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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무 매장은 무슨 신경을 쓰나요?
질문 1: 우리 아버지가 장례를 치르셨을 때 나무 매장이었다. 1.5 년 동안 나무는 두 번 연속으로 말랐다. 대사님, 나무 매장을 옮길 필요가 있습니까? 나무 매장은 최근 몇 년 동안 등장한 토지 자원을 절약하는 녹색 매장입니다. 그러나 중국의 전통 풍습에 따라 풍수보지를 찾고 맥락, 숨은 바람, 무덤 방위 등을 중시하는 것은 매우 복잡한 공사다. 자손의 번영과 길흉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많은 부자들이 조상의 무덤에 천금을 던지는 것이 이치다. 나무 매장은 최소한의 방향조차 신경 쓰지 않는다. 풍수학에서는 금은의 차이가 일선이고 부귀는 만나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취향이 나빠서 더 이상 나빠질 수 없다고 한다. 네가 말한 나무의 죽음에 대해 이 곳은 반드시 좋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재배와 관련이 있을 수도 있다. 하지만 풍수사의 관점에서, 나는 네가 너의 아버지의 유골을 옮겨서 다른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다고 제안한다. 이 일은 현지의 명망 있는 풍수 선생에게 경관을 조사해 달라고 돈을 써야 한다. 길일이 묻히면 너희 집은 핑안 번창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질문 2: 나무가 잘 묻혔나요?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이게 뭐가 나쁜가요? 현재 국가는 녹색 환경보호를 제창하고 있다. 베이징 제 1 수의 물샘 도랑 기념림이 점점 더 많이 보도되고 있다. 왜 싸고 친환경적으로 자연으로 돌아가는 나무 매장을 사지 않을까요?

질문 3: 무덤 뒤에 나무를 심을 수 있습니까? 나는 우리가 나무를 심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 이곳의 공제에는 많은 나무 매장이 있는데, 유골을 나무 밑에 묻어 두는 것은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돈을 아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국가도 이런 방식을 제창하여 지방을 절약하고 환경을 보호한다.

질문 4: 중국의 장례식 유형은 무엇입니까: 토장, 화장, 천장, 물장, 벼랑, 탑장, 나무장, 관장?

질문 5: 죽은 사람에게 제사를 지내려면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1. 부정한 사람은 경건한 정성에 참가한다. 부정한 여성, 임산부, 산모, 달에 있는 여성, 머리를 깎지 않은 아기, 효, 소변을 보고 손을 씻지 않는 사람, 성관계를 피하지 않는 사람은 경건한 정성에 참가할 수 없다.

2. 제사를 지낼 때 손가락을 신령에게 가리키지 마라. 손가락은 경멸하는 것을 가리킨다. 만약 네가 손가락으로 신을 가리킨다면, 그것은 그들의 코끝을 가리키는 것과 같고, 신령에 대한 불경스러운 범죄이다.

3. 손가락으로 우상을 만지지 마라. 우상은 신령고리의 상징이고, 우상은 신과 같다. 사람들은 더 이상 신령에게 손가락질 할 수 없고, 손가락으로 그들을 만지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이것은 불경스러운 죄이다.

4. 손을 씻지 마세요. 태블릿의 기구를 만지지 마세요. 손을 씻지 않는 것은 당신이 깨끗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고, 당신이 경건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태블릿의 악기는 만질 수 없다. 이른바' 법기' 란 향로, 촛대, 꽃병, 찻잔 등을 가리킨다. 가문의 제단에 올려놓다.

5. 사람들이 종이를 태우는 돈이나 종이를 태우는 기구를 건너게 하지 마라. 민간 전설은 다른 사람이 태우는 금은지를 넘어선다. 이는 신령과 형제를 매우 존중하지 않는 것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넘어간다면, 너는 재앙의 위험이 있을 수 있다.

친애하는 작은 꽃, 나는 나의 해연을 지지하러 왔다 ~ 점수를 줘! ! !

