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스승의 힘을 보다.
말할 필요도 없이, 명사는 고등학생이 되고, 좋은 선생님은 좋은 학생을 데리고 나온다. 선생님의 실력을 어떻게 보는가에 관해서는, 그들의 선생님의 작품을 보고, 그들의 이전 업무 경험과 그들이 어떤 고전적인 프로젝트 사례를 가져왔는지 알 수 있다.
둘째, 교과 과정 설정
인터넷 산업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공부하는 수업은 업계의 발걸음을 따라가야 하며, 배운 기술이 직업에 필요하다는 것을 보장해야 한다. 스마트 시계, VR/AR, 차량시스템, 터치스크린 등 멀티 플랫폼 UI 가 최근 발전해 왔기 때문에 다음 기업의 요구를 충족하고 좋은 직장을 찾아 승진 인상을 받을 수 있는 필수 과목이기도 하다. 골자가 너무 오래된 대학을 선택하지 마라, 배워도 소용없다. 아주 늙고 평범한 기업으로만 출근할 수 있고, 인생에는 희망이 없다.
셋째, 방과 후 과외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결국 디자인은 솜씨이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정말로 그것을 잘 배우고 싶다면, 반복해서 연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수업 후에 연습할 때마다, 너는 선생님이 수정을 지도하고, 네가 공부를 완성하는 것을 도와주고, 너의 숙제에 지도적인 평론을 해 줄 수 있도록, 네가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렇지 않으면 수업은 강의를 듣는 것이고, 때로는 문제가 생기면 껍데기를 막는다. 지도가 없으면 후기 디자인에 들어가기가 어렵고 독학보다 별로 좋지 않고 같은 효과가 좋지 않다. 교육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각 학생의 개별 학습 진도를 돌보기 위해 좋은 교육 기관은 일대일 과외 방식을 채택한다. 새롭고, 보고, 느끼고, 그런대로 괜찮다. 하지만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대부분의 스포츠 기관들은 일대일 과외를 보장하기가 어렵다. 관찰 후, 온라인 기관은 교부 1 끝 1 이다. 이는 온라인 기관에 실제 강의실 비용이 없어 비용을 절감하여 더 나은 교육 효과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
넷째, 프로젝트 교육
교육기관의 핵심 과정으로, 배운 전문지식을 실천하고, 프로젝트의 실제 업무 경험을 늘리고, 앞으로의 구직면접을 위해 작품을 쌓는 것이다. 명기업 프로그램에 가서 실습하는 것이 가장 좋다. 생각과 시야를 넓힐 수 있다. 많은 프로젝트를 했으니, 너의 일은 수월해졌다. 심지어 일부 기관은 학생들을 위해 일류 인터넷 회사의 상업 프로젝트를 직접 실천하고, 선생님이 끝나면 학생들의 작품과 대사의 상업적 정형과의 격차와 승진 경로를 해설한다. 디자이너가 면접 기회를 얻는 잠재규칙은 가능한 좋은 디자인 작품을 제공하는 것이다. 오랫동안 공부했는데 좋은 직업이 없다면, 그것은 정말 공부 낭비이고, 면접 기회도 없고, 학비와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요약
UI 디자인은 기술 산업으로 기술이 있어서 어디를 가도 손해를 보지 않는다. 속담에 재주가 있는 것이 부유한 가정을 갖는 것보다 낫다는 말이 바로 이 이치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UI 디자인은 인기 있는 직업으로, 일자리 수요가 많고, 임금이 비슷한 직업보다 두 배나 높다.
기술이 좋으니 어디를 가도 발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반대로, 좋은 기술이 없으면 어느 곳에서도 발전하기 어렵다. 그래서 이 분야에 한번도 접촉한 적이 없는 준 UI 디자이너들에게는 좋은 교육 기관을 선택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좋은 훈련 기관만이 좋은 학생을 양성할 수 있다. 대학을 선택하지 않고 배운 것이 실용적이지 않고 졸업 후 직업을 찾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후회할 것이다. 돈 낭비는 말할 것도 없고, 더 중요한 것은 시간과 정력을 낭비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