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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지 인적 자원
골엄경의 다진 고기는 이미 분명히 말했다.

백화불경

대승경

금식육류는 여덟 번째다

당시 대지혜보살도 부처에게 말했다. "사랑하는 부처여, 고기를 먹지 않는 공덕과 고기를 먹는 과실을 우리에게 알려 주십시오. 저와 다른 대보살들이 그들의 뜻을 알게 된 후, 미래와 지금 고기를 먹을 중생들에게 따로 알려 주십시오 불타, 루크 야토끼 등 이단은 각기 주견이 있고, 제각기 주견이 있고, 규칙을 어기고, 육식을 금지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하물며 세상이 해탈에 의지할 수 있는 여래대비다. 그들은 어떻게 자신이나 다른 사람이 고기를 먹는 것을 허락할 수 있습니까? 아주 좋아요! 사랑하는 부처님, 그는 자비롭고 자비로우며 모든 중생을 한 아들로 여긴다. 제 보살 등이 될 수 있도록 고기를 먹고 고기를 먹지 않는 장단점을 설명해 주세요. 듣고 나면 공손하게 따르고 다른 사람에게 널리 알릴 것이다.

그때 부처가 대혜보살에게 말했다. "대혜, 잘 들어라, 내가 단독으로 설명해 줄게. 큰 지혜, 중생은 모두 무량한 인연을 가지고 있다. 보살은 자비해야지 먹지 마라. 오늘 여러분께 간단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대혜, 모든 중생은 처음부터 시작하여 생사윤회 속에 끊임없이 있다. 그들은 부모, 형제, 남녀, 가족, 심지어 친척과 친구였다. 그중 삼악도로 태어나 짐승, 짐승 등이 되었다. 그들은 어떻게 동물 동물 다른 육류를 먹을 수 있습니까? 대혜, 대보살의 청중은 자신의 몸과 같다. 모든 고기는 모든 지각력이 있는 존재로부터 나온다. 어떻게 먹어요? 대혜야, 내 말 좀 들어봐, 악령도 더 이상 고기를 먹을 엄두가 나지 않는데, 하물며 부처님을 믿는 사람이야. 대지혜, 대보살은 각지에 살고, 모든 중생을 가족으로, 심지어 아들로 여기므로, 모든 고기를 먹지 마라.

이웃 시장의 고기장수는 개, 말, 소, 양 등의 고기를 팔아 이윤을 챙겼다. 이런 더러운 것들은 어떻게 먹습니까? 대휘, 모든 고기는 피와 피로 만들어진다. 순결을 추구하는 사람은 어떻게 먹습니까? 큰 지혜, 육식동물, 모든 중생이 다 알고, 두려움을 위해. 착한 사람을 길러서 고기를 어떻게 먹습니까? 대혜, 사냥꾼 도살자, 어망새 등 악인은 만나면 짖고, 동물은 만나면 달아난다. 하늘, 땅, 물 속에 있는 생물들은 그러한 사람들을 보면 겁에 질려 악귀로 취급된다. 그들은 이런 사람이 오는 것을 보고 그들을 죽이러 온 줄 알았다. 생존을 위해, 그들은 모두 날아가고, 육식동물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보살은 자비를 베풀었다.

대휘, 일종의 육식동물로 더러운 몸과 악명 높은 명성을 가지고 있다. 그는 성자, 선량한 사람이라 감히 그에게 접근하지 못하기 때문에 보살은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큰 지혜, 피, 고기 등이 있다. , 많은 신들에 의해 치아에 의해, 모든 현자가 먹는 것은 아니므로 보살은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대지혜, 보살은 중생의 믿음을 보호하고, 그들이 부처를 중상하지 않도록 하기 때문에, 그들은 자비 때문에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위대한 지혜, 만약 내 제자가 고기를 먹고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비웃게 한다면, 그들은 이렇게 말할 것이다. "왜 순수한 사마리아인은 신선이 먹는 것을 먹지 않지만, 악수처럼 술고기로 가득 찬 세상을 돌아다니며, 모든 피조물을 두려워하게 하고, 청정한 행동을 망치고, 삼매의 도를 잃게 하고, 불교에는 삼매악계가 없고, 보살의 자비가 보호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대지혜는 인육을 태우는 것과 마찬가지로 다른 생물을 태우는 고기처럼 악취가 난다. 중간에 어떻게 생식을 먹을 수 있습니까? 따라서 청결한 사람은 모두 고기를 먹지 마라.

