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고가 천지를 연 후, 세계는 원래 선악의 신이 지배하였으며, 여와는 인류를 창조한 후에야 인신공마의 시대가 생겼다. 처음에는 인간의 활동 범위가 크지 않아 귀신과 무사했지만, 점차 인류의 빠른 발전과 대규모 개간으로 귀신의 생존 공간이 좁혀졌다. 이런 급진적인 행동은 결국 명계를 격분시켰고, 선량한 신은 악한 신과 손잡고 인류를 파괴하기로 결정했다.
이때부터 인류는 어쩔 수 없이 사악한 위협의 그늘 아래 살고, 남은 힘으로 귀신과 맞서야 했다. 16 년 후 어느 날까지 ...
헌원검은 국산 신화 게임의 선례를 세웠다. 전체 게임은 고대 신화 맛으로 가득 차 있으며, 배경 이야기의 설정, 게임에서 적의 출현, 심지어 주인공의 이름까지 반영된다. 당시 제작진은 게임이 인기 영화' 천녀유혼' 의 인기를 활용하길 원했지만 영화에는 주인공의 이름이 사용되었습니다. 하지만 사실, 이 둘의 이야기는 관련이 없습니다.
게임 조작은 간단하고, 화면은 비교적 간단하며, 싸우는 화면도 매우 거칠다. 마술, 소품, 무기, 갑옷도 매우 적다. 모두 대여섯 정도 됩니다. 마법의 냄비를 정련하는 고전적인 설정은 아직 소개하지 않았다. 1 세대 헌원검은 당시 보기 드문 VGA 화면을 지원하는 게임이었다. 하지만 헌원검 시리즈에서 흔히 쓰이는 수묵화 배경 등 진한 중국특색 있는 화풍이 확립돼 게임 시작은 예서책으로 쓴 소개다.
1 세대' 헌원검' 은' 헌원검' 시리즈의 고전을 세우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계급은 무엇입니까? 알루미늄은요? 남은 밥? 바보 같아? 포시 알루미늄 쉿 소리? 무슨 말을 하고 싶어요? 새틴? ! 지휘? 무덤은요? ⒊: Jia fan 에게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비단을 안아주세요? ! 팡? 느릅나무? 다리 모양? 이봐? 이게 뭐야? 너는 새틴에서 햇볕을 쬐고 싶니? R 근육점, 무역, 손, 시그마 병원. 북방에 대해 얘기하지 않을래? 채명홍이 군대에 있을 때, 나시족의 다른 멤버 K ㅋㅋㅋ ㅋ ㅋ ㅋ ㅋㅋ 이런 지연을 가지고 1 세대' 헌원검 II' 와
헌원검 2 와 그 전기 (대우 1994- 1995)
헌원검' 이 대우오리지널 게임회사의 지위를 확립한 이후 후속 작품은 공밀북의 연구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채명홍 씨는 게임의 총기획으로 군 복무 연령에 이르렀기 때문에 4 년 후인 1994, 헌원검 2 가 완성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헌원현치의 이야기는 다음 세대를 따라가며 16 년 전 무엇, 양곤석, 구, 강여홍이 정사 이신을 찾아 인류를 상대하는 비밀을 다루고 있다. 이야기에는 장여홍의 부모, 하연의 아버지, 고월 성인의 사부님 등 줄거리와 관련된 인물들도 많이 등장한다. 이야기의 결말에는 우여곡절이 있다. 주인공을 돕는 솥 안의 선녀가 가장 큰 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이 작품 속 인물의 이름은 귀신 이야기와는 무관하다. 그리고 이 작품으로 볼 때, 헌원검 시리즈는 중국이 RPG 의 왕이 되는 길을 마련했고, 각 세대마다 반드시 생산해야 할 정요주전자 시스템에도 흑분홍색이 등장했고, DOMO 전대도 이번 세대에서 처음으로 게임 무대에 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게임은 여러 줄 줄거리에서 발전하여 다른 게임의 즐거움을 충분히 누린다. 이번에는 실시간 전투 시스템을 가져와 시간과의 경주의 긴장과 쾌감을 체험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키워드 대화 시스템을 추가하여 플레이어가 새로운 대화형 인간 대화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 극의 변화에 따라 70 여 곡이 정교한 음악을 만들어 게임을 다채롭게 만들어 전작에 비해 눈에 띄는 발전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게임 화면 품질이 눈에 띄게 향상되었지만 지도는 여전히 전대와 비슷하지만 전체적인 느낌은 나쁘지 않다. 전투 화면도 많이 풍부해졌다.
