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서
I. 목적과 의의
스승의 날 회화 대회는 교육 시스템 문화 보급 활동이다. 그 취지는 교육사업의 발전과 휘황찬란한 성과에 초점을 맞추고, 교육시스템의 많은 교사와 교육자들의 고된 분투, 고된 분투, 사심없는 헌신의 정신적 자질을 선전하는 것이다. 둘째, 교육시스템 간부 교사의 정신을 진작시키고 응집력을 강화하고 현 교육부문의 진실 추구, 실용, 진취적인 새로운 이미지를 세우는 것이다. 교사와 학교의 시대적 특징을 구현하고, 시대문화를 발양하며, 문명의 새로운 기풍을 제창하고, 교육 성과를 선전하다. 국검을 영접하고, 교사의 풍채를 과시하고, 교사의 영혼을 주조하고, 발전을 도모하고, 품질을 제고하다.
둘째, 홍보 방법
웨이보, 위챗, 손베끼기, 전단지 등.
셋째, 경기의 범위,
내용: (1) 참가자: 전체 학생.
(2) 경쟁 그룹:
(4) 회화 형식: 회화에는 국화, 공선, 수채화, 판화가 포함된다.
넷. 평가 및 상 설정
현대학생들의 회화 창작 수준을 전면적으로 전시하기 위해 그의 권위를 과시하기 위해 심사위원팀을 구성해 출전 작품에 대한 심사와 장려를 할 예정이다. 일등상: 이름 (보너스 위안)
2 등상: 1 인당 (보너스 위안)
3 등상: 1 인당 (보너스 위안)
기타 걸출한 상
동사 (verb 의 약어) 관련 요구 사항
1, 각 학교 지도자는 이 일을 매우 중시하고, 경쟁을 교육 시스템 문화 건설의 중요한 내용으로 삼아야 한다. 신중하게 조직하고, 조정하고, 유능한 학생들을 동원하여 활동에 참여하고, 활동이 실제로 이루어지도록 해야 한다.
그룹 마감일: 2065438+2005 년 9 월.
그림 기획대회를 후원해야 한다면 무엇을 준비해야 합니까?
활동 시나리오: 활동 의미, 활동 프로세스, 지원 미디어, 파트너
투자 제안: 상가가 공익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는 전달체는 무엇이며 비용은 각각 얼마입니까?
그림 전문 활동 계획
내 눈에 보이는 남학생과 여학생-어린이 라이브 회화 공연 테마: 육일 행복.
행사 시간: 2009 년 5 월 30 일 토요일. 위치: 소년 소녀 어린이 생활관.
행사 내용: 소라 학원과 연합하여 어린이 현장 회화 공연을 조직합니다. 구체적인 안배:
1.5 월 3 1 일 오후 2 시 ~ 4 시 40 명, 가게 내 각 지역 (주로 1 층 분유 지역과 2 층 놀이구역) 에서 라이브 회화 공연을 할 수 있도록 배치한다.
2. 공연에 참가하는 어린이는 소라 학원에서 선발 파견되며 나이 7- 12 로 빨간 스카프나 기타 통일마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3. 그리기 도구지는 소라가 제공하고 남학생과 여학생은 아이들을 위한 작은 벤치를 준비한다. 4. 화지 하단에 참가자의 이름, 나이, 연락처와 집 주소를 표시한다. 5. 회화 형식: 연필선, 크레용, 색연필선, 수채화, 국화화 등. 6. 작품 내용: 남녀동생활관을 소재로 창작하고 그림을 그린다. 7. 활동 상세 정보:
(1) 행사가 시작되기 전에 소년 소녀 지도자가 개막 발언을 했다. 그런 다음 소년 소녀와 작은 바다로
달팽이 훈련 과정은 남학생과 여학생의 어린이 생활관을 방문했습니다.
(2) 양측 직원은 아이들이 앉아서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도록 준비 할 것이다. (3) 행사 중 남학생과 여학생이 어린이들에게 생수를 제공한다.
