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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가지 배드민턴 경기 행사 계획
시간이 빨리 지나가서 어찌할 바를 몰랐다. 일은 이미 끝났다. 우리의 일은 새로운 페이지를 열어 새로운 임무와 목표를 맞이할 것이다. 우리는 우리의 미래 일을 위해 계획을 세우고 계획을 써야 한다. 배드민턴 경기 행사 방안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배드민턴 경기 행사 계획서 1

첫째, 활동 목적:

(1), 전교 선생님에게 활기찬 자세를 보여주기 위해 배드민턴 경기를 열었다.

(2) 우리 선생님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우리의 문체활동을 풍요롭게 하며, 모든 사람의 운동 분위기를 조성하고, 체육 단련을 강화하고, 체질을 강화하고, 우리의 학습, 일, 생활에 좋은 체력의 기초를 닦는다.

둘째, 참가자:

우리 학교의 모든 선생님.

셋째, 경기 시간:

20__ 년 165438+ 10 월 18 (목요일)

넷. 위치:

캠퍼스 앞마당 배드민턴장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규칙:

(1) 경기 종목: 배드민턴

(2) 상 설정: 수상 교수팀에 상을 수여하다.

여섯째, 게임 규칙:

(1) 팀장 추첨. 추첨은 그룹과 조별 경기 및 장소를 결정한다.

(2) 경기 팀은 자유페어링 포인트 제도와 5 이닝 3 승제를 채택하고 있다.

(3) 고득점승전.

(4) 심판: 이보평과 유아용.

(5) 헤어져야 한다: 위송.

일곱째, 운동 선수 코드:

(1), 경기 스타일, 경기 수준, 승불오만, 패배도 낙심하지 않고 심판 존중, 상대 존중, 관중 존중.

(2) 문명화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십시오.

(3) 경기 예정 시간 전에 현장에 도착하니 떠들지 마세요.

경기가 끝난 후 학교는 수상 교무팀에 표창 상을 주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교사들은 우정을 쌓고, 기술을 배우고, 기분을 즐겁게 하고, 아마추어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상호 교류를 증진시켜 교사들이 더욱 적극적인 상태로 미래의 일과 생활에 직면할 수 있게 했다.

배드민턴 경기 행사 계획 2

I. 활동 배경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고교생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배드민턴 수준을 높이고, 팀워크를 키우고, 고교를 위한 배드민턴 기술 교류 플랫폼을 제공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구강네 개 고교 배드민턴 엘리트로 구성된 팀 사이에 4 학교 리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경기가 첫 번째다. 아이동 구강입니다. Com 은 각 학교의 협회와 함께 4 학교 리그를 더 크고 더 잘 만들어 연례 정규 대회로 만들었다.

둘째, 경쟁의 목적

이번 대회를 통해 각 대학 간 배드민턴 기술의 교류와 학습뿐만 아니라 학생들을 교문 밖으로 나가게 하고, 학교간 문화적 차이를 느끼고, 이해를 높이고, 다른 학교와 같은 협회의 우수함을 배우고, 학교 간 거리를 확대할 수 있다.

셋째, 경쟁 원칙

공정하고 공정하며 공개적입니다. 우정 1 위, 경쟁 2 위.

넷. 참가자

4 개 대학의 학생. 배드민턴 전공 학생들이 경기에 참가하는 것은 물론 학교의 스포츠 특장생 (또는 스포츠 특장생) 도 금지되어 있습니다. 일단 이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게임이 상대편의 승리로 판정되면 게임은 즉시 끝난다.

동사 (verb 의 약어) 시간과 장소

20__ 년 5 월 말 또는 6 월 초.

_ _ 학원 북전경관 2 층 베이피트 배드민턴관.

자동사 경쟁 종목.

수디만컵 혼합팀. (혼합 복식, 남자 복식, 여자 복식, 남자 단식, 여자 단식)

일곱. 입력 방법

1. 참가자:

각 대학파대는 학교 팀을 구성하는데, 대원들은 각 학교 배드민턴 협회가 지정한다.

2. 지원자 수:

팀당 최대 10 명, 최소 7 명. 남자는 두 가지를 겸할 수 없고, 여자는 최대 두 가지를 겸할 수 있다.