헌원검의 전설에서 온 단풍의 춤' 은 헌원검 시리즈의 첫 전기가 되어 전작과 같은 엔진을 사용했지만 줄거리 배정에서 2 대보다 훨씬 풍부해졌고, 전국 초기에 시간을 설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 이후로, 헌원검 시리즈는 역사와 연계되어 게임이 역사에 녹아들었다. 역사를 이용하여 게임을 해석하여 헌원검 시리즈의 또 다른 특색이 되었다. 매웨이의 수묵산수화는 수천 개의 깃발이 펄럭이는 전국시대를 묘사했다. 묵가도 현원검 시리즈의 주요 선율로 자리잡았고, 게임 마지막 남녀 주인공의 키스극도 완벽한 마침표를 찍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각 방면에서 단풍의 춤은 역시 고전이라 할 만하고, 헌원검의 각 세대마다 반드시 전해야 할 전통을 창조하는데, 소문은 공식 이야기보다 낫다. 오늘날에도 많은 게이머들은 이 세대가 헌원검 시리즈 최고의 게임이라고 주장합니다. 푸의 유머, 뽕나무의 야망, 길붕의 시끄러운 말도 사람의 마음을 파고든다. 푸화의 사랑 제재도' 선검기협전' 에 많은 경험을 주고, 후자를 국산 RPG 역사상 넘을 수 없는 최고봉으로 만들었다.
선검기협전 (대우 1995)
주인공 이소요는 평범한 젊은이다. 그는 무술에 심취해 강호에서 유명해지는 꿈을 꾸었다. 우연한 기회에 그는 신비한 소녀 조령아를 만나 아름다운 여자를 보호하고 어머니를 찾는 여정에 올랐다. 가는 길에, 나는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여 판사 임월예를 불쾌하게 했고, 나는 묘족 마녀 아노에게 얽매였다. 조령아, 외강내유한 임월루, 그리고 동진의 천진한 아누, 그는 어떻게 선택할까? 이런 캐릭터 조합은 또 얼마나 짜릿한 감동적인 이야기를 만들어 낼까?
선검기협전' 은 지금까지 가장 인기 있는 무협 역할 놀이 게임으로 자신 외에는 누구도 능가할 수 없는 게임으로 여겨져 대우사가 일정한 간격으로 칼을 배경으로 한 새 버전을 발표했다고 할 수 있다. 선검기협전' 은 마법의 내용을 담고 있지만 무협 줄거리는 여전히 주인공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최대 3 개의 캐릭터로 구성된 팀의 행진을 통제하고, 게임 코스는 이야기의 발전에 따라 단선 패턴을 사용하며, 약간의 지선 줄거리를 갖추고 있다.
선검기협전을 하면, 너는 처음부터 끝까지 중국의 짙은 전통문화 분위기에 빠져들게 될 것이다. 게임 화면 속 싱그러운 수묵화든 귓가에 맴도는 아름다운 중국 민악이든 중국 문화의 큰 흡인력을 보여준다. 선검을 처음 하면 많은 게이머들이 공감할 수 있다. 원래 서구 문화가 주도했던 게임 세계도 중국 문화에 의해 이렇게 해석될 수 있다. 확실히, 중간? 달팽이를 긁는 것이 적당합니까? 너 벌레 지방을 잡고 있니? 이봐? 너는 검게 그을린 만두를 두려워하니? 너 왜 그래? 모드? 흑만두를 핥아서 벌금을 내요? 너 왜 그래? 커튼이요? 긁힌 달팽이 곰 엿볼 도랑, 멩 시안 침입 제한 조 스와, 웨이 뮤 Lixin 배, 환담궐 나우? 이봐? 트립토판 절단/선탠? 달팽이관을 긁는 게 왜 그래? 산제이가 제이엑을 고용했어? 학교에 무슨 일이 있어요? 뭐 하는 거야? 버티다. 왜 기계의 근원에 의존해야 하는가? 커튼? 목적이 무엇입니까? [13] 팔콘? 아이고, 임베디드 운산 G 22 1 1? 사쿠라? 수 톤의 이질을 힐끗 보다. 이봐? 진관 관할막? 무슨 일이야? 소송산 > 마그네슘이 판관악보다 우월한가? 이봐? 달? 볼록? PG 제 1 브랜드! !
선검이 출세하여 국산 RPG 의 영원한 고전으로서의 지위를 확립하고 대우정보와 야오장헌 본인의 위망을 높였다. 일단 출시되면, 확실히 호평을 받았다. 줄거리 외에도 사람과 당시 일본 주류 게임에 지지 않았던 수묵 스타일 화면도 논의의 초점이 되고 있다. 선검의 성공으로, 한 남자와 두 여자의 생각은 나중에 많은 게임회사에 의해 복제되었다. 애석하게도 좋은 줄거리가 없는데 어떻게 훌륭한 게임을 만들 수 있을까? 1998 경신 정보가 발표한' 영웅전설 3' 과 2000 년' 헌원검 전설 3- 천도의 흔적' 을 제외한 모든 편은 효과적인 동시처럼 사람들의 기억 속에 사라졌다.
