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인적자원 정보 - 번영, 민주, 문명, 신농촌 건설을 위한 조직사업에 관한 에세이를 수집합니다.
번영, 민주, 문명, 신농촌 건설을 위한 조직사업에 관한 에세이를 수집합니다.

신농촌건설, 정신문명 실시

생산발전, 풍요로운 삶, 문명화된 농촌 풍습, 깨끗한 마을 모습, 민주적 경영 등은 사회주의 신농촌의 이미지이다. 사회주의 신농촌 건설과 종합적인 농업발전은 서로 일치한다. 사회주의 신농촌을 건설하는 것은 우리 나라 현대화 과정의 중요한 역사적 과제이며 신세계에서 종합적인 농업 발전을 위한 넓은 공간과 넓은 무대를 제공한다. 종합적인 농업발전은 사회적인 것이 되었습니다. 사회주의 신농촌 건설은 종합농업발전의 새로운 기준을 마련했습니다.

1. 농촌 생산 발전을 촉진하는 종합적인 농업 개발

새로운 사회주의 농촌 건설의 기본 임무는 생산을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오직 생산 발전만이 건설을 위한 견고한 물질적 기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골의. 생산성을 해방하고 발전시키는 것이 사회주의 신농촌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생산을 발전시키려면 농업을 현대적인 발전 이념으로 지도하고 농업을 우수한 기반시설로 갖추며 농업을 선진적인 과학기술로 업그레이드하고 고품질의 신제품으로 농업을 변혁해야 합니다. 농업에서는 새로운 농업만이 새로운 농촌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하이쯔 마을은 산간지대에 위치하며 주로 임업과 육종업을 하고 있으며 밤은 마을 주민들의 주요 수입원이며 오래된 나무종을 대체하고 있다. 적극적으로 나무를 갱신하십시오.

정신문명의 건설은 생산발전을 촉진하는 강력한 원동력이다. 사람은 생산성의 가장 적극적인 요소이며, 발전은 사람에 의해 주도되어야 합니다. 영적 문명 건설의 핵심은 인구의 질을 향상시키고 인구 구조를 개선하며 인류의 전반적인 발전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정신문명 건설을 옹호하는 것은 사람들의 문화적, 과학적 자질, 사상도덕적 자질, 육체적 자질을 향상시키는데 유리하며, 인적자원의 인적자본화를 촉진하는데 유리하며, 새로운 농촌생산의 발전을 촉진하는데 유리합니다. 그러므로 정신문명 건설은 새로운 농촌생산의 발전을 촉진하는 강력한 원동력이다.

사회주의 신농촌 건설의 목표는 농민들이 잘사는 삶을 누리는 것입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농민들의 소득을 늘리고 1인당 국민소득 1인당 국민소득 기준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농민의 생활수준이 향상되고 농업의 소비구조도 개선될 수 있습니다. 농민소득을 늘리고 부자가 되는 중책적인 임무를 수행하는 것은 소강사회 건설의 속도와 관련된 중요한 요소입니다. 당과 정부는 이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농업세 면제, 농촌의무교육, 등록금 및 잡비 면제, 곡물 직접 보조금, 최저가 보호 구매 등 일련의 정책을 도입했다. 농민이 부자가 되어야만 새로운 농촌 건설이 가능하다.

종합농업개발은 사업지역의 농업기반시설을 전환하여 농업생산의 기본조건을 개선하고, 농지와 생태환경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생산비를 절감하고, 종합적인 농업생산능력을 향상시키며, 첨단기술을 적용하는 것을 추진한다. 과학기술의 발전은 과학기술이 농업에 기여하는 비중을 높이고 농민의 과학농업 수준을 향상시키며 농산물의 품질과 맛을 향상시켜 농민 소득을 증대시켰습니다.

