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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가지 디자인 실무 보고서 예시

디자인 전공자는 이 실습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할 것입니다. 이 기사는 참고용으로 모든 사람을 위해 편집한 샘플 디자인 실습 보고서입니다. 디자인 실무 보고서 샘플 기사 1:

시간 단위: 라이빈시 싱빈구 신이 광고 회사

연습 시간: xx/7/16 ~ xx/8/30*** 일 46일

이번 여름에는 사회 실천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이번 달 실천 기간 동안 저는 많은 지식을 배웠습니다. 개인적으로 여름 사회 실천 활동에 참여하는 목적은 많습니다. 사회실천 활동은 상아탑에 사는 우리들에게 사회를 폭넓게 접하고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연습은 한편으로는 지식을 늘릴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기질을 연마하고 성공의 질을 키우며 의사소통 기술, 팀워크 기술 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시대가 발전하고 사회가 발전하고 있는 만큼 사회가 요구하는 바에 부응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대학생으로서 해야 할 일이다. 제가 인턴했던 신이 광고회사에서는 주로 회사의 그래픽 디자인과 광고 부서에서 인턴으로 일하면서 디자이너의 일을 배웠습니다. 그들은 주로 로고 디자인, VI 디자인, 앨범 디자인, 포장 디자인, 광고 디자인, POP 디자인, 선물 디자인 및 기타 그래픽 판촉물 디자인 서비스, 포장 디자인, 인쇄 등을 제공합니다.

저는 2009년 7월 16일 라이빈시 싱빈구에 있는 신이광고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먼저 회사 직원이 회사의 주요 사업과 회사의 주요 사업을 간략하게 소개했습니다. 광고 디자인에 이어 웹 디자인까지. 자체 인쇄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원스톱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나는 광고 디자인학과에서 공부하도록 배정되었습니다. 이 학과의 주요 디자인 업무는 포스터, 로고, VI 등을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공부하는 동안 저는 이 업계의 디자인 도구가 아무리 빠르고 다양하더라도 PS 소프트웨어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에 능숙하는 것이 가장 기본적이고 광범위합니다. 학교에서 배운 전문지식은 앞으로 우리가 사회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매우 중요합니다. 사회에 진출한 후에는 학교에서 배운 지식을 유연하게 적용해야 하므로, 학교에서 배운 전문지식을 능숙하게 익히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중요한.

한 연구에서 저는 학교 홍보용 전광판을 디자인하고 있었는데, 이 디자인을 통해 디자인하기 전에 고객과 충분히 소통해야 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자신의 비전이 아니라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고객의 아이디어와 요구 사항이 디자인에 완전히 통합될 수 있도록 고객과 충분히 소통해야 하며, 동시에 자신의 비전도 추가해야 합니다. 일이 참신하다고 느껴져요. 본 설계에 앞서 현장실사를 실시하였고, 그 결과에 따라 치수를 조정하였습니다. 디자인할 때 문제를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는 점을 이해하게 됐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헛된 일이 될 것입니다.

