화는 서구 문화의 중요한 특징으로 서구 전체, 특히 근대 이후의 사회 발전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서양에서 개인주의는 여러 가지 의미를 지닌 복합개념이다. 개인주의는 인간성에 대한 판단, 가치체계, 개인의 태도와 생활방식, 사회질서와 재산제도의 원칙, 정치철학으로 해석될 수 있다. 서양인의 도덕적 자율성 (즉 도덕의 가장 내재적인 사고 정세) 은 주로' 신' 의 구속을 받는다. 하느님은 어디에나 계시기 때문에, 서양인들은 주위에 아무도 보지 않아도 신이 존재한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한 사람이라도 나는 감히 도덕을 범하지 못한다. 서양 문화는 인성악의 가정에 근거하여 개체 중심의 문화적 가치관을 형성한다. 그 제도 설계는 규칙과 제도를 통해 각자의 책임을 명확히 하고, 개인 간의 수평평등을 우선적으로 보장하고, 조직 구조의 유효성은 수평적인 부서 협력 효율을 중시하며, 수평을 주축으로 삼는다. 서양 문화는 인간성의 본악이 법으로 개인의 권리를 보호하는 개인 본위 가치관을 형성한다고 생각한다. 인적자원 관리에서 개인의 포지셔닝에 부합하는' 업무분석' 과 임금체계와 연계된' 업무평가' 로 각 직무의 직무역할과 업무가치를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다. 이것은 조직 분업의 가치 기초이자 서구 과학 관리의 초심이다. 개체가 집단과 조직에서 합작을 형성하는 조건은 외적 규칙과 제도의 명확한 요구로 형성된' 타율' 에 반영된다. 도덕적으로도 칸트는 "그를 경외하게 하는 것은 하늘의 별과 마음속의 도덕법칙" 이라고 말했지만, 종교 개혁 후의 서구 도덕의 의미는 개인을 초월하고 하느님과 법에만 책임을 지는 의무를 가리킨다. 동력은 주로 개인의 성취감에서 비롯된다. 서구 문명 전체를 하나의 건물에 비유하면, 그것은 두 개의 기둥으로 지탱된다. 이 두 기둥은 흔히' 두 개의 H' 라고 불린다. 헬렌주의와 히브리주의, 즉' 두 개의 그리스': 그리스와 히브리. 서구 전통의 이 두 가지 측면을 붙잡는 것은 서구 문화의 기본 정신을 잡는 것과 같다. 좀 더 직설적으로 말하자면, 우리는 이 두 전통을 두 개의 큰 강에 비유할 수 있다. 그들은 각자의 근원을 가지고 있고, 각자의 상류에서 서로 다른 역사와 지리적 특징을 통과한다. 그들은 다른 지역에서 먼 길을 왔지만, 후에 그들은 만났다. 그들이 만난 후에, 그들은 융합되고 분리되었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나를 가지고 있고, 나는 당신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의 원래 얼굴은 여전히 ​​분명합니다. 따라서 현실에서 개인으로서, 어떤 서양인들은 그리스 정신을 더 많이 가질 수도 있고, 어떤 것은 히브리어 정신을 더 많이 가질 수도 있고, 어떤 것은 두 가지 정신과 호환될 수도 있다. 만약' 두 가지 희망' 의 전통으로 서구 문화의 기본 특징을 요약하면 너무 거칠어 보인다면, 우리는 좀 더 정확하게' 네 가지 R' 로 서구 문화의 진화 과정을 요약할 수 있다. 이 네 가지' R' 은 르네상스, 종교 개혁, 이성주의, 혁명이다. 4 R' 은 서구 문화의 14 세기부터 19 세기까지의' 진화' 과정을 명확하게 그려냈다. 다시 말해서, 그것은 그리스와 히브리 두 개의 큰 강 중의 강을 분명히 보여 주며, 때로는 소리 없이 융합하고 흐르는 평화로운 광경을 보여 주며, 때로는 두 강의 혼탁한 파도를 말려 휘저어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그러나 결국' 4 R' 과' 2 H' 는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서구 문화의 다른 시기의 특징이다. 따라서' 두 가지 희망' 의 전통은 서구 문화의 근원이다. 1960 년대와 1970 년대에 서구 자본주의 문화는 현대주의에서 포스트모더니즘으로의 근본적인 변화를 겪었다. 전체주의, 유토피아주의, 집단주의, 이성주의에 대한 비판과 부정을 통해 자산계급 이데올로기가 서구 사상문화 분야에서 주도적인 지위를 더욱 공고히 했다. 