오늘날까지도 선검은 여전히 플레이어의 마음 속에 영원한 고전적인 전설이다. 영아의 죽음에 불만을 품고 부활을 시도하는 게이머들이 많다. 심지어 많은 사람들이 쌍결말이 될 수 있을지를 상상하고 있다 ... 선검기협은 영원한 사랑의 비극, 3 일간의 음악, 실감나는 전투 장면으로 지금까지 유행하고 있다. 플레이어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 ) 그리고 돈을 벌어 (! ), 200 1, 대우정보가' 선검기협전' 을 발표하고, 헌원검 3 엔진을 기반으로 다시 제작했다. 게임은 전대에서 가장 유명한' 선검' 의 모집 신, 부두, 공격술, 기세가 웅장한 판타지 애니메이션, 동글한 전투 패턴 등의 장점을 계승하고, 전투 효과도 미술의 조화와 재정렬을 거쳤으며, 게임의 주인공, 적, 귀신수 등 모든 캐릭터는 캐릭터의 성격에 따라 다시 그려지고 조정되며, 각종 검과 검의 마법도 2D 전투 캐릭터와 섬세하고 치밀하게 진행된다
선검기협전' 은 선검자박의' 연마' 시스템과 마판을 연마하는' 수리마' 시스템을 새롭게 정비했다. 예를 들어, 마법 접시는 더 이상 마법 알일 뿐 아니라, 새로운 마법 재배 시스템은 마법과 마법, 마법, 물건을 결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품과 물품을 결합하여 더욱 강력한 소품을 만들 수 있다. 플레이어는 물품을 자유롭게 매치해 정제하고, 더 가치 있는 소품을 만들어 주인공의 보혈을 돕고, 능력을 높이거나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선검의 줄거리는' 사랑' 이라는 글자로 전극을 관통하며, 모든 분기는 사랑의 주제를 둘러싸고 있다. 전극은 요괴의 사랑, 한묘 대립, 신선과 필사자의 싸움, 시간을 거슬러, 야망과 음모,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대화 등의 줄거리를 삽입한다. 이야기에서 가장 논란이 많은 부분: 이소요의 링아에 대한 사랑은 정의로운 것인가? 달이 죽느냐 살느냐? 이번' 선검기협전' 은 주인공의 감정을 다시 해석할 것이다. 또한 기존의 줄거리 구조 외에도 게임 스크립트에는 사이드 라인이 추가되어 게임 원본 스크립트에 남아 있는 많은 줄거리를' 선검기협전' 에 다시 수록할 수 있게 된다.
한편, 많은 게이머들의 요청에 따라 게임은 정상 결말 외에 달루, 영아 등 두 가지 숨겨진 결말을 마련해 일부 게이머와 여주인공이 여생을 함께 보내고자 하는 소망을 만족시켰지만, 애초부터 비극적인 의미가 없었다는 불만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그러나 어쨌든 선검의 영향력은 차근차근 확대되고 있다. 2 세대에서 3 세대까지 전해졌을 뿐만 아니라 드라마도 찍었고, 영향력도 그리 크지 않았다.
흥미롭게도' 선검기협전' 의 결말은 선검 2 의 주인공이 왕소호가 연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영향력을 계속 확대하기 위해 시리즈를 만들어야 할 것 같습니다! !
