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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산문
산문은 서사성의 문학 장르로 작가의 진실한 감정과 유연한 작문 스타일을 표현했다. 다음은 세 편의 여행기 수필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쑤저우 여행기' 아들은 평소에 일이 바빠서 항상 주말을 이용해 나의 은퇴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다. 그러나 하늘은 아름답지 않다. 상해의 초겨울은 매우 이상하다. 건조하고 추운 계절이었어야 했는데, 비가 계속 내렸다. 청소하지 않으면 곰팡이가 날 것 같아요.

마침내 주말 날씨가 좋아지기를 바라자 아들은 곧 쑤저우로 가는 일정을 마련했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쑤저우의 관광지가 많은데, 쑤저우의 아름다운 경치를 가장 잘 대표하는 것은 졸정원 (정원) 과 주장 (수향) 이다. 금요일 오후, 아들은 혼다에 기름을 가득 채우고, 아내는 길에 필요한 음식과 음료를 사고, 필요한 옷과 도구를 포장했다. 28 일 아침, 우리 가족 여섯 명이 쑤저우로 가는 주말 여행을 시작하여 자가용 여행을 갔다. 그동안 쑤저우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찬사가 천하제일이다. 나도 관련 사진을 많이 보았다. 일단 그 지경에 이르면, 그 기묘한 흥분과 흥분은 비길 데 없이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쑤저우의 졸정원은 산수를 중심으로 파빌리온 누각, 산수가 얽히고 꽃과 나무가 무성하다. 졸정원은 명나라 정덕년 사이에 세워졌다. 당시 흠차대신 왕은 귀향으로 북중 특무기관에 모함을 받아 16 년 만에 이곳에 정원을 지었다. 그 후 명나라 숭진에서 4 년 동안 시랑 왕신이는 정원 동쪽의 땅을 사서 개인 정원을 지었다. 이 두 원림은 수시로 여러 차례 손을 바꾸었고, 해방 후 국유로 귀환을 연기하여 하나의 원원, 즉 오늘의 졸정원으로 합병하였다. 공원 전체가 세 부분, 즉 동정원, 중원, 서원으로 나뉜다. 동원은 넓고 넓고, 중원은 정교하고 화려하며, 서원은 기묘하고 아름답다. 전체적인 배치가 치밀하고, 지방 풍격이 각기 다르다. 산과 물, 당, 복도, 정자, 각, 건물, 대, 정, 각, 술집, 배, 벽 등의 건물이 있습니다. 모든 건축형신을 겸비하고, 그 형신은 하늘 지하의 자연환경과 일치하며, 동시에 공원의 각 부분이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우아하고 조용하고 함축적인 예술적 특색을 보여 주며, 그 아름다운 경치가 전국에서 가장 높다. 너의 눈을 현혹시켜라, 이 기간 동안 너는 점점 좋아질 것이다.

나는 조상들이 창조한 인간 천당에 도취되었다. 졸정원은 쑤저우 원림 중 하나일 뿐이지만 중화민족의' 천인조화' 의 문화적 특징을 뚜렷하게 표현했다. 그것은 중국인들이 자연을 숭상하고 자연에 가까운 인생관을 반영한다. 이 프로젝트는 고대 지식인과 숙련된 장인의 근면과 지혜를 구현했다. 더 중요한 것은 철학, 유석도 등 종교사상과 산수시, 중국 서화 등 전통예술의 정수를 담고 있다는 점이다. 중화민족 문명이 넓고 심오한 또 하나의 사진이다. 우리는 이전 사람들의 비범한 창조성을 감상하면서 장원주, 귀족 문인, 문인 묵객들의 고귀하고 우아한 생활 방식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과거를 돌이켜보고 현재를 생각하며, 나는 오늘 인류가 현대화를 추진하면서 인류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자연 환경을 소중히 여기고 보호해 줄 것을 마음속으로 기도한다. 최근 전국 각지, 특히 대도시 스모그 날씨가 기승을 부리며 자연생태환경을 심각하게 파괴하고 인류의 안전과 건강을 위협하는 교훈이 깊다.

저녁에 가족은 금계호숫가를 거닐며 쑤저우의 아름다운 야경과 호수에서 흔들리는 그림자를 감상했다. 호숫가의 달탑 호텔에 앉아 탕수계어를 맛보고 수미 바삭한 닭을 맛볼 때, 비로소 고대 쑤저우 사람들의 한가함과 낭만을 실감하게 되었다.

