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인적자원 - 2022 년에 알아야 할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레임워크 요약
2022 년에 알아야 할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레임워크 요약
모바일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위챗 애플릿, 웹, App, 자동차 등 다양한 형태의' 단말기' 가 유유히 성행하고 있다. 그러나 동일한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여러 측면에서 구현해야 하는 경우가 많으며, 서로 다른 쪽에 대해 여러 코드 세트를 작성하는 데 드는 비용은 분명히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교차 끝' 은 점차 프런트 엔드계의 인기 어휘가 되고 있다.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레임워크란 무엇입니까? 개발자는 동일한 코드 세트를 사용하여 한 번에 코딩하여 여러 플랫폼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가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이고 응용 프로그램을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플랫폼 간 애플리케이션 및 프레임워크의 이점과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기술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용자로서 당연히 앱을 유창하게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IOS 및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여 개발된 애플리케이션은 매우 원활하고 효율적이지만 개발 시간이 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같은 App 는 안드로이드와 iOS 의 양쪽 끝에서 개발되어야 하는데, 정말 인력과 재력이 많이 소모된다. 따라서 사람들은 플랫폼 간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플랫폼 간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레임워크의 이점: 하나의 app 가 다양한 장비에 적합 App 는 여러 플랫폼에 적합합니다. 앱은 여러 응용 프로그램 스토어에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코드를 한 번만 쓰면 됩니다. 코드는 플랫폼 간에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장 분석 및 테스트 신속한 프로토타입 제작 급속한 발전 원활한 제품 유지 관리 통일과 일치 크로스 플랫폼 기술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위의 네 가지 요점은 오늘 소개된 몇 가지 주요 솔루션, 즉 Flutter, Weex, ReactNative, Google 이 개발한 FinclipFlutterFlutter 를 충분히 요약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는 플랫폼 간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매우 멋진 오픈 소스 플랫폼입니다. 빠른 개발, 표현력이 뛰어난 정교한 UI, 이와 유사한 기본 성능 등이 매력적이다. Flutter 를 사용하는 회사는 구글, 이베이, BMW 등이다. 플랫폼 간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해 Flutter 프레임워크를 선택하는 주된 이유는 매우 안정적이고 안정적인 개발 주기, 강력한 핫 로딩 기능 DART,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AOT 컴파일 언어 UI 제품군 Flutter 가 구글에서 개발한 최신 플랫폼 간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 중 하나이며 20 17 에 게시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Flutter 는 코드 세트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는 무료 오픈 소스 크로스 플랫폼 프레임워크입니다. 이 제품은 Dart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한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다른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와 달리 Flutter 는 JavaScript 를 전혀 사용하지 않습니다. 코드를 변경하고 실시간으로 결과를 볼 수 있으며 응용 프로그램을 즉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Flutter 를 사용하여 iOS, 안드로이드 및 기타 널리 사용되지 않는 모바일 플랫폼을 위한 플랫폼 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차분하게 말하자면, 현재 이것이 FuchsiaOS 개발 앱의 유일한 방법이다. 장점: Flutter 에는 그래픽 엔진이 내장되어 있어 iOS 와 안드로이드를 위한 별도의 인터페이스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Dart 를 사용하면 추가 구조화된 프로그램 코드를 작성할 수 있으므로 더 많은 계층과 복잡한 함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Flutter 기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빠르고 효율적입니다. Flutter 는 다른 플랫폼 간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보다 훨씬 뛰어난 성능 향상을 제공합니다. WeexWeex 프레임워크는 성능과 역학이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어 모바일 개발자가 간단한 프런트 엔드 구문을 통해 기본 성능 경험을 작성하고 iOS, Android, YunOS, 웹 등의 다중 터미널 배포를 지원할 수 있도록 합니다. Weex 는 개발자가 공통 크로스 플랫폼 웹 개발 언어 및 개발 경험을 기반으로 안드로이드, iOS 및 웹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WeexSDK 를 통합하면 JavaScript 언어와 프런트 엔드 개발 경험을 활용하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Weex 렌더링 엔진은 DSL 구문 계층과 별개이며 Weex 는 특정 프런트 엔드 프레임워크에 크게 의존하지 않습니다. 