질문 6: 3 년 후 죽은 사람의 무덤은 어떻게 말합니까? 원형 무덤은 일종의 기념 형식이다. 장례 후 3 일째 되는 날, 모든 가족들은 무덤을 위해 토양을 배양하기 위해 무덤에 가서 의식을 진행한다. 종이돈을 태우고 제물을 바치고, 죽은 사람의 손자손녀 (남자아이) 가 무덤 주위를 세 바퀴 돌고, 세 바퀴를 돌려' 문 열기' 라고 부른다. 사람들은 문을 연 후 죽은 사람과 교류하고 자신의 마음을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죽은 자는 후배의 제물과 금전 음식도 받을 수 있고 저승에서 풍요로운 생활을 할 수 있으며, 쓸 돈이 없다고 걱정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흙을 쌓아 쌓다. 그것은 새로운 무덤처럼 보인다. 그런 다음 고인의 기념비 앞에 제물을 놓는다. 이른바 제물은 사람에 따라 다르며 과과 배 복숭아 만두 만두 만두 간식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술을 마시든 안 마시든, 항상 술 한 주전자를 넣고, 컵 하나를 넣고, 가득 채우고, 제물을 뿌려야 한다. 담배를 피울 줄 아는 죽은 사람은 당연히 담배 한 갑을 제공해야 한다. 다른 특별한 음식 취미가 있다면 주는 것도 기억해야 한다. 그런 다음 무덤 앞에서 음화와 종이돈을 불태우고, 살아 있는 가족 (예: 경제 상황, 생활이 어떠한지, 누가 결혼했는지, 누가 아이를 가졌는지, 누가 아기를 가졌는지, 누가 이혼했는지, 누가 관직을 맡았는지, 누가 대학에 합격했는지-요컨대 죽은 사람에게 안심이 되는 말을 해 주어야 한다. 감정이 약한 사람은 자연스럽게 눈앞의 광경에 감동되고, 슬픔은 이로부터 와서 목놓아 울게 된다. 물론, 사망자의 사망으로 가정경제가 악화되는 사람들은 더욱 비참하게 울었다. 청명절의 제사 중 일부 지식인, 대부분 노인 (젊은 지식인들은 너무 바쁘게 살다가 죽음의 절차까지 잊는다) 도 있다. 그들은 보통 큰 소리로 울지 않는다. 무덤을 우회하고 참회가 끝난 후, 그는 다리를 꼬고 무덤 앞에 앉아 묘비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보고 죽은 사람과의 지난 일을 회상하며 세상의 청량함을 느꼈다. 소탈하고, 술과 음식도 가지고 있고, 보이지 않는 죽음 * * * 동작도 있어 문인의 말을 한다.

기본적인 장례식 예절

무덤을 둥글게 만든 후 장례식은 기본적으로 끝났다. 그러나 장례 후 30 일, 7 일, 7 일, 60 일째에는 제사가 있다. 5 월 7 일, 효자는 직접 채민에게 종이를 태워야 한다. 이렇게 하면 죽은 사람의 생전의 죄악을 줄일 수 있다고 한다. 60 일 종이 가마를 태우는 것은 죽은 사람의 영혼이 혼강을 건너게 했다고 한다. 또 죽은 사람의 생일, 제사일 (1 주년 무덤은 허용되지 않음), 청명절에는 후배들이 성묘에 가서 제사를 지낸다. 다른 제조 행사는 거의 모두 집안의 영표 앞에서 진행된다. -응? 효자는 효도제도를 준수하고 효도 3 기, 매 호 9 개월 [1], ***27 개월을 준수해야 한다. 나중에 1 년 또는 100 일로 변경되었습니다. 복상 기간 (보통 100 일 이내) 에는 머리를 깎지 않고, 손톱을 깎지 않고, 술을 마시지 않고, 부부와 동방을 하지 않고, 외출하지 않는 등이 있다. 설날이나 친지날에 경축행사를 하거나 제사를 지내지 않는다. (지금까지 집에 장례가 있으면 첫해 설날에는 각 집에 세배를 할 수 없다.) 가정의 여성들도 화장을 해야 한다. 특히 장례식 전에는 임산부가 집에서 출산해서는 안 된다. 이 단락의 여러 시대의 장례 풍습을 편집하다.

1930 년대

1930 년대 이후 흑사를 착용하는 풍습이 구시가지의 주민들 사이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런 흑사의 착용은 죽은 사람이 묻힌 후에 시작되었다. 1930 년대 말, 이 도시에는 말이 끄는 영차 한 대가 나타났다. 많은 인력과 물적 재력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1940 년대부터 중산층 가정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돈과 권세가 있는 사람들은 또한' 육십사봉' 의 관으로 큰 장례를 치러서 자신의 지위를 드러내고 군자의 허영심을 만족시킨다.

1950 년대에.