대지혜, 선남선녀, 무덤, 숲, 사원 등에서 청정행을 공부할 때, 또는 선을 살거나, 주문을 들고, 해방을 구하거나, 대승을 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그들이 고기를 먹는다면, 각종 수행은 모두 방해를 받아 달성할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보살은 이타적이어야 하고, 고기를 먹지 말아야 한다. 큰 지혜, 육식자는 고기의 색깔을 보면 이미 탐욕스럽다. 중생은 모두 자신의 몸이다. 그들은 어떻게 생각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보살은 고기를 먹지 마세요.

대휘, 일종의 육식동물은 신들에 의해 회피되었다. 그의 입은 늘 악취가 나고 잠을 자도 불안하다. 그가 깨어났을 때, 그는 걱정도 하고 무서워했다. 밤포크 속의 악귀가 그의 정기를 빼앗았는데, 그는 온종일 불안하고, 먹을 수 없고, 종기가 생기기 쉬우며, 독충에 자주 물린다. 그는 미래의 성과에 대해 어떻게 이야기합니까? 대휘, 내가 늘 말하듯이, 누구든지 먹는 사람은 그의 부모님의 고기를 먹는 것이다. 그분은 어떻게 제자들이 고기를 게걸스럽게 먹는 것을 허락하실 수 있습니까? 큰 지혜, 고기가 아름답지 않고, 고기가 깨끗하지 않고, 고기를 먹으면 악이 생기고, 모든 공을 잃고, 신선성인은 고기를 먹지 않는다. 그들은 어떻게 제자들이 고기를 먹을 수 있도록 허락할 수 있습니까? 만약 내가 제자에게 고기를 먹도록 허락한다면, 이 사람은 나를 비방하는 것이다.

대혜, 몸을 깨끗이 씻는 사람, 자포니카 쌀, 샤오미, 보리, 콩, 바삭한 기름, 꿀 등을 먹는 것이 좋다. 이것들은 과거 부처가 먹을 수 있도록 허락한 음식들이며, 내가 늘 말하는 대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이다. 내 성씨 안의 모든 선남선녀는 마음이 진실하고, 일찌감치 선근을 심고, 생명의 보석 돈을 탐내지 않고, 모든 피조물에게 선량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들은 모든 중생을 자신으로 여기고, 성인만 먹어야 하고, 나머지는 먹어서는 안 된다.

대혜, 옛날에 사자왕이라는 왕이 있었는데, 고기를 목숨처럼 좋아해서 어떤 고기도 다 먹었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식인까지 그의 신하들은 반란을 일으켜 황위를 잃고 크게 괴로워했다. 대혜, 황제, 천왕이다. 그가 이전에 고기를 먹었기 때문에, 나머지 나쁜 습관은 그를 독수리로 만들어 비둘기를 쫓아갔다. 나는 시체 왕이었고 비둘기에게 잘해 주었고, 자신의 살을 잘라서 독수리에게 먹이고 비둘기의 생명을 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대휘, 황제의 잔여 습성은 여전히 그를 독수리로 환생시키고, 중생을 쫓고, 다른 파렴치한 육식동물은 말할 것도 없다. 네가 육식동물이 그에게 싫증이 났다는 것을 알았을 때, 보살은 고기를 먹지 마라.