(4) 행사 기간 동안 양측 직원들이 점포를 순시하고 아동 문제를 해결하도록 배정했다
의외의 상황
(5) 어린이가 그림을 그린 후, 직원들은 제때에 작품을 거두어 계산원에게 넘겨준다.
대만.
8. 라이브 공연이 끝난 뒤 소년소녀 기획부와 소라 학원이 선정한'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상' 5 개를 선정해 영예증서를 수여하고 선물 30 원을 선물했다. 나머지 참가자들은' 최우수 회화상',' 최우수연기상',' 가장 잠재력상',' 최우수관찰상' 등의 영예 칭호를 수여받고 15 원짜리 기념품과 영예증서를 증정했다.
9. 시상식이 끝난 후 남학생과 여학생의 상점에서 시상식이 열린다. 소년소녀 인솔자와 소라 학원 인솔자가 아이들에게 상을 수여하고 기념사진을 찍는다.
10. 행사가 끝난 후 남학생 여학생은 각 아이에게 기념사진 한 장을 준다 (위에 남학생 여학생의 로고와 소라가 통일되어 있음).
1 1. 전시품은 남학생과 여학생이 보관하고 환불하지 않습니다.
예술을 배우는 역할과 의미
한 유명 인사는 "예술의 미적 본질은 인간의 마음과 삶을 미화하는 의미와 역할을 결정한다" 고 말했다. 따라서 이번 교육활동을 통해 사람의 감정을 승화하고, 사람의 영혼을 정화하고, 사람의 심미능력을 키우고, 사람의 기질을 도야시키고, 사람의 생활을 미화할 수 있다. "
미술의 사회적 의미와 역할은 주로 이성 계몽이 아니라' 아름다움' 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중학교 교과서의 예술 감상을 참고하고 매일 인도 불교 예술 작품을 보자. 감상하는 과정은 신성함과 정화의 과정이자 심미 향락의 과장이다. 종교는 인간 소외의 또 다른 표현이며 객관적인 대상에 대한 주관적인 심미의 이상이기 때문이다. 감상에서 심미의 개입으로 인성은 긍정과 칭찬을 받았다. 사람들은 심미 활동을 통해 감정의 관점에서 행복한 생활에 대한 동경을 반영한다.
중국의 거의 모든 현대미학자들은 미학과 예술의 독립성을 매우 중시한다. 왕국위는 철학과 예술이' 세계에서 가장 신성하고 숭고한 당대용이 없는 사람' 이라고 확신한다.' 미래의 철학 예술가들이 자신의 천직을 잊지 않고 자신의 독립지위를 잃지 않기를 바란다' 고 확신한다.
우리의 생활은 미적 활동 과정, 즉 아름다움을 느끼고, 아름다움을 이해하고, 아름다움을 창조하거나 미적 발견, 의경, 감정 표현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왜냐하면 우리의 창작 활동에서, "그것은 단순한 예술 수법이 아니라 미적 가치를 실현하는 예술적 감정의 표현이기 때문이다." -응?
예술 감상은 정신과 감정의 리듬을 조절할 수 있고, 학습 내용을 풍부하게 하면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우리의 삶을 진화시킬 수 있다. 예를 들면: 책 장단을 배워 공책과 연습장을 장식하고, 의상 디자인 장소 공부에서 옷을 꾸미고, 환경 예술 공부부터 방 미화에 이르기까지. 이것들은 모두 생활을 미화하고 학생들의 실천 능력을 향상시키는 몇 가지 표현이다.