1950 년대 말 화장을 제창하고' 두터운 경작과 박장' 을 제창했다. 하지만 이때부터 70 년대 초까지 두 장례 제도가 공존하는 시기인 토장 풍습이 남아 있었다. 장례 예절이 바뀌기 시작하면서 효복의 바느질이 간소화되는 경향이 있다. 다만 효모를 쓰고 효대를 매고 효화는 흰 천으로 간단히 봉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효용, 효용, 효용, 효용, 효용, 효용, 효용) 매장 후 100 일 이내에 흑사만 있으면 됩니다. 이 기간 동안 여성들은 밝은 색깔의 옷과 두꺼운 가루를 입는 것을 피해야 한다. 영안실에서 깨어난 시간도 3 일로 단축되었다. 친척과 이웃들은 보통 화환으로 선물을 주지만 말, 소, 가마, 자동차의 묶음은 거의 없어진다. 이렇게 하면 장례식 전체를 끝내는 데 1 주만 있으면 많은 정력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1970 년대.

70 년대 중반 이후 토장은 완전히 폐지되어 소수민족을 제외한 한족들은 일률적으로 화장되었다. 화장의 실시는 토장 중 번잡한 의식을 단순화했지만, 시민경제소득이 높아지고 세속적인 사고방식이 바뀌면서 낡은 장례식은 화장 예의로 옮겨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화장, 화장, 화장, 화장, 화장, 화장) 특히 1980 년대 말 이후 도시와 농촌에서는 농민과 시민의 포장과 비교 바람이 불었습니다. 영안실에서 깨어나려면 아직 사흘이 걸리지만 채색대, 다중효, 경경 (대부분 기록), 사람을 보내는 등 이미 유행하고, 금지된 꽃고리 풍습이 다시 유행하기 시작했다 ... >>

질문 7: 장례 풍습은 전통문화입니까, 아니면 찌꺼기의 죽음에서 토장으로 가는 장례 활동입니까? 고대에는 총칭하여 "장례식" 이라고 불렀다. 옛사람들은 죽음에 많은 이름이 있다고 말했다. 죽기 전에 항렬 차이가 있고, 죽음의 이름도 다르고, 등급이 뚜렷하다. 이런 가지각색의 명칭은 시대와 계급에 따라 죽음에 대한 다양한 이해를 반영한다. 죽은 후에 너는 대중에게 이 나쁜 소식을 알려야 한다. 복상 과정에서 한의사가 복상하고, 후대의 일부 복상자들은 종종 하인, 여종이 울부짖게 하고, 심지어는 외부인이나 거지가 그들을 위해 울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우는 사람은 죽은 사람에 대한 감정이 없고, 우는 것은 진심을 다하지 않고, 단지 주인에게 의무를 이행하거나 돈을 얻기 위해서이다. 그들은 종종 연극을 하지만, 얼굴에 근심과 추태를 띠고 있어, 세상 사람들에게 매우 비판적이다.

고대인들은 매장지의 선택에 대해 매우 중시하고, 상당히 신경을 써서 미신적인 이론과 방법을 형성하였다. 그들은 이 길에 정통하여 백성들이' 풍수 선생' 이라고 부른다. 소위 "풍수" 는 사실 고대 상술의 속칭이다. 옛사람들이 미신을 믿다. 모든 것을 만들 때마다 착공하기 전에 부근의 지형 환경과 산천 상황을 살펴보고, 그것이 바람과 물을 얻을 수 있는지 보아야 길악을 피할 수 있다. 오늘날까지도 이런 현상은 여전히 존재한다. 현대묘지도 이른바 풍수가 좋아서 가격이 올랐다! 그러나 미신을 믿는 사람은 여전히 많은 돈을 쓰지만, 좋은 안식처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자신을 위해서뿐만 아니라 후손을 보호하기 위해서이기도 하다.

고인을 매장하는 것은 장례 활동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게다가 외래문화의 영향까지 더해져 죽은 사람을 매장하는 방법이 많다. 고대에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토장을 제외하고 화장, 수장, 수장, 천장, 관, 옹관, 절지, 2 차 매장, 절신 등 모두 유행하고 있다.

고인이 장례를 치르는 것은 장례 활동의 종말을 의미하지 않으며, 가족과 친척들은 죽은 자를 위해 묵념해야 한다. 그러나 추모 과정에서 일부 간수는 고행승의 생활을 하며, 각종 자학하고 인간성을 억압하는 극단적인 방식으로 이른바 효도를 표현한다.

어떤 의미에서 장례는 인류 사회의 축소판이며 민족 문화의 집중적인 표현이다. 중국 전통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고대 사회의 장례 풍습에 담긴 정보는 다른 예절 풍습과 비교할 수 없다. 하지만

후장은 대량의 사회적 부를 지하에 버려서 국가와 국민에게 무거운 부담을 주었다. 만약 이런 추세가 변하지 않는다면,' 국빈민 과부, 형정난' 은 필연적으로 국약민 빈곤과 사회 격동의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질문 8: 상해에서 노인이 돌아가신 후 몇 가지 안장 방법이 있습니까? 나 너무 졸려.

