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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iufeng 인적 자원 소개
명나라 정덕 3 년 (1508), 심리학 거장 수인은 계양문명학원에서 강의하며 처음으로 지행일체 이론을 제시했다. 이른바' 지행단결' 이란 일반적인 인식과 실천의 관계가 아니다. "지식" 은 주로 인간의 도덕 의식과 사상을 가리킨다. "행" 은 주로 사람들의 도덕적 실천과 실제 행동을 가리킨다. 따라서 지행관계, 즉 도덕의식과 도덕실천의 관계에는 사상과 실제 행동의 관계도 포함된다. 수인의' 지행단결' 사상은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의미를 포함한다. 1, 알고 있는 줄, 줄 안에 아는 줄. 왕 수오 르네 는 지식과 라인 이 한 가지 이며, 두 로 나눌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는 것과 행은 두 글자인데, 말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도덕교육의 관점에서 볼 때, 왕수인은 도덕교육에서 지행과' 알고 있지만 안 된다' 는 것을 강력하게 반대하며, 모든 도덕을 개인의 자각 행동에 두는 것은 긍정적인 의의가 있다. 도덕 교육의 관점에서 볼 때, 도덕 의식은 도덕 행위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고, 도덕 행위도 도덕 의식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기 때문이다. 이 둘은 불가분의 관계이다. 지식은 반드시 행동에 나타나야 하고, 실패는 진정한 지식으로 간주 될 수 없습니다. 도덕지식과 도덕의식은 반드시 도덕적인 행동으로 표현되어야 한다. 만약 네가 행동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진정한 지식이라고 할 수 없다. 수인은 양심이 전부지만 자각적으로 행동하는 것은 아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심오하다. 2. 네가 아는 것을 하고, 네가 아는 것을 해라. 왕수인은 "하는 생각을 알고, 하는 것은 아는 일이다" 고 말했다. 아는 것은 줄의 시작이고, 행동은 아는 성취이다. " 도덕은 인간 행동의 지도 사상이며, "양심" 에 도달하여 도덕의 요구에 따라 행동할 때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도덕지도 아래 사상활동은 행동의 시작이며, 도덕규범의 요구에 부합하는 행위야말로' 양심' 의 완성이다. [편집본 단락] 은 배경을 제시한다. 지행연합론은 주로 주의 학습을 겨냥한 것으로, 주의 사상과 대립한다. 주성리학을 반대하는' 지행이분' 은 자신이 선지자라고 생각하며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이론과 그에 따른' 경행을 중히 아는' 학풍이다. 육구연을 포함한 주성리학은' 선지자 후지' 를 주장하며 지식을 둘로 나누어 지식이 먼저 인식되어야 실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주학지의 편차를 구하기 위해, 왕수인은 지행합을 주장했다. [이 문단 편집] 이론 분석의 지행 통일 이론은 도덕의식의 의식과 실천성의 관계를 심화시키고, 주선지자의 단점을 극복했지만, 주지행 이론의 인식론 성분을 동시에 말살했다. Wang Shouren 의 견해는 도덕적 재배에 도움이되지만 객관적인 지식에 대한 학습을 무시하여 미래의 왕 xuedi 의 고의적 인 포기의 단점을 야기했습니다. 청초의 사상가들은 심지어 명인의 사망원인을 왕학동생의 폐단에 귀결시켰다. 이런 식으로 왕양명은' 행' 의 합리적인 측면을 관념으로 대체해 사상활동 초기에' 선' 원칙에 따라 일을 처리해야 한다는 신념을 세우도록 요구하고, 처음부터 악과 선을 없애는 것을' 지행통합' 이라고도 한다. 그러므로, 그것을 정확하게 평가할 수 있도록' 지행단결' 을 충분히 이해해야 한다. 