다음날 호텔에서 뷔페 조식을 즐긴 후, 우리는 즉시 주장으로 달려갔다. 이때 하늘은 음침하고, 공기가 습하고, 안개가 자욱하고, 가랑비가 끊임없이 내리고, 마치 하늘이 우리를 위해 강남수향의 몽롱하고 몽롱한 자연의 정취를 조성할 의향이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광지에 들어서자 마치 인간 선경에 들어선 것 같다. 주장의 아름다움은 물의 매력에서 비롯된다. 도시는 물 속에 있고, 물은 도시 아래에 있는데, 이것은 주장의 큰 특징이다. 읍상 명청 시대의 벽돌 조각 토목공사가 즐비하게 늘어서 있다. 각종 크기가 다른 돌아치 다리는 별나바둑으로, 다리는 거리와 연결되어 있고, 집은 강을 따라 건설되었다. 물 속의 작은 배가 흔들리고, 푸른 그림자가 흔들리고 있다. 주장에 가면 쌍교를 보지 않으면 주장으로 간주 될 수 없다. 쌍교는 주장 4 대 명교의 으뜸이다. 미국 화가 진일비의 그림' 고향의 추억' 이 세상에 알려지면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중국 수향고진 다리의 매혹적인 정취를 엿볼 수 있게 되었다. 대교와 인민골목은 사람과 관광객으로 가득 찼지만 사람들의 흥미와 열정에는 전혀 영향을 주지 않았다. 우리는 때때로 좁은 거리를 지나고, 문 양쪽의 간판과 깃발은 여전히 존재한다. 나는 때때로 돌다리를 밟고 수평선에서 수로가 갑자기 멀어지는 것을 지켜보았다. 때때로 나는 상점에서 멈추어 카운터에 민간 도안이 수놓은 각종 태피스트리와 자수에 끌린다. 이렇게 걷다가 멈추고, 핸드폰은 잠시도 한가하지 않고, 계속 울린다. 너무 많은 로케이션을 하지 않아도 한 자리에서 열 몇 장을 찍을 수 있다. 관광객이 너무 많기 때문에 사진이나 개인사진을 찍을 때 남의 방해를 받지 않는 사진을 찾기가 어렵다. 다행히 순수한 풍경의 사진을 몇 장 찍어서 내가 소재를 모으는 수요를 만족시켰다.

날이 이미 늦었는데, 아직 몇 시간이 더 있어야 집에 갈 수 있다는 것을 감안하여, 우리는 아쉬워하며 짧고 즐거운 쑤저우 여행을 끝냈다. 상해로 돌아가는 길에 모두들 이 여행의 수확과 감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특히 나 는 그 고색 고향 의 백벽 다와, 한가롭게 정박한 곡선, 왔다갔다 하는 높은 담 깊은 골목, 그 물향 특유의 둥근 아치 다리, 그런 조용하고 따뜻하고 편안한 강남 산천 분위기 에 깊이 감염되었다. 줄곧 내 머리 속에 번쩍였다. 그때서야 나는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이 무엇인지, 왜 그녀가 국내외의 유명한 화가를 끌어들이는지 몸소 깨달았다. 왜 주장 화가 마을의 작품이 특히 난삽한가? 전국 각지에서 온 관광객들은 눈요기뿐만 아니라 마음의 감동과 세례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노인은 선함이 물처럼 좋다고 말했다. 물인데, 주장을 그렇게 평온하고 조용하게 보이게 하고, 모든 세속적인 사물을 포용하며, 영원히 세상의 변천과 화목하게 지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이 사람들과 어울릴 때 이런 포용과 개방이 더 필요하지 않습니까? Zhou Zhuang 이이 영적 선물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관광은 좀 촉박한 것 같지만, 아직 찾아오거나 맛볼 겨를이 없는 관광지도 있고, 가이드의 현장 해설이 없어 이야기의 많은 세부 사항이 남아 있다. 다행히 상해에서 주장까지 가는 길이 멀지 않아 아쉬움을 남겼는데, 아마도 나중에 다시 여행을 하기 위해서였을 것이다.

