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P > 과거, < P > 우리의 생활은 우마보다 못하다. < P > 받은 음식, < P > 가 영주의 집에 떨어졌다.
철로 만든 닭장,
닭의 생명을 유지할 수 없다. 연못의 오리, < P > 는 노랑개에게 새처럼 맞았다. < P > 희해지방, < P > 곳곳이 황량하고, < P > 넓은 댐은 들풀이 가득하고, < P > 길에는 호랑이 표범이 무리지어 있고, < P > 밭은 경작할 사람이 없고, < P > 채자는 묘지처럼 으스하다. 가난한 사람의 생명 < P > 은 누런 초가지붕 같고, < P > 영주는 죄악의 불을 켜고, < P > 는 한 번 태워버리고 싶어 한다. < P > 2 < P > 모 주석의 광채가 국경을 비추고, < P > 각 민족 인민이 해방되었고, < P > 우리의 희해도 더 이상 어둡지 않다. < P > 는 별처럼 빛났다. 가난한 사람들은 땅과 차밭을 나누었고, < P > 마음은 한겨울 솜이불처럼 따뜻했고, < P > 사람들은 노동으로 조국을 건설했고, < P > 여성들도 죽루에서 나왔다. < P > 당은 우리의 눈과 방향이다. < P > 촌촌촌촌은 모두 협동화의 길을 걷고 있다. < P > 는 수천만 마리의 공작새처럼, < P > 는 금빛 날개를 펼치고, < P > 는 사회주의를 향해 날고 있다. < P > 귀신은 쫓겨났고, < P > 천년의 황량한 차밭은 새싹을 내고, < P > 는 큰 공장을 지었고, < P > 댐자의 새 건물은 활짝 핀 연꽃 같고, < P > 도로는 새로 짠 그물과 같다.
3
우리의 행복의 시작,
우리의 신성한 명절,
위대한 국경일이 왔다. < P > 우리는 들판에 금을 깔고, < P > 풍작으로 알알이 큰 곡식으로 맞이해야 한다. < P > 우리는 군산을 위해 금옷을 꿰매야 한다. < P > 는 천벌의 솜으로 만담차를 마중하여 맞이해야 한다. < P > 국기 < P > 가 솟아오르고, 솟아오르며, 주목받는 높이까지 올라갔다. < P > 거칠고 사나운 파도는 없지만, 산을 넘고 바다를 건너는 기세가 기복을 이루고 있고, 천둥이 치는 힘이 격동하고 있다. < P > 가 올라왔고, 만물이 이 고도에서 도취되었다! < P > 얼마나 선홍색의 높이, 존엄성이 여기에서 신주를 독주하고, 태양은 찬란한 가운데 동행한다 ... < P > 얼마나 강력한 응집력, 오각형의 빛에서 거만한 풍경을 웃고, 모든 것이 열정에서 자라고, 자신감이 강해지고 ... < P > 얼마나 호쾌한 감정인지, 이런 모습에서 기대된다 < P > 이 화사한 오성홍기요, 사냥이 반세기 동안 휘황찬란하게 휘황찬란히 휘날리며 신주 풍채를 과시하고 있습니다!
국기, 산, 일어서 라. 물, 살아라 맙소사, 활짝 펴라! < P > 국기에 직면하여 모든 생명은 장엄하고 신성하며 국기 아래의 길을 따라 앞으로 뻗어 있다. < P > 휘날리는 국기여, 당신은 주야로 잠을 잘 수 없는 나의 감정입니다 ... < P > 국가 < P > 이것은 사실입니다. < P > 그녀는 신주 대지의 1% 음악감을 수용했다. 그녀의 모든 음절에는 동양 민족의 기개가 응집되어 있다. 그녀의 모든 음표는 으르렁거리는 힘을 키울 수 있다. 그녀의 각 음율에는 동양 수사자의 가장 강한 음이 터져 나왔다! < P > 네, 민족이 가장 위급할 때마다 항상 이 힘과 자신감의 노래를 불러야 합니다. 별 다섯 개짜리 붉은 깃발이 천천히 솟아오를 때마다, 항상 이 장엄하고 거룩한 노래를 연주해야 한다. 승리와 수확을 거둘 때마다 항상 마음 깊은 곳에서 이 웅장하고 자랑스러운 노래를 읊어야 한다. < P > 이 노랫소리를 따라, 우리는 추구하는 배를 몰고 이상적인 건너편으로 항해한다.