이번에 연구하는 과정에서 고객의 심리적 요구와 청중의 요구를 이해하는 한 크기가 모두 지정되어 있기 때문에 포스터 디자인이 비교적 간단하다고 느낍니다. 일반적으로 사진을 빠르게 만드는 것이 더 쉽습니다. 여기에는 PS의 적용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요즘 공부를 통해 나는 학교에서 배우는 지식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학교에서 배우는 지식은 한계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사회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지식을 확장해야 합니다. 실습 요약 및 체험 요약 이번 실습을 통해 교과서 이상의 지식을 많이 배웠습니다. 또한 학교에서 배운 전문지식과 이를 사회에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학교에서 배운 전문 지식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지만, 모두가 학교에서 배운 것이 사회에서 충분히 활용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이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학교의 전문 지식은 우리가 사회에서 생존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그 열쇠는 우리가 그것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이번 실천에서 제가 요약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다른 사람과 소통을 잘하세요. 다른 사람과 잘 소통하는 방법은 장기적인 연습이 필요한 기술입니다. 팀원들과의 소통도 잘해야 할 뿐만 아니라, 팀 외부 사람들과의 소통도 잘해야 합니다. 사회 구성원들은 사회 집단으로 통합될 것입니다. 조화롭고 조화로운 팀 분위기는 협력에 도움이 되며,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주의 깊게 경청해야 합니다. 팀 외부의 사람들과 소통할 때 우리는 기술과 예의에 주의를 기울이고, 경청과 응답에 주의를 기울이고, 다른 사람들이 우리의 진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 더 나은 의사소통과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새로운 팀에 들어왔을 때는 겸손하게 배우고, 모르면 주변 사람들에게 배우고, 새 팀 사람들과 충분히 소통하면서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야 합니다. 동료와의 소통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사람들은 사회의 사회 집단에 통합되고, 사람들은 함께 일하면서 일을 하는 과정을 더욱 조화롭게 만들고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습니다. 다른 사람의 의견을 경청하고 인내심을 갖고 겸손하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2. 자신감 있는 태도를 유지하고 소심함을 극복하세요. 자신감은 성공을 위해 꼭 필요한 정신적 비축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믿고, 당신이 잘할 수 있다고 믿으십시오. 자신감 있는 태도를 갖고,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일을 할 때 의욕과 활력이 넘치는 것은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자신감 있는 사람은 작은 일도 성취할 수 있고, 자신감 있는 팀은 큰 일도 성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심함은 성공의 걸림돌이 될 뿐입니다. 자신감을 사용하여 소심함을 물리치는 것이 올바른 접근 방식입니다. 실제로는 자신감이 있어야 하고, 겁먹지 말고, 왜냐고 물어볼 만큼 용기를 가져야 합니다. 휴가를 시작했을 때, 여름 동안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을 때 두려웠어요. 제가 사회 경험이 부족하고, 학력이 부족하고, 기타 여러 가지 이유로 제가 너무 작은 존재라고 느껴지고, 이런 식으로 저의 비겁함이 드러납니다. 내면의 두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여러 가지 시도가 있었습니다. 직장 상사가 말했듯이, 사회에서는 다른 사람의 태도가 아무리 나빠도 두려워하지 말고, 대하는 법도 배워야 하며, 사람들에게 과감하게 말을 걸어야 합니다. 오랫동안 일한 후에는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 어떤 사람들은 태어날 때부터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는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시도하고 손실을 입었을 때, 그들은 심리적 장벽을 극복하면 모든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자신을 정복해야만 세상을 정복할 수 있다. 그것을 직면할 수 있는 용기를 갖는 것이 열쇠입니다. 유명한 사람이 말했듯이: 용기는 천국으로 인도하고, 비겁함은 지옥으로 인도합니다.

3. 팀 정신과 화합과 협력이 있어야 합니다. 사람의 힘은 제한되어 있고 개인의 능력은 다릅니다. 사람이 아무리 능력이 있어도 모든 일을 다 잘할 수는 없습니다. 그 사람에게는 기술이 부족한 부분이나 잘하지 못하는 부분이 항상 있기 마련입니다. 동시에 모든 사람은 크든 작든 자신만의 가치를 갖고 있으며, 그것이 올바른 곳에 사용되는지에 따라 그 크기가 달라집니다. 놀라운 힘. 훌륭한 팀에는 뛰어난 개인이 필요하지 않을 수 있지만, 각 개인의 최대 가치를 최대한 발휘할 수 있다면 한 가지 일을 매우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4. 계획하고, 조직하고, 단계별로, 질서정연하게 일을 수행합니다. 계획에는 계획된 실제 행동 과정이 포함될 뿐만 아니라 어느 정도의 예측도 포함됩니다. 아무리 좋은 계획이라도 누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작은 변화로 인해 전혀 다른 발전 경로와 결과가 발생할 수 있으며, 맹목적으로 계획에 따라 행동하는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효과적인 계획을 세우면 행동을 질서 있고 명확하게 만들 수 있으며, 어느 정도의 통찰력이 있으면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도 서두르지 않고 가장 적절한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5. 요약을 잘하라. 고대인들은 하루에 세 개의 지방을 만들었습니다.

