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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문화' 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한다. 어떤 비속어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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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내, 그게 다야."

"저는 남자로 태어났어요. 죄송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열여덟 살에 죽고, 여든 살에 장례를 치렀다."

많은 00 후와 90 후가' 상문화' 에 낯설지 않다고 믿는다.

상문화' 는 우리 시대 특유의 산물이다. 그것은 종종 어떤 문화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경우 특정 상황에서 심리상태에 대한 개괄이다.

이런 심리상태에서 파생된 풍조, 독특한 분위기의 환경.

나 자신도 90 년대 이후 주변의 많은 친구들이 늘 이런' 음흉한 퇴폐' 상태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무엇이 그것을 이렇게 환영받게 하는가?

초창기 외래문화의 충격으로 일본은' 낮은 욕망의 시대' 로 접어들었다. 일본의 젊은이들은 초기 애도 문화의 초기 형태이다. 그들은 많은 욕망도 없고, 성공하기를 열망하는 생각도 없다. 그들은 온종일 나날을 보내고 퇴폐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

이 욕망이 낮은 시대에는 영화' 버림받은 잣의 삶' 의 주인공과' 도쿄의 일본 시체귀신',' 울음 울음 울음' 등 젊은이들이 추앙받는 작품들이 젊은이들의 심리에 끊임없이 충격을 주고 있으며, 많은 젊은이들도 어느새 사상 문화의 일부가 되고 있다.

인터넷 발효로 대중의 심리가' 거요우 마비' 에서' 마남포잭' 으로 바뀌었고,' 상문화' 는 젊은 사람들의 생활에서 서서히 발전했다. 특히 16 년, 거요우 붕괴로 인터넷이 폭발했다. 이후 각 대박주들이 잇달아 모방하고 폐지를 주제로 추모문화의 서막을 열었다.

오늘날 우리 주변의 젊은이들에게서 볼 수 있듯이, 그것은 여전히 쇠퇴의 흔적이 없다.

사회적 영향 이론에서 한 사람이 사회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은 대개 자신의 중요성, 타인과의 근접도, 자신의 인원수에 의해 결정된다고 한다. 그 인터넷 유명인들의 일거수일투족은 다른 사람에게 큰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웨이보에 있는 이 큰 V 들, 이 인터넷 유명인들의 주도 아래, 알 수 없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대중의 기수가 커지고 장례 문화의 빠른 발전을 위해 필요한 조건을 만들었다.

많은 젊은이들이 장례 문화의 일부로 잠입했다.

사회적 충격에 따른 낮은 자기효능감은 밴두라가 사회인지 이론에서 제기한 핵심 개념이다. 개인이 서로 다른 문제 상황에서 자신의 자아능력에 대한 평가를 말하며, 내가 이 일을 잘 할 수 있는지, 내가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충분한 능력이 있는지 여부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또한 밴두라는 자기 효능감의 네 가지 원천이 있는데, 그 중 두 가지는 개인 행동의 성패, 생리 상태, 감정 상태라고 지적했다.

젊은이들은 빠른 리듬과 경쟁이 치열한 사회생활에서 늘 벽에 부딪치지만 현상을 바꿀 수는 없다. 그들의 노력의 결과는 여전히 실패로 끝났다. 시간이 지나면서 그들은 억압적이고 무력한 감정 상태에 빠지고, 자신의 능력에 대해 의심이 가득하며, 자신을 부정할 것이다.

한편으로, 나는 학습성 무력감과 비슷한 우울증 상태에 처해 있는데, 이런 우울증 상태는 내가 울음 상태에서 벗어나 병목 기간을 돌파하는 것을 방해한다. 반면에, 나는 이런 감정으로 자신을 마비시키고 위로한다.

낮은 자기 효능감의 상태에서 개인의 성취 동기도 낮아져 퇴폐적이고 투지를 잃는다.

장례 문화를 이성적으로 대하고 그 속에서 나오다. 첫째, 장례 문화는 일종의 하위 문화에 속한다. 어느 정도는 젊은이들이 현재 사회에 대한 감정적 반영이다. 사회적 경쟁 압력, 생활압력, 업무 스트레스가 날로 늘어남에 따라 젊은이들의 어깨 부담이 갈수록 무거워지고 있다. 자조에서 퇴폐적인 생활에 이르기까지 쉽지 않다.

큰 환경에서 젊은이들에게 더 많은 사회적 지원을 할 수 있다면, 그들은 변화를 만들어 천천히 자신의 한계를 설정할 수 있다.

둘째, 각종 문화의 전파에 대해 인터넷 유명인 매체와 감독부서도 그에 상응하는 책임을 져야 하며, 사회주의의 주요 선율을 선양하는 문화를 소개해야 하며, 각 주요 매체도 최종선을 지키며 정확한 여론의 방향과 가치관의 방향을 고수해야 한다.

이로 인해 부정적인 문화가 청소년에게 미칠 수 있는 부정적인 영향을 어느 정도 줄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관점에서 옳고 그름을 분별하는 능력을 높여야 한다. 인터넷상의 문화에 대해서는 그 정수를 취하고 그 찌꺼기를 없애야 한다. 대류를 따를 필요가 없다. 우리가 무리를 지어 낙오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한다.

요컨대, 존재는 합리적이고, 상문화의 존재도 우리 사회의 빠른 발전의 폐단을 일깨워주며, 상문화에 대해 지나치게 걱정할 필요가 없다. 상문화는 일종의 아문화로서 사회에 큰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며, 세계의 본질은 영원히 발전할 것이다.

그러나 장례 문화를 시대적 행보에 따라 시간의 장강에 녹아들도록 합리적인 조치를 취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