모든 인생의 부두에는 우리의 황금빛 꿈이 있다. < P > 노랫소리가 꺼지지 않는 한, 우리는 항상 손을 잡고 시대의 밝은 곳에 걸려 있는 금메달을 따낼 수 있다!
이 불후의 노래를 다시 한 번 부르자.
반은 용감히 앞으로 나아가는 세력이 막을 수 없는 힘이고, 반은 우리 * * * 가 함께 가지고 있는 눈초리이다. < P > 먼 곳의 지평선은 길의 종점이자 길의 시작이다. 그곳에서 이 노랫소리가 우리와 합류할 것이다!
국장
찬양은 때때로 노래를 부를 필요가 없고 주의 깊게 들어야 한다. < P > 네, 밀이삭이 기어에서 자라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 P > 이 목소리는 한 무리의 붉은 별 다섯 개짜리 빛과 성루의 문명을 맴돌고 있다.
문명은 모두 이 빛과 문명에 목욕한다. < P > 나는 흙의 진실과 신뢰성을 잘 알고 있고, 나는 강철의 단단하고 기개가 있다는 것을 안다. < P > 이 흙, 이 강철은 마침내 그녀의 적성과 경도로 위대한 민족의 등골을 지탱했다! < P > 빛 속에서 우리는 낫을 휘두르며 수천 년 동안 맑은 향기를 수확했다. 문명에서 우리는 톱니바퀴를 작동시켜 수천 년의 여정을 연장했다. < P > 민족의 동경을 농축시키고 민족의 존엄을 승화시켜 소박하게 농축하여 자연으로 승화시키자!
이것은 밀 이삭과 톱니바퀴의 불후의 혼합이다. < P > 국경절 자료:
1 월 1 일은 중국의 국경절이다. 중국 인민은 중국 * * * 산당의 지도하에 후계하여 인민혁명의 위대한 승리를 거두었다. 1949 년 1 월 1 일 수도 베이징 천안문 광장에서 개국대전을 열었고, 우르릉거리는 예포 소리, 중앙 중국 인민은 백여 년의 용감한 분투를 거쳐 중국 * * * 산당의 지도하에 인민혁명의 위대한 승리를 거두었다. 1949 년 1 월 1 일 중화인민공화국 * * * 과 국가 설립을 선언한 것은 중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변화였다. 1949 년 9 월 정협회의 한 회의에서 1 월 1 일을 국경일로 정하기로 했다. 마오쩌둥 주석장의 엄한 선언은 중화인민공화국 * * * 과 국가, 중앙인민정부 설립을 선언하고 직접 첫 번째 오성홍기를 올렸다. 모 주석은' 중화인민공화국 * * * 과 국중앙인민정부 공고' 를 낭독했다.' 중화인민공화국 * * * 과 국중앙인민정부는 중화인민공화국을 대표하는 유일한 합법적인 정부다. 평등, 호혜, 영토주권 존중 등의 원칙을 준수하고자 하는 모든 외국 정부는 그와 외교 관계를 맺고자 한다. " 즉시 열병식과 군중 퍼레이드를 거행하다. 주드 총사령관은 해륙공군을 사열하고' 중국 인민해방군 본부 명령' 을 발표하며 중국 인민해방군에게 국민당의 모든 잔여 무장을 신속히 숙청하고 아직 해방되지 않은 모든 국토를 해방시키라고 명령했다. 같은 날 베이징 신화방송국은 천안문 광장에서 중화인민공화국 * * * 과 개국 개국 대전 실황 방송을 진행했다. 이것은 중국 인민방송사에서 처음으로 대규모 실황 방송으로 전국 각지의 인민방송국이 동시에 연방하는 것이다.
