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컴퓨터의 보급과 인터넷 시대의 도래는 이미지가 디지털화되어야 하는 객관적인 환경을 만들었다. 이전에 스캐너로 필름이나 사진을 디지털화하는 과정은 시간과 효율성을 중시하는 디지털 사회에서 매우 느리다. 전문 사진작가나 일반 사용자에게도 마찬가지다. 사진작가가 디지털 트렌드에서 직면한 것은 도구를 바꾸는 문제뿐만 아니라 전체 환경의 생태가 컴퓨터 기술의 영향으로 이미 디지털 시대에 접어들었다.
디지털 사진의 유행 추세
기억 1990 년 코닥이 사진 CD 시스템을 발표했을 때 디지털 시스템이 본격적으로 대중소비시장에 진출했다. 1992 가 ga 되면 사진 애호가들은 필름을 컴퓨터 파일로 스캔하여 일부 전문 인화점이나 코닥 공장의 처리로 CD 에 구울 수 있습니다. CD 에 있는 사진을 보려면 사진작가가 사진 CD 플레이어를 TV 에 연결하여 재생하거나 컴퓨터의 CD 드라이브에서 파일을 읽어 컴퓨터에 표시해야 합니다. 일반 가정을 대상으로 한 이 시스템은 가격이 비싸서 생활 사진 한 장에 대한 대중의 간단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다. 사진 CD 플레이어는 시장에서 자연스럽게 사라졌지만 사진 CD 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코닥의 이번 경영 전략은 실패했지만, 이 백년촬영소는 전통 은염필름의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디지털 영상시대로 나아가기 위한 노력 중 하나다.
상업용 사진작가나 미디어 사진작가는 기존의 카메라와 소프트웨어를 계속 사용할 수 있지만, 사진이 인쇄물이 되면 거의 모든 사진이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거칩니다. 오늘날 출판 인쇄업은 완전히 전산화되었지만, 전통적인 은염 이미지는 점점 더 효율적인 작업 환경에서 병목 현상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크고 작은 신문들은 모두 컴퓨터 조판 조작으로 사진 처리 과정을 단축한다. 절대다수의 신문들은 모두 디지털카메라를 이용하여 신문인터뷰를 한다. 일부 작은 신문들은 여전히 전통적인 카메라를 사용하고 있지만, 더 이상 필름을 사진으로 현상하지 않고, 직접 필름 스캐너로 컴퓨터에 저장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상업사진의 경우, 디지털 사진의 출현은 확실히 복음이다. 출판 인쇄 위주의 사진작품은 촬영 중 디지털화 처리를 하면 시간, 돈, 인력을 상당히 절약할 수 있다. 전통적인 스튜디오 (또는 실외 촬영) 에서는 사진작가가 먼저 영상사진으로 테스트한다 해도 정식 촬영에서는 한 장면이 보통 다른 노출값으로 촬영해야 하며, 때로는 같은 값을 다시 사용하여 원판을 한 권 더 찍어서 제 1 권이 씻겨지지 않도록 하기도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카메라를 디지털화하면 스튜디오의 모든 고민을 거의 해결할 수 있다. 디지털 촬영이 상업 사진에 미치는 또 다른 중요한 장점은 품질의 안정성과 반복성이다. 이는 전통적인 은염 필름이나 인화지에서는 달성하기 어려운 것이다.
디지털 사진의 마지막 칸은 전문 사진작가와 사진작가의 수용도에 있다. 은염 필름을 보는 데 익숙한 사진작가는 마음속에 물음표가 있을 수밖에 없다. 디지털 사진인가 사진인가?
