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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tian 에 관해서,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메주 섬입니다

1, 최초의 사료기록은 모두 엄마조가 메주 섬에서 태어났다는 것이다.

알려진 66 부의 사료에 따르면 가장 오래된 사료기록은 모두 마조가 우전현 메주 섬에서 태어났다는 것을 일제히 확인했다. 송대의 사료에는 모두 마주 () 가 메이저우 () 인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송사오싱이 20 년 (1 150) 인 경우, 붕비는 마조에게 "성림, 메주 섬인" 이라고 말했다. 이 절 기록은 가장 초기의 상세한 마주 사료라고 할 수 있다.

송가정 2 년 (1209), 리는' 푸양벽석' 에서 마주' 매주의 신, 임씨의 신' 이라고 불렀다. 송소정 3 년 (1230), 정백귀는' 순치성전전' 에서' 심포양 메이저우림의 딸' 이라고 말했다 송보옥은 5 년 (1257), 노란' 선계록' 은 순제사를' 임씨매주의 딸' 이라고 부른다. 송개경 원년 (1259) 이추의 아버지는 영혜비묘에서 "임비는 메이저우 푸제의 바다에서 태어났다" 고 썼다. 유코장은' 백호사' 시에서' 일비 일녀향 자매주' 를 언급했다. "

송육지에 따르면 송사오싱 20 년 (1 150) 리아 붕비묘부터 송개경 원년 (1259) 이추부묘까지/Kloc-까지 위의 기록은 마주 시대에서 멀지 않아 틀리지 않을 것이다.

원대의 사지에도 마찬가지다. 원황원이' 황사여주집' 에서 성돈순제사에 새로 지은 범려묘에 대해 쓴 바와 같이, "헌책 기록에 따르면 임첩의 집과 매주의 고향에는 모두 신당, 즉 신을 숭배하는 곳이 있다" 고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소위' 고향' 은 바로 나의 고향이다. 이것은 또한 어머니조가 메주 섬에서 태어났다는 것을 보여준다.

명청 56 종의 기록 중 1778 년 임청표가 편찬한' 1 봉천후서' 를 제외한 55 종의 기록은 마조생이 메이저우에서 태어났다고 생각한다. "취안저우 부지" 는 "신, 본명 린은 푸양 메주 섬에 살고 있다" 고 말했다. 황명조충은' 팔민통지 천비묘' 에 "신안리어서강주 섬에는 홍인푸제천비 () 로 이 사당 () 이 옛집을 짓는다" 고 기록했다. "흥화부 호치기 메주 섬" 에서 "메주는 바다에 있고, 대극, 임령녀, 오늘 비는 그 위에서 태어났다" 고 말했다. 육의경 팔민통지: "신, 본명림, 거양메주 섬." 장섭' 동서학': "천비가 메주 섬포에 살고 있다. ""

영화는' 신' 에서 "신은 우전 일주 동로촌림의 딸이라고 전해진다" 고 말했다. 청대 유성' 천후궁서' 는 "신인 임녀도" 라고 썼다. 여의도에 살다. " 양경군의' 메주 섬략' 은 "메주가 바다에 있고, 극과 임령녀를 마주하고, 오늘 천비라고 불리며 그 위에서 태어났다" 고 말했다. 왕력' * * 현지': "산후우전 메주 섬."

현량항 (이 수서구 산정향 이강촌) 에서 태어난 어머니조는 청나라 건륭년 (1778) 편집자인 혜안현 유교 갑골문' 임청표' 를 주로 취재했다고 전해진다. 찰린의' 천비 청표 천후기 열전' 은 모두 명말 메이저우 천후궁 조성주지가 편찬한' 천비 선생록' 에서 베꼈다. 이와는 달리, 전자는 마주 증조할아버지 보계공' 벼슬섬 퇴거' 를 기록했고, 후자는' 벼슬현량항 퇴거' 로 바뀌었다. 두 권의 책의 내용은' 메이어의 궐기' 절에서 완전히 같다. 천비 생진전' 에는' 수공주 경로 메이봉의 최고점' 이라고 적혀 있고 임청표는' 천후궁지' 에서' 수공주 횡단경로 메이봉의 최고점' 으로 바뀌었다. 분명히, 아청 왕조의 인림청표는 이전 승려의 서술을 조작했다. 하지만 지금도' 바다를 건너라' 는 이유로 마주 고향이 현량항에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분명히, 이 결함은 너무 뚜렷하여 퇴고를 견디지 못한다.