2. 농촌문명 증진을 위한 종합적인 농업발전

사회주의 신농촌 건설의 목표는 농민이다. 새로운 농촌 건설에는 새로운 유형의 농부 팀이 필요하며 조화롭고 문명화된 환경이 필요합니다. 우리 나라는 사회주의초급단계에 처해있습니다. 광활한 농촌지역의 빈곤은 아직 완전히 해소되지 않고 있으며 농촌지역의 현 형세는 아직 그리 낙관적이지 않습니다. 해자촌은 산간지대에 위치해 있으며 전형적인 '7086' 부대이다. 농민으로 일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노인들이다. 이러한 농촌 노동 구조의 고품질 파급과 낮은 침전은 새로운 농촌 건설에 장애물을 설정했으며, 이는 농촌 문명의 요구와 극히 양립할 수 없습니다. 오직 새로운 농민만이 새로운 농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종합적인 농업 발전은 새로운 농촌 건설의 요구에 부응하며, 농민 교육을 시작하고 농민의 과학 기술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한 수단으로 과학 기술 투입을 사용합니다. 농민의 과학적인 농업 수준. 마을에서는 다른 방법으로 농산물을 구매하여 나눠주고 있으며, 재배, 재배 등에 관한 기술 서적을 대량으로 확보하여 농민들이 1주일에 3일 동안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더욱 발전된 기술을 받아보세요. 농민의 전반적인 자질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유형의 농민을 육성하는 것은 농촌 정신문명 건설의 기본 임무입니다.

경제를 힘차게 발전시키는 동시에 재생산 문명 건설에 확고한 초점을 맞춰 경제 발전과 재생산 문명의 '양방향 접근'을 견지하고 인구 문제 해결을 조율하며 경제 사회 발전과 인구 규모를 달성해야 합니다. 인구 구조를 개선하고 다산 문명과 신농촌 건설을 동시에 발전시키며 과학적인 발전 개념을 구현하고 농촌 인구, 경제, 사회, 자원, 자원 등의 조화롭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적극적으로 추진해야 합니다. 이것이 다산문명 건설과 신농촌 건설의 핵심이자 문제 해결의 유일한 길이다.

저자는 계림시의 재생산 문명 건설과 신농촌 건설 현황에 대해 수많은 심층적인 풀뿌리 조사와 연구를 했으며, 만족스러운 상황을 제시하고 있다. 다산 문명과 신 농촌 건설을 가속화하기 위해 계림시는 농촌 다산 문명과 정신 문명 건설을 중시하며 다산 문명 건설과 신 농촌 건설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전체에 통합합니다. 새로운 농촌 지역 건설에서 우리는 가족 계획 사업을 모든 사업에 통합하고, 생식 문명 건설을 새로운 농촌 지역 건설과 통합하며, 생식 보건 증진과 피임법을 결합할 것을 주장합니다. 농업인의 재배에 지식을 접목하고, 가족계획 장려책과 우대정책을 신산업 발전과 결합하여 결혼과 출산, 다산의 새로운 경향을 확립합니다. 생식문명 건설과 새로운 농촌 건설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풍부한 실천과 탐구가 이루어졌습니다.

첫 번째는 대중의 문명화된 출산 개념의 전환을 촉진하기 위해 모든 수준의 훈련과 교육에 세심한 관심을 기울이는 것입니다.

수천년 동안 농촌에서 형성된 '더 많은 자녀, 더 많은 축복, 가문의 계승'이라는 사상과 다산에 대한 낡은 개념은 끈질긴 교육을 통해서만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을 대중의 마음에 새기고, 그들의 질을 향상시키고, 다산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구이린시는 인구 학교와 협회 센터 가구를 기반으로 미혼 청년, 신혼 임산부, 기혼 가임 연령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인구 상황, 가족 계획 정책, 생식 건강에 관한 교육 과정을 개최했습니다. 돌봄, 피임, 문명출산, 농업기술 등 핵심 내용에 대한 체계적인 훈련 및 교육을 실시합니다. 2007년에 ***는 다양한 유형의 1,221개 교육 과정을 개최했으며 78,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여했습니다. 인민대중은 학습과 훈련을 통하여 나라의 실정과 정책에 대한 이해를 제고하고 생식문명에 대한 지식을 더욱 많이 습득하였으며 가족계획의 혜택을 실현하였습니다. 훈련을 통해 일반 대중의 가족 계획 실천 의식이 더욱 강화되었고, 광시 북부에서는 자녀를 적게 낳고 빨리 부자가 되며, 남자 아이와 여자 아이가 동등하게 낳는 새로운 추세가 일반화되었습니다.