생각하지 않는 것만으로는 손익을 알 수 없지만, 요약을 잘하면 손익을 이해하고, 단점과 단점을 알 수 있으며, 동일한 실수를 피하기 위한 다음 조치에 대한 효과적인 참고 및 지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원과 인력의 반복적인 낭비와 중복되고 지연된 조치로 이어질 것입니다.

사회실천 활동을 통해 나는 사회를 더 잘 이해하고, 시야를 넓히고, 재능을 키울 수 있었고, 사회실천 활동에서 나의 위치를 ​​인식하고, 나 자신의 단점을 발견하고, 나 자신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평가. ?종이에 적힌 내용은 결국 그것이 천박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지만, 이 문제는 반드시 수행되어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게 될 것입니다.? 연습을 통해서만 말할 권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경험해야만 그 일의 어려움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지식이 부(富)인 이유는 지식을 실천에 적용하는 것이 심오한 지식이고 배운 것을 적용하는 심오한 표현이기 때문입니다. 사회 실천은 줄 때마다 얻는 것이 있습니다. 나는 육체적으로 단련되고 사상적으로 영감을 얻고 승화되었으며 추가 생활 경험을 얻었으며 사회 실천 경험이 증가하고 활동 조직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나의 미래의 학업, 삶, 일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믿습니다. 디자인 실무 보고서 샘플 기사 2:

여름은 덥고 태양이 밝게 빛난다. 그러한 환경에서 저는 사회 실천에 참여하겠다는 결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나는 이 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해 내 자신의 능력을 의지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동시에, 사회 실천의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사회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실제로 지식을 늘리고, 재능을 발휘하고 싶습니다. 자신의 회복력을 키우고, 더 중요한 것은 배운 것이 사회에서 사용될 수 있는지, 자신의 능력이 사회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지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사회적 실천을 통해 나의 부족한 점과 부족한 점을 찾아보고 싶다. 그러다가 나의 사회 실천 활동은 구직 활동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인턴할 디자인 회사를 찾고 있었는데, 오랜 검색 끝에 마침내 작은 디자인 회사를 찾았습니다. 이 작은 디자인 회사에 들어가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현재 학생들이 전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거듭 요청한 후에 그들은 제가 그곳에서 인턴십을 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었습니다. 이 디자인 회사는 규모도 작고 사업도 영세한 전형적인 소규모 지역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주로 매장 디자인, 잉크젯 광고 디자인, 벽면 광고 및 렌더링 처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회사의 직원은 상당히 적고, 5명 내외로 안정적이며, 동시에 8개 정도의 광고 사업을 서비스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회사의 내부 구조는 다른 동급 회사와 거의 유사합니다. 상사는 회사 전체의 기획 및 관리를 담당하는 총괄 관리자입니다. 생산부, 디자인부, 설치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사가 작기 때문에 내부 직원들은 유연하게 교차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저는 또한 여러 고객과 함께 카피라이팅, 창의성, 고객 서비스 등의 개발 및 교류에 참여할 수 있었고, 배울 수 있는 기회도 많이 얻었습니다. 운동. 다음은 제가 참여한 주요 클라이언트의 디자인 프로젝트 작업현황과 인턴십 일지입니다.

첫날 회사에 들어왔을 때, 매니저님과 간단한 인터뷰를 한 뒤, 할 일이 별로 남지 않았다. 먼저, 회사 환경을 숙지하고 회사의 업무를 이해해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규모, 부서, 분업 등을 포함합니다.