대혜 씨, 옛날에 한 국왕이 말을 타고 사냥을 갔어요. 그 말은 놀라서 숲으로 뛰어 들어갔다. 물러설 길이 없어 인적이 드물다. 당시 암사자 한 마리가 함께 살았는데, 그녀는 많은 아이를 낳았고, 가장 큰 것은 반조라고 불렀다. 나중에 그녀는 왕이 되어 7 억 가구를 이끌고 있다. 고기를 먹는 습관 때문에, 그녀는 처음에 동물을 먹었고, 나중에는 인육까지 먹었다.

대혜, 육식자는 이렇게 무한한 단점이 있어 고기를 먹는 것을 금지한다. 고기를 먹지 않는 사람도 크게 할 수 있다. 이곳의 이해관계를 모르는 사람이라면, 나는 오늘 너희를 위해 강연을 할 것이다. 고기를 먹는 사람은 누구도 먹어서는 안 된다. 대휘, 물건을 죽이는 사람은 대부분 사람들에게 주는 것이다. 사람은 고기를 먹지 않으면 살생이 없기 때문에 고기를 먹는 것과 살생은 같다. 정말 신기해요! 세상 사람은 고기를 게걸스럽게 먹고, 인육도 먹는데, 하물며 새와 짐승의 고기는 말할 것도 없다. 고기의 맛을 탐식하기 위해 그들은 온갖 함정과 올가미를 꾸며 여기저기 늘어놓았다. 물과 육지의 모든 생물이 살해되었다. 먹지 않아도 어떤 사람들은 이익을 위해 자주 이렇게 한다.

대혜, 세상에는 동정심이 없고, 비극과 폭력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마치 나찰과 같다. 만약 그들이 중생의 풍요와 강함을 본다면, 그들은 생고기를 생각하고 생고기를 먹을 수 있다고 말할 것이다. 대휘, 자살이든 타살이든 사망 원인이 불분명하든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그래서 나는 이런 일이 일어나도록 허락하지 않는다.

대혜야, 앞으로 또 어리석은 사람이 내 법안에서 출가하여 허튼소리를 하고, 나의 교수법을 혼동하고, 나를 비방하고, 내가 고기를 먹을 수 있도록 허락해 달라고 말하는데, 나 자신도 예전에 고기를 먹었던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대혜야, 만약 내가 사람들이 고기를 먹을 수 있도록 허락한다면, 나는 동정심이 없다. 나는 수행자도 아니고, 스님도 아니고, 노출광이도 아니다. 어떻게 하면 선량한 남녀가 중생을 자신의 아이로 삼고 모든 고기를 자르도록 설득할 수 있습니까? 대혜, 내가 도처에서 말하는 10 가지 금지, 세 가지 허용, 모두 사람들이 점차 고기를 자르고, 점차 공부하게 하기 위해서이다. 내가 이 구절에서 말한 것은 자살이든 살인이든 모든 고기를 먹어야 한다는 것이다. 대혜 씨, 저는 과거에 제자가 고기를 먹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허락하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허락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혜, 모든 고기는 스님에게 불결하다.

대혜, 만약 우매한 사람이 있다면, 비방은 여래가 고기를 먹을 수 있도록 허락한다면, 그 자신도 고기를 먹었고, 그 사람이 악업에 얽매여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영원히 악행의 순환에 빠지지 않을 것이며, 영원히 이혼하지 않을 것이다. 대혜, 내 제자들이 욕망의 세계에서 향을 먹지 않는데, 어떻게 불결한 혈육을 먹을 수 있단 말인가? 큰 지혜, 듣기 감각은 불법만을 먹고 있는데, 하물며 여래는 말할 것도 없다. 대혜, 여래는 잡식동물이 아니다. 나는 모든 고민을 끊고, 모든 습성을 씻어내고, 자비, 융화, 지혜를 이루었다. 제자가 자신의 고기를 먹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자기 아이의 고기를 먹는 것을 어떻게 허락할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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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백과전의' 삼정육' 을 언급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불교용어, 소승 불교가 신도들이 먹을 수 있는 육류를' 삼정육' 이라고 부른다.

