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인적자원 정보 - 24 일 5 억 4 천만 방송량! 35 세의 양미, 어떤 연극을 찍을 수 있나요?
24 일 5 억 4 천만 방송량! 35 세의 양미, 어떤 연극을 찍을 수 있나요?
현대 첩보극' 폭풍의 눈' 이 격렬한 토론에서 막을 내렸다. 2 월 23 일 첫 방송 이후 이 극의 창작자는 관객들에게 큰 선물을 보냈다. 각 회를 세심하게 편성했다.

특히 많은 대형 사극들이 경쟁자인 상황에서' 풍안' 은 24 일 5 억 4000 만 관객의 뛰어난 표현으로 드라마 자체의 품질과 층감을 입증했다.

유형 혁신 및 혁신

구체적인 유파로 볼 때, 40 회' 폭풍의 눈' 은 국산 드라마에서 확실히 드물다. 이 극의 주제가 많은 민감한 분야를 침범했기 때문에 창작 저항이 크고 세부 사항이 밀집되어 있으며 결심이 강렬하다는 것은 상상할 수 있다.

폭풍의 눈' 은 주제뿐만 아니라 도시, 국가안보, 사랑, 경찰, 범죄 등의 주제도 융합했다. 이 이야기의 진척이 느린 뒤에는 현재 국안기구의 생존 그림이 대중 앞에 더 천천히 떠오른다.

폭풍의 눈' 은 처음부터 이 특별한 집단에 초점을 맞추었고, 인물의 양면 숨겨진 신분도 극중 나타났다. 물론, 이 모든 것은 인물의 감정의 진실한 표현에 부합한다.

실제로 지난해 방영된 경찰산적 드라마' 여우 사냥' 은' 폭풍안' 과 견줄 만하다. 하지만 장르 확장과 주제 표현에서' 폭풍의 눈' 은' 여우 사냥' 보다 더 멀리 가는 것 같다.

또' 폭풍의 눈' 은 시청자들에게 중국 드라마의 복고감을 준다. 전반적인 줄거리가 비교적 온화하기 때문에 긴장과 암류가 용솟음치는 기질이 어느 정도 우리에게 세기의 교분을 떠올리게 하는 국산 경찰산극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긴장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긴장명언)

이야기의 전체적인 원동력으로 볼 때 이 연극은 노경산극의 리듬과 더 비슷하지만 현대적인 외투를 걸치고 캐릭터의 사명과 내면이 새로운 충돌을 완성해 현재 관객과의 적합성을 더욱 높였다.

사실 프로그램은 처음부터 외부 세계에 불리하다. 결국 국안그룹은 오늘날 사회에서 소수에 불과하다. 실제 장면과는 너무 멀어서 시청자들은' 줄거리를 따라가라' 고 해서 극의 대체감을 증강시켜야 한다.

또 국가안보경제조사는 사실이 아니다. 이는 관객이 현행 연극 리듬에 대한 반란과 새로운 심미 리듬에 대한 순종의 진일보한 시험이며, 이에 따라' 폭풍의 눈' 감상에 대한 보이콧이 이어졌다.

하지만' 느림보'' 폭풍의 눈' 은 이런 독특한 리듬 설정에서 서두르지 않고 관객을 이야기의 분위기로 이끌고 있다. 다차원 서사 장력을 통해 이 드라마는 시작부터 완성까지 배후의 치밀한 디자인을 보장했다.

크리에이티브 팀 간의 묵계

한 가지 작은 세부 사항은 주목할 만하다.' 폭풍안' 의 개봉은 전체 시청률이 꾸준히 상승하기 때문이다. 초반부터 6.3 부터 지금까지의 6.6 까지 상승폭은 크지 않지만, 방대한 관객군 뒤에는 이 드라마에 대한 인식이 더 많았다.

정통 가족극으로서 창작팀은 대중에게 낯설지 않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이 극의 총프로듀서 겸 시나리오 작가 양진화이다.

양진화는 우리의 오랜 친구라고 할 수 있다. 그의 이전 작품인' 마카오 일가',' 열혈극단' 은 모두 각종 장르극의 본보기가 되었다.

북사대를 졸업한 양진화는 지식인의 냄새를 풍기고 있다. 또 북사대 문학원 교수로서 양진화의 특별한 신분은 그에게 풍부한 창작 가능성을 부여했다.

양조위 초창기 영화' 피',' 이상하게 네가 예쁘다' 에서 개성이 뚜렷하고 감정이 진실하고 섬세한 인물 이미지를 만들었다.