둘째는 대중이 결혼과 출산에 대한 개념을 새롭게 할 수 있도록 홍보와 교육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새로운 유형의 다산 문명을 건설하기 위해 도시는 광범위한 홍보 활동을 수행하고 다양한 여론 환경을 조성했으며 결혼과 출산의 새로운 경향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결혼에 새로운 경향의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결혼과 출산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개선하고, 결혼과 출산에 대한 진보적인 관점을 확립하도록 인도했습니다.

1. 활동 내용을 풍부하게 하고 출산문명교육을 활동에 접목시킨다.

대중에게 대중적이고 쉽게 받아들여질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이에 시에서는 농촌 예술팀, 민요팀, 농구팀을 조직해 농촌 문화생활을 활성화하고 결혼과 출산, 문명화된 출산의 새로운 흐름을 선도하고 있다. 문학예술팀은 주변의 사람과 사물을 소재로 하여 글을 쓰고, 공연하고, 노래하며, 결혼과 출산의 새로운 경향을 노래하고, 문명화된 패션을 옹호합니다. 민요팀은 가족계획 정책, 결혼과 출산 지식, 피임법을 활용합니다. 대회를 진행하는 지식. 일부 이모, 시누이, 커플이 같은 무대에서 경쟁합니다. 대중이 듣고 보는 것을 좋아하는 이러한 형태의 활동으로 인해 대다수의 마을 사람들은 활동 중에 미묘한 교육을 받았으며 재생산 문명에 대한 개념이 점차 변화되었습니다.

2. 모델을 만들고 예시를 통해 학습합니다.

지난 몇 년간 시내의 모든 현과 구에서는 '신혼 양육 및 양육 실천 가구'와 '신혼 양육 실천 가구 시범 가구' 창설 활동을 진행해 왔다. 큰 팡파르로 모델을 확립하고 모델에 의존하여 대중을 이끌고 안내합니다. 창작활동에 있어서는 늦게 결혼하고 늦게 출산하고, 점점 더 적은 자녀를 낳고, 더 좋은 출산을 하며, 남자아이와 여자아이는 동일하며, 가족계획은 남편이 책임진다는 생식문명사상을 대중에게 적극적으로 전파하고, " 새로운 형태의 결혼과 출산에 적합한 가구'와 '새로운 형태의 결혼과 출산을 위한 시범 가구'를 포함한다. 지난 3년 동안 시 정부는 786가구를 새로운 형태의 결혼 및 출산을 갖춘 적합한 가구로 평가했으며, 120가구를 새로운 스타일의 결혼 및 출산을 갖춘 시범 가구로 평가했습니다. 서울시 내 2346쌍의 부부가 모범적인 지도를 통해 둘째 출산을 연기하거나 포기한 것으로 나타났다.

3. 대대적인 홍보 및 분위기 조성

번식 문명 건설에서는 따뜻하고 조화로운 홍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환경 홍보를 채택합니다.

사진과 텍스트가 포함된 유익하고 흥미롭고 직관적이며 예술적인 선전 포스터를 만들어 군중이 모이는 장소에 선전을 표시합니다. 거리 표지판과 광고판에 언제든지 대중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따뜻하고 눈길을 끄는 포스터와 슬로건을 만듭니다. , 어디서든 가족계획의 인문학적 배려를 느껴보세요. 대중이 독서를 하면서 가족계획 지식을 배울 수 있도록 활동실과 독서실을 건설하고 다산 문명에 대한 문화 및 예술 프로그램과 관련 지식을 입력할 수 있도록 합니다. 대중이 이용할 수 있는 주문형 TV 시스템 가족계획에 관한 특별 프로그램을 집에서 시청하고 생식문명에 대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셋째는 지원과 발전에 깊은 관심을 돌리고 대중을 재생산문명 건설과 새 농촌 건설로 인도하는 것입니다.