사실' 삼정육' 이라는 단어는 부처가 말한 것이 아니라 고기를 먹고 싶은 사람들이 지어낸 것이다. 골엄경' 의 다진 고기와 비교하면 양자가 충돌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고기 세 절은 세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첫째, 눈은 깨끗하지 않다. 동물이 죽는 처참한 장면을 직접 보지 못한 것이다.

둘째, 귀는 살육을 들을 수 없다. 즉, 아무도 동물이 죽임을 당하는 소리를 듣지 못한다.

셋째, 자신을 죽이지 마라, 밥을 먹기 위해 자신을 죽이지 마라.

사실, 그 사람은 부처님의 삼금육에 대한 설명을 이미 설명했다.

열반경 제 4 권:

너바나는 네 번 읽었습니다: "예 지아 보살 a baifo 단어: 부처님! 구름은 왜 육식동물의 말을 듣지 않는가? 잘했어! 고기를 먹는 남편은 큰 슬픔을 깨뜨렸다. 예가는 또 말했다: 여래는 왜 스님이 먼저 삼정육을 먹는 것을 듣느냐? 예 지아! 세 가지 깨끗한 고기입니다. \ "라고

사실 열반경은 그 말 뒤에도 골엄경과 같은 말이 있는데, 왜 육식자가 쓰지 않는가? 단장을 끊고 의리를 취하다.

예 지아 보살은 부처의 말에 대답했다. 부처님. 왜 10 가지 불순물입니까? 심지어 아홉 가지의 순순함은 듣지 않는다. 부처는 예가에게 말했다. 사물이 차근차근 만들어낸 것이다. 당신이 알고 있을 때, 당신은 다진 고기를 때리고 있습니다. 예 지아 보살은 부처의 말에 대답했다. 구름과 여래가 물고기를 칭찬하는 것은 맛있다. 좋은 사람. 나도 물고기가 맛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사탕수수, 자포니카 쌀, 꿀, 모든 곡물, 흑석 꿀, 치즈, 버터 등이 맛있다고 합니다. 여러 가지 옷을 다 써야 하지만. 이 동물은 나쁜 색이어야 한다. 또한 탐욕은 물고기 냄새가 난다. 예 지아 대답했다. 여래라면 고기를 먹지 않는다. 치즈크림은 바삭하고 참기름 등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옷은 사치스럽다. 코브가죽 금은통. 그렇다면 이런 일은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 좋은 사람. 너는 비니에게 네가 본 일을 해서는 안 된다. 여래가 제정한 모든 금지령은 서로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깨끗한 고기 세 가지를 듣다. 생각을 바꿔 열 가지 고기를 깨뜨리다. 관념이 다르기 때문에 모든 것이 죽은 사람과 관련이 있다. 예 지아. 나는 오늘부터 제자가 각종 육류를 다시 먹는 것을 금지한다. 예 지아. 그 육식동물은 걷고, 살고, 앉아 있고, 누워 있다. 모든 애정 있는 중생은 모두 자신의 육체의 냄새에 놀라고 있다. 예를 들어, 선생님과 가까운 사람들이 모두에게 보이고, 선생님의 맛도 무섭다.

좋은 사람. 사람이 마늘을 뱉으면 구역질이 난다. 나머지 사람들은 그것을 듣고, 그것을 버렸다. 환상가는 여전히 이런 상황에 접근하고 싶지 않다. 육식 동물도 마찬가지다. 중생이 그 고기를 들었다. 나는 모두가 죽음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안다. 땅, 물, 공기, 땅, 생명 등등. 이 사람은 우리가 고소했다고 한다. 그래서 보살은 고기를 먹는 데 익숙하지 않다. 중생을 위해 고기를 드러내다. 비록 네가 지금 먹었지만, 너는 사실 먹지 않았다. 좋은 사람. 보살의 순식이 부족하면 고기를 먹어야 합니까? 좋은 사람. 열반 이후 나는 백 살이 되었다. 사현이 열반을 배우다.