특히' 네가 너무 예쁘다' 는 도시극의 전범이다. 이야기는 권상 내부에 깊숙이 들어가 업계 집단의 특수성을 드러낸다. 극중 인물과 현대생활의 개인과 사회가 충돌하여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양진화 연극 속 인물의 감정은 항상 안팎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행간이 세밀하게 다듬어진 조직 아래 진실하고 풍부하고 다양한 감정이 우리 눈앞에 나타났다.

폭풍의 눈' 에서 양조위 (WHO) 는 이 연극의 무결성을 더욱 파악했다. 여파의 지도하에 개인과 전체 사이의 리듬과 서사에 대한 통제는 모두 완벽하고 유창하다.

"폭풍의 눈" 에서 캐릭터의 트리플 connotation

폭풍의 눈' 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캐릭터의 다중착점이다. 결국, 특별한 환경에서 주인공의 무의식적인 이중 신분이 이야기 성립에 필요한 조건이 되었다.

양미 는 조용한 여자 로 사업 단위 에서 일하지만, 구체적인 내용 은 반드시 비밀로 해야 한다. 내외 신분의 교대는 인물의 복잡성을 가중시키고 감정과 직업의 분리감을 심화시켰다.

그녀가 이중 신분 사이를 전환할 때, 이 단어는 분명히 도움이 된다. 공연에서 가능한 한 눈을 말하게 한다. 풍부한 공백은 관중의 상상력을 주고 인물의 신뢰도를 높였다.

어린 시절의 그림자와 현안은 양미 컴백의 은선이 되어 그녀의 은밀한 신분 뒤에 감춰져 양미 글 속 인물들의 더 깊은 정서적 동기를 표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어린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만약 이런 특징을 가지고 양미 상황을 보지 못한다면, 그녀는 한 도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나이 많은 미혼 청녀이다. 사랑에 대한 그녀의 자기 갈망, 가정에 대한 행복 추구도 그녀의 인격 중 가장 진실하고 순수한 면이다.

사업, 생활, 기억 * * * 은 양미 역할의 삼중내포가 되었다. 물론 복잡한 캐릭터 발동은 왕빈빈의 캐릭터 마샹의 견인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간다.

Vin 과 양미 간의 상호 작용은 시간과 공간의 제한에서 벗어날 수 있다. 이런 안배로 폭풍의 눈은 또 다른 명암 관계를 형성했다. 물론, 이것은 극중에서 분명하지 않지만, 그들의 운명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기도 하다.

남녀 주인공은 모두 국가 안보 시스템의 일원이지만, 왕빈빈의 하향식과 현실 세계에 대한 그의 위장은 그와 양미 사이의 여러 차례의 비밀 대화를 구성한다.

공공 공간에서 장빈빈 역을 맡은 마상은 한 기업의 인적자원 감독이다. 가족 친구와의 관계에서 이런 신분은 그에게 충분한 위장 가능성을 제공했다. 그와 양미 동창 친구의 이중감정이 정과 이성의 모순된 대화를 악화시켰다.

만약 개방공간에서 Vin 이 약세에 처해 있다면, 비밀 공간에서는 Vin 이 강세에 처해 있다. 결국, Vin 의 말은 직계 상급자이며, 조직 최상층에서 비밀 대화를 하고 있다.

그들의 신앙의 일관성은 감정 표현과 상호 작용의 많은 가능성을 증가시켰다. 그러나 신념에 기반한 근무체계에서는 두 사람 관계의 모호한 추세가 영원히 완전히 사라지지 않는다. 집단적 신념이 개인의 정체성에 전달될 때, 그들에게 내면의 충격을 주는 힘을 주입한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신분, 감정, 시간, 공간의 교차도 왕빈빈 역할의 삼중내포를 구성한다.

이 때문에, 절묘 한 프레 젠 테이 션을 바탕으로, 뿐만 아니라 캐릭터에 게 개성을 보여주는 큰 공간을 제공 하지만, 또한 캐릭터의 방향에 다양 한 가능성을 추가 합니다. 진짜와 진짜가 가짜다' 는 장면에서 드라마 자체의 탄탄한 공과를 볼 수 있다.

결국 정극 제 1 별으로서 극 중 양미 뛰어난 활약은 누구나 볼 수 있다. 폭풍안' 의 성공도 그녀가 연기를 시작했다는 가장 좋은 증거다.

큰 구도 앞에서, 양미 () 는 공연 임무를 훌륭하게 완수하여 관객의 그녀에 대한 최고의 기대를 만족시켰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