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 테마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1
첫째, 활동 목적:
활기찬 자세를 보여 드리기 위해 새해를 맞이하여' 송년컵' 배드민턴 대회를 특별히 개최합니다. 우리 학교의 교사와 학생 간의 감정적 교류를 촉진하고, 우리의 문체활동을 풍요롭게 하며, 모든 사람의 운동 분위기를 조성하고, 체육 단련을 강화하고, 체질을 강화하고, 우리의 학습을 위해 좋은 체력의 기초를 다졌다.
주최 단위: Guizhou 남동부 decai 과학 기술 직업 학교.
셋째, 참가자:
동남주 덕재과학기술전문학교 08 급 전체 학생.
넷째, 경기 시간:
3 월 4 일 -3 월 10.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동남주 덕재과학기술전문학교 배드민턴장.
여섯째, 경쟁 규칙:
프로젝트: 남자 싱글, 여자 싱글, 혼합 더블;
수상 및 경품 설정:
상: 이번 대회에서 우승자가 결정될 것입니다.
경품: 단식: 초과 근무 1 인당 30 점, 아름다운 선물;
2 인: 20 점/사람, 초과 근무로 정교한 선물을 드립니다.
일곱째, 운동 선수 코드:
1, 경기 스타일, 경기 수준, 승불오만, 패낙심, 심판 존중, 상대 존중, 관중 존중
문명, 예의, 건강, 질서를 달성하십시오.
3. 경기 예정 시간 전에 그라운드에 도착하니 떠들지 마세요.
심판의 판정에 절대 복종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경기 성적을 취소한다. 5 분 지각한 사람은 기권으로 간주한다!
여덟, 게임 규칙:
1, 경기당 3 이닝 2 승제;
2, 가장 먼저 15 점을 획득한 쪽이 _ 경기에서 이긴다.
3. 쌍방의 득점이 모두 15 에서 15 까지인 경우, 이긴 쪽은 상대 2 점을 넘어야 승리할 수 있다.
4. 만약 쌍방의 점수가 20-20 이라면, 처음으로 2 1 점의 승리를 얻는다.
5. 첫 이닝 승자는 다음 이닝 첫 서브를 합니다.
6. 경기가 끝난 후 양 선수들은 모두 2 분간 휴식을 취한다.
7. 서브를 할 때 어느 쪽도 불법적으로 서브를 연기해서는 안 된다.
8. 서브와 서브를 받는 사람은 모두 대각선 서비스 구역에 서서 서브와 서브를 받아야 하며, 발은 서비스 지역 경계에 닿지 않아야 합니다. 두 발은 부분적으로 지면에 닿아야 하며, 공이 배달될 때까지 움직일 수 없습니다.
9. 서브자의 라켓은 먼저 서브대를 쳐야 하고, 서브는 반대편 서브라인을 넘어야 한다 (서브가 무겁지 않은 경우).
10. 타격 순간, 타축은 아래를 가리켜야 하며, 전체 머리는 서브자의 전체 그립 부분보다 현저히 낮아야 한다. 만약 공이 선에 떨어지면, 픽업은 공을 잃는다.
1 1. 서브를 넣은 후 서브자의 라켓은 서브할 때까지 계속 앞으로 스윙해야 합니다.
12. 서브하는 공은 반드시 위로 네트를 통과해야 한다. 차단되지 않은 경우 수신자와 수신자의 서비스 영역에 있어야 합니다.
13.
14, 서브를 받는 사람은 반드시 서브를 받는 쪽이 준비되면 서브를 해야 합니다. 수신자가 이미 서비스를 받으려고 시도했다면 준비가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15, 서브가 시작되면 서브의 라켓에 부딪히거나 착지할 때 서브가 끝납니다.
16. 복식 경기에서 서브나 서브를 받는 상대역에는 제한이 없지만 상대편 서브나 서브측의 시선을 막을 수는 없다.
아홉. 운동회 조직위원회:
컨설턴트: 무용군 팀장: 양정.
부팀장: 오효비둘기 심판: 양정 오효비둘기.
회원: σ Tianhua,, 진,,, 투어.
