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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시황성은 누구입니까?
사내에는 청계대사 ("황성대사") 와 황성부인 ("황성엄마") 이 모셔져 있다.

안계성황묘

안계성황묘는 푸젠성에서 최초로 건설된 성황묘 중 하나로, 5 대 이후 (956 년) 주대현덕 3 년에 건립되었다. 사내에는 청계대사 ("황성대사") 와 황성부인 ("황성엄마") 이 모셔져 있다. 이 절은 원래 지동현 (성관 부민가 안계현 실험 초등학교 내) 에 건설되어, 기존 일로일신 () 이다. 건축 풍격이 독특하고, 장식이 화려하고 웅장하며, 사계절 향불이 전성하여 민대와 동남아 지역에서 큰 영향을 미친다. 천여 년 동안 안계성황묘는 산전수전, 수리, 재건, 이전을 거쳐 기존 건물은 모두 청초 유적이다. 사료에 따르면 성관부민가 현 실험초등학교 옆에 위치한 안계성황묘는 5 대 함덕 3 년 (956) 5 월 28 일, 후주 함덕 7 년 (960) 4 월 15 일에 건립됐다. 명홍무 원년 재건 (1368); 경태는 2 년 (145 1), 이순신은 진덕을 재건하였다. 성화 8 ~ 15 년 (1472- 1479 Jiajing 18 년 (1539), 행정 장관 윤 이동, 전사 Zou 치 재건; Jiajing 39 년 (1560), 사원은 일본인에 의해 파괴되었고, jiajing 44 년 (1565) 은 치안 판사 채창유에 의해 재건되었다. 청강희 12 년 (1673), 현시 사개전 전후전. 강희 40 년 (170 1), 치안 판사 룽 재건, 치안 판사 수리 계속; 강희 54 년 (17 15 건륭 10 년 (1745), 치안 판사 하룡은 포장된 바이팅 앞에서 석면을 접견했다. 건륭 20 년 (1755), 행정 장관 장성 재건.

노묘는 남쪽을 향한 궁전식 건물로, 규모는 5 진 사천정이다. 대문 밖에 우물이 하나 있는데, 안에는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달콤한 물이 가득 들어 있다. 대문 안에는 지붕에 연결된 방 두 개가 있고, 중간에 통로가 남아 있다. 두 방 모두 널빤지를 깔면 북쪽을 향한 무대가 될 수 있다. 대문에 들어서면 절 안의 제방에 도착할 수 있다. 제방 양쪽에 각각 고대 반얀 나무 한 그루가 있어 청량함을 느끼게 한다. 두 번째는 양칸이고, 조각상은 분리되어 있다. 좌측은 순찰, 고공, 상선 3 개 지부로 구성되어 있고, 우측은 승보, 지옥, 징벌 3 개 지부로 구성되어 있다. 그 조각상은 웅장하고 장관이다. 세 번째 입구는 정청, 앞에는 정자, 뒤에는 침실입니다. 폭 5 칸, 깊이 3 칸, 처마, 대들보가 맨 위에 드러났다. 절 밖에는 판룡돌기둥이 있어 조각이 정교하고 유연하고 장관이다. 본당 중앙에는 금고가 있고, 바깥쪽은 둥근 창이며, 금으로 구멍을 뚫고, 대들보를 조각하고, 건물을 그리며, 장엄하고 웅장하다. 절 안에는 성호주의 시신이 모시고 있는데, 좌석 뒤에는 큰 성호주상, 황포 금관, 위엄이 엄숙해 경외심을 불러일으켰다. 홀 외익에는 동쪽과 서쪽이 있고, 각각 넓은 복도가 있다. 동창구에 큰 종을 달고, 시계 아래 플라스틱 사자로, 후호국공, 판관양입니다. 서쪽 사랑방에는 큰 북이 하나 있는데, 옆에는 당직 사자, 주책, 윤 판관이다. 해자 네 번째 입구로 통하는 두 복도에는 문이 있고, 전내에는 성황 주부부를 모시고, 동상이 앉아 있는데, 속칭 성황 모전이라고 한다. 홀 뒤의 다섯 번째 입구는 수도원이다. 사원 전체가 장엄하고 대범하며, 푸른 기와지붕, 처마 장식으로 쌍룡이 구슬을 잡고, 인물, 화초, 오색찬란하다. 절에는 정교한 대련과 현판이 가득 걸려 있어 사찰의 고박함을 보여 준다.

