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인적자원 정보 - 소설 투고, 출판사, 시나리오 작가, 출발점, 진장 편집자 등
소설 투고, 출판사, 시나리오 작가, 출발점, 진장 편집자 등

저는 귀하의 질문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아는 대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1. 출판사에 직접 제출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출판사에도 시나리오 작가가 많고, 내 글이 특정 작가의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좋은 편집자를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더 나은 출판사는 어디입니까? (장막무협 판타지소설의 젊은 작가, 저는 30세 미만입니다.)

우선 투고는 시나리오 작성과 전혀 관계가 없는 것 같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옳은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편집자가 원고를 검토할 때 실제로는 소설의 상업적 가치를 검토하는 것입니다(예를 들어, 종교, 정치 등 민감한 주제가 관련되어 있음), 글이 좋고, 주제가 참신하고, 출판되면 시장이 있을 것이고 승인을 받을 것이기 때문에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아닌지.

어느 출판사가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인터넷으로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책을 낸 적도 없고 독자층도 없는 작가들은 출판사만큼 원고비가 없더라도 먼저 문화회사에 주는 게 낫다고 생각해요. 당신은 그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들은 포장과 홍보에 매우 능숙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많은 독자들이 훌륭한 문화 기업이 출판한 책을 읽지도 않고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이 회사에서 출판된 책이 보기에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신인이든 브랜드 작가이든 그것을 사게 될 것입니다.

2. 유명하지 않으면 편집자들이 신경쓰기 힘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나는 지금 유명하지 않다. 그렇다면 먼저 인터넷을 통해 명성을 쌓아야 할까? 예를 들어 Jinjiang과 Qidian이 가장 크고 사람이 가장 많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기사의 경우 이 두 웹사이트 중에서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저는 여자이고 기사의 주인공은 남자입니다. 탄메이 아닙니다.

인터넷을 통해 명성을 얻는 것도 어렵고, 많은 양의 장을 공개하면 어떤 사람들은 묻지 않고 스스로 가져가는 것, 즉 해적질을 하기 쉽습니다. 현재 불법 복제가 만연해 있으며, 나는 나 자신을 포함하여 많은 친구들이 해적을 당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진장과 기전에는 명인이 너무 많고, 글의 종류도 명인들이 자주 돌아다니게 만드는 것 같아서 쉽지 않은 것 같아요. 하지만 선택한다면 출발점이 더 좋아져야 합니다. 내 개인적인 의견.

또한 많은 편집자들이 Qidian과 같은 웹 사이트에서 기사를 찾을 것이라는 점을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적합한 기사를 찾으면 먼저 저자에게 연락하여 출판을 할 것입니다. :)

3. 중국에서 잘 알려진 온라인 에세이 모집 활동은 무엇인가요? 이번 활동을 통해 인기를 얻고 싶어요.

그런데 제가 국내에 있지 않아서 아직은 온라인으로만 할 수 있어요. (출판사에 원고를 제출하면 친척들이 원고 제출을 도와줄 것입니다.)

이제 모든 투고가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므로 걱정하지 마세요.

온라인 에세이 모집이 많이 있는데, 대형 문화 기업이나 웹사이트도 많이 하고 있다.

예를 들어 Juxing은 현재 작업 중입니다. 케아이도 '문학적 스타'가 있는 것 같은데, 끝났는지 모르겠네요. 더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4. 마찬가지로 진장(Jinjiang)과 치뎬(Qidian)에 출판하여 인기를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동시에 여러 곳에 게시해야 합니까, 아니면 한 곳에 게시해야 합니까? 한 곳에서 나의 권위를 높이고, 쉽게 주목받고, 쉽게 목이 졸릴 수 있습니다.

한곳에 게시하면 충분하고, 많은 웹사이트에서는 자동으로 재인쇄됩니다...

인기를 축적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금은 언제나 빛날 것이다. 좋은 기사는 홍보가 필요 없이 항상 인기를 끌 것입니다.

