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움 분석:
기술적인 문제: 몇 명을 동시 생중계하는 것과 수백만 명을 함께 생중계하는 것은 별개의 일이다. 대형 생방송 플랫폼을 만들려면 강력한 광대역 처리량뿐만 아니라 일정 범위 내에서 사용자 데이터의 높은 변동성도 필요합니다. 사진 복원, 카드 없는 화면 등. 기업이 비디오 생방송 플랫폼을 개발할 때 해결해야 할 문제이기도 하다.
생방송 모드는 아직 컴퓨터 시대에 머물러 있다: 20 16 은 모바일 비디오 생방송 원년이다. 컴퓨터측의 경험이 축적되었기 때문에, 그 주요 생방송 모드는 여전히 컴퓨터측과 같다. 앵커와 사용자 간의 상호 작용입니다. 새로운 것은 없습니다. 모바일 인터넷 신기술의 응용도 매우 적다. 업계 전체에 여전히 병목 현상이 있다고 할 수 있다.
영리모델은 간단하다. 생방송의 이윤 방향은 가장 명확하지만 광고, 보상 등이다. 하지만 인터넷 유명인, 스타 등 주요 플랫폼과 계약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광고와 이윤만 따지면 문제가 있다.
생방송 개발은 다음 사항을 수행해야합니다.
한편, 광고 판매 유량을 통해 또는 지속 가능한 PGC 회원 부가 가치 체계를 구축하여 융자를 쟁취하고 시장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확고한 입지를 다지는 등 명확한 수익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깨어링」, 「킹」, 「킹」, 「킹」, 「킹」, 「킹」)
한편, 생방송 app 개발은 제품 기능을 지속적으로 조정하고 VR, AR 기술을 적극 사용하고 비디오 생방송 플랫폼에 투입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신뢰할 수 있는 개발팀과 기술과 개발 경험이 있는 척혜 네트워크를 찾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