생식문명 건설과 신농촌 건설에서 농민의 요구에 맞는 올바른 조합을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 연구를 통해 농민들의 가장 현실적인 소망은 조국의 주인이 되어 건강해지는 것이고, 둘째로는 경제발전과 풍요로운 삶을 누리는 것이다. 따라서 모든 수준의 가족계획 부서는 이 두 가지 기본 사항을 면밀히 파악하고 대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해야 하며 생식 건강 서비스와 생산 및 생활 지원 서비스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재생산문명건설과 신농촌건설을 긴밀히 통합한다. 마을선거를 통해 신농어촌협의회, 관광협회, 과일생산협회 등 일련의 협회와 조직이 설립되었고, 관련 제도와 헌장이 제정되어 협의회의 관리하에 자치적으로 좋은 역할을 수행하였다. - 관리 및 셀프 서비스.

도시는 재생산 문명 건설과 신농촌 건설을 긴밀하게 통합하며 서로 침투한다. 작품에서는 '도움'이라는 단어가 부각되며, 가족이 있는 일부 가난한 가구에 핵심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부유층과 빈곤층에 대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첫째, 지원 대책이 제대로 시행되는지 확인합니다. 가족계획 지식 교육과 농과학 지식 교육을 결합함으로써 가족계획 가구는 다양한 곳에서 부자가 되기 위한 정보를 이해하고,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시야를 넓히고, 시장 진출과 부강을 향한 목표를 세울 수 있습니다. 지원을 통해 일반 대중의 결혼과 출산에 대한 개념이 크게 바뀌었고 점차 번영의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농촌 지역을 건설하는 동안, 타운십과 마을에서는 관광 자원 개발, 관광 서비스 개발, 가족 호텔 및 레스토랑 건립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가족 계획 가구의 많은 소득을 늘리기 위한 다양한 관광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공청현 연화진 홍암촌은 현재 전국적으로 유명한 생태신도시로 주민이 390명이고, 그 중 18가구에는 야오족 딸이 한 명 있다. 10세 이상이면 피임 계획과 완전히 일치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더 이상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심합니다. 왜냐하면 아이를 덜 낳으면 여러 가지 부담을 덜 수 있고, 가족이 빨리 부자가 되고, 딸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실천적으로 보았기 때문입니다. 이제 18명의 싱글 딸 가구가 포기했습니다. 둘째 아이를 가질 계획이다. 현, 향, 촌 단위의 협회에서는 가족계획을 하는 가족들에게 무상으로 재배기술과 재배기술을 가르치고, 생산자금을 제공하고, 제품판매를 통일적으로 조직하여 대중이 실질적인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한다. 현재 홍옌촌의 감나무는 끝없이 펼쳐져 있으며, 1인당 과일 생산량은 6,600kg, 1인당 순이익은 8,000위안이 넘습니다. 홍옌촌은 유명한 부유한 마을로 자리 잡았습니다. 아이를 덜 낳고 빨리 부자가 된 후, 홍옌 마을 사람들의 목표는 새로운 마을을 건설하는 것입니다. 2003년부터 51가구가 각각 4만~7만위안의 자금을 모아 5만위안씩 대출을 받았는데, 눈 깜짝할 사이에 마을의 모든 가족이 별장에 살게 되었고, 집집마다 깨끗한 새 호텔이 생겼다. 시골이 세상에 드러났습니다.

용푸현 바오리향 보탕 마을은 토끼 사육을 통해 자녀를 적게 낳고, 더 빨리 부자가 되며, 새로운 마을을 건설합니다. 보탕촌 가족계획센터장 웨이지슈 씨는 "마을에는 10여 가구가 넘는 미혼모 가구가 있다"며 "그들의 딸들은 모두 장성했고, 둘째 아이를 낳기 위해 동원됐지만, 둘째 낳고 싶지 않아요." 웨이지슈는 토끼 사육에 앞장섰고, 부자가 된 후 마을의 가족계획 가구에 토끼 모종을 기부했으며, 현재 마을의 300가구 이상이 토끼 사육 가구로 성장했습니다. 3,000위안 이상이고, 마을에 새 건물이 지어져 현의 새로운 농촌 건설의 모델이 되었습니다.

