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인적자원 - 20 회 연속 추격하여 극본을 모두 죽여라! 폭풍의 눈에 드러난 잠복자들은 여전히 나를 놀라게 했다.
20 회 연속 추격하여 극본을 모두 죽여라! 폭풍의 눈에 드러난 잠복자들은 여전히 나를 놀라게 했다.
준비됐어?

"전원 대본 살인" 수수께끼가 밝혀진 순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게임 장소: 핵심 기술을 보유한 하이테크 회사 정화, 극본은 뚜껑을 열 수 있는 팀 구성원의 죽음으로 시작된다.

플레이어는 그룹의 현재 임원, 퇴직 임원, 임원과 이익이 있는 외부 플레이어, 복면인, 기술부의 R&D 인원, 국안팀과 협력하는 인원입니다.

살인자는 이 게임의 플레이어 중 Sleeper 라고 합니다.

모든 사람은 혐의가 있고, 모든 사람은 자신의 결백을 증명할 이유가 있다. 명태늑대는 누구예요?

양미 주연의 폭풍 눈을 빙빙 돌리지 마라.

줄거리가 강하고, 리듬이 빠르고, 열기가 높으며, 시중에서 보기 드문 국가안보를 주제로 한 반간첩극은 숨겨진 전선의 국안전사를 대중 앞에 데려왔을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살인, 스파이, 국안, 수사, 추적, 방공표인과 인피탈의 멋진 극본을 가져왔다. 이야기 속에서 선과 악의 대결은 불가분의 관계이다.

이야기 외에, 연극을 쫓는 관객은 게임을 하는 게이머처럼' 너냐' 를 추리하고 있다. 침대 밑에 누워 있는 침대칸을 찾는 과정은 세 글자이다: 미쳤어!

결국 전화 한 통을 받았는데, 그 사람이 받았습니까?

예상 밖? 나는 단지 사람들이 소리를 지르게 하고 싶다: 자극!

왜 이렇게 짜릿해? 간단히 말하자면-

삼류 극본은 고양이를 잡고 쥐를 잡는 이야기를 하고, 이야기가 끝나고, 게임이 끝났다.

이류 극본을 죽이고, 관객의 사유는 극본 건설의 소용돌이에 빠져 숨바꼭질 게임을 펼쳤다. 진실은 안개 속에서 꽃을 보고, 물속에서 달을 보는 것이다.

일류 극본을 죽이고, 각종 힘이 그 속에서 싸우고, 고리가 맞물려 온몸을 움직인다. 누가 고양이인지, 누가 쥐인지, 너희들은 어리석게도 분간할 수 없다.

서스펜스 외에도 내러티브 퍼즐을 뛰어 넘는 질문이 있습니다.

잠복자는 누구입니까? 고수의 바둑은 무엇입니까?

10 여 회가 지났으니, 카드를 밝혀야 한다.

극본 살인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너무 많은 오해가 있다.

거꾸로 된 것 같다. 역방향으로 많음 = 스크립트 소?

반전이 극본 살인의 기준이 될 때, 주목할 만한 것은 정확히 반전을 위한 것이다.

정말 좋은 극본이란 무엇입니까? 단지 물고기를 잡는 감탄이 아니다.

왜' 잠자는 자의 수수께끼' 가 기억에 남는가? 정말 멋진 반전 때문에-강태공이 어떻게 낚시를 하는지, 왜 기꺼이 하는 사람이 미끼에 걸려들까?

이것이 극본의 힘의 관건이다.

그리고 보시다시피, 각 주요 플랫폼인' 폭풍안' 의 열평은' 반전' 을 거의 언급하지 않고 추측을 대신한다.

동시에 동명 소설을 본 관객들도 신비감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신비감의 진상을 박탈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극본을 정말 좋아해서 살인을 하기 때문이다.

중요한 것은 결과가 아니라 과정이다. 이 이야기는 가장 전통적인 서스펜스 시작으로 시작됩니다

살인 사건.

외국 간첩조직은 일찌감치' 미녀국' 을 설치해 묘의 딸 묘비의 약혼자를 미인계에 빠뜨렸다. 지아 장안 (Jia Changan) 은 상대방이 탐욕이라고 생각하지만, 상대방의 진정한 목표는 DS 광석 자원의 핵심 기술이다.