하지만 나는 너의 30 점을 이기고 싶다.

일반적으로 너와 가까운 노인들은 모두 무덤에 이름을 묻는 것을 중시한다. 기념비에 당신의 이름을 남기고 싶다면 묘지를 사는 것이 가장 좋다. 그러면 앞으로 청명겨울부터 일례로 제사를 지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무 신경 쓰지 않으면 바다나 나무에 묻을 수 있다. 지금 해장에는 보조금이 있습니다.

해장은 유해가 바다에 뿌려지고, 수장은 네가 알아본 후 유골이 나무 밑에 묻혀있다. 둘 다 환경 친화적입니다.

어떤 방식을 선택하든 묘지에 직접 가서 사무실에 있는 사람에게 물어보면 된다. 그들은 너에게 어떻게 묻는지 자세히 알려줄 것이다.

몇 년 전에 3 만여 개의 이중구멍을 샀는데, 지금은 가격이 올랐다. 홀구멍이 비교적 싸고 묘지 환경, 풍수 일출 위치 등이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해장과 수장은 모두 5 천 원 싸다

해장빈해 능원 전화 02 1375580 10.

많은 묘지에는 모두 나무 매장이 있다.

관련 웹 사이트 제공

기숙령/

위에 가격이 있는 9 일은 그리 비싸지 않은 것 같습니다.

질문 9: 농촌 노인의 사망은 도시 노인의 사망보다 많은 절차가 필요하다. 물론 그렇지 않습니다. 도시 문명이 선행하고 수속이 간소화되어 환경문명뿐만 아니라 인민도 문명이 발전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도시는 복잡하고 싶어도 기회가 없다. 예를 들면 폭죽을 터뜨리고, 도시에서는 놓지 않고, 농촌에서는 마음대로 울고, 도시에서는 울지 못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시명언) 미신적인 농촌은 할 수 없고, 도시도 할 수 없고, 도시의 많은 수속은 갈 수 없다 ... 우리는 근처에서 해장, 수장, 죽음을 제창한다.

질문 10: 이순신의 장례식에 참석하는 주의사항. 이순신의 장례식은 매우 시끌벅적하다. 모두들 이순신의 전통 의상을 입고 참가하고, 먼 곳에서 폭죽을 터뜨려 다른 사람들이 또 한 무리의 사람들이 도착했다는 것을 알게 할 것이다. 이족 사람들이 옷을 입었을 때, 보통 혼상접혼할 때라고 한다. 가는 길에 우리 팀은 아이들에게 사탕을 보내고 아이들은 땅 위의 사탕을 뺏는다. 이족 사람들이 죽었을 때 빈소는 그녀가 생전에 살던 방에 설치되었다. 방에는 죽은 사람의 유상이 없고, 죽은 사람의 몸에는 천 한 겹을 덮고 가운데에 누워 있다. 애도하러 온 사람들은 문에 들어서자마자 슬픈 소리를 내며 방에서 애도의 마음을 표했다.

만약 이족 사람들이 죽으면, 그들은 장례식에서 노래하고 춤을 출 수 있다. 사고라면 아무리 기뻐해도 과언이 아니다. 어떤 사법이든, 피모어에게 귀신을 쫓아내고, 설명서를 읽으며, 화장하는 시간도 피모어가 정해야 한다. 나는 많은 이순신 친구들이 노인이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그들이 두려워하는 것은 죽은 후에 화장하지 않아 영혼이 조상이 온 곳으로 돌아갈 수 없게 하는 것이다. 여행 가이드에 묘사된 곳은 근심 걱정 없는 천국이다.

이순신은 가지가 많고, 분포가 넓고, 지리적 환경이 다르다. 그래서 이순신의 각 지부의 장례 풍습은 심지어 의식도 다르다. 장례 형태부터 장례 절차까지 뚜렷한 지역적 차이와 가지 특징이 있다.

다만 장례 형식상 이순신의 역사에는 화장이 있었고, 명중엽 이후에는 운남 구이저우 광서에서 관장으로 바뀌었다. 이 밖에도 수장, 도장, 석장, 물장, 천장이 있다.