사진의 유파가 많지만 한 가지 공통점은 모두 화학 감광 물질로 이미지를 만든다는 것이다. 일반인이 아는 한, 소위 사진이란 카메라나 렌즈로 필름을 노출하고 현상한 후 얻은 이미지이다. 암실 처리 과정은 사진의 성격을 바꿀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선택 단계일 뿐 신뢰도에는 거의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디지털 사진의 과정은 전통 사진과 매우 비슷하다. 대부분은 이미지를 얻기 위해 유사한 기존 카메라를 사용하지만 필름은 컴퓨터의 하드 디스크 또는 디스크와 같은 자기 저장 장치로 대체됩니다. 초점이 맞춰지면 빛은 필름에 영상화되지 않고 전하 결합 센서를 통해 전류 신호로 변환됩니다. 만약 이 신호가 디지털화되지 않았다면, 그것은 사실상 비디오테이프의 정보와 같다. 그러나 디지털화 후 모든 그림 (한 그림에 수십만 개의 점이 있을 수 있음) 의 각 점의 밝기와 색상은 0 과 1 의 신호로 바뀌어 디스크에 저장됩니다. 디스크의 데이터를 컴퓨터로 가져오면 다양한 출력 장치를 사용하여 원본 이미지를 기존 사진과 비슷한 형식으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기술로 볼 때 디지털 출력' 사진' 의 품질은 결코 전통적인 사진보다 나쁘지 않다.
디지털 시대의 사진의 급속한 발전
기술의 경우, 전통적인 촬영 방법과 기술이 점차 신기술로 대체되지만, 신기술 사용자들은 여전히 사진의 기초를 갖추어야 한다. 사진 학술 분야는 사실 사진의' 소프트웨어' 훈련 부분을 발휘하고 있다. 컴퓨터 이미지 작업자가 앤젤 아담스나 살가도 등 사진작가의 오리지널 작품을 감상한 적이 있다면, 그는 사진 이미지의 품질에 대해 명확한 인식을 가져야 한다. 그러나 기술적인 품질 관리 외에도 기존의 사진 촬영 방법이나 컴퓨터 이미지를 사용하는 경우 이미지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사진작가가 모든 기술적 문제를 해결한 후, 영상 품질을 결정하는 관건은 기술의 좋고 나쁨이 아니라 형식, 내용, 창의성이 중점인 경우가 많다. 특히 영상작업을 하지 않는 관객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문화' 의 관점에서 이미지를 본다.
사진 학술 교육은 사진작가에게 영상 역사와 문화를 배울 수 있는 공식적인 경로를 제공해야 한다. 그러나 이 방면의 발전은 기술 연구개발보다 훨씬 뒤떨어졌다. 사진 학술 교육과 연구는 사진작가에게 문화 자원을 제공해야 한다. 컴퓨터든 은조각이든 모든 영상은' 사람' 과 관련이 있다.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파하거나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이미지 작업자는 이미지와 사회의 상호 작용에 대해 더 깊은 인식을 가져야 하며, 이 방면의 학술 토론도 미학 심리학 사회학 역사학 철학의 넓은 공간을 넘어설 것이다. 기술이 끊임없이 발전하는 세상에서 많은 사진작가들이 현란한 기재와 기술에서 길을 잃을 수 있다. 외로운 구석에서도 이런 시대에 더 많은 사람들이 이미지의 본질과 의미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과학기술의 발전으로 이미지를 만들고 제어하는 기술이 점점 보편화되고 있다. "소프트웨어" 교육의 배경은 이미지의 최종 렌더링에 영향을 주므로 소프트웨어를 설계하는 데 더 많은 인력이 필요합니다.
사진 및 이미징 이론이 날로 변화하는 기술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점을 제외하면 컴퓨터 기술의 업데이트는 대부분의 사진작가들의 작업 방식을 변화시킬 수밖에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디지털 영상 기술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지만, 사용자의 학습 과정은 점점 더 간단해지고 있다. 현재 모든 컴퓨터 소프트웨어 설계는 사용자가 짧은 시간 내에 빠르게 시작할 수 있기를 바라며,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 버전은 더욱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이러한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를 배울수록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술 문턱이 낮아지면 누구나 원할 때마다 컴퓨터 이미지 처리 분야에 쉽게 발을 들여놓을 수 있다.
전통 촬영은 어디로 갈까요?