그가 관련 부서의 시선에 들어갔을 때, 경궁의 새가 되었다. 즉 미끼를 대할 때, 악역집단이 잡은 미끼를 때려죽인 사람은 잠복자였다.

그러나 지아 장안을 죽인 "잠자는 사람" 은 누구입니까? 악역집단이 세운 국면이자 주창자가 관객을 위해 만든 국면이다.

살인은 대규모 늑대인살뿐 아니라 더욱 짜릿한 극본 살육을 불러일으킨 일련의 멋진 집단 장면을 이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한편, 양미 역을 맡은 여주인공은 조용히 팀을 이끌고 추적 조사를 진행한 반면, Vin 이 맡은 남자 주인공 마상은 정화그룹 인적자원부에 잠입해 직접 자료를 입수했다. 한편 수면자의 행동도 차근차근 진행되고 있다.

살인은 단지 석두 한 조각이 물에 부딪쳤을 뿐, 수중의 잔물결이 진정한 이야기이다.

국안대에서 간첩을 쫓고 정화그룹을 잠그는 것, 장안과학기술에서 죽음에 이르기까지, 묘묘, 조용한 아버지의 죽음에 이르기까지 숨겨진 옛일이 폭로되어 이야기의 눈덩이가 점점 커지고 있다. 선지자의 관중으로서, 당신은 누가' 명늑대' 인지 알아낼 수 있습니까?

그러나 이것이 이 스크립트의 전체 레이아웃은 아닙니다.

극본 살인이 반전되기 전에 묻혔던 진실은-누가 살인자인가.

하지만 물속에서는요?

조희천이 수염으로 가장한 목적은 무엇입니까? 조용하다. 아버지의 희생 뒤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명늑대 뒤에 있는 헤르메스 그룹에는 어떤 묘책이 있나요? 정화그룹의 생활은 어떤가? 이 그룹의 미래 운명은 무엇입니까?

이 극본 싸움에서 평온과 마상은 모두 가장 깊은 사람을 숨기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그들은 수시로 방향 외국 전송 기술에 대해 경계해야 한다. 여러 가지 임무가 동시에 진행되고, 적은 어두운 곳에 있고, 안개가 짙다. 관중은 자신이 핵심 인물을 찾았다고 생각했는데, 뒤에 더 많은 악당이 숨어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붙잡힌 사람은 상대방과 무관한 버려진 아이일 뿐이다. "늑대" 가 연이어 발견되고 제외되었다.

그럼 지금 이 명태늑대가 국안대를 이끌고 참외를 만질 수 있을까요?

보세요, 반전은 단지 반전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반전은 극본 살인의 일부이다. 엄밀한 서사 틀 아래 180 의 전환점이다.

이 극본의 난점은 대부분의 미스터리 소재나 첩보전극이 모두 한 똑똑한 사람과 다른 똑똑한 사람과 싸우고, 등불을 추측하고, 단지 2 선 3 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폭풍의 눈' 에서 두 주인공을 제외한 관객들은 모두 잠든 사람처럼 보이는데 정말 재미있다. 왜냐하면 모든 것이-

사실 흉사건이 발생하기 전 국내에도 비슷한 극본이 있었다.

네, 줄거리도 부드럽지만 서스펜스와 디테일을 소홀히 해서 대입감이 무감각합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서스펜스뿐만 아니라 연기도 있습니다. 몰입할 뿐만 아니라 상호 작용도 합니다.

수수께끼를 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과정도 짜릿하고 영화 블록버스터 맛으로 가득 차 있다.

자극뿐만 아니라 몰입감까지 물씬 풍긴다. 들어가면 나갈 수 없다.

이런 느낌은 마치 연애하는 것 같다. 다른 사람은 그녀의 얼굴 반을 그녀의 기타 뒤에 숨길수록 간을 긁게 한다. 이 늑대 사냥 게임은 너무 재미있다.

Q: 정화고위층, 임사장, 방의산, (묘목이 이미 붙잡혀 완전히 배제될 수 있음) 등 직권이 편리한 사람, 정화기술부 추교수, 정뢰, 등 정화DS 합성기술에 접한 사람,

자신이 "잠자는 자" 가 아니라는 것을 어떻게 증명할 수 있습니까?

우 Miao 도망, 제외.

추교수는 동기가 없어 제외한다.

양서화와 우호연은 조사를 배제했다.

마샹의 아버지는 정말 귀여워요. 그것을 제외하다.

