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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궈롱 때 아이를 키우는 것에 관한 영화가 있다. 이름이 뭐죠?
유성 여적' 이라는 이 영화는 잘 알려진 아시아 금융 위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장궈롱' 아영' 은 원래 성공한 주식중개인이었는데, 위기에서의 판단실수로 그의 사업이 파괴되자 여자친구도 그를 떠났다. 지친 아영은 자신의 요트로 돌아왔지만 의외로 버려진 아기 한 명을 발견했다. 원래 아기의 어머니는 이미 살아갈 용기를 잃고 아이가 부자에게 입양되기를 바랐다. 아영은 처음에는 아이를 입양하고 싶지 않았다. 그는 철두철미한 실패자였기 때문에 아이를 피고석으로 보냈다. 그러나 한밤중에 빗소리에 놀라 잠에서 깨어나자, 그는 놀라서 빗속에서 우는 아이를 품에 꼭 안았다. 즉, 이 순간, 두 사람의 생활은 이때부터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고, 시정의 온정을 보여 주며 담백하고 산만한 서민의 생활을 반영하는 영화가 우리 앞에 나타나기 시작했다. 아영은 실패한 남자였지만 유명한 미혼 아버지가 되었다. 그는 버려진 아기' 명자' 를 데리고 거리를 돌아다니기 시작했다. 그는 날품팔이로 생계를 꾸려 나갔고, 한편으로는 명자와 부자간의 애틋한 정을 누리다가 명자의 친어머니가 마침내 나타날 때까지 즐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영화는 한 남자의 부성애를 전체적으로 표현했고, 오늘날 경솔한 사회에서 얻기 어려운 따뜻함을 표현했다. 마침내 돈과 세속적인 가면을 벗기고 마침내 사람들 사이에 또 다른 진정한 사랑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에 시청자들은 두근거림을 느끼며 시민생활의 귀여운 면을 보고, 동요를 부르며 아영 옆에서 잠을 자고, 함께 놀 때 무심코 나타났다. 결국 명자는 마침내 어머니에게 돌아왔고, 용할아버지는 결국 명언니에게 고백하지 못했다. 명언니가 급병으로 세상을 떠났기 때문이다. 이 시점에서 나는 이것이 인생의 희극인지 비극인지 분간할 수 없다. 내가 느낄 수 있는 것은 작은 사람들의 희로애락뿐이다. 이 영화를 보고 나니, 나는 마치 은은한 단맛이 나는 녹색 올리브를 맛보는 것 같은 상실감을 느꼈다. 나는 이것이 내가 최근 몇 년 동안 본 괜찮은 문예 영화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특히 대만성의 지루하고 선정적인 영화와 대륙 사랑 영화가 거의 소홀한 감정 표현 수법이다. 장지량 감독의 경우, 이 작품은 1995 아시아 금융폭풍 이후 홍콩 시장이 침체되고 영화업계가 심각하게 쇠퇴한 사회적 배경에서 탄생한 것도 홍콩 영화 구제에 참여한 시도다. 영화는 장지량이' 새장 속의 사람' 과' 황혼을 뛰어넘는 것' 에서 일관적인 문예 영화 스타일을 구현해 수십 년 전' 거리의 천사' 의 예술적 표현 수법을 떠올리게 한다. 뛰어난 연기로 적룡 오가리와 함께 200 1 홍콩 금상장 남조연상과 최우수 여배우를 수상했고, 일본 아시아영화영화영화영화영화영화영화팬협회에서 수여하는' 최우수남배우' 상을 장궈롱 수상해 슈퍼스타 생애를 더욱 빛나게 했다. 가장 놀라운 것은 장궈롱 (WHO) 가 미혼 아버지를 이렇게 생동감 있게 연기할 수 있다는 점이다. 누군가가 평가했듯이' 유성여적' 은 아버지의 이미지가 될 수 없는 배우가 감독에게 환골탈태되는 과정을 우리에게 해석했다. 그래서 저는 이 영화가 장궈롱 예술의 변화를 어느 정도 반영했다고 생각합니다. 장궈롱, 이런 이름은 우리 세대의 생활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든 싫어하든 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음악적 관점에서 볼 때, 나는 그를 더 좋아한다. 진백강, 그의 노래는 항상 내가 젊었을 때 가장 좋아했던 노래였다. 그냥 1978- 1989 라면, 장궈롱 시청각계' 80 년대 홍콩 3 거물' 중 하나일 뿐, 70 년대 허관걸 같다. 90 년대 장궈롱 (WHO) 는' 추격',' 현세' 가 발라드의 본보기인 더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백발 미인' 과' 자정 노랫소리' 도 감동적이다. 영화의 관점에서 볼 때, 나는 내가 그를 사랑하고 미워한다고 생각한다. 여샤오전은 "영화' 실직한 학생' 에서 비록 그가 조연일 뿐이지만, 그는 이미 모든 장면을 빼앗았다" 고 말했다. 그때 나는 그에게 그가 반드시 영화에서 성취해야 한다고 말했다. " 어쨌든, 나는 그와 동시대의 탄용린, 나중에 유덕화 등, 노래를 잘 부르고 잘 노는 항구 별에서 장궈롱 성공이라고 굳게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물론, 나는 여명 들에 대해 또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초기의' 영웅의 본색' 에서 그가 나에게 준 느낌은 책이 생기가 넘치는 사람이고, 약간 이기적이고 난폭한 사람이었다. 아비정전' 에서, 나는 이미 그를 이해하기 시작한 것 같다. 시간의 재' 와' 백발 마녀전' 까지, 나는 마침내 내가 좋아하는 영화배우를 찾았다고 생각했다. 단지 내가 좋아하는 고룡과 니켈 () 의 언어 스타일에 끊임없이 접촉했기 때문만이 아니라, 독특한 캐릭터 표현 스타일과 예술적 감화력을 보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패왕별희',' 생일축하합니다 집',' 봄빛이 새어나오다' 는 장궈롱 좋아하던 모든 사람들에게 매우 괴로운 경험을 선사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심지어 그가 이런 영화를 한 번도 연기한 적이 없었으면 좋겠다. 내 머리 속에는 각종 동지애의 이야기가 뒤섞여 있어, 장궈롱 () 는 왕가위 카메라 속의' 타락한 천사' 가 되어 그에게 저항할 수 없는 혐오감을 불러일으켰다. 유성 여적' 을 보고 나니 갑자기 장궈롱, 장궈롱 역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 느껴졌다. 어쩌면 우리는 그에게 너무 가혹해서는 안 될지도 모른다. 어느 정도까지, 우리는 배우 본인과 그가 맡은 역할을 구분해야 할 것 같다. 그래서 아마도 장궈롱 성격 요인 때문에 앞으로 더 많은' 남자다운' 캐릭터를 연기할 수 없을 것이고, 더 많은 불쾌한 소식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유성여적' 에서 이 아버지의 역할로 볼 때, 나는 그가 성공적인 예술 전환을 경험했다고 생각한다. 유일한 변화일지라도, 나는 모든 장궈롱 팬들이 평생 잊지 못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유성 여적' 에서 작은 인물과 장궈롱 영화세계의 따뜻함을 함께 느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