청용산 기 청용산 () 과 간쑤 () 성 닝현 () 이 강을 사이에 두고 서로 바라보다. 산등성이는 고원의 도랑 가장자리에서 강변까지 점차 뻗어 있는데, 양쪽 모두 깊은 도랑과 대협곡이다. 고원에는 성이 우뚝 솟아 있는데, 산등성이 가장 낮은 곳은 갯벌에 우여곡절이 있고, 도랑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니, 마치 흑룡이 머리를 치켜들고 꼬리를 흔드는 것과 같다. 그래서 이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안 시대에는 청용산 고지의 국가대표팀이 요새를 건설하여 변방을 봉쇄했다. 요새의 흔적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영화' 펭 장군' 이 열사의 유해를 묻어둔 줄거리를 촬영했고, 청용산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됐다. 나는 성의 유적지를 인터뷰하러 왔었는데, 고원에 있는 송백림, 도랑 비탈에 울창한 나무를 보았다. 그 역사를 듣고, 그 풍경을 보고, 이야기가 담긴 전설의 산이라고 느꼈다.

늦가을, 청용산 재취재, 생태관광지 하나가 여기서 부상하는 것을 보았다. 많은 새로운 장면이 원래의 자연 경관과 역사 유적과 어우러져 각기 특색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절과 성이 병존하여 핵심 관광지이다. 절관은 청도광년 사이에 세워졌다. 제사신과 보호신의식의 산물이지만 건축 양식과 진흙 벽화는 예술적 가치가 있다. 청나라 동치년 동안 귀민이 일어나 인근 마을 사람들이 요새를 건설하여 수비와 약탈을 피했다. 1926 년 국군잡패가 현성에 연입해 병사들이 비적을 위해 토지세를 예고하고 백성을 약탈했다. 백성들은 이를' 홍두' 라고 부르며 홍총사를 설립한 뒤 농민자위대,' 탐관싸움, 홍두비군' 으로 이름을 바꿔 결국 26 명의 대가로 승리를 거두었다. 청용산의 성과 절관은 농민 자위군단의 옛터이다. 올해 청용산 생태 관광 명소는 농민 봉기를 발굴하고 절 마당에서 담을 재건하며' 12 월의 노래',' 승리의 노래' 의 담장을 만들어 당시의 농민 운동을 기록하며 사람들이 그것을 보고 농민 운동의 역사를 기억하게 했다.

온 산의 숲은 관광지의 장려한 경관이다. 1960 년대에 이곳의 도랑 웅덩이에 송백을 심고 예원림장을 건립한 것은 임업부, 성, 현의 선진 단위였다. 황토도랑 지역의 팀이 삼림장을 운영하는 것은 당시 새로운 사물이었다. 성급 노동모범, 삼림장 두진산이 마을 사람들을 이끌고 먼 곳과 황량한 산을 녹화했다. 성 정부는 사대림장 업무회의를 열어 청용산을 참관했다. 지역 임업국도 실무팀을 파견하여 삼림장에서 대기하고 과학 연구 관리 경험을 총결하여 각지로 보급하였다. 그해의 분투로 청용산은 온통 울창했고, 새로 지은 생태관광지는 임해 풍경에 비쳤다. 이곳을 방문하면 나무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고, 이전 사람들의 업적을 감상할 수 있다.

동굴 식사는 일종의 관광지 향수체험이다. 관광지는 얕은 계단식 논을 개조하여 전통 가마동을 파내고, 앞에 화훼 광장을 하나 열고, 어양정을 설치하는데, 관광객의 음식, 휴식, 쇼핑의 장소이다. 토굴 음식은' 인민공사 식당' 이라는 이름을 차용해 부유함과 새로운 생활로 가득 찬 비율을 담고 있다. 음식의 품종은 바삭바삭한 육송, 혈탕, 두부, 송아지 만두 등이 있는데 모두 창무특유의 것이다. 전시된 물품으로는 현지 호랑이 베개, 충새 포배, 호두동화, 자수, 뜨개질 등이 있습니다. 대부분 농민의 문화적 취미이다.