김용군협전 (지관 1996)
김용 대사와 계약하여 소설 개편권을 획득한 이후 지관사는 줄곧 개편된 게임을 개발해 왔으며,' 신조협객',' 소오강호',' 사슴산 공작' 은 이미 게임 소프트웨어 가게에 들어섰다. 하지만 개편된 게임 중 상당수는 결말이 없거나 시스템이 좋지 않아 호평을 받지 못했다. 회사의 인적자원을 집중한 후 대작' 김용군영회 전설' 이 마침내 1996 에 발표됐다. 게임은 일본의 유명한 독립 실행형 MUD' 협의여행' 의 게임 모델을 모방해 김용 무협 RPG 의 인물을 녹여 자유도가 매우 높고 개방된 무협 RPG 선강을 개척해 김용' 백록원, 웃음서 기대원' 의 14 일 책을 연결시켰다. 하지만 사랑의 결여, 감동적인 줄거리의 매력, 만화 심미에 맞지 않는 캐릭터 설정으로 김용의 영웅은 여성 게이머의 사랑을 받기가 어렵다. 좀 거칠어 보이지만, 많은 게이머들을 끌어들이고, 자신을 영웅적인 맛으로 키우려고 노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김용 영웅전' 은 무협 RPG 가 부족한 시대에 우리 게임 여행에 기여한 것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플레이어는 더 이상 방관자를 연기하지 않고 게임에 진정으로 녹아들어 완전히 자유로운 김용무협 세계에서 자신의 역사를 창조한다. 당시 게임의 화면 효과는 좀 거칠었지만 슈퍼플레이는 완전히 심어졌다. 칼집을 벗고 총독의 식량을 함께 가져갔나요? 기분을 상하게 하는가? 맹현이가 달팽이 4 를 긁어서 보냈어요? 뭐 하는 거야? 업계는 달팽이를 잡아 사료에 충성하는 것입니까? 결의야, 너는 왜 알루미늄송을 도망가게 하지 않느냐? "? 페이현 기계묘? 선도진? 이봐? γ? 두 왜 라이? 핑크 랭 황보? 나트륨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정오? 너는 왜 단산에 오지 않느냐? 무덤을 버리시겠습니까? 무슨 일이야? 햇볕을 쬐다'? 달팽이 한 마리가 OP10 으로 돌아온 후 김용 영웅전은 절대 상위 3 위에 올랐다.
200 1, 지관은' 무림영웅전' 을 발표해 김용영웅전의 속작으로 불린다. 몇 년간의 긴 기다림은 헛되지 않았다.' 무림 영웅전' 의 스토리라인과 게임 시스템은 모두 매우 우수하다. 무림외전' 은 전작에 비해 확실히 많이 발전했지만, 개발팀이 전작의 모든 장점과 단점을 물려받은 것 같다. 이미지는 전작만큼 실망스럽고, 특별한 인물 설정도 눈에 띄지 않는다. 그러나 이전 작품이 이미 대성공을 거둔 이상 다시 한 번 빌리는 게 뭐가 나쁜가?
무림영웅전' 은' 김용영웅전' 영웅새우가 떠난 후 100 년에 발생했다. 주인공은 영웅 새우 조각상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특별히 낙양에 왔지만 일련의 분쟁에 휘말렸다. 이 게임은 김용 소설의 내용을 각색한 것이 아니라 완전히 오리지널이다. 그리고 이 게임은 내용이 복잡하지만 여전히 즐길 만한 명품 게임이다.
의협심의 사랑 (금산 1997)
무협 RPG 는 대부분 대만성에서 생산되지만 후기의 쇼로서' 검협연연' 은 나중에 상위권에 오르는 실력을 가지고 있다. 대만성에서 제작한 RPG 는 대부분 일본계 RPG 에서 유래한 것으로,' 검협연연' 원작도 컴백 RPG 이지만, 실제로 차별화된 것은 시스템을 액션 RPG 로 바꿨다는 점이다. 검협연' 시리즈의 트레이드마크 전투 시스템은 미국식 RPG 에서 유래한 것으로, 독특한 스타일로 수많은 우수한 중국식 RPG 에서 눈에 띈다. 검협연' 은' 디아블로 신' 등 미국식 게임보다 줄거리 성분이 강해 일본식 RPG 의 특징을 지녔다. 무미건조한 회합제 격투를 버리고 무협 RPG 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갖고 있는' 협객의 인연' 시리즈가 대륙에서 기원한 RPG 의 선두 주자가 되는 것은 필연적이라고 할 수 있다.
원작' 검협 인연' 은 당시 거의 표준적인 회합제 전투를 사용했지만 지뢰를 밟는 것과 실제 적을 결합하는 방식은 상당히 특색이 있다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또한, 게임에서 싸울 때, 쌍방은 동시에 공격을 점프하며, 더 이상 한 번 맞고 싶은 것이 아니라, 전투 화면이 더욱 실감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게임 속 보물은 돈으로 산 것이 아니라 보물찾기를 통해 얻은 것이기 때문에 평소 같은 게임보다 보물이 더 소중하다.
대륙 게임 제작계의 개산작으로서' 검협연' 은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다.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내지게임 프로듀서가 흡수하면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넣는 태도도 보여준다. 1996- 1997 년 국내 게이머들의 애국 열정이 고조되어 국산 게임에 대한 포용과 지원이 상당했다. 검협 인연의 발전은 기술이 미숙한 엔진에 기반을 두고 있다. 전체 개발 프로젝트는 65,438+00 개월밖에 걸리지 않았으며, 개발자의 임금과 각종 마케팅 관리비의 총비용도 65,438+065,438+000,000 위안에 불과했다. 처음에는 금산이 이 책에 대한 판매량이 1 ,000 벌에 불과할 것으로 예상되었고, 결국 3 만 벌 가까이 팔려 금산에 1 ,000 원 이상의 이윤을 가져다 주었다. 그다지 성공하지는 못했지만 금산의 오리지널 게임 개발에 좋은 출발을 했다.