2. 메주 섬에는 아직도 마주 고리의 고대 석각과 명대 비석이 남아 있다.

지금까지, Meizhou 섬 카이 동 마을 허우 자연 마을 북쪽 절벽 (이전 명칭 동로 마을, 상림마을, 아직 상림궁, 관음전, 마주 생거) 에는 명말 조성과 스님이 세운' 천비 고향' 고석각과' 천비 조상의 흔적, 지명 상림이 남아 있다 이것은 마주 () 가 메주 () 섬에서 태어났다는 중요한 증거이다.

3. 항구의' 용정' 은 어머니조의' 정탐이 매혹적이다' 는 전설에 맞지 않는다.

천후 사당 부근에는 송대에 세워진 고정이 하나 있는데, 우물변에는' 현춘인인 (1266), 진천석공 8 월투어'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어머니조가 "우물을 비추다", "우물을 정탐하다" 는 고정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마주 () 는 북송검룡 원년 (960 년) 에서 태어나 송영희 4 년 (987 년) 에서 죽었다. 석공들은 1266 년, 즉 어머니조가 죽은 지 239 년, 우물로 헤엄쳐 건설되었다. 분명히, 이 우물은 어머니조가 젊었을 때' 우물의 멋을 바라본다' 는 해와 맞지 않는다. 특히' 정탐상' 의 전설은 명말 스님 조성이 출판한' 천비 시현록' 에 최초로 등장한다. 그 책에서는 처음으로 이렇게 언급합니다. "어렸을 때, 나는 한 무리의 여자들과 함께 우물에 자신을 차려 입고 돌아다녔다. 갑자기 나는 신인이 구리 부적을 들고 우물로 돌진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이것에 대해 의심하지 않는다. 그 후로, 만트라는 악을 피할 수 있게 되었고, 나의 강력한 능력도 점점 신비로워졌다. 나는 늘 방을 배회하며 행운과 불운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나는 놀라지 않는다. " 이 전설은 명말 이전에 기록되지 않았다. 이 사실은 어머니조가' 우물을 바라보다' 는 전설이 명말에만 나타난다는 것을 보여준다. 현량항이 잘 보존되어 있는 것은 마주 () 와 무관하며, 당연히 마주 () 가 현량항 () 에서 태어났다는 것을 증명할 수는 없다.

4. 여성을 조상으로 하여 절을 짓는 것은 중국 전통 봉건관념과 일치하지 않는다.

마주 () 를 임씨 종친 () 으로 하고, 마조묘 () 를 대종사 () 로 삼는 것은 중국 봉건 사회의 전통 관념과 일치하지 않는다. 중국 봉건 사회는 부계 승계 제도를 중시하며 대대로 전해 내려가 아들로부터 손자에게 전해야 한다. 부계 조상으로서 모두 남성 조상이며, 여성 조상, 특히 미혼의 마조일 수는 없다. 그들은 어떻게 그녀의 가족의 조상이 될 수 있습니까? 물론, 이것은 성립될 수 없다.

5. 메주 섬의 마주 민족은 명청시대에 홍콩으로 이주했다.

내년 9 년 (1444 공주는 섬에서 태어났고 흙은 꽃으로 가득 찼다. 형제진, 염황 자손. 공주의 기지와 사당은 여전히 존재한다. 홍 조, 지금 함량항은 신안리 바로 뒤에 있다. 명사 홍지와 황흥화부지' 에 따르면 메주도는' 송원 이후 많은 주민이 있었다' 고 한다. 홍초, 도적이 남긴 번거로운 곳을 유혹하기 위해, 송북도 지휘자 이이가 대륙으로 옮겨갔고, 섬에는 아무도 없었다. "이 두 가지 사료에 따르면 현량항의 임성 주민은 메주 섬에서 이주한 것으로 나타났다.