1 .. 화장. 시신을 불로 태우는 장례식 방식. 이족 지역에서 전해진 지 오래되어, 가징' 구이저우 통지' 는 현지 이순신이' 들녘에 불타고 뼈를 흩어 버렸다' 고 기록하였다. "악정지?" "지방 풍속" 은 또한 "장례는 관을 쓰지 않고 불에 태우고 흙돌로 덮는다" 고 말한다. \ "Xichang 카운티? 이순신 지 (Yi Zhi) 는 또한 이족 사람들이 시체를 화장 한 후 "뼈를 수집하고 유골 상자에 식민지화 한 후, 몇 명의 충실한 늙은 웨스턴 오 스 트 레일 리아 (Old Wazi) 가 깊은 산 절벽 동굴에 묻혔다는 기록도 있습니다. 적의 도난을 막기 위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현재 윈난이족 지역은 화장할 때 시체를 웅크리고, 남자의 윗몸 일으키기, 여자의 옆으로 눕히고, 장작집을 세우고, 불을 지펴야 한다. 그런 다음 구덩이를 파서 유골을 제단에 놓고 초가로 싸서 구덩이에 묻었다. 어떤 사람들은 무덤을 묻힌 후 더미 주위에 석두 한 조각을 짓는다. 선웨이현 일부 이족의 선묘는 화장묘이다. 또 다른 사람들은 화장한 후 뼈 불씨를 항아리에 넣고 동굴로 보냈다. 이 두 가지 장례법은 모두 복합 2 차 매장, 즉 화장 후 토장이나 화장 후 암장에 속한다. 전통적인 화장 방식은 완전하게 보존되어 답습되었으며, 처음에는 대량산과 소량산에 있었다.

2. 묻다. 명청 이후 운남, 구이저우, 광서 등지의 이순신은 점차 전통적인 화장 대신 관 매장을 사용하게 되었으며, 장례 풍속은 현지 한족과 비슷하다. 윈난사니의 이족들은 보통 사후에 이틀 동안 그곳에 머무를 것이다. 무당들은 그곳에서 경경을 외쳤고, 마을 사람들과 그들의 친척들은' 사자',' 원숭이',' 징과 북' 을 하러 왔다. 장례식 날, 마을의 남녀들은 모두 장례식에 참석할 것이다. 남자는 관 앞에 있고 여자는 관 뒤에 있다. 그들은 줄을 서서 묘지로 보내졌고, 사람마다 음식과 음료가 있었고, 가족들은 음식을 준비했다. 여자가 죽은 후에는 반드시 그녀의 친척을 장례식에 초대해야 한다. 장례식에서 그녀의 어머니와 삼촌은 술을 돌려주려고 했다. 다시 말해 이전의 혼인관계를 끊어야 한다는 것이다. 가족이 장례식에 참석하지 않으면 장례식을 거행할 수 없다. 아시이족 사람이 죽은 후, 3 일 동안 죽어서 장례식에 참석하러 갔다. 온 마을 사람들은 식량을 가지고 공방에 모여 사흘 동안 먹고 마시며 제물로 삼았다.

3. 물장, 천장, 암장. 옛날에는 량산족 특유의 매장식이었다. 수장은 시체를 강에 던져 떠내려가는 것이다. 천장은 시체를 부근의 산으로 옮겨 새와 짐승에게 잡아먹히는 것이다. 암장, 즉 매달린 바위에서 시체를 던지는 것이다. 이러한 특별한 매장 방식은 비모가 고인의 성, 수궁, 사망 날짜에 따라 결정되었으며 지금은 폐지되었다.

4. 도기 매장. 일명 "직장", "천장" 이라고도 불린다. 죽은 후 죽은 사람을 6 피트 높이의 항아리로 서 있는 자세로 흙에 묻어 무덤을 만드는 것이다. 이런 장례법은 윈난루난사니지계 이족 역사에서 줄곧 시행되었다. 현지인들은 이것이 조상이 물려준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람은 서서 걷고, 서서 죽고, 머리는 하늘에 있고, 발은 땅에 있기 때문에 생로병사한다.

5. 나무 장사. 수장은 이족의 오래된 장례 풍습이다. 윈난이족 지역에는' 수장' 에 관한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한대, 제갈량이 살아 있을 때, 이족의 시조 맹득 장군의 첩이 죽었다. 맹수는 부하들에게 비단으로 시체를 싸서 청송나무에 묻도록 했다. 사람들은 나무 주위에 노래하고 춤을 추며 이 아름다운 비를 애도한다. " 나무가 묻힌 후 뼈가 나무에서 떨어져 처리하기가 어렵다고 현지인들도 있다. 그래서 비단으로 싸인 시신은 통에 담아두거나 나무구멍에 넣어두거나 영차에 넣으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를' ... >> 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