지금 흑백영화를 사는 것이 점점 어려워지는 것처럼, 언젠가는 시장의 각종 전통영화도 구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왜 디지털 사진이 이렇게 큰 마력을 가지고 있어,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수백 년 동안 존재해 온 전통 사진을 뒤흔들었을까? 몇 가지 측면에서 디지털 사진과 전통 사진의 장단점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비용 측면: 디지털 카메라 사진 촬영에는 추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디지털 카메라, 메모리 카드, 배터리를 구입한 후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존 카메라는 사진을 찍을 때 해당 비용 (필름, 현상기, 배터리 비용 포함) 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들이 찍은 사진이 많을수록 비용이 많이 든다. 그리고 효과를 미리 볼 수 없기 때문에 사진 자원과 비용을 낭비할 수 있다.
품질: 디지털 카메라에서 얻은 이미지는 디지털 형식으로 존재하며 다양한 장치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세계에는 많은 응용이 있어 전송 과정에서 이미지 품질을 잃지 않는다. 전통적인 카메라는 필름 인화, 사진 확대에서 이미지 디지털화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공정을 거쳐서 필름 품질, 의약품 품질, 인화지 품질, 인화점 기술 수준 등의 요인에 영향을 받아 각 부분마다 화질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조작 상: 디지털카메라는 디스플레이에 바로 당신이 찍은 사진을 볼 수 있고, 효과가 좋지 않을 때 한 장 더 찍을 수 있고, 좋아하는 사진만 남기고, 다른 사진만 삭제하고, 전통카메라는 사진을 현상할 때 참을성 있게 기다려야 한다. 현상제가 현상제가 현상해야 사진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사진의 효과를 전혀 모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진명언)
저장 및 정리: 디지털 카메라 사진 백업은 매우 간단하며 사진을 디스크에 복사할 수 있습니다. CD 한 장에 수천 장의 사진을 저장할 수 있고, 사진도 각종 무료 홈페이지 공간에 넣을 수 있다. 디지털 수단을 통해 사진을 구성, 저장 및 찾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컴퓨터에 넣으면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한 번에 수백 장의 사진을 축소판으로 볼 수 있고, 원하는 사진을 바로 찾을 수 있으며, 폴더 형태의 사진첩도 만들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기존 카메라는 35MM 사진을 백업할 수 없으므로 백업해야 하는 경우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슬라이드 제작과 같은 물리적 백업이며, 이 경우 품질이 크게 손실될 수 있습니다. 둘째, 디지털 백업, 스캔도 화질에 영향을 줍니다.
* * * 즐거움 및 전송: 디지털 사진은 친구와 고객에게 직접 이메일로 보내거나 웹 페이지에 직접 올릴 수 있습니다. 여행할 때 사진을 집으로 보내려면 컴퓨터 한 대를 찾아 카메라에서 사진을 다운로드한 다음 친구와 가족에게 이메일로 보내기만 하면 된다.
이런 관점에서 디지털 사진과 전통 사진의 우열은 정말 한눈에 알 수 있다. 디지털 사진의 강력한 장점 하에서 전통적인 사진의 장점 중 일부는 완전히 무시할 수 있다.
그렇다면 전통적인 사진은 디지털 시대에 어떻게 발전할까요?
매사에 장단점이 있다. 디지털 사진이 전통 사진의 가장자리를 침식하고 무한한 공간을 열어 줄 때, 이것은 아마도 전통 사진의 전환점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디지털 사진, 디지털 사진, 디지털 사진, 디지털 사진, 디지털 사진, 디지털 사진, 디지털 사진) 사진작가는 어떤 기술의 변화에도 불구하고 창의적인 문제에 집중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런 만능 도구와 무한한 발전 잠재력 공간에 직면하여, 디지털 영상 기술이 단기간에 사진을 완전히 대체할 수 없더라도 전통적인 암실은 별로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실제로 모든 디지털 이미지 출력 기술은 전통적인 사진을 기반으로 하며, 사진은 여전히 경제적이고 고품질의 이미지 출력 방식입니다.