2 세대부터 검객 시리즈의 전투 패턴은 어두운 동작형으로 바뀌었다. 2 세대와 월영 전설의 성공에 이어 암흑동작 RPG 시스템이 검협 연연 시리즈의 최대 판매점이 됐다. 검협 연연 시리즈의 국내에서의 큰 영향력을 바탕으로 새 시스템으로 재생한 가장 멋진 1 대도 이치에 맞는다. 신검협 인연' 의 개봉은' 선검기협전' 개봉과 일치한다. 당시' 신선검' 이 엇갈려' 신검객' 에 대한 의심이 가득했다. 서산거가 이 게임에 40 여 명의 R&D 인원을 투입해 가장 화려한 방식으로 플레이어와 관계를 갱신하려 했다.
극본에서 원작에 충실하기 위해 큰 변화를 하지 않았다. 하지만 게임 플레이성의 진보는 정말 I 세대와 같은 말을 할 수 없다. 우선, 게임은 현재 가장 유행하는 즉석 전투 방식을 고수하고, 회합제 전투로 인한 지루함을 피한다. 둘째, 게임의 지도 장면은 대략 1 10 으로, 수량이 많을 뿐만 아니라 각 지도에서 게임의 내용을 확장하여 게임의 내용을 더욱 촘촘하고 풍부하게 합니다. 지도 방면의 개선은 실내지도의 개념도 도입했다. 플레이어가 방에 들어가면 맵이 자동으로 전환되므로 장면 세부 사항을 더 잘 반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기장비 방면에서 검객 시리즈의 풍부하고 화려한 특징을 계승하는 것 외에도, 셰이더의 개념을 도입하여, 셰이더의 사용은 종종 대형 전투에서 건곤을 역전시키는 효과를 낳는다. 또 게임의 표현 형식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새 검객 사이의 사랑' 에 도박판, 화용도 등 작은 게임도 도입한다. 이러한 게임은 플레이어가 특정 시설에 들어가거나 특정 NPC 를 만날 때 나타납니다.
많은 특징이 있지만 부족함도 많다. CG 애니메이션은 처음부터 민족감이 부족해 외국 게임 애니메이션을 흉내내는 느낌을 준다. 게임 내용은 다중 결말이라고 하지만, 게임 내용은 충분히 발전하지 못하고, 줄거리는 너무 짧고 간단하며, 몇 가지 결말의 충격력은 그리 강하지 않다. 게임의 균형성과 게임 메뉴 인터페이스가 플레이어에게 주는 편안함은 강화되어야 한다. 이것들은 모두 신검협의 치명적인 결점이 되어, 복판판은 검협의 전설 2 와 월영만큼 인기가 없다. 새 레인저 기사의 출시가 기본적으로 이 우수한 작품의 브랜드를 깨뜨렸다고 할 수 있다.
헌원검 전설 (대우 1999-2000)
선검기협전' 이 탄생하면서 헌원검 시리즈는 더 이상 국산 RPG 제 1 브랜드가 아니다. 이 기간 동안 DOMO 팀도 똑똑해서 선검의 전선이 없는 새로운 길을 찾아' 아고양이아개' 와 같은 대안인 RPG 로 또 다른 세계를 열었다.
\ "Xuanyuan 칼은 반드시 3 세대 나올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단풍춤이 끝나자 DOMO 팀의 리더 채명홍 씨가 이런 선서를 했다. 4 년 후 1999 년, 그는 지난 2 년 동안' 현검 3-운호산의 반대편' 을 발표하고 처음으로 WINDOWS 플랫폼에 상륙했고, CD 4 장이 대량으로 등장했다.