용성현 소수민족 지역의 결혼과 출산 개념은 근본적인 변화를 겪었다. 많은 대중은 소녀에 대한 보살핌을 소녀를 낳는 영광과 자부심으로 승화시켰습니다. 룽지 마을 사람들은 "딸을 갖는 것은 좋은 일이다. 딸이 있는 집에는 행운이 따른다"고 말했다. 요즘에는 산에 거주하는 여성을 위해 기둥과 목조 구조, 녹색 타일과 날아다니는 처마를 갖춘 집이 지어져 관광객들이 속속 찾아옵니다.

위에서 언급한 생식문명 건설과 신농촌 건설 모델은 광시북부 신농촌의 축소판일 뿐이다.

도시의 모든 현과 구의 대표자 또는 모델이 있습니다: Xing'an 현의 Huangmaoba, Yangshuo 현의 Guban 마을, Guanyang 현의 Xingzushhantun, Lingchuan 현의 Carpenterhu 마을 및 Xiangshan 구 Ertang 향의 Hongguang New Village가 각각 있습니다. 고유한 특성과 다양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 적은 수의 자녀로 새로운 마을을 건설하고 더 빨리 부자가 된다"는 단순한 다산 문명 분위기는 광활한 농촌 지역이 더 적은 수의 자녀를 두고 더 빠른 번영을 누리는 지속 가능한 발전을 향해 나아가도록 촉구하고 있습니다.

계이린이 재생산 문명 건설과 새로운 농촌 건설에서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두었고, 재생산 문명에 대한 일반 대중의 개념이 근본적으로 변화했음이 실무를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현재 광시북부의 광활한 농촌지역에서는 생식문명건설과 새로운 농촌건설이 붐을 일으키고 있다.

신 농촌 지역의 영적 문명 건설에 대한 통찰

초여름 항허우 농촌 지역은 풀이 무성하고 곡식이 풍부하고 기름지고 튼튼하며 평화로운 풍경이었습니다 소, 사람들이 평화롭고 만족스럽게 살고 일하는 것입니다. 예년과 다른 점은 올해 마을과 마을의 모습이 큰 변화를 겪었다는 것입니다. 도로가 평평하고 안뜰이 깔끔하고 창문이 밝고 깨끗하며 길을 따라 마구 쌓인 장작이 사라졌습니다. 일부 장소에서는 농장 방학 기간 동안 문화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러한 명백한 변화를 통해 기자는 점차 부유해지고 있는 농민들도 자신의 정신적 세계를 풍요롭게 하기 위해 문명화되고 세련된 생활 방식을 추구하기 시작했다고 느꼈습니다. 시골은 변하고 있고, 농부들은 변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변화는 그들의 "주머니"가 더 부자가 되는 것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의 "머리"도 더 부자가 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옛 노래에 새로운 가사를 더해 농민들의 즐거움을 위한 무대를 마련

기자가 인터뷰를 위해 두도교진에 갔을 때 마침 농민의 첫날이었다. ’ 문화활동주간. 시장 전체에는 더 이상 말이 없었다. 교류를 위해 사방에서 농차를 몰고 새 옷을 입은 농민들이 더 이상 단순한 구경꾼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체스, 줄다리기, 경주, 농구, 탁구 등 크고 작은 15가지 활동이 있었고, 10개 마을에서 500명이 넘는 선수들이 참가해 행사 전체가 함성과 흥분으로 가득 찼습니다. .

오늘 우리가 이러한 축제적인 문화 활동에 다시 들어갈 때 우리가 보는 것은 징과 북 뒤에 숨겨진 더 깊은 의미, 즉 농부들이 새로운 모습으로 새로운 농부와 새로운 마을에 대해 새로운 해석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

농민들이 자신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이는 항저우가 수년에 걸쳐 농촌 지역의 4단계 문화 및 스포츠 시설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개선한 결과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항저우는 해마다 향 문화 역 건설 및 관리를 강화해 왔으며, 8개 진에서 면적 2,078㎡의 문화 역, 28개 종합 활동실, 30,000권의 도서 보관소를 건설했습니다. 21 "초원". "서점"은 기본적으로 마을의 종합활동센터, 마을의 활동실, 사회의 문화복합체로 문화활동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주민들의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자리와 플랫폼을 구축하였습니다. 농부.

