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인적자원 - 어떻게 하면 배우가 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배우가 될 수 있을까?
1, 우선 좋은 직업심리상태가 있어야 합니다. 배우가 되려면 스타가 되고 싶습니다. 이것은 가장 기본적인 심리학이다. 그 전통적인 설교를 믿지 마라. 이것은 시장 경제 시대이다. 너는 스타가 되는 이상이 있어야 하고, 진정으로 그것에 몰입해야 한다. 2. 전문 기술을 잘 익혀야 한다. 연기전공에 응시한 사람들은 배우의 기본 전문 기술이 체형, 대사, 성악, 공연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대량의 실천연구를 통해 이들 기술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은 대사와 공연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대사를 착실하게 연습하는 방법, 신문을 읽고 구령을 감는 등 가장 기본적인 기교에서 비교적 성숙한 정도를 배워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공연을 할 때 항상 다른 사람에게 잘못된 인상을 남긴다. 왜요 너 자신을 잊지 않고' 캐릭터' 를 받아들였기 때문에, 네가 역할을 할 때 반드시 그 사람이 되어야 한다. 너 자신이 아니라 더 이상' 어색함' 이라고 부르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연극에 들어가기' 가 어렵고, 영원히 진보하지 않을 것이다. 믿지 않으면' 사랑해' 를 시도해 볼 수 있다. 세 글자는 간단하지만, 네가 부모님께 하는 말은 반드시 네가 애인에게 하는 말과 다를 것이다. 이것을 선이라고 합니다. 한편, 유감스럽게도 현재 배우는 거의' 무식' 의 대명사이지만, 일부 현실을 반영한 것은 사실이다. 많은 배우들이 책을 너무 적게 읽고, 뱃속에 있는 문화가 너무 적고, 아는 것이 너무 적기 때문에, 좋은 배우가 되려면 반드시 독서를 강화해야 한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는데, "두루마리를 펴면 유익하다", "만리길, 만권서 읽기" 가 바로 이런 이치이다. 너는 단지 그것을 알기만 하면 된다. 너는 감독이 좋아하고 관중이 좋아하는 좋은 배우가 될 수 있다. 적어도 너는 극본을 읽을 수 있다. 지금은 많은 배우들이 농담을 많이 하고 있고, 대본에는 네가 모르는 말이 많다. 당신은 좋은 배우가 될 수 있습니까? 3. 좋은 생활 태도를 가지고 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이 좋은 사람이라고 말하지만, 실제 상황은 많은 배우들이 잘 살지 못한다는 것이다. 모두가 이 문제가 얼마나 어렵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사실 두 가지 점이에요. 착실하고 헌신적이에요. 현실이란 당신과 사귀는 사람을 자신보다 더 어리석게 보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 솔직하게 대해야 한다는 것이다. 정신병원의' 신선' 을 제외하고는 세계에 수십억 명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직업에 충실하는 것이 더 쉽다. 당신이 스타일지도 모르지만, 배우는 360 행 중 하나일 뿐, 단지 직업일 뿐이기 때문이다. 네가 일할 때도 다른 사람의 돈을 가져간다. 항상 다른 사람과 다르다고 생각하지 말고, 당신이 소위 말하는 자신을 곳곳에서 표현해야 한다. 왜냐하면 이 원은 사실 매우 작기 때문에, 당신의 모든 비전문적인 성과와 태도가' 널리 퍼질'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만약 네가 정말 그 지경에 이르렀다면, 너는 전진할 수 없을 것이다. 직업에 충실하려면, 반드시 일에 대해 농담을 해서는 안 된다. 제작진에서는 대본을 많이 읽고 질문을 많이 해야 한다. 시간이 있으면 쓸데없는 말을 하지 말고 시비에 참여하지 마라. 너의 일을 잘하는 것은 모든 사람에게 보답하는 것이다. 4. 좋은 판매 기교가 있다: 배우는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는 직업이다. 배우로서 그들은 예술 인재 시장의 특수한 산물이기 때문에 포장과 판촉에도 신경을 많이 쓴다. 물론 포장의 전제는 진실을 말하고 실제적인 일을 하는 것이다. 가장 기본적인 것은 감독과 제작진을 만나러' 옥사진' 을 준비하는 것이다. 많은 배우들의 사진을 봤는데 솔직히 칭찬할 수가 없어요. 자신을 보면 좀 느낌이 들거든요. 하지만 사진만 보고 사람의 생각은 거의 안 보여요. 그냥 그의 사진이 정말 아마추어이기 때문에, 저는 사진을 인선 캐릭터로 추천합니다. 결혼을 위한 것도 아니고 나르시시즘을 위한 것도 아니고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러므로 사람들은 반드시 너의 진실한' 얼굴' 을 보고, 너의 전체' 전체' 를 보아야 한다. 소위 예술 사진과 관광 풍경 사진을 가지고 연대를 만나지 마라. 실망할 것이다. 몇 년 전에 찍은 사진을 가지고 사람을 만나지 마라. 창피할 뿐이다. 판촉에 대해 말하자면, 사실 당신의' 제품 정보' 를 광고하는 방식과 방법의 문제입니다. 현재 시장에서는 특정 친구를 통해 부주임에게 사진을 전파할 수 있다. 사실 이렇게 하는 것은 좋지만, 접촉 면적이 너무 작아 더 많은 사람들이 너를 알 수 없다. 그래서 한쪽은 소식이 있으면 팀을 결성할 것을 건의합니다. 처음엔 항상 그랬습니다. 심지어 장쯔이, 조미, 부끄러워 하지 않았다. 요점은 제작진의 부감독이나 감독이나 투자자를 만날 때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 좋은 인상과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느냐다. 사람들이 매일 많은 사람들을 만나기 때문에 어떻게 사람들이 당신을 기억할 수 있습니까? 제안: A, 가기 전에 제작진의 상황 (대략적인 줄거리, 주제, 인물 요구 사항, 감독, 투자, 촬영 시기 등) 을 최대한 많이 알아본다. ), 당신이 가면 욕설을 하는 주제이기 때문입니다. 현실에서 배우를 결정하는 것은 복잡하기 때문입니다. 때로는 보조 감독이 당신을 추천할 권리가 있고, 때로는 감독이 당신을 결정할 수도 있지만, 더 많은 경우 투자가 당신을 결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B. 자신의 상황에 따라 예복을 준비하려고 노력한다. 다른 사람에게 첫인상을 주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예복은 자신이 연기하거나 해보고 싶은 역할과 비슷해야 상대방에게' 눈앞이 밝아지는'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