헌원검 3 은 무협 RPG 의 기묘한 송이라고 할 수 있으며, 그 이야기의 배경에서 깊이 해석할 수 있다. 게임은 주역인 세트가 베니스에서 이슬람의 다마스쿠스, 중국의 장안까지' 무적의 법' 을 찾기 위해' 무적의 법' 을 찾는 것을 다룬다. 중세 교회, 십자군 동정사, 대식사, 헨크로스전쟁, 안사의 혼란, 같은 역사 시절 세계 각지의 전쟁은 모두 세트의 이야기를 통해 플레이어 앞에 나타났다. 웅대한 줄거리, 깊은 시각, 외래문화의 유기적 융합은 항상 중국 고운을 특색으로 한' 헌원검' 시리즈에서 하늘과 땅 차이가 있다. 게임에는 줄거리 디테일의 디자인과 인물의 묘사도 자리하고 있다. 승려 안회가 아랍과 대당 사이의 전쟁을 막기 위해 희생한 참혹한 장면이 많은 게이머들이 기억에 생생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바보로서 왜 벌을 받아야 합니까? 새틴? H? 배후로 돌아간다고? 이봐? 썩은 장미 한 송이보다 낫지? 변경? 전투 중의 3D 그래픽과 3D 효과는 매우 관상적이다. 소품의 변화는 크지 않지만 각종 소품, 장비, 마술의 배열은 훨씬 편리하다. 전투 시스템은 당시 유행했던 반실시간 시스템을 채택했고, 새로 가입한 스턴트 시스템과 초자연적인 사건의 기록은 매우 성공적이었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중국과 외국의 방대한 세계 설정에 동의하지만, 중국을 무대로 한 전통 무협 RPG 를 선호하는 게이머들이 많다. 2000 년' 천적' 이 방영되면서 이 시리즈는 중국 고전 스타일의 전통으로 돌아갔다.
천적' 의 줄거리는 2 ~ 3 세대와 관련이 있다. 게임 줄거리는 3 대 150 여 년 전, 수말 당초 진국 후예 진경구를 주인공으로 삼았다. 2 대 주인공과 고월성도 게임에 등장해 극의 중요한 부분이다. 반면에 우문토는 3 대 주인공 셋의 조상이다. 이 드라마의 시나리오 작가가 가방에서 로 바뀌었고, 줄거리 스타일도 다른 느낌을 받았다. 남녀 주인공들은 모두 상당히 풍만하고, 젊고 경박한 주요 인물들은 모두 상당히 뚜렷한 결점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 사이에도 각종 마찰이 자주 발생한다. 디테일의 정교화는 제작진의 성숙한 게임 개발 실력을 보여준다. 개발 기간은 1 년밖에 안 되지만 풍부한 줄거리와 해피엔딩이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다
천적' 의 화면은 헌원검 시리즈가 지금까지 가장 아름답다고 여겨진다. 4 대 수묵화 3D 그림은 특색이 있지만 2D 의 미도에 비해 미감이 부족하다. 게임의 오프닝 애니메이션 관문도 대담하다. 이 책은 체계에 약간의 조정을 하여 이전의 불, 물, 바람, 천둥을 금목의 오행으로 대체했다. 전투 리듬이 전편보다 느려서 전투 메뉴가 나타날 때 시간이 자동으로 일시 중지된다. 새로 가입한 유령 시스템도 헌원검 시리즈의 큰 특색의 구현이다. 플레이어는 악마로 부적과 유령을 먹일 수 있고, 최대 세 가지의 악마 마술을 배울 수 있다. 룬 유령은 전투에서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숨겨진 보물이 장면에 들어올 때도 나타나 플레이어가 유용한 보물을 놓치지 않도록 한다.
파라다이스 마크' 는 중국 대륙에서 널리 홍보돼 같은 기간 가장 주목받는 국산 RPG 가 됐다. 한편 이 작품은 게임상 중 가메스타의 최우수국산 게임, 감독상, 최우수 RPG 게임상도 수상했다. 여러 가지 특징을 종합해 천흔은 헌원검 시리즈의 절정작이 되었지만, 여전히 5 년 전의 선검기협전을' 격파' 하지 못하고 불행히도 2 위에 올랐다.
새로운 절세 쌍교 (유 6 월 1999-2000)
청월과 비성은 강호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강풍과 오랫동안 사랑에 빠졌지만 강풍은 이민궁의 궁녀 화월노와 사랑에 빠져 이민궁에서 데리고 나와 쌍둥이를 낳았다. 두 궁주, 초청달과 유성은 너의 여종이 빼앗기는 것을 용납할 수 없다. 그래서 사랑은 미움을 불러일으킨다! 장쩌민 (Jiang Jia) 은 지앙 친 (Jiang Qin) 에 관한 책을 썼다. 이익을 잊어 버리고, 매주가 영광을 구하고, 지앙 펭 (Jiang Feng) 이 재앙을 피하는 길을 밝혀 지앙 펭 (Jiang Feng) 두 궁주는 우는 어린 동생과 비천한 하인이 낳은 아들을 바라보다가 갑자기 악독한 계획이 떠올랐다. 강봉의 결배 형제 연남천이 소식을 듣고 달려와 버려진 아기 중 한 명만 구해냈다. 판매자 장진이 악인곡으로 도망쳤다는 말을 들었을 때-세상에서 가장 사악한 사람들이 모이는 곳, 친구의 악자를 데리고 복수의 길에 들어섰다. ...