사람들은 예술이라는 교류 방식을 파악함으로써 집단의식과 정체성을 강화할 수 있다. 이런 집단의식과 정체성은 예술의 중개 활동을 통해 인간의 감정의 동성이나 인간 정신의 호소력으로 드러난다. 사람이 일단 이런 경지에 들어서면 타인, 집단, 사회, 심지어 전 인류의 마음까지 통하는 길을 걷게 된다. 스위스 심리학자 융거가 말했듯이, "예술에서만 모든 사람이 감정을 교류할 수 있는 리듬을 이해할 수 있어 하나의 전체로 통합시킬 수 있다." 그래서 예술은 인간관계를 조절하는 특수한 처방으로 유머러스하게 불린다.
캠퍼스 회화 대회 방안은 어떻게 쓰나요?
제안서 템플릿 제안서는 모든 조직, 부서 또는 개인이 행사 내용을 명확하게 표현할 필요가 있습니다. 좋은 기획서의 의미는 상부에서 배합된 활동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급자가 활동의 모든 세부 사항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실행에 옮기는 데 있다. 그것이 아무리 좋은 생각이라도 계획서의 매트릭스와 떨어질 수 없는 이유이다. 모든 사람이 계획을 쓸 수 있다는 목표에 따라, 대중 매체에 병원을 설립하여, 당신과 계획 고전을 공유하십시오!
첫째, 기획서의 이름. 가능하면 구체적으로 기획명 (예:' XX 년 XX 대학 행사 기획서') 을 페이지 중앙에 배치합니다. 물론, 너는 먼저 주요 제목을 쓴 다음 아래에 작은 제목을 쓸 수 있다. 둘째, 활동 배경: 이 부분의 내용은 방안의 특징에 따라 다음 중 두드러지게 해야 한다. 구체적인 프로젝트에는 기본 소개, 주요 실시 대상, 근황, 조직 부서, 활동 원인, 사회적 영향, 관련 동기 등이 포함됩니다. 둘째, 문제의 환경적 특징을 설명하고, 주로 환경의 내부 이점, 열세, 기회 및 위협을 고려하여 종합 분석 (SWOT 분석) 을 수행하고, 환경 분석의 다양한 요소를 중점적으로 분석하고, 과거와 현재의 상황을 상세히 설명하고, 예측 상황을 통해 계획을 세워야 한다. 환경이 불명확하다면, 조사 연구를 통해 분석과 보완을 해야 한다. 셋째, 활동의 목적, 의미, 목표: 활동의 목적과 의미는 간결하고 명료한 언어로 분명하게 표현해야 한다. 목적의 요점을 진술할 때, 활동의 핵심 구성이나 기획의 독특함과 그에 따른 의미 (경제적, 사회적, 미디어 효과 등) 가 있다. ) 명확하게 써야 한다. 활동 목표는 구체적이어야 하며 중요성, 실현 가능성 및 적시성을 충족해야 합니다. 넷째, 자원 요구 사항: 교실 또는 활동 센터와 같은 사용 장소를 포함하여 필요한 인적 자원 및 물적 자원을 나열합니다. 기존 리소스와 필요한 리소스의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5. 행사: 기획의 주체 부분으로서 표현은 간결하고 이해하기 쉬워야 하지만, 표현은 가능한 한 상세해야 하며, 생각할 수 있는 것은 모두 써야지, 빠뜨려서는 안 된다. 이 섹션에서는 문자뿐 아니라 통계 차트 등을 추가할 수 있다. 계획된 작업 항목은 시간순으로 정렬되어야 하며, 구현 일정을 그리면 계획의 검증에 도움이 됩니다. 인원의 조직 구성, 활동의 대상, 해당 권리와 책임, 시간과 장소도 이 섹션에서 설명해야 하며, 시행할 응급절차도 이 섹션에서 고려해야 한다. 장소 배치, 접수실, 게스트 좌석, 후원 모드, 계약 계약 계약, 미디어 지원, 캠퍼스 홍보, 광고 제작, 주관, 리더십 연설, 사회자, 현장 서비스, 전자 배경, 조명, 오디오, 비디오, 정보 연락 실제 상황에 따라 스스로 조정해 주세요. 자동사 예산 미만: 실제 상황에 따라 상세하고 세밀한 계산을 거쳐 행사의 각 비용을 명확하고 명확한 형식으로 열거합니다. 일곱. 활동에서 주목해야 할 문제와 세부 사항: 내부 및 외부 환경의 변화는 필연적으로 계획 구현에 불확실성을 가져올 것입니다. 따라서 환경 변화 시 응급조치가 있는지, 손실 확률이 얼마인지, 얼마나 큰 손실을 초래하는지, 응급조치도 계획에서 설명해야 한다. 여덟. 행사 책임자 및 주요 참가자: 조직자, 참가자 이름, 게스트 및 단위 (단체 기획의 경우 단체 이름 및 담당자를 표시해야 함) 를 표시합니다. 