단기간에 전통적인 암실은 여전히 경제적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전통 사진작가의 훈련 과정, 특히 암실 기초는 디지털 시대에도 여전히 귀중한 가치를 지니고 있다. 컴퓨터 이미지 처리가 보편화되면서 많은 사진작가들이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사진의 색조와 빛의 가감법을 제어하기 시작했다. 몇 개의 버튼만 있으면 컴퓨터 화면에 있는 사진의 대비와 색조를 바꿀 수 있다. 특히 개인용 컴퓨터 기능이 점점 더 강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암실에서 몇 시간 동안 하는 일은 단 한 순간이면 완성할 수 있고, 이 과정은 약맛이 없어 손가락 하나를 더럽히지 않는다. 많은 암실 근로자들이 자랑스러워했던 가감광 기술은 컴퓨터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 중 하나일 뿐이다. 암실에서는 캐릭터의 얼굴을 돕기 위해 가감된 마스크가 여러 개 필요할 수 있습니다. 범위가 너무 작은 부분은 포기할 수 있지만, 컴퓨터에 머리카락 몇 가닥을 특별히 처리해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사진작가가 정말 암실을 포기할 수 있을까?
이미 다양한 암실 업무를 완전히 파악한 사진작가에게 컴퓨터를 이용한 암실 작업은 정말 가산점이다 (소프트웨어 사용에 익숙한 경우). 예전에는 서둘러야 했던 덧셈과 뺄셈 임무가 많아 화면에서 쉽게 완성할 수 있었다. 이 과정은 인화지를 낭비하지 않는다. 현재 하이엔드 컴퓨터 출력의 품질은 전통 사진과 견줄 만하다. 가격을 낮추기만 하면 많은 전문 사진작가들이 단맛을 맛보면 암실을 포기할 수 있다. 하지만 암실을 아는 사진작가들이 암실의 한계를 알게 되면 컴퓨터에서 이런 곤경을 극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암실을 모르고 정확한 대비와 색조를 어떻게 판단할지 모르는 사람에게는 컴퓨터에서만 자동 조절 기능으로 사진을 처리할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좋은 품질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지만 완벽하거나 원시적인 수준에 이르지는 못합니다. 실제로 전통적인 암실에서 사진 대비와 색조를 조절하는 훈련은 컴퓨터 이미지 처리에 큰 도움이 된다. 만약 네가' 좋은' 사진이 무엇인지 모른다면, 너는 컴퓨터에서 운에 맡기는 수밖에 없다.
인쇄업이 전산화된 오늘날, 대부분의 인쇄물의 이미지 품질은 기술의 발전에 따라 비약적으로 발전하지 않았다. 관건은 이미지 처리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사진과 이미지를 구분할 능력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전통적인 암실 조작 과정은 컴퓨터 화면 앞에 앉아 있는 것만큼 쉽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이런 경험은 컴퓨터 영상 시대에 매우 귀중하다. 암실 작업은 이미지 제어를 배우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지만 실제 작업에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사진작가에게 암실을 잘 아는 것도 컴퓨터 이미지 처리를 배우는 디딤돌이라고 할 수 있다.
디지털 시대에서 전통 사진의 지위가 무가치한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전통 사진의 정수를 디지털 사진에 융합하는 것은 전통 사진의 또 다른 형식이다. 전통 사진의 매력을 발휘하고 디지털 사진으로는 얻을 수 없는 장점을 이어가는 것이 그것이 계속 존재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다. 디지털 사진이 전통 사진에 미치는 도전과 충격은 분명하기 때문에 과학 기술 진보의 결정체이며, 사진 발전의 추세이며, 누구도 디지털 사진의 번영과 발전을 막을 수 없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디지털 사진이 전통적인 사진을 완전히 대체할 수는 없지만, 컬러 사진이 흑백사진을 완전히 대체할 수는 없는 것처럼. 하지만 미래에는 디지털 촬영이 사진 분야의 패주가 될 것이며, 전통 촬영은 이에 대항할 수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