화면은 고해상도 65536 색으로 화려하고 섬세하다. 장면에는 흐르는 물, 불타는 불꽃, 떠다니는 구름과 기타 동적 물체가 포함됩니다. 특수 효과와 전투 캐릭터는 알파 채널 기술을 사용합니다. 캐릭터는 빛 아래에서 더 밝아지고 그림자 아래에서 더 어둡고 안개가 자욱한 효과가 있습니다!
일반 게임의 무기, 갑옷, 액세서리, 흔히 쓰이는 회복 소품 외에도, 채집하거나 구매한 약초, 약종, 약물 소개의 관계에서 다양한 성질과 작용을 조합할 수 있는 독특한 약초 조제 시스템이 있다. 대략' 이동' 과' 심법' 으로 나눌 수 있다. 수법은 칼, 검, 채찍, 주먹 등이 전투에서 내부 힘을 소비하는 공격적인 무술이다. 마음법은 수시로 머릿속에서 외울 수 있는 공식이다. 네 개? 바나나가 너를 가난하게 벌하니? 게 [5]? ф? 너 왜 그래? 너 왜 그래? 유산을 감상하시겠습니까? 깃털 서쪽? 예를 들어, 메이 Jiao 수샤 푸 웨이? 너 왜 이렇게 순결하니? 함부에 무슨 일이야? 보따리를 보냅니 까? (5) 너 왜 그래? 계란을 보내서 만두를 빚겠다고 약속하면 내가 옷을 입을까? 몰래 돈을 모아 소식을 보내요? 짧은 메시지를 보내시겠습니까? /p >
원작의 절세의 오만함의 정수를 융합해 고룡소설 속' 기이한 정' 의 특징을 가장 완벽하게 드러내며 원작 속 인물을 단순화하고 주요 인물 간의 이성적 갈등을 가중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그것은 풍부한 장면을 안배하여 플레이어를 줄거리에 녹아들게 하는 데 힘쓰고 있다.
"신여성 쌍오만" 의 이야기에서 강어물고기가 살아 있는 염황후를 치고 사악한 귀신인 헌원 삼광에 의해 구조될 때까지 발전해 왔다. 이 단락은 희극으로 끝났지만 이야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작은 물고기는 어디로 갔습니까? 가랑비와 꽃이 무결한 진실한 관계는 무엇입니까? 이야기는 어떤 발전이 있습니까? 이것은 바로' 새로운 쌍오만 2' 를 둘러싼 문제이다.
신쌍오만 2' 에서는 여러줄 드라마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가 다양한 상황을 겪게 하고, 플레이어의 무공, 능력, 동작, 대화 선택, 심지어 여자에 대한 호감도에 따라 결말을 결정할 수 있도록 한다. 결말만 해도 10 여 가지가 있다. 여주인공의 변화에 따라 30 가지 결말이 나올 수 있다.
신쌍오만 2' 는 게임 읽기 시간을 단축하고 시디를 바꾸는 횟수를 줄이며 게임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조정했다. 캐릭터가 그가 가본 목적지에 가고 싶을 때, 지도 아이콘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많은 노력을 들이지 않아도 된다.
"새로운 이중 오만 2" 는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전투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즉석 전투 시스템을 사용할 때 무술과 물품의 배열이 원하는 만큼 좋지 않다고 느낀다면, 전투 전에 좋아하는 배열을 수동으로 조정해 전투에서 승부를 돌릴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얻을 수 있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야생에서는 독특한 효능이 있는 약초가 채취된 후 일정 기간 동안 다시 태어날 수 있는데, 이 특수한 약초들은 종종 도시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주목할 만한 것은 이 진귀한 장소의 위치이다. 포제의 비율은 이전 세대보다 훨씬 높을 것이며, 심지어 주인공의 약초 지식이 상당히 충분하기 때문에 일부 결말에 이를 수도 있다.
섬세한 화면과 고해상도의 색채가 작은 물고기라는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만들어 최대 19 개의 얼굴 표정 설정까지 캐릭터의 성격과 기쁨, 분노, 냉막, 기쁨의 감정을 충분히 보여준다. 또한 당연히 예쁜 배경을 가지고 코디하셔야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고해상도와 실제 색상 외에도 게임 배경의 3D 음영처리 및 가우시안 렌더링 기술과 중국 고전 건물과 경관이 결합되어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방 안의 창문이 빛을 통과하면, 창문의 모양이 집 바닥에 나타난다. 물론 나무 그늘 밖의 빛과 경치는 전문가 중 최고일 것이다. 이 밖에도 역동적인 흐르는 물, 불타는 불꽃, 흩날리는 흰 구름, 회전하는 큰 풍륜, 흐르는 맑은 물은 모두 게임의 경관을 더욱 빛나게 한다. 다시 한 번 이 멋진 무협 공간을 실감나게 보여 주었다.