여덟, 결승전 경기 규칙

실제 상황에 따라 이번 경기는 국제 배드민턴 규칙을 수정했다.

각 팀은 반드시 15 분 앞당겨 경기장에 도착해야 하며, 한 대장이 심판에게 선수 명단을 제출하고 서명해야 한다.

경기가 시작되자 지각한 15 분 한쪽은 기권하여 상대 3: 0 을 판정했다. 플레이어는 무작위로 번호를 뽑아서 상대를 결정한다.

경기제: 경기는 단일 토너먼트를 채택하고, 토너먼트 우승자는 1 위와 2 위를 쟁탈하고, 나머지 선수들은 3 위와 4 위를 쟁탈한다.

(a), 장소 또는 서브권 선택

어떤 정식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쌍방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심판의 주재하에 심판이 배드민턴을 던져서 제 1 서브를 결정하는 것이다. 배드민턴 머리를 마주하는 사람은 서브권이나 경기장을 선택하는 우선권이 있다. 승자가 선택한 남은 물건은 패자에 속한다. (참고: 여기서 배드민턴을 골퍼 대신 사용한다)

(b), 수량 및 점수

1, 매 공식 경기는 3 이닝 2 승제에 의해 결정된다.

2. 매 이닝 1 이닝, 스코어 2 1, 즉 쌍방의 스코어가 2 1 에 도달한 플레이어가 먼저 이기고, 3 이닝 2 승이다. 매판이 무승부가 된 후, 한쪽이 2 점 앞선 것은 그 판이 이겼다는 것을 나타낸다. 만약 쌍방이 29 평을 치면 한쪽이 1 점을 앞지르면 경기가 이긴다.

(3) 서브권과 점수

1. 경기에서 먼저 서브를 할 권리가 있는 선수, 승자는 서브를 할 권리가 있다. 팀이 홀수 점을 얻으면 왼쪽에서 서브를 한다. 득점은 두 배로 늘었고, 오른쪽에서 서브를 넣어 경기가 끝날 때까지 했다.

2. 다음 이닝이 시작될 때 이전 이닝의 승자가 먼저 서브합니다.

3. 경기에서 서브가 서브할 때 사이드라인, 최종선 또는 그물을 통과하지 못하면 한 선수의 실수로 간주되고 상대 선수가 득점을 합니다.

4. 서브가 서브할 때 라켓을 만지지 못하면 그 선수가 상대 득점을 놓친 것으로 간주된다.

(4) 교류 장소

1. 첫 경기가 끝난 후 쌍방은 장소를 교환하여 두 번째 경기를 진행해야 한다. 만약 처음 두 이닝 쌍방이 1 비 1 으로 싸우면, 쌍방이 장소를 교환하여 결승, 즉 3 회를 진행해야 한다. 세 번째 이닝, 어느 쪽이 먼저 1 1 을 받을 때, 남은 경기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장소를 다시 바꿔야 한다.

2. 경기에서 선수가 규칙에 따라 제때에 경기장을 제대로 교환하지 못한 경우, 일단 발견되면 즉시 교환해야 하며, 소득 점수는 유효하며, 경기를 계속한다.

(5), 서비스 및 수신.

법적 송달, 송달권이 있는 쪽은 송달인, 다른 쪽은 수취인이라고 합니다.

1 .. 서브를 할 때는 서브영역의 어떤 경계에도 밟아서는 안 된다.

2. 일단 양 선수가 자리를 잡으면 서브의 라켓은 스윙을 시작하자마자 서브를 시작하고, 서브의 라켓은 서브할 때까지 계속 앞으로 스윙해야 한다. 일단 서브측이 서브를 휘두르기 시작했지만 공을 치지 못하면 서브위반으로 간주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서브를 할 때 어느 쪽도 불법적으로 서브를 연기해서는 안 된다.

3. 서브하는 과정에서 서브자의 라켓부터 라켓이 공을 칠 때까지 서브자의 발은 지면을 떠나거나 움직일 수 없습니다.

4. 서브가 먼저 공을 칠 때 서브자의 라켓은 반드시 서브자' 타자 순간, 공과 라켓 및 전체 구의 접촉점은 서브자의 허리보다 낮아야 하며, 전체 라켓은 서브자가 잡은 손보다 현저히 낮아야 한다.