민국 30 년 (194 1), 국군 부단장 여추흥이 안계성황묘에 출병했고, 성호백주, 부신상이 이사되어 현성 북가 난쟁이집에 잠시 제사를 지냈고, 다른 신상들은 철거되었다. 민국 32 년 (1943) 1953 년 황성주가 동악묘 동청으로 이동해 참배했고, 1985 년 동악묘 담약묘로 이동해 참배했다. 1958, 1986 년, 노묘 일전, 오전은 교육부문에 의해 철거되어 기숙사를 지었다. 오늘날 옛 절에는 두세 개의 대전만 남아 있다. 1988 65438+2 월, 안계성황묘는 현 인민정부에 의해 두 번째 현급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되었다. 1990 65438+ 10 월/KLOC-0 6 월 5 일 1992 신사 개조 공사를 완성하다. 그 후 싱가폴 릭바바와 양도원의 화교친척들이 기부금을 내고 4, 5 대전을 계속 건설한 뒤 많은 난로와 신도들이 보조시설을 잇달아 기증했다. 안계성황묘와 동악묘는 어깨를 나란히 하고, 오진전, 산에 따라, 남북으로 지었다. 점유 면적 2000 여 평방미터, 건축 면적1100m2. 제 1 홀 폭 5 실, 삼문, 처마 밑에 휘록암 용주, 문전, 창턱은 각각 청화석으로 조각한다. 잉어 점프용문, 쌍용극주, 사자투구, 사자봉모란, 송학련, 죽사슴 등이 있습니다. 양동이 등 지붕 선반 구성요소에는 화훼, 연꽃, 창어 분월, 피리 모집 봉황 등이 조각되어 있다. 제 2 전은 성황묘로, 처마가 산을 쉬고, 꼭대기에 드러나 두식이다. 폭 5 칸, 깊이 5 칸, 앞에 바이팅이 있습니다. 일삼전의 신상은 모두 옛 사찰의 풍격을 모방한 것이다. 성황 세 동상 은 각각 세 개의 둥근 격자 창 을 마주보고, 본당 에 앉아, 팔예 구예 는 양쪽에 서 있었다. 삼대전은 성곽의 침전이다. 제 4 전은 나한전으로 관음보살을 모시고 있다. 오전은 석가모니불전으로 삼보불을 모시고 있다. 전체 사원 붉은 벽 녹색 타일, 화려한; 처마 벽, 비행 금 흐름 색상; 조각룡조각 봉황은 절묘한 쾌거로, 심지어 옛 관보다 한 수 앞선다. 1999 1, 현 문화재관리위원회가 신도시 신전에 문화재 보호 마크를 세웠다. 안계성황묘는 역사가 유구하여 문화재 고적이 많다. 보전 성주의 도장은 송나라 황제가 준 것이라고 한다. 옥질은 정사각형으로 변길이 7.5cm, 높이 5cm 입니다. 도장은 "청계를 봉하여 인복을 표시하다" 는 전통 인감서이다. 인쇄석에는 두꺼비 한 마리가 있는데, 그 위에는' 왕'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어 안계진 신의 음양에 대한 인식을 상징하며 정신을 표현했다. 새 절 앞에 서 있는 한 쌍의 휘록암 용주는 원래 옛 절에 지은 것으로, 이전 세대의 유명한 장인을 위해 만들어졌다. 그것들은 정교하고 생동감 있게 조각되어 있다. 절내에는' 갑골문' 과' 조선명' 이라는 두 개의 고대 비문이 있는데, 청가경 12 년 (1807) 2 월에 설립되어 현현하 () 가 썼다. 신탁의 비석은 길이가 44 센티미터이고 너비가 70 센티미터이다. 비문에는 "안풍이선유백승신, 찬양, 매년, 선비들이 모조한 예절, 연회를 열어 마중하고 있다" 고 적혀 있다. 조선비문은 길이 2 10/0cm, 폭110cm 입니다. 기록에 따르면, 봄철 재계의 지출을 만족시키기 위해 취안저우 소금에서 안계까지, 면세,' 이자를 요금으로 한다' 는 두 척의 계선이 건설되었다. 성황묘 신묘의 경정에는 "석포를 총애하고, 팔민 () 이 처음이다. 우이 백작을 찬양하는 것은 비길 데 없다. "전설에 따르면 송대 이후 안계진신의 주된 원인은 송태후의 고질병을 치유해 황제의 어복을 받았고, 주변 오군 (남안, 안계, 진강, 동안, 혜안) 의 호국공으로서 가뭄, 침수, 바람, 벌레, 짐승으로부터 백성을 보호한다고 한다 청조의 도광은 그에게' 진 () 가 청계 () 를 깔아 보보 ()' 라는 칙령을 내렸지만, 성 내 다른 현의 성황 () 은 이런 영예를 얻지 못했다.' 8 성의 으뜸',' 5 시 무쌍' 이기 때문이다.