점수: 양덕인, 네가 할 수 있어
X. 등록 방법:
각 선수는 각 반 체외에서 등록한다. 각 반 체육위원회는 3 월 4 일 오전 12 까지 양정씨에게 명단을 제출할 예정이다.
배드민턴 테마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2 부
I. 활동의 주제
깃털, 너와 함께 걷는 것은 재미있다.
둘. 활동의 목적
학생회 대가족에 들어선 이후 우리는 함께 많은 행사를 열었고 참가했지만, 정말 좋은 교류를 하지 못했다. 모두가 자기 부서의 사람들에 대해 비교적 익숙하고, 다른 사람과의 교류가 부족하다고 느낀다. 또한, 우리는 평소에도 함께 모여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없었고, 정말 상대방을 잘 알지 못했다. 그래서 이번 배드민턴 경기를 통해 교류, 자기전시, 팀워크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동시에, 나는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학생회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모두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서로의 우정을 증진시키고 싶다.
셋. 활동의 목적
오락, 즐거움, 단결, 협력
넷. 활동의 주최자
관리기술학원 회계과 지부 학생회.
동사 (verb 의 약자) 참가자
회계과 학생회 전체 회원
타동사공자 속시간.
일곱. 개최지
학교 체육관 2 층 배드민턴장
여덟. 경기 전 준비
1. 팀 결정: 36 주 준비, 1, 2,3,4,5,6 등 6 수 쓰기. 먼저 1~6 과 다른 9 주 다른 번호 3 장을 꺼내고 * * * 남자를 번갈아 뽑게 한 다음, 여학생은 다른 27 주 중 무작위로 뽑아서 뽑은 번호입니다. 이런 식으로 모든 구성원은 6 개 팀으로 나뉘어 각 팀마다 적어도 한 명의 남학생이 있다고 보증한다.
2. 인솔자 결정: 각 팀마다 인솔자 한 명을 선출해야 하며, 주로 책임자와 선수에게 연락해서 경기 시 제비를 뽑는다. 만약 일이 있으면 책임자는 먼저 팀장에게 통지하고 팀장은 다시 그의 팀원에게 통지할 것이다. 그래서 대장은 반드시 문제를 분명히 한 다음 제때에 팀원들에게 정보를 전달해야 한다. 또 대장은 경기 당일 일찍 출석하여 추첨을 하여 자신의 대원들에게 제시간에 도착하라고 통지해야 한다.
3. 참가 방법 결정: 각 팀은 3 개의 복식 팀 조합을 선택해야 하는데, 그 중 적어도 한 개는 혼이중 팀 조합이 있으며, 각 선수는 반드시 출전을 보장해야 한다. 각 팀장은 4 월 18 까지 최종 그룹 명단을 담당자에게 제출해야 한다.
4. 직원 확정: 심판 몇 명, 경기장당 심판 한 명. 심판은 주로 심판과 기록 점수를 담당하고, 매 라운드가 끝난 후 총 성적을 집계하고, 진급 공고란에 총 성적을 발표한다. 보조 심판은 주로 심판을 도와 다음 경기를 진행할 사람에게 통지하여 경기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는 것이다.
아홉. 게임 규칙
이 행사는 정식 경기가 아니라 오락과 교류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경기의 상세한 규칙을 이해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기본적인 규칙만 지키면 된다.
1 .. 서브할 때는 자신의 서브라인 뒤에 서 있어야 합니다. 공을 친 후, 공은 그물 꼭대기를 건너야 하고, 상대 서브선에 떨어지면 한계를 넘을 수 없다. 단식에서 외부 밑줄과 내부 밑줄은 경계이고, 복식에서 내부 밑줄과 외부 밑줄은 경계입니다.
2. 경기 전 쌍방대장은 주먹다짐으로 서브권을 결정하고 한판 승부를 정했다. 각 팀의 우승자는 서브할 권리가 있다. 경기에서 스코어가 서브를 한다.
경기에서 심판의 결정을 엄격히 준수하다.
X. 경쟁 프로세스
모든 경기는 3 라운드로 나눌 것이다.