5. 서브측은 반드시 메인 서브영역에 서서 자신의 대각선 끝에 있는 서브영역에 서브를 넣어야 한다. 공은 반드시 네트를 날아가야 상대편의 서브영역에 떨어지는 것이 효과적이다. 단식 유효 서브의 범위는 (오른쪽 영역의 경우): 단식 전 서브선, 중앙선, 뒤 서브선, 사이드라인 사이. 왼쪽 영역은 반대입니다.

법률 서비스.

1. 서브를 받는 사람과 포수는 해당 규정에 따라 상대의 서브를 기다려야 한다. 즉, 볼이 라켓을 터치한 후 발을 움직여 공을 잡기 시작한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이다.

2. 서브를 받을 때 서브를 받는 사람의 발은 서브를 받는 지역 주위의 어떤 선이나 실외를 밟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이다.

(6) 방향과 순서에 따라 서브와 서브를 넣는다.

싱글:

1. 서브가 0 또는 짝수로 득점하면 서브와 서브가 모두 올바른 서브영역에 서서 서브를 받습니다. 스코어가 홀수일 때 쌍방은 왼쪽 서브구역에 서서 서브를 받았다.

2. 배드민턴이 서브를 할 때, 경계나 최종선이 틀리면 상대방이 득점을 한다.

혼합 복식:

1. 어떤 이닝 선발 선수가 서브권을 잃으면, 이국은 먼저 서브를 받은 다음, 먼저 서브를 받는 파트너가 서브를 하고, 그 다음에 자신의 상대가 서브를 하고, 또 다른 상대가 서브를 하면, 이렇게 서브권이 넘어간다.

2. 선수는 잘못된 순서로 서브와 서브를 받거나 같은 경기에서 두 번 연속 서브를 받아서는 안 된다.

(7) 재서브는 다음과 같은 경우 재서브해야 합니다.

1, 그물을 건너지 않았거나 라켓을 만지면 다시 서브합니다.

2. 서브할 때 서브하는 사람과 서브받는 사람이 동시에 반칙을 한다.

3. 서브를 받는 사람이 준비가 되지 않았을 때 서브자가 서브를 한다.

4. 경기 도중 볼 트레이는 공의 다른 부분과 완전히 분리되어 공이 완전히 파손됐다.

5. 서브뿐만 아니라 공이 네트를 넘어가면 Gui 는 인터넷에 남아 있거나 그물 위에 멈춘다.

6. 경기 도중 예측할 수 없거나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했다.

(8), 경기의 연속성 및 부정 행위에 대한 처벌

한 경기는 매번 서브를 할 때마다 연속해서 진행해야 하며, 전체 경기가 끝날 때까지 계속 진행해야 한다. 심판만이 경기를 중단할 권리가 있다. 하지만 두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첫째, 매 회 2, 3 회 사이에 5 분간의 휴식 시간이 허용된다.

2. 경기 중 선수들이 통제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면 심판은 실제 필요에 따라 경기를 잠시 중단할 수 있고, 쌍방이 달성한 성적은 유효하며, 경기가 다시 시작될 때부터 계산한다.

심판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상황이 발생할 때 경고나 반칙 등의 처벌을 할 수 있다.

1, 선수들이 체력이나 호흡을 회복하기 위해 경기를 중단한다.

2. 2 회와 3 회 사이의 5 분 간격을 제외하고 경기 기간 동안 선수는 장외 지도를 받거나 심판의 동의 없이 경기장을 떠난다.

3. 선수들이 시합에서 고의로 공을 손상시켰는데, 경기에 불리한 다른 어떤 행위도 있었다.

(IX) 규정 위반

1. 경기에서 라켓이 공을 치지 못했다.

2. 서브를 할 때, 공이 네트를 넘어 인터넷에 걸리거나 그물 위에 멈춥니다.

경기에서 공이 네트를 통과하는지 여부.

4. 경기 도중 공이 옥상 외부와 경기장 주변의 사람이나 물건에 부딪쳤다.

경기에서 공은 운동선수의 몸이나 옷에 닿는다.

6. 경기에서 타자의 라켓과 공의 타점은 자신의 인터넷이 아니라 인터넷에 있다.

7. 경기 도중 선수의 라켓, 몸이나 옷이 그물이나 그물에 닿는다. 선수의 발이나 라켓이 인터넷에서 상대 경기장을 침범했다.

