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나라 연예장비 업계의 자산 규모와 주영 수입은 급속히 증가했지만 기업 수와 인력 성장은 더디다. 기업 소유제 구조는 민영경제를 위주로 인적 자원 구조의 분화가 뚜렷하다. 무대 기계 산업의 집중도가 높고, 전문 오디오 조명 업계의 집중도가 낮다. 제조업 기업은 주로 창강 삼각주 및 주강 삼각주에 집중되어 있으며, 다른 유형의 기업은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시스템 통합 및 R&D 설계 기업은 수익성이 높고 로우 엔드 조립은 수익성이 낮습니다. 일부 제품은 국제 선진 수준에 가깝지만 대부분의 제품에는 여전히 상당한 차이가 있다. 현재 공연 장비 업계는 혁신 능력 향상, 기술 진보 촉진, 자체 브랜드 육성에 중점을 두고 공연 장비 기업의 기술력과 업계 종합 실력을 전면적으로 높여야 한다. 스테이지 상단 울타리 천장에 설치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커튼은 전면 커튼 또는 커튼이라고도 하며 프레임 테두리 뒤에 많이 장착됩니다. 현대 극작가는 종종 그 시작과 끝을 사용하여 연극의 시작과 끝을 나타내거나 연극의 단락을 나눕니다. 유럽에서는 19 연말까지 벽화가 그려진 막으로 정체된 일부 국가의 극장에 남아 있다. 나중에 점차 무색 커튼으로 바뀌었다. 개폐방식은 상승, 분할, 접형계좌 등이다.
(2) 가짜 승강장 입구는 막 뒤에서 1 미터 정도 연장할 수 있는 또 다른 승강장 입구입니다. 이 가짜 승강장 입구는 독일에서 유래한 것으로, 좌우 멀리언과 그 위에 걸려 있는 가로상자로 나뉜다. 세 선반의 이동은 계단참 입구의 면적을 넓히거나 축소할 수 있다. 선반 뒷면에는 대량의 조명 설비와 조명 기구를 조작하는 사람이 적재할 수 있다.
(3) 로드는 세트, 커튼, 조명 등 기중기 설비를 매달는 데 쓰인다. 붐의 배치, 설계 원칙 및 기술 매개변수는 이미 일부 국가에서 극장 건축 규범에 포함되었다. 프레임이 없는 무대에서는 필요에 따라 일정량의 붐이나 행거를 서로 다른 방식으로 배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붐은 가장 중요한 무대 설비이다.
④ 19 가 끝나기 전에 풍경에는 그림의 배경만 사용되었다. 무대가 전등으로 조명을 비추기 시작했을 때, 색광 투영에 의지하여 하늘의 환각을 만드는 천막이 생겼다. 1902 년 스페인 무대 디자이너 포티니는 조명 방법을 포함한 그릇 모양의 캐노피 시스템을 발명하여 좋은 예술적 효과를 거두었다. 나중에 반원통형 확장형 소프트 소재 덮개로 바뀌어 유럽 대륙의 극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영국, 미국, 일본, 중국의 극장에서는 중간 평평, 양익이 무대 뒤쪽을 가로지르는 소프트 소재 덮개를 많이 사용합니다. 1960 년대 이래로 플라스틱 차양은 극장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었으며, 차양 전후에 넓은 면적의 빛과 투영을 투사할 수 있었다.
⑤ 경량 케이지는 프레임 플랫폼의 양쪽에 있는 입체교차교 바깥쪽 가장자리에 설치되며, 위치는 경량 붐에 해당합니다. 오르내릴 수 있고, 10 ~ 수십 개의 등불과 몇 개의 조작등을 설치할 수 있는 사람이 무대 양쪽에서 무대로 빛을 던지는 문제를 해결했다.
스테이지 보드에 설치된 세트 장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턴테이블 1758 일본 가부키 무대는 목재 트러스 턴테이블을 최초로 사용했고, 1896 독일 무대 정비사 로튼 슐라거는 뮌헨 현지 극장에 금속 트러스 턴테이블을 처음 설치했고, 이후 유럽과 미국 극장에서 빠르게 보급됐다. 턴테이블의 역할은 동시에 몇 세트를 설치하여 장면을 바꾸는 절차와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다. 턴테이블의 회전은 또한 공연에서 많은 특수한 연극 효과를 낼 수 있다. 턴테이블이 테이블 링의 무대에 설치된 경우 지름은 일반적으로 테이블 링의 폭을 초과합니다. 확장 무대에는 턴테이블을 설치할 수도 있고, 일부 극장에는 쌍환 턴테이블 또는 다중 링 턴테이블이 있습니다.
(2) 승강대는 르네상스 이후 이탈리아 황궁극장에서 시작되었지만 유압기계로 작동하는 대면적 금속트러스 승강대는 1884 가 완공된 부다페스트 오페라하우스에 처음 등장해 유럽과 미국 극장에서 보급됐다. 승강대의 역할은 대면적 시공 플랫폼의 기복으로 공연에 생동감 있는 파견 지점을 제공하는 것이다. 게다가, 승강대는 특별한 연극 효과를 만드는 데도 사용될 수 있다. 20 세기에 들어서면서 극장은 승강대를 대량으로 사용했고, 그 기능에는 무대와 관중의 형식을 바꾸는 것도 포함되어 있다.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오케스트라의 승강대를 들어 올려 무대 면적을 확대하는 것이다. 또 변화무쌍한 극장도 있다. 승강장을 바꿔 관객과 배우 사이의 거리를 단축함으로써 전통극장이 도달할 수 없는 관객과 배우 사이의 관계를 얻는다. 이 방면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연방 독일 맨하임 극장의 소극장과 런던 국립극장의 예우청이다.
(3) 대량의 세트를 빠르게 교체하기 위해 공연장 이동을 용이하게 한다. 특히 19 년 말 대량의 스테레오 세트를 사용한 후 턴테이블과 승강대는 더 이상 빠른 교환대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다. 그래서 먼저 베를린의 왕궁 극장에 정식 플랫폼을 설치했습니다. 앞으로 많은 전통극장들이 그것을 설치해 특별한 공연 효과를 내기 위해 사용했다.
무대 기계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같은 무대에 두 가지 또는 세 가지 기계 무대를 혼합기계 무대라고 합니다. 전형적인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민주 독일의 라이프치히 극장과 같은 턴테이블 결합 플랫폼; 불가리아 소피아 국립극장과 같은 승강 플랫폼과 결합되어 있습니다. 승강대는 민주 독일의 칼 마르크스 오페라 하우스와 같은 턴테이블과 결합되어 있다. 3 개의 기계 무대의 조합은 민주 독일의 데쇼국가극장에 의해 처음 창립됐고, 이어 모스크바의 홍군 극장이 뒤를 이었다. 신설된 메트로폴리탄 오페라하우스는 최초의 크고 기계적인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계명언) 현재 많은 극장들이 혼합 기계 무대를 관객까지 확장해 미국 하버드대 연극센터와 같은 관객과 무대의 다양화 조합을 형성하고 있다. 1980 년대에 중국도 혼합기계 무대가 여러 개 있는 극장을 지었다. 이러한 설비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전자 음향 확성기 장치이고, 다른 하나는 인공 (또는 전기) 작동의 송풍기, 우성기, 천둥기 등과 같은 직접 효과 음향 장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