그러나 서구 대중문화는 서구 상류층의 문화, 특히 독점 자산계급의 이데올로기를 해체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준의 유지 관리 기능도 갖추고 있다. 당대 자본주의 문화는 본질적으로 자본주의 생산과 자산계급 통치를 둘러싸고 형성된 가치관과 도덕이다. 20 세기의 서구 문명이 인간성을 왜곡한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따라서 인간의 문화철학은 인간성을 비판하고 억압하는 병적 사회를 통해 인간의 개성의 존재를 발견하고, 그로 인해 자신의 인문정신을 선전하기 위해 노력한다. 당대 인류 문화의 방향은 인간의 전면적인 발전을 특징으로 한다. 인간의 개성은 말살된 것이 아니라 더욱 두드러진다. 이는 인간의 문화철학을 연구하는 것이 인간의 개성차이를 말살할 뿐만 아니라, 사람의 개성을 문화철학에서 합리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결정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따라서 미래의 인류문화철학에서 개인간의 차이는 인류문화철학 연구의 다양화로 이어질 수밖에 없다. 개체가 세계화된 사회에서 여전히 독특한 존재를 유지하고 독특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서구 계몽 운동의 부상 이후 종교 신학의 붕괴와 자연과학의 부흥으로 서구 사회의 산업화 과정은 전례 없는 속도로 추진되고 있다. 이 기간 동안 과학기술이 가져온 물질생활의 변화는 과학정신의 외적 표현으로 인류가 점점 더 만족과 인상을 받게 되었다. 거대한 물질적 재산 앞에서 사람들은 과학 지식의 장점을 충분히 느끼고 있으며, 이는 과학 지식에 감탄하게 한다. 그래서 과학 지식과 인문 지식의 분리 경향이 자라기 시작했다. KLOC-0/9 년 말 독일 사상계에 자연과학과 인문학에 대한 강한 반대사조가 나타났다. 1920 년대와 1930 년대에 논리적 실증주의는 이런 대립을 극치로 몰아넣었다. 이에 따라 자연과학은 점차 인간의 사고의 중심을 차지하게 되고, 인문학과의 지위는 점차 떨어지고 있다. 이 사조의 영향은 광범위하고 광범위합니다. 오늘날까지도 많은 나라들은 여전히 인문정신을 재건하고 발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과학과 인문학의 분리는 필연적으로 과학정신과 인문정신의 공개 대립으로 이어져 인간 내면의 정신세계의 단방향 발전을 초래할 것이다. 정확히 말하자면, 이 대립은 두 가지 극단적인 사조의 출현으로 직결된다. 하나는 과학주의나 과학주의다. 하나는 휴머니즘입니다. 과학주의나 과학주의의 경우,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첫째, 자연과학 지식은 가장 정확하고 믿을 만한 지식으로 간주되며, 다른 과학의 전범이다. 둘째, 자연과학의 방법은 인류가 세계를 인식하는 유일한 정확하고 효과적인 방법이며, 모든 인지방법의 전범이며 인문 사회과학의 모든 연구 분야에 적용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셋째, 자연과학 지식이 생활 문제를 포함한 인류의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것으로 확대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참고: 양수칸, 이건휘:' 현대과학주의와 인문주의 철학의 기본 특징과 동향',' 학술월간지', 1 1 호, 9 면 ... 인도주의적으로 인식에서 직감, 경험, 신념은 세상을 파악하는 방식이고, 직접 경험하는 것이 가장 진실이다. 본체론에서 의지와 비이성적인 생명을 세상의 본원으로, 세상을 신비한' 실재' 로 보는 등. 서양 문화 전통에서 이성적 사고의 발전과 경험을 중시하고 자연을 중시하는 철학 전통은 현대 과학정신이 형성하는 온상이자 서구 문화의 발전 추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