다행히 입사하자마자 디자인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어서 나 스스로 운동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경험이 부족해서 처음에는 단서를 찾을 수도 없었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처음에는 비교적 사소한 업무를 주로 담당했습니다. 아직은 좀 더 완전한 행사 기획에 참여해 본 적이 없어요. 이틀 동안 뛰어본 후, 나는 이제 내 단점과 부족함을 어느 정도 알게 되었습니다. 학교 다닐 때는 실습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었기 때문에 지금은 아무것도 잘 할 수 없고, 아직 소프트웨어 운용에 능숙하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요청에 즉각적으로 응답할 수도 없습니다.

처음 이틀 간의 업무 실습을 통해 회사의 디자인 프로세스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갖게 되었습니다. 먼저 고객이 요청을 하면 디자인 디렉터가 고객의 요구와 각 디자이너의 디자인 특성에 따라 합리적으로 업무를 배정하고, 각 디자이너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도록 노력하여 고객이 최대한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을 하게 됩니다. 가능한.

일부 고객은 디자인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디자이너를 쳐다볼 것입니다. 종종 이러한 접근 방식은 기본적으로 고객의 희망에 따라 수행됩니다. 디자이너는 이러한 유형의 고객을 가장 싫어하며 이는 디자인의 창의성과 혁신이 부족하기 쉽습니다. 대부분의 고객은 여전히 ​​디자인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으며, 디자인의 적시성을 더 추구합니다. 밝고 밝은 색상이 소비자의 관심을 더 끌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시시한 디자인 작업을 연습하다 보니 교과서에서는 다루지 못하는 내용을 많이 배웠습니다. 학교에서 배울 수 없었던 것들을 배우고,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 고객의 심리를 파악하는 방법을 배우고,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발휘하며 디자인의 전반적인 과정을 이 짧은 인턴십과 의지에서 깨달았습니다. 미래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회는 사전 이해와 훈련을 마쳤으며 이는 유익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인턴 생활의 기간이 지나고 보니, 이번 인턴 생활을 통해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어느 정도 얻은 느낌이 듭니다. 이번 실무인턴십은 주로 미래 업무 및 비즈니스 역량 향상을 도모하고, 미래 경쟁력을 강화하며, 미래에 도약할 수 있는 초석을 마련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연구를 통해 저는 디자인 산업의 성격과 잠재력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미래의 디자이너로서 디자인 이론을 숙지할 뿐만 아니라 시장을 충분히 이해해야 합니다. 디자이너로서 디자이너와 관리자 사이의 격차를 메울 수 있는 아이디어를 끊임없이 탐구해야 디자인과 시장이 더욱 통합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인턴 기간 동안 정말 힘들었고 감동도 많이 받았어요. 이것은 또한 내 인생의 새로운 여정을 열었습니다. 학교로 돌아온 후에는 전문 지식을 배우고 이론과 실천을 결합하여 사회 경험을 풍부하게 하는 동시에 내 삶의 목적지를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입니다. ! 디자인 실무 보고서 샘플 기사 3:

3년간의 이론적 연구를 통해 우리는 그래픽 디자인에 대한 기본 지식을 얻었으며 그래픽 디자인 직업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와 숙달도 얻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한 졸업생으로서 어떻게 하면 좋은 그래픽 디자이너가 될 수 있는지, 각 디자인 작업을 어떻게 하면 더 잘 완성할 수 있을지에 대해 더 많이 고민합니다.

인턴 과정에서 디자이너들은 대개 시장 및 경영 경험이 부족하고, 그들이 생산하는 디자인 작품은 시장 경제와 맞지 않는 경우가 많고, 관리자들은 시장 및 경영 경험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는 것을 깊이 느꼈습니다. 디자인 기초와 미적 능력은 시장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디자이너의 사고와 혁신을 너무 제한하고 디자인 요소의 중요성을 무시하여 디자인을 천박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국 디자인 경영 전문직의 발전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 이는 중국 디자인 산업이 성숙해감에 따라 필연적으로 등장하게 될 새로운 연구 분야이다. 우리는 사회 발전의 요구에 부응하여 탄생한 종합적인 인재입니다. 기본 디자인 이론을 능숙하게 적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경영, 마케팅, 재무 관리 및 기타 측면에 대한 사전 지식도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진정한 디자이너가 되어 디자인과 경영의 최적의 균형을 찾는 것입니다.