참고: 1. 이 제안서는 기본적인 참고 자료를 제공하며, 작은 제안서는 직접 작성할 수 있습니다. 대형 기획서는 스스로 설계할 수 있고,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내용이 상세하고, 페이지가 아름답도록 노력할 수 있다. 2, 당신은 간단하고 단정한 것을 위해 제안서에 표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획서는 포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디자인된 로고로 머리말을 만들고, 그림이 무성합니다. 첨부 파일이 있는 경우 제안서 뒷면에 첨부하거나 별도로 제본할 수 있습니다. 기획서는 종이의 긴 쪽에서 제본해야 한다. 5. 큰 기획서에는 여러 개의 하위 기획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첨부: 대학 활동을 수행하는 기본 단계:
첫째, 행사가 끝났으니 먼저 계획을 세워라. 계획은 활동을 실행하는 주선이고, 좋은 계획은 성공의 전제조건이다. 둘째, 지원을 받는다. 지도자의 인정과 지원이 절실히 필요하다. 대형 언론의 지원으로 당신의 활동은 매우 쉬워지고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셋째, 태스크 포스를 구성하고 직원 책임을 할당하십시오. 권리와 책임은 상응한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책임을 잘 알아야 한다. 사람에 따라 임무를 배정해야지, "너희들 몇 명" 이라고 해서는 안 된다 .....
현대 청소년들이 그림을 배우는 의미는 무엇입니까?
첫째, 세밀한 관찰력과 이성적인 사고를 배양한다.
이것은 회화 교육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이다. 사춘기에는 바깥 세상이 그들에게 신선하고 호기심이 세상의 모든 것에 흥미를 갖게 한다. 그들은 붓으로 그들의 눈에서 새로운 것을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아이는 자신의 관찰을 통해 더 구체적인 구조구성과 풍부한 색채 변화를 발견해 사물의 가장 본질과 생동감 있는 아름다움을 그려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런 관찰 방법도 이성적 사고와 논리적 추리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이것은 아이가 앞으로 어떤 과목을 배우든 좋다.
둘째, 풍부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라.
회화 학습 과정에서 아이의 취향에 따라 주관적으로 많은 모양과 색채 조합을 만들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에 좋은 훈련 플랫폼을 제공한다. 아이들은 성장하는 과정에서 많은 사회적 규제에 구애받지 않기 때문에 더 넓은 상상의 공간을 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은 다양한 형태의 자유로운 상상력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이것은 성인이 가지고 있지 않은 장점이다. 선생님과 학부모는 아이를 격려하고 지도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첫 번째 점과 모순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하나는 그림을 보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아이의 인지 단계를 보는 것이다. 스케치라면 먼저 아이를 자세히 관찰하고 원작에 충실하도록 하고, 필기유기체의 정확한 파악을 바탕으로 변형과 다양한 자유 변화를 시도하게 한다. 일부는 순수한 상상력 그림이지만, 실제로이 상상력 그림의 다양한 모델링 요소는 여전히 아이들의 평소 관찰에서 비롯됩니다.
셋째, 높은 미적 품질을 개발하십시오.