1 .. 예선: 6 개 팀이 추첨하여 경기를 맞추다. 이번 라운드는 경기제를 채택하여 매 경기 1 1 골을 넣는다. 누가 먼저 1 1 골을 넣었는지, 누가 승자인지, 그리고 각 팀이 누적 득점을 했다. 총점이 가장 높은 사람이 이길 것이다. 총점이 같으면 승전 수를 봐야 한다. 많이 이기면 결국 이긴다. 이렇게 직접 세 팀으로 진급한 다음 실패한 팀 중에서 총 성적이 좋은 팀을 선발하여 진급한다. 총점이 같으면 혼배의 성적을 봐라.
2. 복전: 진급한 4 개 팀이 추첨을 하여 하나하나 각축할 것이다. 이번 라운드는 이닝 시스템, 매회 1 1 골을 넣는다. 누적 점수가 가장 높은 팀이 이겼다. 총점이 같으면 이긴 경기를 보고 이긴 경기가 많은 팀이 결국 이긴다. 이렇게 두 팀이 이기고 결승에 진출한다.
3. 결승: 마지막 두 팀 경기. 이번 라운드는 3 이닝 2 승제, 이닝 당 7 골을 채택했다. 승리 횟수가 많은 팀이 이겼다.
이번 대회에는 단 하나의 팀상, 즉 승리팀이 우승한 후 우승팀의 모든 멤버들에게 상을 수여한다. 작은 선물일 수도 있지만 상품이 두 번째라고 생각합니다. 중요한 것은 노력의 과정과 그 과정의 즐거움이다.
XI. 예산
배드민턴 테마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제 3 장
I. 활동의 목적
직원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좋은 체육 단련 습관을 기르고, 좋은 운동 분위기를 형성하고, 직원들의 감정을 높이고, 주인 의식을 강화하기 위해, 회사는 열기로 결정했습니까? 열정이 피어나고,' 깃털' 이 너에게 즐길 수 있을까? 배드민턴 경기 활동.
둘. 활동 시간: _ _ _ _ _
셋. 위치: 보류 중
넷. 행사: 단체전
동사 (verb 의 약자) 대상 오디언스: 회사의 모든 사원.
자동사 등록 방식: 부서별로 등록하다.
일곱째, 게임의 규칙:
1. 부서 (회사 또는 프로젝트부) 를 기준으로 각 단위마다 하나의 팀을 구성하며, 각 팀에는 단식 팀 (성별에 관계없이) 과 두 개의 복식 팀 (남녀 복식과 혼합에 상관없이) 이 포함되며, 대원들은 반복적으로 경기에 참가할 수 있다.
2. 참가팀은 A, B 조 두 그룹으로 나뉘어 먼저 조별 단일 사이클 경기 제도에 따라 각각 순환전을 벌여 조 상위 2 명을 선발해 복전에 진출한다. 준결승에 진출한 팀은 탈락제를 실시한다. A 1 대대 B2, A2 대 B 1. 우승 팀이 결승에 진출해 결국 아시아 시즌군을 결정짓고 나머지는 결정하지 않았다.
3. 조별 및 일정은 참가팀의 등록과 추첨에 따라 결정된다.
4. 경기당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합니다. 첫 번째 경기는 단식이고, 두 번째와 세 번째 경기는 복식이다.
5. 매 회 추첨을 통해 첫 번째 서버를 결정합니다.
6, 골당 득점제, 먼저 1 1 점을 획득한 쪽이 이긴다 _ 게임.
7. 매회 10 을 칠 때마다 순승 2 의 한쪽이 이긴다. 14 무승부라면 먼저 15 점을 받는 쪽이 이긴다.
8. 두 경기 사이의 휴식 시간은 1 분입니다.
여덟, 주의 사항:
1, 여가 시간, 운동, 연습을 충분히 준비해 주세요.
경기 일정은 등록 후 일정을 참조하십시오.
3. 경기복과 장비는 회사에서 제공합니다.
4. 사정상 제시간에 경기에 참가할 수 없어 기권에 따라 처리한다.
아홉, 등록 및 추첨 시간
1. 각 부서는 _ _ _ _ 전에 참가 명단 (단식, 복식 1, 복식 2 후보) 을 서면으로 종합부에 제출해야 합니다.
2._ _ _ _ _ _ 월 일 13: 00 그룹 추첨, 각 부서에서 대표나 의뢰인을 제 시간에 출석하도록 파견하다. 경기 조별 및 시간표를 발표하다.