S 에 문제가 있다면 적군은 그렇게 많은 방법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직접 얻을 필요가 없다.

방의산이 의문점이 가장 큰 것 같아 정화주가가 폭락했다. 임 선생은 공기업 입주를 주장하고, 방의산은 단호히 반대한다. 정화의 고도의 자치를 수호해야 하기 때문에, 그는 미친 듯이 사람을 찾아 자원을 찾는다.

가장 중요한 것은 늑대를 찾는 것은 세부 사항에 있다: 방의산도 악역이다. 그는 허장성세로 카드 한 장을 꺼내서 양순에게 10 만 장밖에 없다고 말했다. 관중들이 웃으면서 수수께끼가 밝혀졌을 때, 사람들은 그가 이렇게 총총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고, 처음부터 끝까지 잠을 자는 사람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극본 살인 법칙이 여기에 나타난다: 불가능할수록 가능성이 높다.

말할 필요도 없이, 관중들은 집단적으로 잠겼습니다-쳉 레이. 이것은 예상된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침목의 특징에 너무 잘 맞는 것 같기 때문이다. 뚜렷하지도 않고 눈에 띄기도 하고 핵심 기술에 직접 접촉하지도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것이 바로 노련한 스파이가 해야 할 일이 아닌가?

많은 관중들의 추리는: 왜 그 기록 보관소의 문이 닫히지 않았는가? 만약 그가 경험 많은 간첩이라면, 그는 이렇게 저급한 잘못을 범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그가 고의로 남긴 결점이다.

그럼, 그는 왜 이 허점을 남겼을까? 나는 단지 사람들의 의심스런 시선을 묘비에 끌어들이고 싶었다.

묘비는 금고 비밀번호를 누르자 일부러 형광체를 사용하고 지문을 제시했다. 목적은 회사가 그것을 어떻게 검사할 것인가를 보는 것이 아니다. 결론적으로, 모든 목적은 회사가 파일이 실제로 도난당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서이다.

게다가 직원들이 의심을 받을 때 망설이는 눈빛까지 더해져 정화그룹에 도착한 뒤 처음으로 다가왔고, 이후 자연스럽게 추교수의 조수가 되어 DS 합성기술에 순조롭게 접촉했다.

그가 아니다. 또 누구?

그런데 예상치 못한 것은 무엇일까요? 배우가 뛰어난 연기와 대본을 통해 안개를 만들어 내기 때문이다. 그는 정말 성실한 기술통제다.

그래서 청중은 또 다른 가능성이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즉, 선지자가 늑대에게 "칼" 을 찔렸다는 것이 그의 순간이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쳉 레이가 잡힌 물고기라고 생각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사실 그는 감독이 관객을 위해 설정 한 미끼입니다. 쳉 레이는 잠자는 청중이고 잡힌 물고기라고 믿습니다.

잊지 마라, 이것은 관중을 그 속에 둔 극본 살인 게임이다. 배우 테이블에서 상위권 배우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더 받을지 모르십니까?

이 추측 게임으로 게임은 정말 훌륭하다고 할 수 있다.

좋은 대본이란 무엇입니까? 소수의 사람들만이 진실을 만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작가가 이긴다 해도 주창도 관객을 데리고 왕양을 가로질러 진실을 찾을 수 있다. 진실이 당신 손에 있다고 생각할 때, 사실 대본 속의 대본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성뢰의 수수께끼가 밝혀져도 두 번째 침대칸이 있는지 의심하는 관중이 있다.

모든 멋진 미스터리 이야기와 마찬가지로 대본 살인의 매력은' 불가능에서 가능성을 찾는 것' 이다

가장 불가능한 것은, 국안팀과 협력할 수 있는 묘로묘비 자매 중 한 명이 잠복자일 가능성이 있는가?

오늘날 늑대사냥이 느린 이유는 대부분 묘족 자매 때문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겉으로 보면 데이지가 연기한 묘비는 스파이가 아버지와 함께 국가 기밀을 훔치겠다고 협박했지만 시비 앞에서 결국 정의의 길을 택했다.

그런데 누가 게임이 아니라고 장담할 수 있을까요?

만약 정뢰가 정말 작가가 관객들에게 주는 연기탄이라면, 가장 좋은 반전은 바로' 청뢰가 묘로를 접했고, 신뢰를 얻었고, 묘비의 지지를 받아 핵심 기술을 얻었을까' 가 아닐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진실은, 쳉 레이가 가장 큰 표지인가?

