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 임금이란 무엇입니까? 1, 비용: 급여 인상, 직원이 얼마나 많은 임금을 말하느냐에 따라 느낌이 달라진다.
2. 안일안정: 가뭄과 장마, 잘 했어, 어차피 내 월급은 거기 있고, 스트레스는 모두 사장에게 있어.
냄비 쌀: 평균주의, 가치 기여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4. 죽은 임금: 많이 하고 적게 하고, 하고 안 하고, 잘 하고 잘 하지 않는다.
전통적인 보수에는 많은 폐단이 있는데, 이를테면 직원들에게 봉급을 인상하는 방법이 있다. 1) 고정 임금 인상: 기업의 고정 비용은 균형을 잡기가 어렵고 인센티브가 부족하며 신입 사원의 소득과 가치 불균형이 있어' 솥밥' 현상이 심각하다.
2) 평가 분류: 평가 메커니즘과 성과 문화가 좋지 않아 종종 평균주의를 초래하고, 평가는 표면적인 형태가 된다.
3)KPI 평가: 목표 설정이 너무 높고, 상이 적고, 인센티브가 부족하며, 직원 참여도가 낮기 때문에 반감과 저촉을 받는 경우가 많다.
4) 연봉제: 주기가 너무 길어서 인센티브가 강하지 않아 1 년 동안만 남을 수 있다.
5) 연말 배당: 조건적인 성과주로 인센티브가 강하지 않고, 직원들은 투입이 없고, 손실도 없고, 참여도가 낮다.
6) 지분 인센티브: 지분 위험, 세금, 성실성, 앉아서 그 성과를 누리기 쉽다.
전통적인 급여 설계의 가장 큰 단점은 1) 유연성이 적다는 점이다. 고정 부분 비율이 크다. 예를 들어 비상업직의 고정 부분은 80% 이상에 이를 수 있다.
2) 측정할 수 없음: 직원 소득 및 그 가치는 상대적으로 효과적으로 측정할 수 없습니다.
3) 급여와 직원 가치의 불균형: 가치는 가격과 같아야 하며, 직원이 지불하고 만든 성과는 소득과 직접적으로 동일하지 않습니다.
SRG 의 급여 설계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합니다.
1) 산출 가치의 수량화와 가치의 수량화를 결합한다.
이를 바탕으로 가치 모델과 생산액 사이의 관계를 심도 있게 분석하여 서로 융합된 계산 모델을 세웠다.
2) 급여의 유연성과 창의력을 향상시킵니다.
신축성 부분이 50% 이상 ,
유연한 부분일수록 더 창의적입니다.
3) 직원의 가치를 나누고 세분한다.
가치를 분류하여 가격을 정하고, 얼마나 많은 가치를 창출하고, 그에 상응하는 보상 수익을 얻다.
정말 많이 하면 더 많이 얻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SRG 급여 설계 단계:
첫 번째 단계: 일자리의 직무와 기본급을 정확히 파악하고, 직원들이 만든 생산액과 초과분을 계산한다.
2 단계: 기본임금, 보험임금, 일자리 임금, 생산액임금, 복지대우를 포함한 기본임금을 분할한다.
1) 산출 가치의 수량화와 가치의 수량화를 결합한다.
이를 바탕으로 가치 모델과 생산액 사이의 관계를 심도 있게 분석하여 서로 융합된 계산 모델을 세웠다.
2) 급여의 유연성과 창의력을 향상시킵니다.
신축성 부분이 50% 이상, 신축성 있는 부분이 많을수록 창의적입니다.
3) 직원의 가치를 나누고 세분한다.
가치를 분류하여 가격을 정하고, 얼마나 많은 가치를 창출하고, 그에 상응하는 보상 수익을 얻다. 정말 많이 하면 더 많이 얻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3 단계: 회사가 창출한 가치, 즉 이윤 배당,' 공정운점 소프트웨어' 로 점수순위에 따라 분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