그래서 학교에서 배운 이론적인 지식을 단순히 통과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고, 이를 위해서는 실습이 필요하고, 디자인 회사에 입사하여, 배운 이론과 실무를 결합하는 것이 우리의 인턴십 목적이기도 합니다. 코스.

인턴십 목적:

사회적 실천을 통해 전문적인 기술을 습득하고 예술 및 디자인 기관, 부서, 일상 업무 활동 및 전반적인 상태를 이해합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예술디자인 활동과 인적자원, 자금, 사회와의 관계를 이해할 수 있다.

인턴십 시간:

9월 8일 xx? 3월 11일 xx

인턴십 장소:

xxx Co., Ltd.

인턴십 내용:

XX년 9월 8일, (주)xxx에 반년간 인턴십을 지원하여 그래픽 디자이너 어시스턴트로 공부하고 일했습니다.

청두에 있는 xxx Co., Ltd.는 규모는 작지만 사업은 비교적 좋은 전형적인 지역 중소기업입니다. 이 회사는 주로 이미지 브로셔, 매장 디자인, 잉크젯 광고 디자인 및 벽면 광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입사할 때부터 퇴사할 때까지 회사에는 10명 내외의 안정적인 직원이 있었고, 안정적인 장기 고객 5.6명을 포함해 10명 이상의 광고 고객을 동시에 서비스했습니다. 일부 알려지지 않은 고객 그룹을 포함합니다. 물론 제가 아는 한, 회사의 실적은 양호하고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는 시기입니다. 회사의 내부 구조는 아마도 같은 수준의 다른 회사와 유사할 것입니다. 즉, 상사가 회사의 총책임자이며 책임을 맡고 있습니다. 회사 전체의 전반적인 기획 및 관리를 위해 사업부, 생산부, 디자인부, 설치부 등을 두고 있습니다. 회사가 작기 때문에 내부 직원들은 유연하게 교차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저는 또한 여러 고객과 함께 카피라이팅, 창의성, 고객 서비스 등의 개발 및 교류에 참여할 수 있었고, 배울 수 있는 기회도 많이 얻었습니다. 운동. 다음은 제가 참여한 주요 클라이언트의 디자인 프로젝트 작업현황과 인턴십 일지입니다.

첫날 회사에 들어왔을 때, 매니저님과 간단한 인터뷰를 한 뒤, 할 일이 별로 남지 않았다. 먼저, 회사 환경을 숙지하고 회사의 업무를 이해해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규모, 부서, 분업 등을 포함합니다. 그러다가 Chengdu CSG Glass Co., Ltd.의 브로셔를 디자인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디자인 과정은 단지 제 능력을 시험하는 과정이었습니다.

다행히 입사하자마자 디자인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어서 나 스스로 운동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그래서 배운 것을 적용해 하루 만에 세 가지 계획을 세웠고, 디자인 디렉터가 만족한 후에는 안전하게 다른 디자인 작업을 맡길 수 있었습니다. 경험이 부족해서 처음에는 비교적 사소한 디자인 작업을 주로 담당했습니다. 아직은 좀 더 완전한 행사 기획에 참여해 본 적이 없어요. 이틀 동안 뛰고 나니 나의 부족한 점과 부족한 점이 무엇인지 확실히 알게 되었습니다. 학창시절에는 실제 운동할 기회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아직 소프트웨어 운용에 능숙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요청에 즉각적으로 응답할 수도 없습니다.

처음 이틀 간의 업무 실습을 통해 회사의 디자인 프로세스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갖게 되었습니다. 먼저 고객이 요청을 하면 디자인 디렉터가 고객의 요구와 각 디자이너의 디자인 특성에 따라 합리적으로 업무를 배정하고, 각 디자이너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도록 노력하여 고객이 최대한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을 하게 됩니다. 가능한. 일부 고객은 디자인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디자이너를 쳐다볼 것입니다. 종종 이러한 접근 방식은 기본적으로 고객의 희망에 따라 수행됩니다. 디자이너는 이러한 유형의 고객을 가장 싫어하며 이는 디자인의 창의성과 혁신이 부족하기 쉽습니다. 대부분의 고객은 여전히 ​​디자인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으며, 디자인의 적시성을 더 추구합니다. 밝고 밝은 색상이 소비자의 관심을 더 끌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 톤을 잘 파악하지 못하면 디자인이 천박해지게 됩니다.