또한 왕양밍의 교육사상은 우리가 배울 만한 곳이 많다. 하나, 뜻, 근면, 교정, 선함에 대한 책임. "만약 네가 성공하지 못한다면, 세상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 ... 만약 네가 일어서지 않으면, 키 없는 배처럼, 균형이 맞지 않는 말처럼, 결국 어떻게 될까? " 그리고 결심은 근면을 촉진시킬 수 있다. "부지런히 공부하지 않으면 미완성의 뜻이 있다." 잘못을 고치다' 는 자신을 의미하고,' 책선' 은 다른 사람에게 잘못을 고치라고 권하는 것이며, 그중에는' 간언사의 길', 즉 선생님을 권고하고 잘못을 지적하는 것도 포함된다. 두 번째는 독립적 인 정신과 학습 능력입니다. 셋째, 점진적이고, 적성에 따라 가르치다. 넷째, 개인의 실천을 강조한다. 이러한 교육 사상은 오늘날 젊은이들의 공부에 아주 좋은 본보기가 된다. [1][ 이 문단 편집] 인물 수인을 대표해 1472 에서 태어나 1529 에서 사망했다. 그의 이름은 보안이고 양명선생이라고 불린다. 명나라 xianzong Chenghua 년, 절강 여요에서 태어났다. 아버지 왕화는 명성화 17 년 (148 1) 에서 신추1 등상을 받았고, 왕수인은 아버지와 함께 사오싱으로 이주했다. "지식과 실천의 단결" 이론의 전도자와 실천자-장PTT 직업 훈련사. 우수 훈련사, 우수 상담사, 주강 삼각주 10 대 인적자원 풍운 인물, 가장 인기 있는 훈련사 칭호를 받은 적이 있다. 광둥 () 성 민영기업협회 특임강사, 광동성 연쇄경영협회 강사, 미국 국제비서협회 회원. 경력: 유명 컨설팅 회사, 섭외 5 성급 호텔, 대형 공기업, 외자기업, 사기업에서 고객관리자, 인사관리자, 교육감독, 운영담당 부사장 등의 직무를 맡고 있습니다. 장 선생님은' 성실한 서비스,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 는 서비스 이념으로 고객과의 장기적인 소통과 협력을 중시하고, 전통적인 컨설팅 교육 모델을 바꾸고, 컨설팅 교육의 위험을 효과적으로 해소하며, 상담사와 기업이 진정으로' 파트너' 관계를 실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서비스 고객: 차이나 텔레콤, 차이나 모바일, 차이나 유니콤, 중국 우편, 광저우 지하철, 중국 석유가스 그룹, 중국 광빌딩 지주, 중곡그룹, 난징 지하철, 중승그룹, 개원그룹, 홍콩 생산성 촉진국 (광저우); 중국 생명, 중국 핑안 보험, 상하이 영신주식유한회사, 건국호텔 (4 성급), 자금산호텔 (4 성급), 도시호텔 (4 성급), 광원전자, 허진전자, 오미디지털, 미웨이회로, 김백택 회로, 대금 성대한 조명 우아한 쇼 플라스틱 산업; 덕호 윤달 전기; 세이코 1 위 에미다 그룹 군광그룹 등. 왕화는 아들의 가정 교육에 대해 매우 엄격하다고 한다. 왕수인은 십 대 때 문학과 무술을 열심히 공부했지만 바둑을 아주 좋아해서 숙제를 자주 지체했다. 비록 그의 아버지가 그를 거듭 꾸짖었지만, 그는 여태껏 생각을 바꾼 적이 없다. 화가 나자 그는 장기를 강에 던졌다. 수인의 설렘이 흔들렸고, 그는 갑자기 이 점을 깨달았다. 그는 즉시 시를 한 편 써서 자신의 야망을 표현했다. 바둑은 온종일 즐겁고, 일단 매섭게 뽀뽀를 받으면 졌다. 사병들은 구해내지 못하고 강에 빠졌고 장군들은 함께 익사했다. 말 한 마리가 파도를 따라 천리를 걷는 것은 마치 삼강을 헤엄치는 것과 같다. 대포가 지진을 울리자 와룡이 갑자기 걱정하기 시작했다. 왕수인은 제갈량을 비유로 삼아 사업을 하기로 결심했다. 그 후 나는 열심히 공부해서 공부에 큰 발전을 이루었다. 승마, 사격, 전쟁 예술이 점점 더 숙련되고 있다. 명나라 홍지 12 년 (1499), 시험 진사, 병부 상서. 당시 법원은 르네 는 배운 사람 을 알고 있었지만, 주지사 군사 내시 장 종 은 르네 군인 서기관 을 가르쳤다 고 생각, 그래서 수오 르네 를 경멸했다. 한번은 수인이 대중 앞에서 활을 쏘도록 강요한 적이 있는데, 수인을 우롱하려 했다. 예기치 않게, 수오 르네 는 활과 화살 을 들어, 세 개의 화살을 닦고, 세 발을 명중, 전체 군대는 환호, 그래서 장충 은 매우 어색했다. 