정통 방법의 소멸 후, 이미지법에 있다. 스님은 중처럼 생겼고, 법을 준수하고, 책을 적게 읽고, 경을 읽고, 탐식하고, 양생한다. 옷이 거칠고 못생겼다. 초췌하고 잡초가 없다. 소, 양, 소가 땔감을 책임진다. 수염도 있고 머리도 있고 발톱도 있으면 좋겠다. 옷을 입고 사냥꾼처럼 생겼지만. 서성을 고양이 등 쥐처럼 보다. 노래를 자주 부르는 것은 채팅이다. 나는 나한이 있다. 많은 질병, 고통, 수면, 배설물, 더러움. 외덕내욕심. 만약 당신이 벙어리라면. 브라만 등. 샤먼이 아닙니다. 샤먼입니다. 사견으로 불법을 비방했다. 이런 사람이 여래가 정한 계명을 어기면 존엄성이 있다. 과일은 불순물과 분리할 수 없다고 한다. 심오한 비밀을 전수하는 것입니다. 마음대로 고전을 말하다. 그리고 그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가 고기를 먹는 것을 들어라. 이 이론의 탄생부터 부처와 부처의 상호 소송이다! 그들 각자는 샤먼의 아들이라고 불린다.

많은 샤머니즘 등이 있습니다. 저장된 원곡은 물고기의 손에 먹혔다. 기름병을 들고 뚜껑을 덮다. 국왕, 대신과 장로에게 접근하다. 비상을 펼치고, 뭇별들이 부지런히 약을 연습하다. 노비, 금, 은, 유리, 차로, 마노, 배, 진주, 산호, 호랑이, 진주, 옥석과 조개, 각종 과일을 기르다. 각종 기술을 배우고 화가는 점토에서 일한다. 책을 만들고, 가르치고, 뿌리를 심다. 마법을 저주하고 각종 약물을 결합해 예기, 음악, 향화를 촉진시켜 몸을 치유한다. 포프는 바둑 공부에 능하다. 비구가 이런 악행을 남길 수 있다면. 진짜 제자라고 합니다. 예가가 부처의 말에 대답했을 때. 부처님. 모든 승려와 비구니는 모두 그 때문에 살아 있다. 구걸할 때 혼합고기를 얻으면. 구름이 어떻게 음식을 얻을 수 있는지는 깨끗해야 한다. 부처가 예가를 말하다. 물세탁할 때 고기와 다른 모양으로 만들어서 먹어요. 만약 그 기구가 고기에 오염되었다면. 무미한 경청을 무고하게 만든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만약 네가 음식에서 더 많은 고기를 본다면, 너는 먹어서는 안 된다. 모든 신선한 고기는 먹어서는 안 된다. 식자가 미움을 샀다. 나는 오늘' 깨진 고기 시스템' 을 불렀다. 넓게 말하면 멈출 수 없다. 열반이 왔을 때 간단히 이야기하다. 네, 질문회라고 합니다.

(이 말은 이미 똑똑히 말했는데, 부처는 삼정육의 오류를 듣지 않았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당신이 세 가지 정육을 본 적이 없어도 살생하지 않고 들어본 적이 없지만, 당신이 먹으면 몸은 여전히 불결하고, 악취가 나고, 종기, 썩고, 역시 천인을 당신에게서 멀어지게 할 것입니다. 아미타불은 당신을 멀리하고, 들개 벌레는 당신처럼 육식동물도 미쳐서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삼정육은 단지 임시방편일 뿐, 고기를 깨는 것이 목적이다! -너바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