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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하 세기의 핵심 놀이는 무엇입니까? 핵심 게임 전략 소개.
빙하기의 핵심 놀이는 시간상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는데, 각각 쓰레기 수집 초기, 과학기술 발전 중기, 눈보라 후기, 도시 전체를 극한까지 시험한다. 전체 게임 과정은 기본적으로 인력 확보, 인프라 확장, 외진 탐험, 기술 개발, 규모 확대, 충분한 생산성으로 마지막 눈보라를 견디는 것이다.

"빙하 세기" 핵심 게임 전략 소개;

1 관게임은 시간상 3 단계 (전후 50 일 정도) 로 나뉜다.

1, 너덜 너덜 한 이전 기간.

2, 수입은 인프라, 중기 과학 기술 발전의 자원으로 사용될 수 있다.

3, 눈보라의 도래, 도시 전체의 궁극적 인 시험의 후기.

사실, 전체 게임 과정은 기본적으로 인력을 확보하고, 인프라를 확장하고, 탐험을 나가고, 기술을 개발하고, 규모를 확대하고, 충분한 생산성으로 마지막 눈보라를 견디는 것이다.

전체 과정에서, 너는 세 가지 관건, 즉 인력, 자원, 기술에 주의해야 한다.

우측 하단에는 분업, 엔지니어, 어린이, 장애인, 범죄자 등을 포함한 인력이 보인다.

리소스는 맨 위에서 볼 수 있습니다.

1. 석탄: 단열. 초기 채탄더미 (제한), 중기 채굴 탄광 (제한 없음). 기술과 규모가 발전하면 후기에 쓸 수 있다. 마지막 순간에는 4 급 코어와 4 급 범위를 지탱하기 위해 하루 7500 의 공급량이 필요하다.

목재: 자본 건설에 사용됩니다. 초기에는 나무상자 (한도), 중기에는 벌목공장 (한도), 후기에는 시추기 (무제한) 가 나온다. 사실 하루에 두 그루만 있으면 100-300 이면 충분합니다.

3, 강철: 고급 건물, 나무비 나무 3, 강철 2 모두 가능합니다. 전기 쓰레기 수거 (한도), 중기 직채 (제한 없음), 석두 두 개, 100-300 일 하루면 OK 입니다.

4.Steam core: 이 물건의 역할은 실제로 인적 자원이며, 출처는 외부 세계를 탐험함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매우 제한적이지만 중기 이후에는 매일 하나 수집할 수 있음). 코어는 5 ~ 65,438+00 명의 근로자나 엔지니어의 인력에 해당하며 자동화 공장과 자동화 로봇을 만들어 실현할 수 있다. 전자는 기술 및 아키텍처와 독립적으로 자원을 생산할 수 있으며, 후자는 로봇 형태로 일반 인력 건물에 들어가 생산할 수 있어 사용이 훨씬 유연합니다.

5. 식량은 생식과 배급 식량으로 나뉜다. 생식은 반제품으로 사냥 (하루 20 ~ 45 개) 과 온실 (하루 30 ~ 60 개, 증기심 필요) 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제한 없음). 배급식품은 시민들을 직접 지지하는 완제품 공급이다. 주방을 통해 1 의 원료는 4 부 이상의 식량으로 가공할 수 있다.

의족은 중기 내에 장애인의 생산능력을 회복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