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시에서 작은 공원까지 이 전시회의 면모는 고전적인 비유로 묘사할 수 있다. 치즈: 멀리서 보면 매력적이지만 접근하면 곳곳에 구멍이 가득하다.
캠퍼스 내에는 각종 정보가 원활하지 않아 무질서한 곳에서 볼 수 있다. JC 와 병형, 열심히 노력했지만 당좌 대월, 각 관광지의 관광객과 직원과는 별반 다르지 않다. 예를 들면 벤치에서 신발을 벗고 발을 만지고, 지정된 흡연 구역에서 담배를 피우지 않고, 어디서나 쓰레기를 던지고 새치기를 하는 등 우리나라의 소질을 보여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물론, 이것은 필사적으로 사람을 국내에 두는 것이다.
박람회 자체는 매우 높은 수준의 관광 박람회이다. 나는 약 50 개의 중소관 (큰 것은 줄을 서야 하는데, 보이지 않음) 을 보았는데, 절반 이상은 음향광전이나 사진동영상의 전시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 장소에서 평균 시간은 5 분 이내로 조절할 수 있다. 이 중 몇 명은 라이브 공연이나 전시장의 디자인과 배치가 매우 훌륭해서 자세히 볼 만하다 (특히 칠레와 인도네시아). "도시, 삶을 더 좋게 만들어라" 는 주제에 관해서는 대부분의 경기장이 반영되지 않았다. 생각만 해도 간단하다. 세계 대부분의 토지는 벌판이며, 절반 이상이 도시에 살지 않는다. 룩셈부르크와 같은 유럽 도시화 국가에서도 숲 (길 없음) 에 작은 산악 자전거를 타고 있는 한 소년이 있는데, 이는 아이들이 자란 자연 환경을 부러워하게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우리 아이는 어디에 있습니까? 아마도' 도시, 삶을 더 좋게 만들어라' 는 것은 위선 명제일 것이다. 국제 친구들이 세계 각국이 부화하여 이 위선 문제를 증명하게 하는 것은 너무 어렵다.
공원을 떠나 엑스포 자체에서 뛰어내리는 것은 두 가지 깊은 느낌이 든다.
첫째, 전시회는 중국의 홍보력이 세계에서 비길 데 없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이런 잡동사니' (후선생의 만담을 빌려온 고전적인 명구' 사옥사') 를 희롱하는 것은 다른 어떤 나라도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지만 만담의 윗입술도 마찬가지다. 마침내 중국이 왜 계속 뒤떨어졌는지 알게 되었다. 원래 액운과 엑스포는 우리 국민의 백년 꿈이었다. 백년 대국의 꿈은 바로 이런 것들이었다. 모든 정력이 이 이 물건에 쓰이면 발전이 지연될 것이다. 이제 모든 꿈이 실현되었다. 나는 내일 지도자들이 우리에게 새로운 백년의 꿈을 줄 것이라고 믿는다. 새로운 꿈이 있을 것이다.
둘째, 전시회는 중국의 풍부한 인적 자원을 증명했다. 박물관마다 수많은 스태프, 공공질서를 유지하는 경찰과 병사, 셀 수 없이 많은 공원 청년 자원봉사자 (뉴스에 따르면 2 주마다 6000 명), 수많은 거리 순찰과 버스 정류장에 주둔하는 자원봉사자, 심지어 하루 평균 20W 에 가까운 관광객이 있다. 전시회가 없다면, 그 직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은 다른 경로를 통해 자신을 위해 부를 창출하고 국가를 위해 GDP 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관광객은요? 1 인당 최소 2 시간의 대기 시간을 기준으로 가장 보수적인 추산은 하루에 40 만 시간이 줄을 서는 것으로 추정된다. 우리 중국의 성세, 나쁘지 않은 시대, 나쁜 인민은 아니다!
출국하지 않고 세상을 보기 위해 국고 수천억 원을 썼다. 나는 수십 개 나라와 지역과의 무서명 협정을 체결하여 일반인이 여권만 있으면 자신이 원하는 나라를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불가능한 (불가능한) 임무' 인지 궁금하다. 아니면 이것이 우리 국민의 꿈이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