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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r 1.76 초 카드 구역 1 의 전설은 언제 열렸습니까?
전설적인 플래티넘 컬렉션 영역과 "1.76" 2 카드 영역을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예측합니다.

작품 소개: 평화호가 중국에 들어온 전설이 중국 여러 세대에 영향을 미쳤다. 2002 년 PC 방에서 50 ~ 60 대 커플이 전설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Mir 레전드' 는 많은 게이머들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1.76 버전 전후의 2 카드 수동 업그레이드 모드다. 35 원 120 시간, 한 달에 35 원, 그때의 전설은 순청이었다. 플러그인이 있어도 게임의 근본적 성격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나중에 현실판의 백곡은 최초의 전설에 가까워졌고, 월카드를 취소하는 것은 점카드 요금이 배로 늘어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먼저 많은 전설적인 게이머들이 지금보다 02 년에서 04 년의 전설을 더 사랑한다고 믿는다. 팀 업그레이드의 즐거움, 함께 광산을 파는 즐거움, 장비 폭발의 즐거움, 친구 간의 우정, 도둑맞은 상실과 낙담이 기억난다. 1.76 은 수많은 젊은 선수들의 추억을 담을 운명이다. 하지만 지금 얼마나 많은 친구들이 전설에 대한 좋은 추억을 가지고 있고, 상자를 열고, 경험을 팔고, 장비를 팔고, 금을 흡수하고, 천관, 악마령, 내공, 심법, 감정 후의 전설을 가지고 있습니까?

사기는 종종 기억, 향수, 승부욕, 중독 등과 같은 인간의 심리적 해석으로 시작됩니다. 성대한 회사는 소품에서 유료된 일련의 레전드 게임으로 플레이어의 심리적 약점을 꽉 잡았다. 그들은 플레이어의 마음속의 약점을 통해 공격적인 조작을 한다. Mir 레전드에서 1.76 초 카드 영역 (mir 플래티넘 컬렉션 레전드 3 구역) 은 본질적으로 플래티넘 컬렉션 영역의 모든 설정을 복제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개발이 필요 없고 단지 개구의 홍보 하에 구역을 개설하기만 하면 된다. 나도 사복을 한 적이 있는데, 내 이름이 무엇인지 말하지 않고 선전도 하지 않는다. 제가 강조하는 것은' 타짜' 의 게임 설정이 무엇이든, 공식이든 사복이든, 플레이어 친구들이 새로 개방된10/.76 초 카드가 놀만한 가치가 있는지, 어떻게 속는 것을 막을 수 있는지를 판단할 수 있도록 이것들을 전달해 드리고자 합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플래티넘 소장구의 실패는 성대한 전설의 관리팀에게는 아무 것도 아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오랫동안 한 지역을 잘 운영할 줄은 몰랐지만, 단지 게이머를 속여 고가로 전화를 끊고 장비를 사게 하는 것이다. 민간인이든 부자든 간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죽음의 지대는 그들에게 스트레스가 없다. 플레이어의 심리를 이용해 돈을 버는 것이 목적이다. 지금 나는 10 월 20 16 15 일 새로 개통된' 1.76 초카드 구역' 을 전면적으로 해석하고 있다.

◆ 복고풍 복합체에 대한 걱정

레전드판 1.76 은 긴 게임 과정이며, 레전드를 해본 충실한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레전드에 가장 익숙하다. 성대하게 복고를 유혹으로 플레이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 거꾸로 참고 뽑혔다.

중국인은 생존을 위태롭게하지 않는 한 불공평에 반응하기가 어렵다. 왜냐하면 중국인들은 적응을 좋아하고, 세상이 변하면 이를 악물기 때문이다. 마음속의 전설을 위해, 내가 와서야 게임이 과소비 게임으로 변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원래의 느낌을 되찾기 위해 시도와 동경의 마음으로 게임에 들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게임에 들어간 후, 나는 게임의 자극에 끌리지 않고, 많은 돈을 써서 점차 플래티넘 지역에 빠져들고, 머물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 고가 카드 주문 및 소비