X. 상 설정
챔피언: 3,500 원 또는 이와 동등한 상품의 상품입니다.
준우승: 보너스 2,500 원 또는 등가물
참여상: 65,438+0,500 원짜리 보너스나 등가물.
배드민턴 테마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제 4 장
첫째, 활동 배경:
전 국민 헬스 운동이 널리 보급됨에 따라 학생들의 체육 단련 열풍이 빠르게 뜨거워지고 있으며, 건강하고 쉽고 즐거운 교류 상호 작용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캠퍼스 배드민턴 운동의 발전을 촉진하고 대학 신입생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많은 배드민턴 애호가들에게 경기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오락 1 위, 경기 2 위의 취지에 따라 1 년에 한 번 열리는' 신입생 컵' 배드민턴 경기를 특별히 개최한다.
둘째, 활동의 중요성 (목적 또는 목표):
1, 전체 학생들의 배드민턴 치는 적극성을 동원하다.
캠퍼스 배드민턴의 발전을 촉진하십시오.
배드민턴 애호가 간의 우정을 심화시킵니다.
4. 대학 생활을 풍요롭게 하다
셋. 활동 시간: 10/08.
넷. 위치: 상주대학교 체육관
주최 단위: 상주대학교 협회
주최: 상주대학교 배드민턴 협회
참가 대상: 신입생 및 전체 신입생.
일곱. 활동
(a) 준비 활동
1. 행사 홍보: HKCSS 제작 포스터, 게시판에 게시.
2. 장소 차용: 상주대학교 체육학과 또는 물류과를 차용합니다.
3. 선수와 심판의 선발
선수 선발:
등록, 모든 신입생은 등록 가능, 회원무료, 비회원등록비 5 원.
신청 시간과 장소: 9 월 27-29 일 오후 6 시-7 시 00 분, 1 18 대학생 행사센터 지하실에 있습니다.
문자 등록: 1589508 1720 이름+항목
조별 추첨: 경기 전에 참가 선수를 무작위로 뽑아 조를 이룬다.
주심은 재판부와' 성운회 금메달 심판대' 를 주관한다
4. 스포츠 장비 준비
배드민턴 협회는 배드민턴만 제공하고 선수는 라켓을 가지고 있습니다.
(2) 경기 규칙)
최신 국제 경쟁 규칙을 채택하다
(iii) 활동 절차
프로젝트: 남자 단식, 여자 단식, 혼합 복식, 남자 복식, 여자 복식.
1. 경기 과정: 이번 경기는 팀 진급 모델을 채택합니다. 그룹 내 선수 순환 경기, 2 인 간 한 판, 매 회 1 1 공. 승자 3 점, 패자/Kloc-0 점. 득점과 순승구 같은 사람이 상위권을 차지하다. 각 조의 처음 두 명은 결승에 진출할 것이다.
결승전 선수가 다시 추첨을 합니다. 결승전은 경기당 2 1 공, 3 이닝 2 승, 토너먼트를 채택한다. 순위가 결정될 때까지.
2. 상: 모든 경기가 끝나면 수상자에게 경품을 드립니다. 인증서는 경기 후 일주일 후에 재발행될 것이다.
여덟. 활성 물질
인적 자원
심판 부서는 심판 업무를 담당합니다. 기술부는 경기장 업무 및 일정을 담당합니다. 핵심 구성원은 질서 유지, 관련 사항 조정, 대국 지도 등을 담당한다.
(2) 물질적 자원
HKCSS 포스터 제작 및 홍보; 심판 점수표, 일정표, 적립표 (배드민턴협회 인쇄) 12 개의 경기용 공
아홉. 예산
장소 요금 = 신청자 수 _2 원 입장료, 약 70 명이 70_2= 140 원 (구체적인 장소는 미정) 에 참가한다.
배드민턴: 35_ 12 통 420 원 보너스 비용 90 (인증서 포함).
15 비회원 참가 예정. 15_5=75 위안.
총 자금: 575 위안
X. 특정 조직 준비:
재판부: 심판 업무를 담당하고, 심판이 정확하고, 오판을 하지 않고, 좋은 판정을 한다.
기술부: 현장 사무와 일정을 담당합니다.