이것은 더 높은 수준의 학화이다. 그러나 의도적으로 배양해야 할 마지막 것입니다. 아이들이 감정을 가지고 주변 사물을 관찰하고 다양한 아름다운 예술 작품과 예술 형식을 끊임없이 접촉하는 법을 배우면 심미적 자질이 자연히 향상될 것이다. 아름답게 장식된 환경 활동과 체험에 아이들을 데리고 가면 모양과 색깔에 대한 아이들의 민감도가 자연스럽게 높아진다. 이케아와 같은 것이다. 아이들에게 대사들의 그림책을 보여 주고 미술관을 참관할 기회를 주어야 한다. 동시에 영화, 음악, 춤 등 다양한 미술을 많이 접해야 한다.
미술을 배우는 것은 아이들에게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아이가 유아기에 어느 정도의 회화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자라면 반드시 화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작은 화가와 큰 화가는 직접 연락하지 않았다. 어린 시절에 상당히 잘 그린 아이가 자라서 진정으로 예술가가 되는 경우는 드물다. 하지만 많은 의사, 과학자, 건축가, 화가들의 성공은 어린 시절의 그림에 대한 사랑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아동예술의 가장 큰 특징은 아이들의 창조적 사고를 개발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유아기의 예술 활동을 통해 이런 자질을 키우는 것은 매우 유익하며, 아이의 앞으로의 성장을 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한다. 미술활동은 유아의 창의적 사고를 발전시킬 뿐만 아니라 예리한 관찰력, 유연한 손재주, 초보적인 심미능력도 키울 수 있다. 일단 아이가 이런 능력을 형성하면. 다른 방면의 학습을 촉진하고 아이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따라서, 아이가 예술적 재능이 있든 없든, 아이가 커서 화가가 되든 아니든 간에, 아이들이 예술 활동에 참여하도록 독려하고, 활동을 통해 아이의 지능과 능력을 개발하는 것은 아이의 오늘과 내일에 좋다. 예술 교육은 특정한 내용과 의의를 가지고 있다. 아동의 심리적 특징에 따라 그림, 디자인, 공예 제작 등 다양한 재미있는 조형 활동을 통해 아름다움에 대한 민감성, 상상력, 창의력을 키워준다. 어린이 예술 교육은 아이들을 아름다운 현실과 아름다운 정신 세계로 데려옵니다. 아름다운 모양과 색깔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연의 아름다움도 있고, 사람들이 노동으로 창조한 아름다움도 있다. 이 모든 것은 아이들이 자신이 아름답다고 느끼게 할 것이다. 아이들의 미감의 출현은 생활과 주변 사물에 대한 그들의 진실하고 아름다운 느낌에서 비롯된다. 그래서 예술은 아이의 아름다운 감정을 발전시키고, 아이의 심미적 능력을 향상시키고, 아이의 기질을 키울 수 있다. 아동예술교육은 아동정신의 발전에 유리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일종의' 시각예술' 이기 때문에 어린이들이 뇌, 눈, 손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심신의 성장과 발전을 촉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술활동도 아동의 사고능력과 각종 능력의 발전에 도움이 되고, 아동의 잠재력과 개성의 발전에 도움이 되며, 아동의 풍부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미술 교육은 회화 기술의 훈련일 뿐만 아니라, 사람을 교육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예술가를 양성하는 것 뿐만 아니라, 덕지체미를 전면적으로 발전시킨 세대의 창의적인 신인을 양성하는 것이다.
그림을 그리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10 시 미만)
1 슬림하게 보양할 수 있어요.
고민과 피로를 잊게 한다.
3 마음을 정화할 수 있다.
4 정서를 키울 수 있다
5 사업을 창조할 수 있다
6 예술적 잠재력을 발굴할 수 있다
7 예술 창작의 진정한 관계를 느낄 수 있다.
8 당신의 심미를 높일 수 있습니다.
9 새로운 사물의 승화를 판단할 수 있다
10 은 공간을 인테리어할 수 있습니다.
예술이 없으면 세상은 간단하고 지루할 것이다.