즉, 잠복자는 전혀 사람이 아니라 Q 와 같은 늑대 무리인가?

봐라, 네가 이미 게임을 완성했다고 생각했을 때, 사실 이 소뇌 잔치는 이제 막 시작되었다. 그러나 나는 답을 알지 못하지만, 또 그것에 몰입하는 것을 참지 못하고, 많은 험난함, 미스터리, 반전을 겪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시원함이다!

추리의 소뇌감은 바로' 내 생각' 할 때마다 새로운 변수가 온다는 것이다.

의혹이 깨질 때, 단서가 점점 수렴할 때, 진실이 마침내 밝혀졌을 때 ...

처음에는 "메인 라인" 이 강조되었습니다.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주선이 완전히 끊어지고 또 다른 주선이 뒤따를 수 있다.

즉, 잠복자들이 나타나면서 마상과 평온이 모두 위험을 드러냈다는 것이다. 두몽은 생사의 순간에 직면한다.

다시 말해서, 관객이 먼저 들어와 주창자를 따라 늑대를 찾아갔을 때, 늑대는 이미 포위됐을지도 모른다. 박쥐 들은 이미 더러운 일을 기다리고 있어 죽일 준비가 되어 있는가?

진짜 극본은 추리 게임을 죽이고, 마치 고속으로 달리는 스포츠카 두 대가 서로 쫓는 것과 같다.

이 과정에서, 너는 그들이 막상막하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상대방은 이미 옥석 모두 태울 준비가 되어 있다.

극본의 이런 변화무쌍한 매력은 복잡하게 얽힌 정세와 격렬한 행보를 사실적으로 그려냈을 뿐만 아니라 생동감 있는 인물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극본, 극본, 극본, 극본, 극본, 극본) 왜냐하면 사람들, 재능-

반첩극은 창작자가 관객과 함께 하는 극본이다.

그러나이 유형 자체는 모든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 할 수있는 스크립트가 아닙니다.

문제는 많은 개척자들을 겪은 후' 폭풍의 눈' 이 스포일러의 극본을 받았다는 점이다. 이는 과거에 보기 드문 당대 제재의 반간첩극이다. 그럼 이 게임은 어떻게 하죠?

첫 번째는 지능이 높은 인물 디자인입니다. 주의하세요.

디자인 감각이 강한 영화부터 치열한 하이테크 추적과 함께 극중 인물이 차례로 등장한다. 특히 정화그룹이 출전한 뒤 한 회도 채 안 돼 완성되었다. 그리고 그룹에 주요 인물이 많더라도 모든 사람은 도구인이 아니다. 악당을 포함한 모든 사람은 자신의 완전한 전기 역사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것이 바로' 폭풍의 눈' 줄거리 디자인의 미묘함이다. 속담에' 누구나 자신의 비밀을 가지고 있다' 는 말이 있다. 이 반간첩 게임과의 관계는 관객들에게 스스로 판단할 수밖에 없다. 아마도 마지막 회 마지막 순간에 모든 진실을 알 수 있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아니면, 모든 진실은 존재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정말 멋진 극본은 불완전한 퍼즐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폭풍의 눈' 의 또 다른 특징이다: 지능이 높은 줄거리 디자인, 체면.

스파이와 게임을 하는 것은 지혜를 다투는 과정이다. 좋은 반첩극을 찍고 싶다면, 악당이' 지능 저하' 를 하지 않는 것이 최우선 과제다. 일단 악당의 지능이 떨어지면 이야기는 재미없다.

지금까지, 당신은 악당이 지혜에 빠졌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분명히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잠자는 사람은 아직 잠을 자지 않을 것입니다.

사건은 모두 정화그룹을 중심으로 전개됐지만 층층 추진 과정은 여전히 흥미진진하다. 관건은 결국 잠복자를 찾아낼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답이 밝혀질 때까지' 잠복자가 누구인가' 는 항상 의외였다.

많은 관객들의 연극 체험은' 하나 맞춰봐, 하나 터뜨려라' 입니다. 계속 추측하고 계속 폭발합니다. 네가 끝까지 추궁할 것이라고 생각할 때마다 새로운 갈림길이 뒤따를 것이다.