문화는 물과 같다. 지난 몇 년 동안 지속적인 침투와 흡수를 통해 항저우의 농촌 문화는 부흥의 기세를 보였고 농민들의 정신적 전망도 큰 변화를 겪었다. 그들은 자발적으로 34개의 민속 문학 예술 팀을 구성하고 농외 기간 동안 농민들이 사랑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일련의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조직했습니다. 만회진 문화축제와 이중사 마을 여자농구팀, 산다오차오진 농민들의 즐거운 운동회... 동시에 수많은 농민 작가, 농민 서예가, 농민 수집가, 지역 문인도 등장했습니다. 현재 전국에는 34개 민속문예단체와 협회가 있으며 직원수는 1,565명, '문화센터 세대'는 1,326명이다. 도시의 유일한 농부 성화봉송 주자인 Zhang Fubao는 오르도스역에서 열린 베이징 올림픽 성화 봉송에 참가했습니다.

농민은 물질적 조건이 지속적으로 개선되면서 문명화된 생활 방식과 번영하는 문화 활동이 점차 마을, 농민, 농민의 마음에 스며들어 그들의 정신을 키우고 있습니다.

농민들에게 영양가 있는 식사를 전달하기 위해 낡은 병에 담긴 새 와인

인터뷰를 하면서 기자는 시골이 정말 많이 변했고, 가장 큰 변화는 농촌의 큰 변화임을 가장 깊이 느꼈다. 농부의 개념. Kangerlai 공원에서는 과학 기술과 지식을 기반으로 한 농민들이 3단계 재배 모델을 사용하여 전문 산업을 발전시키고 다양한 품종을 재배하며 유기농 야채를 생산하는 모습을 어디서나 볼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가 있는 농부들은 자신만의 녹색 식품 매장을 세웠습니다. 마을 주민 Sun Cunlin의 말에 따르면 "좋은 상품은 좋은 가격에 팔아야 합니다."

신농업인의 변신을 가속화하기 위해 항허우는 '선샤인 프로젝트'와 '엘리트 플랜'을 결합해 '천명 농촌 전도'와 '쓰리 다운 언더'를 진행했다. " 정부의 법안 지원과 농민의 혜택을 통해 "타운십", "만 가구 과학 대중화" 등의 활동을 통해 목표적이고 실용적이며 효과적인 농업 기술 및 고용 기술 교육을 실시합니다. 1년 내내 10만 명 이상의 농민을 훈련시키고, 전국 5만 명의 농민을 대상으로 과학기술을 이해하는 사람들과 함께 농민의 과학기술 자질이 지속적으로 강화되고, 기업가적 능력도 급속히 향상되었습니다. 운영과 관리 방법을 아는 많은 새로운 농부들이 등장했습니다. 이들 농부들의 지도력 아래 오래된 산업은 활력과 활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허타오 대학에서 훈련을 마치고 돌아온 소왕 유삼명(Liu Sanming)이 건설을 주도했습니다. 마을 최초의 A 가족 목장은 현대 축산의 눈부신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개념의 큰 변화는 농민들의 마음 속에 시대에 발맞추는 생각을 불러일으켰다. 인터뷰에서 농업국 부국장 Wei Yuhai는 기자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과거 농부들은 함께 모여 어제 얼마나 마셨는지, 얼마나 따고 잃었는지 이야기합니다. 심었고, 어떻게 심었고, 내일 무엇을 할 것인가."

일방통행과 투방대화는 농부들이 낡고 낙후된 생활 방식을 버리고 생각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으며 자신의 전망을 기대하기 시작했음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항호우 시골을 방문한 기자는 시골이 정말 변해 점점 더 아름답고 좋아지고 있다고 느꼈고, 이 변화는 앞으로 나아가는 정신과 영혼에 의해 뒷받침된다. 눈에 보이지 않는 변화를 현실로 바꾸는 농민의 내면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