현재 Weex 페이지 개발에는 Vue.js 와 Rax 의 프런트 엔드 프레임워크가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Weex 는 이 두 프런트 엔드 프레임워크를 가장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Weex 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인기 있는 웹 개발 기술을 따르고 이를 기본 개발 기술과 결합하여 개발 효율성과 운영 성능을 고도로 통합하는 것입니다. 개발 단계에서 Weex 페이지는 일반 웹 페이지를 개발하는 것과 같습니다. 런타임 시 Weex 페이지는 다양한 운영 체제의 로컬 구성 요소와 기능을 활용합니다. ReactNative 는 페이스북이 20 15 에서 개발한 것으로, 기업이 Swift, ObjectiveC, Java 등의 언어로 이 기계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반응식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는 일부 회사들은 페이스북, 스카이프, 테슬라 등이 있다.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해 ReactNative 프레임워크를 선택하는 주된 이유는 오픈 소스 핫 로딩 커뮤니티 중심의 기성품 구성요소인 React Native 가 또 다른 널리 사용되는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레임워크이기 때문입니다. IOS 및 안드로이드와 호환됩니다. ReactNative 는 페이스북이 20 15 초 개발한 것으로 자체 커뮤니티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React 로 만들어졌으며 WebView 나 HTML 기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HTML 이 아니라 JSX 의 플랫폼 구성 요소, CSS 가 아니라 CSS 와 같은 멀티파일을 가지고 있다. 또한 DOMAPI 는 없습니다. ReactNative 는 JavaScript 와 React 로 구성됩니다. JS It 를 통해 개발자는 Swift, Java 또는 Objective-C 를 사용하여 특정 부분을 개발할 수도 있습니다. 이점: ReactNative 는 어플리케이션 개발자가 매우 신뢰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중점을 둡니다. IOS, reactOS, tvOS, 웹, Windows, Android, AndroidTV, UWP 개발 도구 FinclipFinclip 과 같은 다양한 플랫폼을 만들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은 Fantai Geeks 에서 개발한 애플릿 컨테이너 기술입니다 Flutter, Reactive-Native 등의 국경 간 언어와 달리 Finclip 은 엄밀히 말하면 컨테이너 기술이다. 이러한 크로스 엔드 기술과 충돌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완벽하게 융합될 수 있습니다. Flutter, Taro, kbone 등이 개발한 애플릿. FinClip 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애플릿 컨테이너 기술은 또한 많은 이점을 가져왔다: 1. JS 는 서비스 계층에서 실행되므로 JS 에서 작동하는 DOM 은 뷰 계층에 영향을 주지 않으므로 애플릿은 DOM 구조를 조작할 수 없으므로 애플릿의 성능이 기존 H5 보다 우수합니다. 2. 여러 애플릿 페이지 간의 데이터 공유 및 상호 작용을 용이하게 합니다. 애플릿의 라이프 사이클에 동일한 컨텍스트가 있어 기본 응용 프로그램 개발 배경을 가진 개발자에게 익숙한 코딩 환경을 제공합니다. 3. 서비스 및 뷰의 분리 병렬 구현은 JS 실행의 영향을 방지하거나 페이지 렌더링을 느리게 하여 렌더링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FinClipSDK 는 매우 가볍기 때문에 응용 프로그램이 통합되면 설치 패키지의 크기가 3MB 미만으로 늘어납니다. FinClip 은 또한 디버깅 및 실제 기계 미리 보기가 있는 위챗 애플릿과 유사한 인터페이스를 갖춘 애플릿 IDE 개발 도구를 개발했습니다. 이 FIDE 에서는 기존 프로젝트를 다시 개발하고 기능과 인터페이스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애플릿을 IOS 및 Android 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엔지니어링 파일로 내보내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시장에 배포할 수 있는 애플릿 원클릭 변환도 지원됩니다. 내보낸 엔지니어링 파일은 FinClipSDK 와 자동으로 통합되어 애플릿의 실행 기능을 직접 갖추고 있으며, 이 앱에 더 많은 애플릿을 계속 배치하여 자체 애플릿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FIDE 에는 다양한 확장 기능 및 인터페이스 (지불, 얼굴 인식, 오디오 비디오, OCR 등)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개발자는 필요한 지원 플러그인을 자체적으로 확인하여 App 를 생성하는 기본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FinClip 이 기업/개발자에게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 간단히 요약해 보겠습니다. 연결 촉진. FinClipSDK 를 자체 App 에 포함시키기만 하면 바로 애플릿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얻을 수 있다. 애플릿은 인터넷 연결을 촉진하는 매우 효과적인 기술 형태임이 충분히 증명되었다. 동적 업데이트. FinClip 을 사용하면 응용 프로그램의 비즈니스 기능이 애플릿으로 대체되고, 기능 모듈 간의 커플링이 해제되고, 모듈식 개발이 이루어지며, 개발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고, 개발 비용이 절감됩니다. 다단한 지원. 같은 업무 장면은 작은 프로그래밍을 거쳐 휴대전화 측에서 전시할 수도 있고, PC 측에서 실행할 수도 있고, 스마트 TV 와 자동차 화면에도 나타날 수도 있고, 멀티 터미널 동시 포워딩 공유, 체험이 일치하고, 심지어 인터넷 공용 플랫폼에 매끄럽게 도킹할 수도 있고, 한 번에 코드를 작성하고 여러 곳에서 실행할 수도 있다. 생태 건설. 개발자와 기업 모두 파트너와 자원을 통합할 수 있는 자체 앱 스토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파트너가 디지털 서비스를 선반에 올려놓고 자신의 앱에 작은 프로그램으로 배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앱, 앱, 앱, 앱, 앱, 앱, 앱, 앱) FinClip 의 기술 방안은 모든 업종의 모든 기업이 스스로 애플릿 생태를 만들고, 애플릿 콘텐츠를 게시 및 관리하고, 자체 터미널 앱에서 애플릿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인터넷의 물결이 계속 진행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해결책과 틀이 제기될 것으로 믿고 있으니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