백본: 관련 자원을 조정하고 경기 질서를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사무국: 점수, 포인트 및 순위 기록을 담당합니다.
첨부 파일: 신청서
배드민턴 협회: 구 준우승
배드민턴 테마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제 5 장
1. 주최: 공청단 총지 정신건강부
둘째, 경기 시간과 장소:
시간: 4 월 1 1 (특별한 사건이 있으면 순연)
위치: 복잡한 건물 경제 관리과 배드민턴 경기장
셋째, 경기 형식: 배드민턴 (복식)
넷. 참가 조건 및 등록:
1. 참가자: 관광학원 전체 학생.
2. 자격 시험:
등록을 통해 참가 자격을 얻다. 경기 과정에서, 우리는 우리 학생들을 위해 높은 수준의 배드민턴 경기를 개최할 수 있도록' 공개, 공평, 정의' 의 원칙에 주의해야 한다. 모든 참가자는 법정에서 심판의 판결에 복종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이의가 있다면 경기 후에 심판위원회에 고소할 수 있다. 경기 중 어느 누구도 어떤 이유로도 심판 업무를 방해해서는 안 되고, 마음대로 경기를 중단해서는 안 되며, 심판에게 무례하거나 위협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자는 책임을 추궁받게 된다.
3. 등록: 등록 시간은 3 월 30 일부터 4 월 2 일까지입니까? (특별한 경우 적절한 조정)
신청할 때 상세한 개인 정보를 등록하면 각 반은 심리위원회에 등록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홍보 활동
(1) 사전 홍보: 교내에 포스터를 게시하고 등록 방법, 경기 시간, 장소 등을 발표합니다.
(2) 경기 전 홍보: 포스터를 이용하여 경기제, 추첨 장소, 경기 일정 발표 장소 등 경기 정보를 발표한다.
(3) 경기 후 홍보: 경기가 끝난 후 일주일 이내에 경기 및 수상 상황을 발표하고 총결산한다.
자동사로 운동회를 조직하다
(1) 추첨 그룹: 체육부는 추첨을 주재하고 감독하여 추첨이 공정하고 공정하며 공개될 수 있도록 합니다.
(2) 직원 배치:
조직위원회: 관광학원 학생회
심판위원회: 체육부 회원이 심판을 맡는다.
물류 팀:
1. 대회 조직위원회: 대회 조직위원회에서 파견한 직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일 활동의 전반적인 조직 및 조정을 담당합니다.
2. 심판: 경기당 한 명의 심판이 경기의 심판, 기록, 평점을 담당한다.
3. 서브심판: 이닝 당 1 명, 심판이 서브측의 서브를 판단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4. 사이드 컷: 경기당 두 명의 선수가 심판이 사이드 볼을 판단하는 데 도움을 준다.
물류 직원: 몇 명. 경기용 공 식수 등 필요한 물자 제공, 경기장 설비 유지 관리, 현장 질서 유지 등 물류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일곱. 운동회의 일반 규칙
(1) 심판과 경기 감독관
1. 각 경기는 심판 한 명과 보조 심판 두 명이 집행한다.
2. 심판위원회는 체육부로 구성되어 체육부 장관이 심판을 맡고 심판위원회는 매 경기마다 심판을 배정한다.
심판위원회의 책임:
1) 경기 후 조사선수의 심판 판정에 대한 불만;
2) 불법 입국에 대한 불만을 제때에 조사하다. 조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라이브 경기를 해서는 안 된다.
3) 심판의 일을 감독한다.
4. 심판이 어떤 이유로 출석할 수 없거나 임무를 정상적으로 수행할 수 없을 경우, 미리 또는 제때에 심판위원회에 보고하고, 심판을 늘리거나 조정해야 하며, 후보 심판은 심판위원회가 지정한다. 허가 없이는 누구도 법정에 들어갈 수 없다.