국경절 역사의 유래:
1 월 1 일은 우리 위대한 조국의 생일
1949 년 1 월 1 일로 신중국이 설립된 기념일이다. 많은 사람들의 인상에서 1949 년 1 월 L 일 베이징 천안문 광장에서 수십만 명의 군민이 참가한 중화 인민 * * * 과 개국 개국 대전이 열렸다는 점을 설명해야 한다. 사실, 사람들의 머리 속에 있는 이 인상은 정확하지 않다. 1949 년 1 월 1 일 천안문 광장에서 열린 의식은 중화 인민 * * * 와 국중앙인민정부 성립축제이지 개국 대전이 아니기 때문이다. 실제로, 중화 인민 * * * 와 국가의 "개국", 즉 중화 인민 * * * 과 국가의 설립은 그해 1 월 1 일 1 주일 전에 이미 발표되었다. 당시에도' 개국 대전' 이라고 불리지 않고' 개국 축제' 라고 불렸다. 시간은 1949 년 9 월 21 일이다. 이날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준비회 주임 마오쩌둥은 정협의 제 1 차 회의에서 생긴 개막사에서 신중국의 탄생을 선언했다.
그럼 1 월 1 일 국경절은 어떻게 된 건가요?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제 1 회 전국위원회 1 차 회의에서 허광평은 "마서륜 위원은 휴가를 낼 수 없다. 그는 나에게 중국 인민 * * * 과 국가의 성립은 국경일이 있어야 한다고 부탁했다. 그래서 본회가 1 월 1 일을 국경일로 정하기로 결정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마오쩌둥은 "우리는 정부에 건의하고 정부가 결정해야 한다" 고 말했다. 1949 년 1 월 2 일 중앙인민정부는' 중화인민공화국 * * * 과 국경일에 관한 결의안' 을 통과시켜 매년 1 월 1 일을 국경일로 규정하고, 이 날을 중화인민공화국의 * * * 와 국가의 성립을 선언하는 날로 삼았다. 그때부터 매년 1 월 1 일은 전국 각족 인민들이 성대하게 축하하는 명절이 되었다. < P > 국경일 낭송 원고 < P > 5 전 오늘 < P > 아시아 광대한 판도에서 < P > 수탉 한 마리가 머리를 높이 들고 < P > 5 년 전 오늘 < P > 천안문 성루 < P > 에서 봄천둥처럼 소리가 < P > 찰나를 울리고 있다 오주가 진동하는 < P > 풍골이 힘찬 중화민족아 < P > 는 마침내 무거운 문턱 < P > 거인처럼 불굴의 등골을 넘겼다 < P > 오천년의 두터운 중국 역사야 < P > 이후 화사한 풍경을 더해 < P > 신화 같은 새로운 장을 열었다 < P > 강대국의 열정 < P > 은 화산이 폭발하는 마그마 < P > 와 같이 마침내 외진 구석에 번화한 도문 < P > 척박한 땅이 수확의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 P > 5 개의 깊은 발자국 < P > 은 고속도로와 입체교 < P > 15 바퀴의 두툼한 연륜을 밟았다. 더 이상 청빈과 자족
을 지키지 않고 예민하고 밝은 눈으로
가 도전자의 모습으로 등장해
정복자의 자세로 등장
올림픽에서 금메달
으로 한 민족의 강성을 구현
발사장의 로켓
으로 용비약적인 이미지를 재현했다 눈길 < P > 는 확고한 신념 < P > 으로 신세기 < P > 중화민족의 찬란함과 휘황찬란함 < P > 국경절 흑판보 디자인 요구 사항 < P > 흑판보를 환영하며 학교 미술학과에 맞춰 자질교육을 실시하는 훌륭한 진지다. 그것은 학생들의 다방면의 능력을 키우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동시에 학교에서 정신문명 건설을 전개하고, 캠퍼스 문화 환경을 미화하고, 학생에게 미육을 하는 중요한 방법이며, 미술 제 2 교실 수업 활동을 흑판보에 건립한다. < P > 디자인 미화 흑판보 제작은 모든 학생이 갖추어야 할 기본적인 자질로, 학생들이 앞으로 사회주의 현대화 건설 서비스를 위해 널리 활용된다. 따라서 학생들이 제한된 교실 시간을 통해 배운 기본 이론을 어떻게 실천에 옮기고, 실제로 지식을 능력으로 바꾸는 것은 우리가 흑판보에서 제 2 교실 수업 활동을 전개하는 구체적인 교육 목적이다. 제 2 교실 수업 활동의 진입점은 어떻게 높은 수준의 칠판 신문을 잘 만들 것인가에서 전개된다. 