5. 인기와 독자를 축적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사는 당연히 책(장편 무협 판타지 소설)으로 출판하고 싶은 기사가 아닙니다. 최고는 어디입니까?

귀하의 질문은 매우 반복적입니다. 사실, 그들은 모두 동일합니다.

출판용이든 아니든 정성스럽게 쓴 글이라면 당연히 감상해주시는 분들이 계시고, 그러면 자연스럽게 인기도 얻고 독자도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 발행 방법은 위와 동일합니다.

6, 진장. 제가 진장에서 출판하는 데 가장 큰 장애물은 그곳의 계약이 5년이라는 것입니다. 계약을 하면 제가 정말로 출판하고 싶은 이야기가 진장에서 꼼짝 못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진장(Jinjiang)이 나쁘다는 것은 아니지만 남자들은 일반적으로 진장(Jinjiang)에 책을 읽지 않습니다.

나는 여성이지만 독자들이 모두 여성이기를 바라지는 않는다. 차라리 남자들이 내 기사를 읽고 내 이야기를 읽어주길 바랍니다.

어. 돈이 아니었다면 왜 진장과 계약을 맺었나요?

진강은 너무 막히고 상황도 너무 안 좋아서 별로 안 좋아해요. 사실, 제 생각에는...작가는 독자를 까다롭게 여겨서는 안 됩니다. 누군가가 좋아하기만 하면 그 많은 남자와 여자가 ​​무슨 상관이겠는가?

그러나 실제로 Jinjiang에 서명한 후 출판사에 연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7, 시작점. Qidian은 책을 거의 출판하지 않습니까? 50부만 출판됐다고 들었는데? 아니면 내 정보가 잘못된 걸까요? 편집자가 연락을 해도 인기를 얻고 있는 동안에는 VIP, 월정액 등을 절대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면 독자 수가 줄어들지 않을까요?) 하지만 반면 추천이 없으면 편집자에게 불쾌감을 줄까요? 인기를 얻으려면 어디로 갈까? 편집자가 VIP를 거부하는 기사를 추천하지 않는다면 VIP에 동의해야 합니까? 무료로 책만 읽으려는 사람들이 대부분 직업이 없는 젊은 독자들이라면, 종마 이야기를 좋아하는 젊은 독자들에 대해서는 당연히 관심이 없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독자가 적어도 20세 이상이기를 바랍니다.

치디안은 많은 책을 출간했다.

VIP 문제는 서명하실 때까지 기다리시면 상황이 좀 더 명확해질 것 같아요.

8. 시나리오 작가 등 창작 초기에는 어릴 때부터 봐왔던 TV 시리즈, 게임 등에서 따왔습니다. 책을 출판할 만큼 단어가 부족하거나 편집자가 관심을 두지 않는 경우 등의 경우 작가 겸 감독에게 원고를 어떻게 제출합니까? 이와 관련하여 네트워크 방식이 없습니다(예: Jinjiang 및 Qidian...) 아니면 네트워크 방식이 있지만 제가 모르는 것입니까?

와, 그러면 스토리 전체를 먼저 바꿔서 대본으로 바꿔야 하는데 그게 정말 귀찮다.

물론 온라인 방법도 있고, 많은 출판사에서도 시나리오 작가를 알고 있지만, 그 범위가 매우 좁고, 대본 선택에 대한 요구 사항도 매우 높습니다. 대본의 길이와 내용, 참신함의 정도, 촬영의 난이도 등을 모두 고려해야 합니다.

9 벽돌을 얻을 확률이 더 높은 기사를 인터넷에 게시하는 곳은 어디입니까?

인기를 쌓아가면서 독자들과 많이 소통해야 하기 때문에 “잘 썼어요, 좋아요”라는 한두 문장 대신 비판적인 의견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를 토대로 따지면 인터넷상의 어떤 포럼이 분위기가 더 좋은 걸까요? 출발지 외에는 진장이나 장소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이다.

시작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