여덟, 게임 규칙 1. 경기의 연속성과 부정 행위에 대한 처벌 1) 한 경기는 매번 서브를 할 때마다 계속 진행되어 전체 경기가 끝날 때까지 진행해야 한다. 심판만이 경기를 중단할 권리가 있다. 단 두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하나는 매 회 2, 3 회 사이에 5 분짜리 휴식 시간이 허용된다는 것입니다. 2. 경기 중 선수들이 통제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면 심판은 실제 필요에 따라 경기를 잠시 중단할 수 있고, 쌍방이 달성한 성적은 유효하며, 경기가 다시 시작될 때부터 계산한다. 2) 심판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상황이 발생할 때 경고나 반칙을 줄 수 있다. 1 선수들이 경기를 중단하고 체력이나 호흡을 회복한다. 2 회와 3 회 사이의 5 분 간격을 제외하고, 경기 기간 동안 선수들은 장외 지도를 받거나 심판의 동의 없이 경기장을 떠났다. ③ 선수들이 경기에서 고의로 공을 손상시켰는데, 경기에 불리한 다른 어떤 행위도 있었다.
아홉. 동기 부여
1 등상, 2 등상, 3 등상, 우수상을 설정하는데, 그 중 1 등상은 2 등상 그룹, 3 등상 그룹, 우수상 그룹입니다.
기획서: LV Huan 대학 리그 지부 정신 건강부
배드민턴 테마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제 6 장
학교 과외 스포츠 문화 생활을 활발히 하고, 학생의 체질을 강화하고, 초등학생 과외 체육 활동을 부단히 풍부하게 하고, 학생의 덕지체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우리 학교 소선대대는 3-5 학년 학생 배드민턴 대회를 열기로 결정했다. 구체적인 방안은 다음과 같다.
참가자:
3-5 학년 학생. 각 반에서 최소 4 명의 학생을 선택합니다.
배드민턴 클럽 활동 계획
I. 활동의 목적
제 11 회 전국운동회의 도래와 국경절의 기쁨을 축하하기 위해 우리 산둥 한의대 배드민턴협회는 이 협회에서 제 4 회 과학기술절' 비상열정'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하라고 호소했다.
둘. 이벤트의 이름입니다
"열정 비행" 배드민턴 경기
셋. 개최지
산둥 중약 대학 체육관
넷. 공사 기간
1..10 월 하순 등록
2. 1 1 월초 경기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범위: 모든 재학생
프로젝트: 남자 단식과 여자 단식 혼합 복식
일곱. 활동 프로세스
1. 신청서 제출
2. 승인 후 홍보 (포스터 홍보 위주 홍보부 담당).
3. 지원팀 (장소 비용이 높기 때문에 배드민턴 손실이 크며 비회원은 필요한 비용을 청구해야 함)
4. 정식 경기
5. 경기가 끝난 후 사장은 총결산회를 열 것이다.
여덟. 경기 안배
1. 직원은 미리 장소를 배정하고 책임자는 심판을 배정합니다.
2. 참가자는 사전 15 분 입장하여 직원 배치를 따릅니다.
3. 경기가 시작되면 심판이 판정을 담당하고 출전 선수에게 경기 규칙을 간략히 소개한다.
4. 경기가 끝난 후 스태프는 장소 정리를 담당한다.
5. 경기 결과를 쌓아 희소식을 올리세요.
아홉. 경쟁과 관련된 사항
1. 선수는 미리 15 분 전에 체육관에 도착해서 표지로 입장해야 합니다.
2. 회의장 질서를 유지하다.
3. 심판은 반드시' 공평하고 공정한' 원칙을 견지하여' 우정 1 위, 경기 2 위' 를 해야 한다
참가자는 심판의 결정에 복종해야 한다.
X. 상 설정
단식 (남녀): 1 등상 3 명, 2 등상 5 명, 3 등상 8 명.
혼합복상: 1 등상, 3 등상, 2 등상, 5 등상, 3 등상, 8 등상.
XI. 활동경비
호텔 패키지 예상 비용: 500 위안
배드민턴 비용은 15× 10= 150 원으로 추산됩니다.
모형
생명은 운동에 있다. 배드민턴 클럽' 깃털 비행' 은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마련된 것이다.
선생님은 모두가 함께 몸을 단련하고, 서로 교류하고, 정서를 키우고,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플랫폼을 가져오셨다.
이름: 오강시 실험초등학교 교사' 배드민턴비행' 배드민턴 클럽
가입 방법: 우리 학교의 모든 교사들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활동:
1. 일주일에 한 번 배드민턴을 조직합니다.
2. 매 학기마다 배드민턴 경기를 조직합니다.