예나 지금이나 풍류 명사들은 안계성황묘의 정교한 아름다움을 느껴본 적이 있으며, 시에서 큰 공헌을 하여 많은 유명한 현판과 정교한 대련을 남겼다. 명대 장서도의' 음양사', 청현 예소펜의' 음양사', 황택의' 꿈의 절절', 이옥' 우민 보호',' 진령' 등 고비가 있다. 명나라의 학자 진 (Qin) 은 다음과 같이 썼다. "악은 죽지 않고, 조상은 여덕이 죽는다. 선불창, 조상은 여전이 있다. 클릭합니다 청대 장원준은 "공덕현하산, 앞에는 김용, 뒤에는 육봉이 있고, 18 리는 복지로 돌아간다" 고 썼다. 소리가 우렁차고, 동양시계, 서악어 드럼, 수룡전 백궁문. " 청 야오 첸 zirui 는 썼다, "신은 덕에 의지한다; 혼자있을 때 자신을 속이지 마라. ""세상의 교활한 마음을 보아라. 이 대중을 비난하지 마라. 스리랑카의 색깔이 검고 잡다한 것을 보니 우리 세대는 정말 충격을 받았다. " "선과 악의 원인과 결과" 와 같은 고대 연맹도 있습니다. 음과 양 문장 차이 없음 ","선과 악은보고되고, 갈 길이 없다. 네가 명예를 다투고 이익을 쟁탈할 때, 너는 항상 끝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절에 와서 평소에 무엇을 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집에 갈 때 고개를 숙이고 진실한 오늘을 잊지 마라. "악은 악보가 있고, 악은 악보가 있고, 악은 악이 있고, 악은 악이 있고, 악은 악이 있고, 결국 좋은 보답이 있다. 천지를 알고, 내가 아는 것을 알고, 무엇이 무지한가? 클릭합니다 그리고 \ "악 거울 높은 매달려, 친절한 사람들은 인용 할 수 있습니다; 그림자가 많으니 사념이 있는 사람은 엿보는 것을 두려워해야 한다. " 선과 악은 여기에 숨기기 어렵고, 무대 앞에서 절을 할 필요가 없다. 여태까지 완전히 흠집이 난 적이 없어서, 나는 차마 무대 아래에서 입을 떨지 못했다. "지옥이 눈앞에 있다. 나는 범죄만이 깨달을 수 있다. 사악한 거울이 무대에 걸려 있었지만, 네가 자랑스러워해야 한다면, 너는 자비를 베풀게 될 것이다. "와 같은 많은 권선의 대련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역사적으로, 정부는 매년 안계진 신춘유회를 매우 중시한다. 청대는 성황을 맞이하기 위해 의식을 거행하고 제사식을 신령께 기원하며, 특히 승려도사가 재해를 없애기 위해 마련한 도장을 가리킨다. 매우 시끌벅적하다. 청가경은 12 년 (1807) 2 월 안계현 하읍에서' 갑골문' 비석을 만들었다. 여러 해 동안 매년 섣달 16 일 신령 앞에서 잔을 던지도록 규정하고 있으며, 이듬해 2 월 초 2 일에 문고를 붙여서 전 현에 날짜를 표시하였다. 비바람에도 거침없이 잔을 세우고 다음날 영접하기로 약속했다. 매년 밥을 짓고 제단을 철수할 때, 그날 밤 12, 네 명의 첫 번째 사람은 청계진 신주인에게 옷을 정리하고 처음 8 석에 앉으라고 공손하게 청했다. 이튿날 아침 약 5 시에 첫 번째 사람은 사찰을 나가는 것을 환영한다고 주장했다. 순찰 노선은 동문, 강변 도랑, 산비탈, 상운나루터, 봉산 황씨 조상 무덤 (총석묘), 상운나루터의 봉치사로 돌아가 커튼 보안을 설치하는 것이다 (참고: 현재 노선은 동출산문 → 봉산로 → 83 1 10 에서 1 1 네 사람은 분향 시중을 들고, 스님을 주재하여 출석을 불렀다. 오후가 끝나갈 무렵, 전체 팀은 일주일 동안 홀을 돌다가 묘문을 크게 열고 큰 소리로 외쳤다. 