놀이터는 관광지의 전원 정취이다. 산량양 양쪽의 농가가마를 복원한 산등성이의 그늘 아래 새로 지은 관광보도, 성곽 좌우에는 오두막과 별장이 있는 꽃과수원, 도랑 벼랑가에서 경작하는 계절성 과수원이 있다. 이 집들은 손님을 수용하고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별장은 산야 냄새가 난다. 과수원은 여행객이 직접 따야 한다. 또 산 수백 개의 맷돌, 지그재그로 깔린 터널은 쟁기, 갈퀴, 괭이, 말 안장, 나무차, 쓰레받기와 나무 포크 등 농기구로 전시장에 도착해 농경문화를 선보이며 독특한 지역 풍미를 지니고 있다.

새 농촌 건설은 청용산에 새로운 면모를 가져왔다. 이곳의 천연자원과 역사자원의 발굴은 청용산이 있는 시앙 공 읍 정부가 농촌 문화 건설에 대한 혁신적인 발상이다. 진정부는 투자 유치를 통해 청용산 생태 관광 명소를 만들고, 관광지 기업은 진정부와 합작하여 관광지 관리를 빈곤 구제 사업에 포함시켰다. 빈곤가구 자금이 주식관광지에 입주해 운영하고, 빈곤가구 노동력이 관광지 취업에 우선하며, 읍정부와 관광지업체들이 초막, 정자를 공급해 빈곤가구 판매를 하는 것은 모두 이 오래된 산악가든에 나타난 참신한 기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새로운 시대의 농촌 문화 건설의 활력은 사람을 고무시킨다.

새로운 시대가 산의 아름다움을 불러일으켰다고 느끼며 청용산의 이 노트를 비문으로 만들었다.

태백서재주석' 태백서재' 라는 단어는 구화산관광지 입구 찻집의 남벽에 위치해 있다. 찻집에는 두 개의 층이 있는데, 아치형 처마와 고색고향이 있다. 찻집 뒤에는 작은 뜰이 하나 있고, 뜰 주변에는 L 형 단층집이 하나 있는데, 식당용입니다. 태백선생은 원내북식당 앞에 석상이 하나 있다. 그는 옷차림에 신경을 써서 표정이 흐트러졌다. 반면에 식당의 처마 밑에는 고시 몇 수가 기록되어 있는데, 저자의 이름은 있지만 시의 출처는 없다. 그중 한 곡은' 어제 구강에 올라 구화산을 바라보다' 입니다. 천하가 푸른 물을 걸어 구부용을 드러내다. 나는 손을 흔들고 싶다, 누가 따라갈 수 있겠는가. 너는 주인이고 운송에 누워 있다. "태백선생의 시에는 별로 유명하지 않아요. 구화산은' 구화산' 이라는 글자로 이름을 지었기 때문에 구화산에서 심상치 않다고 한다. 구화산 입구 카드루에는 조박초 선생이 쓴 대련이 한 장 있는데, 그 책에는' 천하에 푸른 물을 달고 구부용이 열렸다' 라는 글이 적혀 있다. 지금까지 시운이 여전하다!

태백서점' 은 태백씨가 책을 읽는 곳이라고 하지만 구체적으로 책을 읽는 곳은 고증할 수 없다. 조봉첩이 있는 뜰의 남단, 고대 은행나무 두 그루가 있는데, 전하는 바에 의하면 선생이 심었다고 한다. 이미 늦가을이라 나무가 황금빛으로 가득 차서 사람을 도취시키고 상상하기 어렵다. 나무 밑에 우물이 하나 있는데, 안에는 붉은 잉어 몇 마리가 있어 한가로이 편안하다. 그러나 자유인으로서 방촌에 갇혀 있는 왕선생은 알고 있다. 그는 틀림없이 깊은 감동을 받았을 것이다. 관광객들은 문화적 일화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지만, 식당 장사는 값이 싸고, 식객이 끊이지 않는다. 식당이 크지 않고 경영 대상도 일반 백성이지만 내부 배치는 여전히 시와 문화적 특색으로 가득 차 있는데, 그 중 한 폭의 거대한 초서 생강은 상당히 정취가 있다. 인생은 지금까지' 한 잔에 300 잔' 을 마실 수 없더라도' 천고의 근심' 을 시도해 볼 수 있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태백묘' 옆에서, 나는 항선생이 일생 동안 떠돌아다녔고, 생전에 얼마나 많은 어려운 일이 일어났는지, 모두 명전 후세로 변했다고 생각한다. 내 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는 추포강, 구화산, 풍경이 그림 같은 완남을 떠난 적이 없다. 나의 시적인 영혼이 칠해진 달빛에 녹아든 것은 우연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