포인트 카드는 2003 년에 비해 22 배 증가했다. 이것에 대해서는 말할 것도 없고, 한 시간 동안 토할 것 같아요. 이는 점카드 발표일 뿐만 아니라 성대한 플래티넘 지역 관리팀의 탐욕과 소위 1.76 초 카드 구역에 대한 직접적인 해석이다. 성대한 관리팀은 게임 소품과 경통화 취득 비용이 높다는 점을 감안하여 고가의 카드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의 경쟁심리를 이용해 고가를 유도하고 있다. 그런 다음 브러시 장비 판매를위한 시장 침구를 제공하십시오. 복고풍, 전설의 클래식 모드 복귀, 게임 설정의 모든 것이' 귀환' 이라고 말하지만 카드를 클릭해도 돌아오지 않는다. 오래된 장소, 외관 설치, 요금 두 배. 이것이 바로 백금 시리즈의 전설이다.

◆ 브러시 장비

플래티넘 컬렉션 장비 브러시, 팀은 여전히 ​​운영 중이며, 원래의 관리 팀이 아닌 한 브러시를 하지 않는 것은 철저한 증거입니다. 지명도가 낮다. 인기를 끌기 위해 관리팀은 한동안 정직할 것이다. 인기가 높으면 고소득을 가져오고, 사람이 붉어지면 막막하다. 우수한 사람일수록 이윤이 크기 때문에 장비를 미친 듯이 판다. 플래티넘 한 2 구의 200 명에 대해 그들은 감히 행운의 4 등롱을 칠하고, 백호도 8888 원보를 걸고, 시장 시세를 고려하지 않고 사장의 허영심을 이용하기 위해 돈을 생각하고 있다. 플래티넘 1 구, 2 구의 대장장이학사' 와' 금 벽돌, 주마, 홍달 등 선진 설비의 40 분 거래선' 은 내가 더 말할 필요가 없다. 도급 모드에서 여러 해 동안 걸어온 게임 브랜드로 동그라미를 치는 것이다.

◆ 첫 번째 관문이 돌격하기 시작했고,' 공격' 7 관작은 숨겨진 비밀.

녹색 게임을 하고 싶은 많은 게이머들이 그랜드 플래티넘 코너의 모듈에 레벨 7 트럼펫 취소 제안을 하는 것에 대해 매우 동정적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7 반 트럼펫이 취소되었다. 그 사람들은 2 카드 지역의 경영자로서 구덩이가 끝나도 가야 한다. 따라서 1 급 트럼펫 요금은 플래티넘 버전 1.76 초 카드 구역의 돈만 빨리 벌 수 있습니다. 너는 1 원보를 한 시간 동안 부담해야 입복할 수 있고, 성대한 자금을 주입하면 더 많아질 것이다. 많은 녹색 게이머들이 하루 2 ~ 4 시간 동안 플레이하지만, 전화 끊기 대군은 게임의 균형을 직접 상쇄한다. 플래티넘판10.76 초 카드 관리팀이 수많은' 벙어리' 호를 칠해 캐릭터마다 무한카드로 채워질 것이라고 과감히 예측했다. 그런 다음 이 번호들을 성대한 게임회사 임원의 친지들과 이익 파트너에게 건네 방대한 스튜디오 체계를 이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성대한 회사의 인적자원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이 카드들은 무제한의' 끊기 지원' 을 스튜디오에 접목시켜 장비와 금화를 일반 플레이어에게 판매한다. 그런 다음 작업실은 이 부분의 수입을 사적과 성대한 내부 운영자로 나눌 것이다. 이렇게 선반이 직접 참여하여 일반 플레이어와 자원을 빼앗으면 플레이어가 물건을 치는 것이 더 어려울 것이다.

이렇게 직접적인 경우는 수동 플레이어가 짧은 시간 안에 다른 사람을 이길 수 없다고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수준연습이 어렵기 때문이다. (그랜드 플래티넘 1.76 초 카드 구역도 타자를 치고, 하루 2-4 시간 수동 카드 수입이 낮다.) 게임의 성취감을 경험하려면 강제로 전화를 끊어야 한다. 끊기 연습 카드 1000 원 한 달. 그' 전화 끊기' 에 관해서는, 그들은 게임의 데드 존을 기다리며 성대한 이해 관계자를 통해 일반 플레이어에게 판매한다.