의장과 설교, 팔음, 태가, 연극진을 배정하고, 시몬을 나와서 아저씨가 시내로 들어가 골목길, 현야, 유학, 학교 (현재 노선은 봉산로 → 83/KLL) 를 유람하는 것을 맞이했다. 고대에는 의식이 매우 복잡했다. 대오가 현 관아 입구로 행진하여, 현령은 향안을 배치하고, 직접 맞이했다. 대오가 남문골목에 도착했을 때, 전 팀은 잠시 멈춰 섰고, 청계진 신 스님은 외투를 입고 모자 (즉 법관복) 를 쓰고 의장대가 줄을 서서 차를 몰고 징과 북을 울리며 피리를 울리며 네 명의 첫 사람이 팔예, 구예, 진신 대사를 따라 연못가를 한 바퀴 돌았습니다. 그리고 남교장 (형장) 으로 내려가 스님들이 옷을 입고, 기구를 등에 업고, 교장에 도착하자, 손에 든 기구를 휘두르며 억울한 영혼을 소환하고, 불만을 호소하는 허가를 요청했다. 일주일 후, 퍼레이드 행렬이 현성의 거리로 올라갔고, 민간 옹호자와 연극팀이 옆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일반 퍼레이드는 이날 오후 3 시쯤 절에 입성한 뒤 주재하는 스님들이 4 개 거리에서 각각 몇 명을 골라서 점술컵을 하나씩 던지면 승자는 내년 신교주이다. 이후 신구 인수인계식이 진행되며 저녁에 노선에 따라 유람한다. 신인은 노동, 불, 등롱, 보통 오후 10 으로 끝납니다. 전설에 의하면 청계진 신은 매우 두드러지고 효과적이라고 한다. 청건륭판' 안계현지' 에는' 춘주서 (년, 1520)',' 길수공 4 월 명안계 "더 많이 날수록 더 좋아질 겁니다. 무사 3 일, 그 중 한 명이 살해되고 백성들이 모두 놀랐다. " 시대의 지시를 받은 조루는 직접 목격하여' 참수 쌍시' 라는 시구를 썼다. 둘째, "청강희 16 년 (1677), 채는 지원군이 도착했다고 의심하고 철수했다. * * * 성황이 나타났다고 생각하고 이옥 편액' 내 이민 보호' 를 쓰라고 명령했는데, 성전에서 알고 있다. " 셋째, "건륭 20 년 (1755 시에서는 장성재계를 명령하고 목욕을 하며 성황의 신에게 기도하라고 명령했다. 다음날 그는 범인을 데리고 절에 가서 질문에 답했다. 갑자기 귀신은 그의 아내 황에게 붙어서 이브에게 생동적으로 질문하고 흉기를 지적했다. 푸 침묵 활, 이 경우 먼지 정착. 관중은 모두 다르다. 장명인은 비문을 절에 새겨서 후사를 규제하였다. " 전설에 의하면 항일전쟁 시기에 일본군이 중국을 침략하여 비행기를 파견하여 안계현을 폭격했다고 한다. 사람들은 하늘에서 두 마리의 독수리가 비행기를 향해 선회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비행기가 많은 폭탄을 투하했지만, 그 현 인민은 사상자가 없었다. 일본 기계가 날아가자, 성황묘의 법사들은 성황공과 성황마의 신상이 모두 땀을 흘리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서야 문득 깨달았다. 원래 이 독수리는 성황의 화신이었다. 소식이 전해지자 거리민들은 자발적으로 콩을 모시는' 공개' 의식을 거행했는데, 이는 신병에게 총알을 공급하거나, 신이 병사들의 체내에 콩을 뿌려 외적의 침입을 막기 위해서였다. 정신은 빛을 발해야 하고, 이익 각 측은 빛을 발해야 한다. 진강 연해에는 아직도' 청계진 신현현성자가 어민을 보우한다' 는 민간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 전설에 의하면 약 100 년 전 어느 날 진강에는 200 여 척의 어선이 있었는데, 갑자기 정면으로 작은 배 한 척을 달려왔다고 한다. 한 노인이 배 위에 서서 소리쳤다. "저는 청계의 주인입니다. 사찰을 보여 드리러 왔습니다. 