신조협사 (옥천 2000 년)
"신조협사" 는 웃음과 강호와 같은 엔진을 사용한다. 웃음강호' 를 해본 게이머들은 이 게임이 조작이 간단하고 마우스를 완전히 사용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장면 속 인물의 걷기, 정찰, 대화, 전투 시스템의 조작은 모두 하나의 마우스 컨트롤이다. 하지만 키보드는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초보자든 늙은 새든 쉽게 시작할 수 있고, 게임의 즐거움을 즉시 느끼고, 책의 줄거리를 쉽게 체험할 수 있다.
김용이 쓴 장면에 대해 누구나 자신의 상상을 가지고 있다. 필묵으로 묘사된 산천의 정취는 제작진이 완전히 제작할 수 있게 해 주며 게이머를 완전히 만족시킬 수 있게 해 주는 것 같아 좀 숨이 막힐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옥천국제제작에서 각 장면은 스케치 디자인, 장면 정리, 장면 3d 모형 오브젝트 제작, 장면 재질 매핑, 실제 3d 장면 생성 프로세스에 따라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게임에 rt3d 물체와 날씨 변화를 추가했다. 게이머를 최대한 만족시킬 것이다. 전진교, 도화도, 백화곡, 흑룡담, 절망곡을보세요. 그들과 당신이 생각하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생각보다 더 맛있는 장면이 있다면, 그것은 정말 옥천국제의 성공이다. 게임 장면은 의경이 있을 뿐만 아니라 실시간 장면에 속하며 무협 영화의 특수 효과를 결합했다. 전투에서 용 한 마리가 날아오르는 것을 보고, 나무가 꽃을 꺾는 것은 매우 좋다.
전투할 때 전투 시스템은 화면 좌우가 나타나 각각 적과 자신을 드러내면서 동시에 적의 행동을 똑똑히 볼 수 있게 한다. 이런 동작들이 실천에 옮기면, 분열된 화면이 점차 하나의 화면으로 융합될 것이다. 화려한 특수 효과와 영화 기술의 렌즈 변화는 무술의 자극과 현장에 강한 충격을 줄 수 있다. 특히 이런 무협에 대한 게임이 많다. 이전의 역할 놀이 게임에서, 회합제는 왕왕 적의 주먹이었고, 나는 한 대 때렸다. 이것은 진짜 무술과는 다르다. 게임' 신조협객' 에서 프로듀서가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다. 플레이어는 적과 맞설 수 있고, 적은 총을 쏘기 전에 비명을 지를 것이다. 이때 우리는 방어인지 공격인지, 아니면 더 큰 수법으로 적의 공격을 해소할 것인지 결정할 수 있다. 게임의 재생 가능성을 크게 높였다.
새로운' 신조협객 2' 에서 게임 조작 모드가 크게 개선되었다. 마우스를 누르고 있으면 주인공을 마음대로 조종할 수 있고, 정교한 게임 장면에서 수영을 할 수 있어 게이머를 어지럽거나 혼란스럽게 하지 않는다.
더욱 정교한 게임 화면을 만들기 위해 정교한 중국 소도시 장면이나 세심하게 설계된 교외 숲, 스케치 디자인, 3D 장면 구축, 최종 완성품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모두 층층이 관문을 거쳐 더 나은 게임을 플레이어에게 선보이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게임명언) 정교한 화면 장면 외에도 더욱 섬세하고 풍부한 게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장면에는 눈 풍경과 같은 풍부한 기후 변화가 있다. , 그리고 배경에서 더 변화하는 구름. 참새, 두루미 등 작은 동물들이 게임 장면을 오가며 신조협객 게임 세계의 풍부함을 부각시켰다.
무술 동작을 단호하게 모티온 카투르로 표현하다. (존 F. 케네디, 무술, 무술, 무술, 무술, 무술, 무술, 무술) 신신조각협객 1 회, 게이머들은 이미 MotionCapture 무술의 유창함을 경험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회에서는 일관된 무협 동작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제작진이 의연하게 동작 캡쳐 기술을 이용해 중국의 무협 미학을 선보였다.
신신조각협에는 아름다운 음악이 많이 있어 극의 발전과 음악의 조화에 따라 게임 속 상황을 더 잘 만들 수 있다. 2 회는 이 우수한 특징을 계속 유지하며, 각 노래는 이야기의 줄거리 발전을 위해 오리지널 안배한 것이다. 중국 악기와 서양 편곡의 특징을 결합해 음악은 심금을 울리는 악장으로 구성돼 주인공의 감정에 따라 주요 멜로디가 바뀌면서 게이머들이 신조협객의 이야기 상황에 더욱 빠져들게 한다.
참고 자료:
바이두 (세계 최대 중국어 검색 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