8. 공을 칠 때 공이 붙잡히거나 라켓에 끼었다가 견인됩니다.

9. 한 선수가 스윙을 두 번 연속으로 두 번 치거나, 동측 두 선수가 연속 한 번 치른다.

10, 공이 선수들의 라켓에 부딪쳐 계속 밖으로 날아갔다.

1 1, 상대방이 그물에 가까운 합법적인 타격을 막는다.

12. 경기 중 선수들이 고의로 상대방의 정상적인 경기에 지장을 주거나 영향을 미치는 모든 행위.

배드민턴 경기 행사 계획 3

I. 활동의 배경과 목적:

전 국민 헬스 운동이 널리 보급됨에 따라 학생들의 체육 단련 열풍이 빠르게 뜨거워지고 있으며, 건강하고 쉽고 즐거운 교류 상호 작용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캠퍼스 배드민턴 운동의 발전을 촉진하고 대학 신입생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배드민턴 애호가들에게 경기 플랫폼을 제공하고, 오락 1 위, 경기 2 위의 취지에 따라 일 년에 한 번의 배드민턴 경기를 특별히 개최한다.

둘. 주최: _ _ 대학 대학원

셋. 주최: 대학 대학원 체육부

넷. 공동 주최: 대학 대학원 여학생부

경기 날짜: 20 ~ 20 일;

참가자: Sifang district university 의 모든 대학원생.

일곱. 위치: 시북 배드민턴 협회.

여덟, 경쟁 시스템 준비:

1. 이번 경기는 남자 싱글, 여자 싱글, 혼배 3 개 종목으로 나뉜다.

게임은 녹아웃 시스템, 추첨 그룹을 사용합니다.

자신의 자질을 단련하고 향상시키는 것은 우리 각 대학생의 사명이다. 탁구를 치는 것은 우리가 이 사명을 완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몸을 단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즐거운 게임에서 자신의 나쁜 감정을 털어놓고 학우들 사이의 우정을 키울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가능한 한 빨리 2 학년 학습생활에 적응하고 여름방학의 게으름을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이다.

3. 선수가 돌발 상황으로 제 시간에 출전할 수 없는 경우, 담당자에게 경기 연기를 미리 통지해야 한다. 이유 없이 10 분 지각한 플레이어는 직접 음수로 판정된다.

참가자는 심판을 존중해야합니다. 만약 그들이 처벌에 대해 어떠한 이의가 있다면, 그들은 직원에게 보고할 수 있다. 그들은 심판을 욕하거나 때리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5. 경기용 공은 주최 측에서 제공하지만 선수는 자체 라켓이 필요합니다.

9. 게임 규칙은 부록을 참조하십시오.

10. 대회당 상위 3 위는 자격증 상품을 수여한다.

열 쌍의 커플이 쌍쌍이 슬픈 사랑의 노래를 부른다. 마음속의 불쾌함을 슬픈 사랑의 노래로 풀어주다. 무대 아래 관객들도 참여하여 작은 선물을 보내게 하다.

배드민턴 경기 행사 계획서 4

첫째, 배드민턴 경기의 중요성:

학생들의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몸을 튼튼하게 하고, 생활을 풍요롭게 한다. 우리 학교는 20 15 봄에' 나는 젊고, 나는 더 좋다' 라는 주제로 배드민턴 경기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참여를 목적으로 모든 재학 학생들이 앞다투어 지원하기를 바랍니다.

주제: 이번 배드민턴 경기의 주제는' 나는 젊고, 나는 더 우수하다' 입니다.

셋. 행사 시간: 2065438+2005 년 3 월 25 일

넷. 장소: 우리 학교 체육관

동사 (verb 의 약자) 주최자: 흑룡 _ 과학기술대학

참가 대상: 모든 대학교 1 학년 2 학년 학생들은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일곱. 활동

1. 행사 홍보: HKCSS 제작 포스터, 게시판에 게시.

2. 장소 차용: 상주대학교 체육학과 또는 물류과를 차용합니다.

3. 선수와 심판의 선발

선수 선발: 등록비 5 위안을 받다.

신청시간과 장소: 신청일은 3 월 5 일 오후 6 시 전-10, 신청장소는 동아리 학생처입니다.