태풍이 있을 때 어선은 반드시 유턴하고 가능한 한 빨리 귀항해야 합니다." 모든 어선이 입항했을 때 갑자기 큰 폭풍이 몰아쳐서 어선은 무사했다. 이를 위해 어부들 사이에서' 청계진 신의 현령, 경찰 태풍이 정말 널리 퍼졌다' 고 널리 전해졌다. " 어선이 핑안 돌아오자 백성은 어민들에 대해 짱 입을 열었다. "가요. 이후 취안저우, 진강, 석사자, 남안 등 연해 지역 사람들은 잇달아 청계진 신에게 제단을 세우고, 많은 사람들이 안계진 신전에 가서 분향 예배를 하며 핑안 행복을 빌기도 했다. 많은 지방에는 청계진 신에게 제사를 지내도록 분로를 설치하기도 했다. 싱가폴에는 청계진 신의 출현에 대한 널리 전해지는 이야기도 있다. 1940 년대에 일본 제국주의가 남으로 싱가포르를 침략했다. 한번은 일본군이 대량의 비행기를 동원하여 싱가포르 각지를 폭격한 적이 있는데, 온통 폐허였다. 민국시대 (17 (1928) 는 안계부터 싱가폴 성황묘의 소재지까지 폭파되지 않았다. 그 결과, 현지 화교인들은 안계진 신의 주님에 대해 더욱 경의를 표하고, 이어서 릭바바와 양도원에 웅장한 청계진 신전 두 개를 건설했으며, 지금도 왕성하게 발전하고 있다. 두 곳의 성황묘는 매년 안계성황묘에 모여 뿌리를 찾아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안계성황묘의 가호가 관례가 되기를 기도한다. 안계성황묘는 수천 년의 흥망을 거쳐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었다. 일찍이 명말 청초에 안계선민들은 향불을 대만성으로 가져갔다가 타이베이, 타이난, 가오슝, 섬 전역에 분포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대만성에는 총 222 개의 분로가 있다. 싱가포르에는 부추사와 양도원 사원도 있습니다. 청대 이래 안계성황묘는 진강, 남안, 취안저우, 돌사자 등에 난로를 70 여 개 설치하고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지역에 여러 개의 난로를 지었다. 매달, 특히 5 월 28 일 진신 탄신일에 국내외 신도들이 모두 안계진 신당에 모여 참배하며 국내외와 해협 양안의 우정을 강력하게 증진하고 역사 종교 문화 교류를 촉진시켰다. 1994 10, 안계현 인민정부는 동악묘, 성황묘를 봉성진 인민정부 관리로 분류하여 동악묘, 성황묘원림관리처, 문화재보호관리팀을 설립하여 애국헌신 사회의 취지를 계승하고 성황묘의 문화적 품위를 적극 높인다 동시에, 우리는 복건과 대만의 문화 교류와 대외 우호에있어서 성황 사원 종교 문화의 긍정적 인 의미를 충분히 발휘해야하며, 안계성황 사원 건설을 사람들이 정상적인 종교 활동을 수행하는 장소로 만들고, 국내외 애국자를 연결하는 문화 교량으로 만들고, 안계교민 마을의 현대 문명을 보여주는 창구로 삼아 좋은 사회적 이익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성황 신앙은 일종의 문화 현상으로 한민족 전통 역사 문화의 깊은 사회적 배경을 가지고 있다. 안계성황묘에는 민남, 푸젠, 대만, 동남아 등지에 여러 절이 있어 전통문화를 촉진하고 대만 및 해외와의 문화교류를 촉진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하며 양안 중국인의 민족문화정체성을 증진하고 조국의 평화통일 과정을 추진하는 데 긍정적인 현실적 의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