명나라 홍무 초년 수도 이전 이후, 메주 섬 하녀 친정 중 한 명이 메주 () 와 물 () 사이에 떨어져 있는 현량항 () 에 정착했다. 현량항에는 웅장한 이른바 천후궁이 있다. 현지인에 따르면, 이 절은 송대에 건설되었지만, 사료가 없다고 한다. 다만 명나라 영락 19 년 (142 1) 에 이르러 지방관은 조정 명령 환관이 홍콩에서 제사를 지내라고 명령했다고 들었다. 이때 메이저우 주민림이 현량항으로 이주한 지 수십 년이 지났다. 사내에는 현재 두 개의 비석이 있는데, 하나는' 역대 짱 봉회휘' 비석이고, 다른 하나는' 천후궁 재건' 비석이다. 비석을 재건하는 것은 청건륭년 (1785) 동안 절을 재건하는 과정만 기록하고, 원사의 건축 연대는 언급하지 않았다.

중국 역사를 아는 사람들은 명나라에 이르러서야 조정에서 백성들이 사당, 즉 사당을 지을 수 있도록 허락했고, 각 사당 뒤의 신단에 흩어져 있는 조상의 위패를 새로 지은 자묘로 옮길 수 있도록 허락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메주 섬에서 홍콩으로 이주한 마주 () 는 명대에 임씨 종사 () 제조를 건립하였다. 이후 마주 () 의 영향을 받아 임씨 종사 () 가 천천천종사 () 로 바뀌었다. 이런 방법은 연해 어민들이 주둔지에 마주 사찰을 짓고, 외국인 거주자에서 화교를 숭배하는 것과 같다.

명나라 법원이 해금 금지를 해제한 후, 이주한 메이저우 주민들이 잇달아 섬으로 돌아왔고, 그 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다. 만청이 관문에 들어서자 정성공은 민저장 일대의 섬과 연해 지역을 기지로 하여 반청시력을 조직하였다. 청조 순치년 동안 청정은 해안지역과 섬 주민들을 모두 안쪽으로 30 리, 메주 섬과 현량항 (이강촌) 주민들이 한강 등지로 이주할 것을 명령하는 금해정책도 시행했다. 청강희년 동안 메이저우 일부 임성족들은 각각 메주 섬이나 현량항으로 이주했다. 역사상 두 차례의 금해로, 메주 섬 주민들은 연이어 이강과 한강으로 이주했다. 그해 선량항으로 이사한 매주 모조의 후예는 점차 매주의 고향의 기억을 잊고, 마조가 그들처럼 선량항에서 태어났다고 착각했다.

1992 10 10 월 4 일 선량항' 천천조묘' 가'1992-/kloc 임조량 () 과 홍콩인 합편 () 의' 마조첩 ()' 에서 알 수 있듯이, 20 세기 말, 선양항 일부 여성들은 여전히 메이저우 여성과 같은 옷을 입고 있었다. 이는 매주 린씨의 후예가 홍콩으로 이주하여 여전히 메이저우 민속을 보존하고 있다는 실증이기도 하다.

요약하자면, 어머니조의 증조할아버지 임보기, 5 대 때 벼슬을 버리고 메주 섬 채동촌에 은거했고, 뒤이어 복림을 낳았다. 복림이 원림을 낳았는데, 그의 말은 어색했을 뿐이다. 메이저우 순찰원은 왕과 결혼하여 남자 여섯녀를 낳았는데, 막내 이름은 바로 마조였다. 복림, 원림, 마주 모두 메주 섬에서 태어났다. 마주 송검룡 원년 (960) 은 메주 섬에서 태어났고 송영희는 4 년 (987) 메주 섬에서 죽었다. 그래서 메주 섬은 마주 () 의 발원지이자 사당 소재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