모든 사물은 인위적인 수식으로 가장 원시적인 상태로 수식된다.
눈부시게 빛날 것이다.
그래서 예술의 장점은 평범하게 보이는 것을 아름다움으로 승화할 수 있다는 것이다.
사람 중심적 관점에서 볼 때, 물질의 전환을 통해 인간의 정신적 향락에 봉사하는 것이다.
솔직히 예술은 사물을 아름답게 만들고 사람들의 삶을 더 좋게 만들 수 있다.
개인 발전을 위해 예술을 잘 배우면 경쟁이 치열하고 잔혹한 사회에서 더 많은 생존과 발전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미술을 잘 배운 후 기계를 조금 알면 그래픽 디자인에 종사하거나 실내 인테리어나 게임 개발 작업을 할 수 있다.
신제품의 디자인 개발에도 종사할 수 있어 앞날이 밝다. ....
그리고 예술은 광범위하고 침투력이 강하다.
상가에 있는 상품의 크기든 번화한 시장의 광고 간판이든 예술의 매력을 어느 정도 반영하고 있다.
대학생들이 서화 대회에 참가하는 의의.
이 시대는 문화가 결여된 시대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대학에 진학한 것 같다.
사실 이 모든 것은 상업적인 운영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우리가 문화에 관한 무언가를 배양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머릿속이 온통 돈인 것은 아니고 돈으로 생활과 운명을 바꿀 생각이다.
때때로 좀 탈속적이지만, 다른 사람이 업신여김을 당한다.
하지만 80 이 지난 뒤에도 나는 여전히 자아의 면모를 살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적어도 나는 다른 사람이 필요로 할 때 붓으로 우리 젊은이의 우아함을 보여줄 수 있다.
혼자 외로울 때도 스케치 몇 장이 정서를 키워준다.
학생들은 종종 제 미래의 삶에 대해 걱정합니다.
나는 저속함이 좋은 일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내 생각대로 간다. 나는 내 취미를 견지한다. 적어도 공황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생활이 지루합니다. 문화가 없기 때문입니다.
어린이 그림의 의미
1, "그림 잠재력" 이론. 미국 예술 교육자 빅터? Roenfeld 의 연구에 따르면 10 세 이전에 아이들의 회화 능력은 그들의 잠재능력으로 그들의 지능과 인지능력과 동시에 발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람들은 심리적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시각적 언어 기호를 만들 잠재력이 있다. 그림은 소수의' 천재' 만의 능력이 아니다. 회화 능력은 인간의 지식과 지각의 발전에 따라 자연스럽게 발전하는데, 정말 회화 기교를 배우면 향상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발견 학습" 이론. 현대 미국의 유명한 심리학자 브루너 (j? S? 브루너 (Bruner) 는 학습자의 학습 과정이 감각적 사물을 능동적으로 선택, 변환, 저장 및 적용하는 과정일 뿐만 아니라 능동적으로 환경을 배우고 적응하고 개조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아이도 발견자이며 자발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3. "계발 교육" 이론. 양경지 교수는 영감이 아이의 능력을 키우는 촉매제라고 생각한다. 아이들에게 그림을 배우도록 가르치는 과정에서, 그들은 끊임없이 문제를 제기하고, 아이들이 관심과 사고를 하도록 지도하며,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강구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모든 어린이는 그림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자연 발전을 내버려 두면, 정체될 것이다. 그 발전의 법칙을 무시하고 회화 기교를 주입하면 아이의 발전을 방해할 수 있다. 계몽아동화는 이 세 가지 이론을 바탕으로 아동 자체의 자발성과 주동성을 중시하며, 활성화 방법을 통해 어린이들이 자발적으로 발견하고 적극적으로 탐구하여 예술 활동을 하도록 고무하여 아동의 창조적 사고를 키우고, 아동의 개성을 발전시키고, 아동의 심미적 자질을 향상시키도록 계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