며칠 동안 사소한 디자인 작업을 연습한 끝에 교과서에서는 다루지 못하는 내용을 많이 배웠습니다. 업무는 고객과 직접적으로 접촉하는 것이기 때문에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이 우리 업무의 목적임은 물론, 창의성도 부족하지 않으면서 시장에서의 적시성도 고려해야 합니다. 이는 창의적인 디자인이 시장 경쟁에 적응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는 디자인 마케팅 및 관리의 중요성을 의미합니다. 디자인이 예상되는 시장 효과를 달성하려면 먼저 관련 시장에 대한 분석 분석을 수행하고 가장 적합한 대상 소비자 그룹을 찾고 시장 포지셔닝을 수행한 다음 프로젝트의 핵심을 결정해야 합니다. 핵심 개념. 그래야만 기획 프로젝트가 시장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인턴십 요약 :

제한된 인턴십 시간으로 인해 (주)xxx에서 인턴십을 하던 중 청년의 전체 디자인 등 비교적 완성도 높은 기획 사례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서중국그룹의 노동조합 활동. 이번 인턴십을 통해 그동안 책이나 선생님 강의에서 간과하거나 의문점을 갖고 있던 많은 것들을 깨닫게 되었고, 동료들 간의 실제 관찰과 지도를 통해 더욱 값진 경험을 얻었습니다.

디자인 팀의 우수성 여부는 먼저 디자인의 관리와 배치에 달려 있으며, 가장 적합한 사람을 가장 적합한 위치에 배치하여 모두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우수한 디자인은 매우 중요합니다. 팀은 모두가 잘해야 하는 것이 아니며, 이는 구성원 간의 의견 차이로 쉽게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규모 기획 프로젝트를 함께 작업할 때 디자이너들은 자주 소통하고 협업 토론을 통해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해야 합니다. 동료들과 토론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장점이 떠오르기 쉬우며 기획 프로젝트를 더욱 완성도 있게 만들어줍니다.

이번 인턴십을 통해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어느 정도 얻은 느낌이 듭니다. 이번 인턴십은 주로 당사의 미래 업무 및 사업 역량 향상을 도모하고 미래 경쟁력을 강화하며 미래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한 것입니다. 인턴십 단위의 동료들도 나에게 그들의 디자인 작업에 참여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주었습니다. 초기 기획과 후반 작업, 고객과의 소통 방법 등 과거에 해결하기 어려웠던 많은 문제와 향후 디자인 작업에서 직면하게 될 문제를 많이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인턴십을 통해 이 분야에 대한 지식이 풍부해지고 더 깊은 수준으로 나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앞으로 사회에서 저의 발판을 마련하는 데 일정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이 분야에서만 좋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도 깨달았습니다. 지난 며칠 간의 인턴십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저는 여전히 일상적인 학습과 업무를 조금씩 축적하고 지속적으로 경험을 풍부하게 해야 합니다. 내 앞에 놓인 길은 여전히 ​​멀고, 진정으로 잘되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노력과 분투가 필요합니다. 이 연구를 통해 저는 디자인 산업의 성격과 잠재력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미래의 디자이너로서 디자인 이론을 숙지할 뿐만 아니라 시장을 충분히 이해해야 합니다. 디자이너로서 우리는 디자이너와 관리자 사이의 격차를 메울 수 있는 아이디어를 끊임없이 탐구하여 디자인과 시장이 더욱 통합될 수 있도록 해야 하며, 디자인을 더욱 시장 지향적으로 만들고 시장을 더욱 디자인 지향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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