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낙후된 기술입니다. 당시에는 국내 사진 기술이 막 도입된 상태였고 자원도 제한되어 있었습니다(인적 자원이든 카메라이든, 사진을 찍는 사람이 있어도 기술이 반드시 그렇게 좋은 것은 아니었습니다. 게다가 태평천국은요). 그 당시 세상의 눈에는 도둑이었고 숨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 어떻게 감히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까? 어떤 TV 프로그램이 있는데, 기자가 시다카이의 고향에 그를 인터뷰하러 갔을 때 그의 고향 사람들은 여전히 그에 대해 비밀을 유지하고 감히 그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못하는 장면이 있습니다.
둘째, 태평천국은 하나님을 예배하는데, 성경에는 우상숭배가 허용되지 않는다고 분명히 명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태평천국에서는 예술작품에서도 초상화 촬영이 금지되었으며, 여기에는 홍수전, 양수청, 석대개 등 태평천국 자체도 포함되었다. 사진은 물론이고 초상화조차 허용되지 않았다. .
당시 태평천국에서는 벽화, 자수 등 일부 예술 창작을 주로 담당하는 금수캠프와 금수야문을 설립했고, 그 외에 전위야문, 판화도 있었다. 캠프, 판화 야멘 및 비단 직조 및 조각을 담당하는 기타 부서 예술 작품이 만들어질 때 많은 벽화, 조각품, 그림, 판화, 자수 및 기타 예술 작품이 남겨졌지만 문자는 없습니다.
셋째, 청나라가 태평천국을 멸망시킨 후, 그들은 많은 사람을 학살하고 증거를 인멸했습니다. 당시 청나라 군대는 귀중품을 강탈하고 파괴했습니다. 시체와 흩어진 재를 수거하고 물건을 불태웠습니다.
오늘날 후손들은 태평천국이 남긴 많은 문화 유물을 발견했지만 사진은 거의 없습니다.
헤드라인 추천 gt; 미국은 오라클 인디언이 중국의 후손이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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