조별 추첨: 경기 전에 참가 선수들을 무작위로 조별 추첨한다.

심판이 재판부를 주관하다.

4. 스포츠 장비 준비

배드민턴 협회는 배드민턴만 제공하고 선수는 라켓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덟. 활성 물질

인적 자원

심판 부서는 심판 업무를 담당합니다. 기술부는 경기장 업무 및 일정을 담당합니다. 핵심 구성원은 질서 유지, 관련 사항 조정, 대국 지도 등을 담당한다.

(2) 물질적 자원

HKCSS 포스터 제작 및 홍보; 심판 점수표, 일정표, 적립표 (배드민턴협회 인쇄) 12 개의 경기용 공

아홉. 예산

장소 요금 = 신청자 수 _2 원 입장료, 약 70 명이 70_2= 140 원 (구체적인 장소는 미정) 에 참가한다.

배드민턴: 35_ 12 통 420 원 보너스 비용 90 (인증서 포함).

15 비회원 참가 예정. 15_5=75 위안.

총 자금: 575 위안

X. 특정 조직 준비:

재판부: 심판 업무를 담당하고, 심판이 정확하고, 오판을 하지 않고, 좋은 판정을 한다.

기술부: 현장 사무와 일정을 담당합니다.

백본: 관련 자원을 조정하고 경기 질서를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사무국: 점수, 포인트 및 순위 기록을 담당합니다.

XI. 경기상 설정

1. 모든 참가자는 기념상 (참여상) 을 받게 됩니다.

2. 조별 경기에 출전하여 출선상을 받았습니다.

3. 남자 싱글, 여자 싱글, 혼합 더블, 남자 더블, 여자 더블 크라운, 아시아, 계군상.

4. 최우수 심판상

5. 각 상은 자격증 및 관련 경품 (참여상 제외) 을 수여한다.

열두. 경기 종목의 설정

프로젝트: 남자 단식, 여자 단식, 혼합 복식, 남자 복식, 여자 복식.

열세 살. 배드민턴 경기 규칙

1. 그룹 및 채점 규칙

1..1남녀가 두 그룹으로 나뉘어 조별전 1 회 1 회 승부, 게임 1 회 15 점;

1.2 조 2 위 랭킹에 진출했다. 랭킹은 3 이닝 2 승제, 매회 1 1 점을 채택했다.

1.3 순위전에서 각 조의 상위 2 위 선수가 각축을 벌여 승자가 결승에 진출했고, 패자와 다른 조의 2 위는 3 위와 4 위를 결정지었다.

2. 추첨 규칙

2. 1 그룹당 추첨으로 상대를 결정합니다.

2.2 태그 번호, 1 일치 2, 3 일치 4 등을 기준으로 합니다.

2.3 팀 수가 홀수인 경우, 마지막 번호를 뽑은 사람은 바로 다음 단계의 경기로 들어간다.

3. 사이트 선택 규칙

3. 1 경기 전에 양측은 동전을 던지거나 주먹을 맞히는 방식으로 장소를 선택했다. 승소해야 규칙 3.2 또는 3.3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3.2 먼저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먼저 서비스를 수락하십시오.

3.3 한 영역 또는 다른 영역;

3.4 패소측은 나머지 항목에서 선택을 해야 한다.

4.Exchange 사이트 규칙

4. 1 랭킹 경기, 양측은 장소를 교환해야 한다.

4.2 첫 번째 이닝 종료;

4.3 세 번째 이닝 시작 전;

5. 서브와 서브를 받는 규칙

5. 1 서브측은 서브를 받을 준비가 된 경우에만 서브를 할 수 있습니다. 수신자가 이미 이 서비스를 받으려고 시도했다면 준비가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5.2 발의 공은 반드시 네트를 위로 날아가야 하고, 가로막히지 않으면 서브를 받는 쪽의 서브영역에 들어가야 한다.

5.3 호령원과 수령원은 구석에 서 있어야 한다.

5.4 서브를 넣은 후, 서브와 서브를 받는 쪽은 반칙이나 사망할 때까지 번갈아 상대를 때린다.

5.5 서브측 반칙이나 공이 서브측 장내에서 터치하여 사구가 되면 서브측이 1 점을 받아 계속한다.