◆ 상인의 비밀

플래티넘판 1.76 2 카드 지역의 상인, 보통 신용도가 좋은 사업가는 플래티넘판 1.76 2 카드 구역에 입단하기가 어렵습니다. 점카드가 너무 비싸서 1 등요금이 1 년 동안 장원역 10000 위안 이상에 있습니다 만약 한 구 시장에 가격을 통제하고 상품 유통을 실현하는' 상인' 이 별로 없다면, 게임의 발전에 불리할 것이다. 그래서 성대함도 이 점을 깨달을 것이다. 그들은' 장사' 를 좋아하는 내부자와 이익집단에 한정되지 않은 카드를 몇 개 주는 상인호를 줄 것이다. 물론, 그들은 상가를 통해 성대한 판매를 위해 칠한 붉은 달, 주마, 변태 제품을 통해 사복 원보 대리 모델과 같은 판매 소품을 형성한다. 그래서 플래티넘 지역과 2 카드 1 개 작은 시간대의 상인들이 장비 판매의 플랫폼이 될 가능성이 높다.

◆ 다음 작업 이미지 해석

지도를 업데이트하고 어떤 새로운 요소가 추가되었는지 말하면 전투를 통해 금화를 소비하는 것이므로 지도에 들어가 금화를 수집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원보는 금화로 환전할 수 있기 때문에 원보로 원보를 소비하는 것이 본질적인 경영 이념이다. 물론 인기를 이끌어가는 고려도 있다. 그러나 지명도가 높을수록 이 방면의 돈관리 위험이 커진다. 연습급이 어느 정도 되면 친구와 팀이 생기게 되면, 당신은 구덩이를 벗어나기 아쉬울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 스튜디오 및 지원 팀

가족 스튜디오에 대한 성대한 도급이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한 스튜디오에는 수십 가구의 집이 있는데, 성대한 경영진은 그들을 위해 지역을 20 급까지 개방하여 소 7 에서 플레이어가 지도에 들어오는 것을 차단하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놀이기구도 스튜디오와 성대한 내부 인원이 사적이거나 스튜디오와 관리팀의 관계가 밀접하다. 플래티넘 지역에서 막 개업한 소 7 스튜디오가 슈퍼플러그인으로 플레이어를 죽인 역사는 재현될 것으로 보인다.

팀과 성대한 연계에 힘입어 그룹은 분산된 플레이어를 흡수하고, 멤버 전투를 구성하고, 플레이어 자원을 소모하고, 전화를 끊는다. 돈을 어떻게 쓰는지 열심히 가르쳐 줄게.

◆ 폭발율 문제

2 카드 버전10.76 의 폭불률과 관련해 성대는 초저 폭불률을 계속 유지할 것이다. 그들의 의도는 플레이어의 지출이 수입을 훨씬 초과하고 더 나은 돈을 벌기 위해 끊임없이 자금을 투입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야만 우리는 위탁측과 협력하여 고가의 설비를 판매할 수 있다.

◆ 일반 불만 사항

성대한 플래티넘 코너, 성대한 플래티넘 특선' 신백구', 성대한 플래티넘 한판 코너, 성대한 플래티넘 모듈 1.76 코너가 같은 버전이기 때문에 세 번째 이름을 바꾼 플래티넘 특선 코너입니다. 플래티넘 지역이 너무 많은 부정적인 평가를 가져왔기 때문에 개명을 하는 것은 지나칠 수 있는 행동이다. 나는 사복을 한 적이 있지만 선전하지 않아서 어떻게 하는지, 어떻게 하는지, 어떻게 하는지, 어떻게 하는지 안다. 하지만 지금의 경제그룹은 동시에 이익을 극대화해야 한다. 즉 경제가' 빠르게 돌고 있다' 는 것이다. 그래서 플래티넘 지대는 밀레전드 브랜드로 10 여 년 동안 청부와 사복을 만들었을 뿐이다. 현재 많은 공인사복의 출현도 평가할 만한 현상이다. 결론적으로, 내 마음가짐은 네가 각종 버전의 성대한 전설을 어떻게 하든, 각 방면에서 어떻게 하든, 적당하면 놀지 않고, 적합하지 않으면 놀지 않는 것이다. 큰 (플래티넘) 전설 1.76 나는 매우 행복하다. 나는 나의 해석을 친구들에게 나눌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