전통적인 단선 서사에 비해' 폭풍의 눈' 을 보는 것은 퍼즐 게임을 하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한 가지 더 많은 정보가 머릿속에 큰 물음표가 떠오르면서 나는 모든 인물이 잠복자라는 것을 의심하기 시작했다.

물론, 다중선 서사가 섬세하게 얽혀 있어 많이 보면 일상감이 생기기 마련이다. 이번에는 폭풍의 눈에 새로운 발견이 있었다.

뇌 자극 단계에 머물지 않는다. 뇌를 태우는 것 외에도 서스펜스에는 또 하나의 중요한 요소인 밀도가 있다.

디테일의 풍부함은 진상이 밝혀진 후의 충격의 정도를 결정한다.

이 연극은 너무 많은 세부 사항을 묻어버렸고, 제외된 캐릭터조차도 자신의 풍부한 세부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데, 이 풍부한 이야기는 지금까지 20 회도 채 되지 않았다.

이것은 폭풍의 눈을 가지고 노는 또 다른 방법 때문입니다.

리듬이 강한 서사, 미스터리한 분위기 형성, 고급.

제 생각에는 드라마는 평범한 아이돌극이 아니라 특별한 아이돌극입니다.

시리즈가 빚어야 할 우상은 무명,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국안군인이다.

바로 이 극본이 손에 있기 때문에' 폭풍의 눈' 은 첫 초부터 직장 피부를 사랑하게 된 로맨틱극이 아니다. 조용함과 마상, 이 옛 연인은 재회 후 손을 잡고 그들의 사업에 집중했다. 소인은 어디로 갈 것인가, 손을 잡고 황급히 지나가는데, 아무도 멈추지 않고 나를 경질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전혀 시간이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쌍상올린의 정반 양면, 강도가 높고 빠른 액션 장면은 모두' 폭풍의 눈' 의 강렬한 유파 기질을 만들어 주인공들이 어쩔 수 없이 1 분 동안 사랑 이야기를 하게 했다.

하지만 멜로드라마가 아니라 사랑이 없다는 뜻은 아니다.

반면 대본이 죽이는 모든 기술과 준비는 결국 감정으로 귀결된다.

폭풍의 눈' 의 정서적 기초는 무엇입니까? 조국에 대한 국안군인의 감정이며, 또 다른 내용은 사랑보다 훨씬 더 중요하고, 그리고 본연의 애정도 있다. 예를 들어, 조용하고 마침내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 후의 눈물은 그렇게 짧고 감동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현대의 반간첩극으로서,' 폭풍의 눈' 은 코프, 이야기, 경의를 표하는 세 가지 사명을 짊어지고 있지만, 이 연극은 강경한 선정과 고의적인 슬픔을 이용하지 않는다. 고의적인 희생은 없지만 여전히 수심이 깊다.

이름도 없고 묵묵히 죽은 군인들이 군복을 벗는 것은 우리와 같은 일반인이다. 강철 같은 기개와 세 머리와 여섯 팔이 없으면 그들은 부모를 총애하고 결혼을 재촉하지만 조용한 아버지처럼 희생은 한순간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이 이야기는 마치 우리 곁에서 일어난 것 같다. 국안전사, 우리를 스쳐 지나가며 특별한 사명을 숨긴 사람.

관객들은 자신이 설교를 받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구호를 외치거나 이치를 따지는 것이 아니라 교묘하게 흩어져 이야기에 녹아들어 인물의 운명과 선택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관객들은 연극을 보고 나서 국안군인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왜 국안군인이 이 극본 살인에서 위대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이 경험한 현실판 대본 살인 중-"나는 적이 어디에 있는지, 적은 무엇을 하는지, 적도 모른다." "

이는 합격한 반첩극으로, 사오뇌, 당대 첩전, 인간성 복잡성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에 부합한다. 우리 모두는 우리가 충분히 보았다고 생각했고, 충분히 보았고, 심미 피로는 불가피하게 왔다. 그러나' 폭풍의 눈' 은 우리가 탄탄한 품질을 원한다면 몸을 숙여 우리 시대의 은밀한 전선에 있는 영웅들에게 접근하면 아름다운 이야기는 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전체 이야기가 나와서 잠자는 사람이 나타난 후, 우리는 이 대답으로 현재를 관찰해야 한다.

풍부한 이야기도 아니고, 멋진 전환도 아니고, 왜 국안병들이 대단한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명태늑대가 출전한 뒤 관객들에게 남겨준 가장 의미 있는 뒷맛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