5.6 서브가 반칙을 하거나 서브가 서브코트에서 데드볼이 되면 서브측은 서브권을 잃게 된다. 그런 다음 서브를 받는 쪽이 서브가 되고 서브를 받는 쪽이 1 점을 받는다.

6. 재봉사 규칙

심판은 경기를 중단하기 위해' 재봉사' 를 선포했다.

6. 1 의외의 상황이 발생하면 다시 서브합니다.

6.2 서브를 제외하고, 공이 그물에 걸리거나 그물을 건너서 그물 위에 멈추면 다시 서브를 해야 한다.

6.3 서브를 받는 쪽은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다시 서브를 해야 한다.

7. 데드 볼 규칙

다음은 데드 볼입니다.

7. 1 볼 터치 스크린 또는 탑 위에 주차;

7.2 공이 땅에 닿는다.

7.3 "위반" 또는 "재봉사" 가 심판에 의해 발표되었습니다.

8. 규칙 위반

8. 1 서버가 서브할 때 공을 빠뜨립니다.

8.2 서브할 때 공은 그물을 통과하지 못하거나 유효 지역에 빠진다.

8.3 경기에서 공은 그물망이나 그물을 통과했다.

8.4 경기 도중 공이 지붕, 천장 또는 주변 벽에 닿았습니다.

8.5 경기 도중 공은 운동선수의 몸이나 옷에 닿는다.

8.6 경기에서 선수의 라켓, 몸, 옷이 그물이나 그물망에 닿는 버팀목

8.7 타자를 칠 때, 공이 받아 라켓에 멈춘 후 끌립니다.

8.8 같은 선수가 두 번 스윙을 두 번 연속 쳤다.

8.9 공이 선수 라켓에 닿은 후 계속 뒤로 날아갑니다.

8. 10 공이 코트 경계 밖에 떨어졌습니다.

배드민턴 경기 행사 계획서 5

학교 과외 스포츠 문화 생활을 활성화하고, 학생의 체질을 강화하고, 초등학생 과외 체육 활동을 지속적으로 풍요롭게 하며, 학생의 덕지, 지혜, 체체 전면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우리 학교 소선대대는 3 ~ 5 학년 학생 배드민턴 대회를 열기로 했다. 구체적인 방안은 다음과 같다.

I. 참가자:

3, 5 학년 학생. 각 반에서 최소 4 명의 학생을 선택합니다.

둘째, 경기 시간: 4 월 20 일 오후 3 교시.

셋. 경기 조별 및 형식

1, 경연대회: 이번 행사는 3, 4, 5 조로 나뉜다.

2. 경기 형식: 남녀 단식과 복식을 채택하다.

넷째, 심판팀

팀장: 등림천

멤버: 진명 (심판), 진조흥 (심판), 한전수 (점수 담당),

쑤 웬징 (추첨 및 기록 선수 그룹 책임)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규칙

매회 1 1 구제를 채택할 때마다 승자는 다음 이닝에서 먼저 서브를 넣는다.

1 라운드: 토너먼트. 각 반 선수들은 먼저 본반 선수들과 대전하고 우승자 중에서 두 명의 동창을 선발하여 조별 대회에 참가한다.

(2) 2 라운드: 토너먼트 우승자는 추첨을 통해 단식 순서를 결정하고 서정정은 선수 추첨을 담당한다. 이번 경기는 처음 두 단식 선수를 결정지을 것이다.

(3) 3 라운드: 2 라운드에서 진 두 선수가 단식을 하여 3 등을 결정한다. 처음 두 명은 단식을 하고, 관준우승을 결정했다.

(4) 복식 경기: 반당 2 명의 학생이 동학년 선수와 맞붙어 3 이닝 2 승제, 매회 1 1 점을 채택한다.

자동사 경쟁 요구 사항에 미치지 못하다.

1, 경기 일정에 따라 담임 선생님은 본반 학생들을 정성껏 조직하여 시합에 참가할 책임이 있다.

2. 심판의 안배에 복종하고,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을 견지하고, 경기를 잘 하고, 교류를 촉진하고, 단결을 증진하고, 몸을 단련한다.

일곱. 경기상

각 그룹마다 단식 상위 3 위를 표창하고, 복식 1 위를 표창하며, 그에 상응하는 상품을 수여한다.

배드민턴 경기 기획서 5 편 관련 문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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