위치: 본사 캠퍼스 체육관
활동 시간:
매주 화요일 밤 6 시 30 분부터 8 시 30 분까지.
이벤트 준비:
배드민턴 라켓 하나랑 배드민턴 좀 갖다 주세요.
배드민턴 비행 클럽에 가입하도록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_ _ _ _ _ _)
배드민턴 테마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제 7 장
활동명: 대학생 배드민턴 경기
활동 목적:
대학생 동아리 문화제의 부름에 응하기 위해 학원을 위해 배드민턴 인재를 발굴하다. 동시에 교육 방침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학생들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학생들의 완강히 싸우고 용감하게 싸우는 우수한 자질을 배양하기 위해서다. 우리 병원의 배드민턴 발전을 촉진합니다. 첫 번째' 황코컵' 배드민턴 경기는 전문적으로 개최되었다. 구체적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가자:
황강 과학기술전문학원 양비 배드민턴 클럽 신입 회원 및 학생.
이벤트 일정:
등록 시간: _ _- 12-_ _- 12-
장소: 격투기관
프로젝트: 남자 싱글과 여자 싱글.
경기는 최신 국제 배드민턴 규칙을 집행할 예정이며, 새로운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이유 없이 심판자를 기권하거나 욕하고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2) 1 차 토너먼트를 위해 단일 녹아웃 시스템 사용;
(3) 경기당 3 이닝 2 승제, 남자 2 1 골, 여자 2 1 골;
(4) 경기 전 10 분 도착. 5 분 지각은 기권으로 간주되고 상대는 직접 진급한다. 시간은 심판 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5) 이번 대회 성적은 20 시분인데 가산점을 30 점으로 허용해 기회는 단 한 번뿐이다.
(6) 동전 던지기: 각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쌍방은 먼저 심판의 주재에 동전을 던져서 승부를 결정해야 한다. 우승자는 서브권이나 장소를 선택하는 우선권이 있다. 위너 부여의 권리는 패자에 속한다.
(7) 합리적인 서브: 선수는 반드시 메인 서브구역에 서서 자신의 대각선 끝에 있는 서브를 서브해야 한다. 공은 반드시 네트를 날아가야 상대편의 서브영역에 떨어지는 것이 효과적이다.
(8) 경기 공개와 공정성의 원칙을 이어가기 위해 경기의 모든 심판은 협회가 통일적으로 배치한다.
싱글:
1. 서브가 짝수인 경우 양쪽 선수는 각자의 오른쪽 서브구역에서 서브를 해야 합니다.
2. 서브측의 서브번호가 홀수일 때 쌍방 선수들은 각자의 왼쪽 서브구역에서 서브를 해야 한다.
3. 서브와 서브는' 위반' 이나' 사구' 까지 번갈아 공을 쳐야 한다.
홍보 프로그램:
이번 대회의 홍보: 전시판 제작, 현수막 보완, 학원 방송소에서 홍보;
경품 설정:
경기 상위 3 명은 경품과 자격증을 수여할 것이다.
경품 보류 중:
지출 예산
경기 형식 및 비용 15 원
경기용수 20 원
경기용 공비 60 원
경기 장비: 순 6/28= 148 원.
라켓 60/4=240 원
컬러 테이프: 30 위안
합계:
양비 배드민턴 클럽 학원위원회
기획서, 책임자: 낙영순
연락처 전화 번호:
_ _ 년 65438+2 월 일
배드민턴 테마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제 8 장
활동 목적:
12 년, 완벽한 새해에 활기찬 자세를 보여주기 위해 이번' 송년컵' 배드민턴 대회를 특별히 개최했다. 우리 학교의 교사와 학생 간의 감정적 교류를 촉진하고, 우리의 문체활동을 풍요롭게 하며, 모든 사람의 운동 분위기를 조성하고, 체육 단련을 강화하고, 체질을 강화하고, 우리의 학습을 위해 좋은 체력의 기초를 다졌다.
주최 기관: 동남주 덕재기술직업학교.
참가자:
동남주 덕재과학기술전문학교 08 급 전체 학생.
경기 시간:
3 월 4 일 12-3 월 10.
위치:
동남주 덕재과학기술전문학교 배드민턴장.