왕수인은 3 년 동안 병부 이사로 일하다가 갑자기 폐병에 걸려 폐병으로 죽었다. Hueiji mountain longrui 궁전 옆에 지어진 양명동. 고인은 양명 선생이라고 부른다. 르네 회복 복직 후 명나라 정덕원년 (1506) 에서 40 세, 구이저우 융창 (수문현) 을 비하했다. 유근은 벌을 받고 루릉현령으로 임명돼 남태포사 소청으로 발탁됐다. 당시, 왕 Qiong 는 법원에 추천, 수오 르네 비교할 수없는 재능 이 있다고, 교육부 대법관 으로 임명되었다. 정덕 11 년 (15 16), 오른쪽 검열, 감남 총독 승계. 왕 수오 르네 말 군대, 마운트 해제 규칙 사람들, 군사 코드 담당 문관, 문무 결합 전략, 지민에서 일, 신속한 군대. 지방 폭동을 진압하기 위해' 진호란' 을 평정하여 남경병부를 경배하여' 신보' 로 봉쇄하였다. 나중에 실적이 높아서 사직하고 고향으로 돌아가 강의했다. 그는 사오싱과 여요에 서원을 설립하여' 왕설' 을 선포했다. 가정 6 년 (1527) 은 양광군 총독으로 전출되었다. 나중에 폐병으로 구걸하러 가서 강서 남안에서 죽었다. 조문성. 왕수인은 송명 시대의 주관적 유심주의의 집대성자이다. 육구연의 이론은 정주학파를 겨냥한 것이다. 수인은 "선악의 마음이 없는 사람의 몸은 선악의 마음에 이용된다" 고 말했다. 선악을 아는 자는 양심으로, 악을 선한 자로 삼는다. " 이를 강의 목적으로 삼다. 수인은 "만물의 이치는 내 마음일 뿐", "마음이 분명하면 하늘의 도리다" 고 단언했다. 심외에 원인, 사물, 물건이 있다는 것을 부인하다. 공부는 "마음만 배우라", "비흥식, 마음이 뿌리를 내린다" 고 생각한다. 공부하는 것, 경작하는 것, 관개하는 것, 괭이를 지탱하는 것은 단지 뿌리일 뿐이다. "이른바' 만물일체' 를 달성하기 위해 이런 수양적인 방법을 요구한다. Wang Shouren 의 "지식과 실천의 결합" 과 "지식과 실천의 결합" 이론은 송 (Song) 과 쳉 (Chengyi) 의 "지식 행동의 선제" 와 다양한 지식과 실천의 관계에 반대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어린이 교육 문제에서, 왕수인은' 밧줄을 채찍질하고, 그 몸을 가두려고 한다' 는 것에 반대하며,' 반드시 고무되고, 중심이 즐겁다' 는 것을 주장하여' 자연천성, 의식걱정' 의 목적을 달성한다. 수인의 학설은' 반전통' 의 자세로 나타났고, 명중엽 이후 양명심학이 형성되어 큰 영향을 미쳤다. 수인은 전국 각지에서 신도를 광범위하게 받아들였다. 그가 죽은 후, 왕설은 여러 유파로 나뉘었지만, 같은 유파가 생겨났고, 각 유파는 모두 자신의 우세를 가지고 있었다. 왕수인의 철학사상은 해외에서 널리 퍼지고 있으며, 특히 일본 학술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일본 장군 동향평팔랑은' 평생 숭양명' 의 허리카드를 가지고 있다. 수인은 철학자, 교육자, 군사가, 정치가일 뿐만 아니라 유명한 시인이기도 하다. 나는 고향의 산수를 매우 좋아한다. 내가 고향에 돌아왔을 때, 나는 자주 명승고적을 유람하고, 많은 유명한 시를 남겼다. 수인의 일생은 작품으로 가득 찼다. 그가 사망한 후, 그의 선생님은 38 권의' 왕문성공권서' 를 편찬했는데, 그중 가장 중요한 철학 저작은 전기와 대학 질문이다. 여요의' 사비정' 에는 기념비가 하나 있다. 비문은 명대 성현 왕양명 고리이다. 대련: 대학 명교가 있었는데, 지금도 고층 빌딩이 서운을 드러냈다. 현수막: 진삼선. [이 단락 편집] 관련 사건은 옛날, 1 차 대전 후 승리한 측, 메트로폴리탄, 전장 부근에 돌을 새겨 그 공로를 기록하였다. 여산에도 이런 곳이 있다. 수봉 이정 독서대 밑에는 수십 피트의 네모난 돌담이 있다. 석벽에는 송대 시인, 서예가 황정건이 쓴' 칠불', 오른쪽은 명대의 시, 왼쪽은 주평정 반란 이후 왕양명이 이 석두 위에 쓴 비문, 공덕비라고 한다. 비문 *** 136 자, 글씨체가 점잖고 힘차고 돌이 3 점이다. 후세 사람들은 이 비문운에 대해 평가했다. 이 산은 지금 부패하지 않고, 풍뢰는 숲 속의 빛을 돌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