좋은 칠판 신문은 주제가 명확하고, 면이 눈에 띄며, 베껴 쓰고, 디자인이 아름답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따라서, 교육 활동에서 교사는 먼저 학생들의 감상 수준을 높이는 데서 글을 써야 하며, 여러 가지 스타일과 다른 스타일의 전형적인 예를 들어 학생들을 평가하고, 그런 다음, 교사들이 시범을 보여 학생들의 창의적 사고를 유도하고 열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물론, 교육의 중점은 학생들을 지도하는 손수 실천에 집중해야 한다. 학생의 실천을 통해서만 진정으로 능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 P > 국경절 흑판보 디자인 < P > 은 구체적 교육에서 교사가 학생들의 흥미를 키우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하며,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옮겨야만 학생들이 주동적으로 배우고 쉽게 배울 수 있다. 국경일 칠판보 디자인은 학생들의 애국정신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한다. 구체적인 훈련 교수에서 중화 인민 * * * 과 국가가 설립된 역사를 선양하여 학생들이 그 중의 어려움을 체득하고 동시에 학생들의 애국 열정을 불러일으키게 하였다. 또한, 언어, 역사, 자연 등 다른 학과를 교사의 계발과 지도하에 결합할 수 있습니다. 도안, 미술자 등은 교실 수업 진도와 결합해 교실 수업, 과외향상 방법을 채택하고, 학생들에게 적당한 양을 부여하고, 교사의 세심한 과외를 통해 학생들이 품질에 따라 완성할 것을 요구하며, 이렇게 하면 지속적인 실천 과정에서 학생들이 표현 요령을 익히게 된다. 서예 훈련 방면에서 선독첩, 재임문, 후탈첩의 반복 과정을 취하여 학생들이 점차 감상 수준과 필기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하였다.
학생들이 미술작품을 분석하거나 평가하도록 함으로써 미술감상 분야에 발을 들여놓았다. 학생들이 감염 훈도, 감화, 몸소 체험하는 과정에서 예술사 지식, 예술 표현 수단의 기본 법칙과 예술 언어를 익히고, 예술 작품이 탄생한 시대, 작품 내용의 사상적 성향, 그리고 민족 전통에 의해 결정되는 표현 형식을 파악하여 아름다움을 인식하고 아름다움을 창조할 수 있게 한다. 예술의 정수를 흡수하고 참고함으로써 학생들의 예술적 시야를 넓히고 지혜를 계발하며 이미지 사고력과 감상력을 발전시켜 학생들의 사상과 감정을 승화시키고 예술수양을 높여 올바른 세계관, 도덕관, 심미관, 노동관을 형성하기 위한 과학의 기초를 다졌다. < P > 흑판보 복도를 이용하여 교사와 학생이 가르치고 배우는 데 있어서의 심득 창구를 개설하는 것은 바로 교사가 학생을 깊이 이해하고 정확한 교육관을 확립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통로이다. 이것은 교육과 학습의 상호 작용 활력을 높이고, 학생의 학습 실정을 파악하고, 교학의 질을 높이고, 사제의 감정을 심화시키는 다리 유대 작용을 한다. 교사는 이 창구를 이용하여 끊임없이 교학의 경험과 교훈을 총결하고, 학생들은 이 창구를 통해 학습중의 체감, 수확 및 교사 교육업무에 대한 건의와 요구에 대해 이야기하고, 모두들 마음껏 말하고, 교육의 실제 문제를 책상 위에 놓는다. 이것은 학교가 교학 업무 관리 강화, 교사 업무능력의 자체 건설 및 학생 학습 상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고, 명확한 근거를 제공하면서, 동시에 교학의 투명성을 높인다. < P > 미술학과는 흑판보 현관에서 다방면의 자질교육을 펼치고 있으며, 전망은 광범위합니다. 학생의 심신 특징을 정확히 파악하고, 합리적으로 배정하고, 교육의 내용을 꿰뚫어 유연하고 다양한 교육 형식을 전개하고, 교육 발전의 법칙을 존중하면 반드시 뚜렷한 교육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