경기 규칙:
프로젝트: 남자 싱글, 여자 싱글, 혼합 더블;
수상 및 경품 설정:
상: 이번 대회에서 우승자가 결정될 것입니다.
경품: 단식: 초과 근무 1 인당 30 점, 아름다운 선물;
2 인: 20 점/사람, 초과 근무로 정교한 선물을 드립니다.
선수 규칙:
1, 경기 스타일, 경기 수준, 승불오만, 패낙심, 심판 존중, 상대 존중, 관중 존중
2. 예의를 차리고, 예의를 차리고, 위생을 말하고, 질서를 말하다.
3. 경기 예정 시간 전에 그라운드에 도착하니 떠들지 마세요.
심판의 판정에 절대 복종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경기 성적을 취소한다. 5 분 지각한 사람은 기권으로 간주한다!
게임 규칙:
1, 경기당 3 이닝 2 승제;
2. 먼저 15 점을 획득한 쪽이 정식 경기에서 이겼다.
3. 쌍방의 득점이 모두 15 에서 15 까지인 경우, 이긴 쪽은 상대 2 점을 넘어야 승리할 수 있다.
4. 만약 쌍방의 점수가 20-20 이라면, 처음으로 2 1 점의 승리를 얻는다.
5. 첫 이닝 승자는 다음 이닝 첫 서브를 합니다.
6. 경기가 끝난 후 양 선수들은 모두 2 분간 휴식을 취한다.
7. 서브를 할 때 어느 쪽도 불법적으로 서브를 연기해서는 안 된다.
8. 서브와 서브를 받는 사람은 모두 대각선 서비스 구역에 서서 서브와 서브를 받아야 하며, 발은 서비스 지역 경계에 닿지 않아야 합니다. 두 발은 부분적으로 지면에 닿아야 하며, 공이 배달될 때까지 움직일 수 없습니다.
9. 서브자의 라켓은 먼저 서브대를 쳐야 하고, 서브는 반대편 서브라인을 넘어야 한다 (서브가 무겁지 않은 경우).
10. 타격 순간, 타축은 아래를 가리켜야 하며, 전체 머리는 서브자의 전체 그립 부분보다 현저히 낮아야 한다. 만약 공이 선에 떨어지면, 픽업은 공을 잃는다.
1 1. 서브를 넣은 후 서브자의 라켓은 서브할 때까지 계속 앞으로 스윙해야 합니다.
12. 서브하는 공은 반드시 위로 네트를 통과해야 한다. 가로막히지 않으면 수신자의 서비스 지역에 떨어질 것이다.
13,
일단 양 선수가 각자의 자리에 서게 되면, 서브의 라켓 머리가 처음 앞으로 스윙하는 것이 서브의 시작이다.
14, 서브를 받는 사람은 반드시 서브를 받는 쪽이 준비되면 서브를 해야 합니다. 수신자가 이미 서비스를 받으려고 시도했다면 준비가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15, 서브가 시작되면 서브의 라켓에 부딪히거나 착지할 때 서브가 끝납니다.
16. 복식 경기에서 서브나 서브를 받는 상대역에는 제한이 없지만 상대편 서브나 서브측의 시선을 막을 수는 없다.
대회 조직위원회:
컨설턴트: 무용군 팀장: 양정.
부팀장: 오효비둘기 심판: 양정 오효비둘기.
회원: σ Tianhua,, 진,,, 투어.
점수: 양덕인, 네가 할 수 있어
등록 방법:
각 선수는 각 반 체외에서 등록한다. 각 반 체육위원회는 3 월 4 일 오전 12 까지 양정씨에게 명단을 제출할 예정이다.
배드민턴 테마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문장;
★ 배드민턴 경쟁 계획 프로그램
★ 배드민턴 경쟁 계획 프로그램
★ 20205 배드민턴 경기 활동 계획
★ 5 배드민턴 경쟁 프로그램 조직 프로그램
★ 배드민턴 활동 계획 프로그램 설계
★ 배드민턴 경기 기획서 판문 6 편
★ 배드민턴 경기 기획 프로그램 선정
★ 단체 배드민턴 경기 행사 계획 10 편
★ 배드민턴 경기 기획 프로그램
★ 배드민턴 경기 활동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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