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년 3 월 23 일 12: 59 그리고 이화는 장미과 낙엽교목으로 복숭아나무보다 훨씬 크고 꽃이 필 때 더욱 휘영청 울창하기 때문에' 강릉성 서 2 월 말, 꽃은 복숭아를 볼 수 없다' 는 말이 있다. 봄에 색을 더해 주지만 복숭아꽃 못지않은 독특한 점이 있음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봄명언) < P > 이 특색은 양완리가 지적한 것이다. "이화는 훨씬 더 번잡해야 하지만, 멀리 번잡하게 보면 된다." 그리고' 화광월색 두 배회' 의 아름다움 (명인 양기구) 이 있다. 이화 일색의 순백색이기 때문에, 월하야관도 해야 한다. 꽃이 매우 무성하게 피었다.' 수당연의' 에 대한 묘사는 수양제의 눈에는' 기이한 꽃이 나무로 가득하고, 기예 가지를 피하는 것' 으로, 마치 조안이 주옥을 만들어, 청음소 그림자를 만들고, 원상광만도, 서연천층으로 뒤덮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생생하게 묘사하지만, 약간 촌스럽다. 한유의' 누가 평지 만 무더기의 눈을 이 천연두로 새겼는가' 는 매우 기세 있고 상상력이 풍부한 문장으로, 눈으로 꽃을 비유하며,' 멀리서 볼 수 있지만 신성할 수 없는' 얼음청옥하고 깨끗한 자태를 자아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월도 이에 도취되어 자신을' 청한영골간담각성' 이라고 부르고, 평생 사념은 사악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화의 특색에 대해 진정으로 이해한 묘사는 동파선생이다. 그의 "배영이 부드러워서는 안 된다. 매실홍을 부끄러워해야 한다" 고 말했다. 서원에는 천 대나무가 있는데, 연한 대기열이 더 섬세한가? 클릭합니다 。 이십자만 쓰지만 이화의 정수를 적는다. 중국화의' 먹분 오색' 처럼 순백색의 이화는 다른 꽃의 현란한 색채는 없지만 봄의 메시지를 더욱 짙게 전달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조설근 선생이 그 글 속의 인물을' 싱거운 시초지화 더 화사한' 이라는 글을 쓰게 한 것은 이 시의 영향을 많이 받은 것 같다. < P > 중당 시인 여원 () 은 류종원 () 유우석 () 과 함께 왕숙문 () 의 영정혁신 () 에 참가했고, 실패 후 류유우 () 는 폄하하였다 서역을 오게 한 적이 있는데, 그윽한 정이 초월한다. 끝없는 생각을 하고, 하고 싶은 말을 잊고, 어찌 감동적이고, 자기 연민으로 고독한 날을 안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시인과 꽃은 상대적으로 마음이 잘 통하고, 사물은 내가 서로 통하고, 하나가 되어 꽃을 감상하고, 꽃에 충장을 하소연하며, 이화의 하얗고 순수하게 자신의 고수고절을 증명하는데, 깊은 관화 삼매라고 할 수 있다.
양완리의' 산장 또 이화 보고? , 불길이 급한 이슬비 속에서, 이 부러진 창자 천수 눈 외에는 봄한이 없어 동풍을 고소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선인의 격상을 많이 받았고,' 성재체' 의 기이한 승리가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만 한유와 같은 꽃유설일 뿐, 하나는 기쁨이고, 하나는 슬픔이다. 만약 성당이 "갑자기 하룻밤 봄바람이 불면 천수만수배꽃이 핀다" 는 설유화의 명문에 비하면 양시의 기세가 이미 쇠약해졌다는 것을 더 잘 알 수 있다. 청인 호응린은 "문장 관일, 비인력" 이라고 말했다. 신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